2. 혼자 서 있어요. 홀로 서다. 쉽고, 외롭고, 구조가 불균형하다. 그것은 진정표의 김세미에서 기원했다. 현대 숙어: 외로움과 동행 없음.
3.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자신의 몸과 그림자만 함께 모여 서로 조문한다. 그것은 매우 외롭고 반려자가 없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조문, 조문, 주장 구조. "삼국지 천쓰 지식전": "그림자가 매달리고, 오정이 부끄럽다." 요즘 성어: 나 외로워. 반의어 성어: 문은 그 도시와 같다.
4. 해가 서산에서 지면 해가 서산에 가까워진다. 사람이 늙거나 사물이 부패하고 죽음에 가깝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그것은 매우 얇아서 접근하고 있다. 주술 구조는 곰전에서 유래한 것이다. "해가 서산보다 더 날씬할까 봐 걱정된다." 최근의 성어는 죽어가는 발버둥이다. 반의어 성어는 욱일 동승이다.
5. 빈사는 사람이 곧 죽고 죽는 모습을 묘사한다. 사물이 곧 쇠망하는 모습을 가리킨다. 그들은 숨이 멎고 숨이 가쁘다. 주술 구조는 금석미의' 진정표' 에서 기원했다. 현대 숙어: 죽어가는, 불안정, 방황. 반의어 성어: 번창하고, 번창하고, 생기발랄하다.
6. 만약 네가 저녁을 위해 계획을 세우지 않는다면, 너는 아침에 저녁을 위해 계획을 세울 수 없다. 너는 눈앞을 돌볼 수밖에 없고, 장기적인 계획을 세울 시간이 없다. 주술 구조는' 좌조전문년' 에서 유래했다. "나는 음식을 훔치고, 저녁을 도모한다." "
7. 블랙버드의 일은 부모에게 봉사하는 효심을 비유한다. 고대에는 새 한 마리가 늙은 개 한 마리를 반포할 수 있다고 한다. 구조적으로 편향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이정 미의' 진정표' 에서 유래했다. 반의어는 늙은 소가 송아지로 변한다는 것이다.
8. 잔디를' 고리로 풀 맺기' 라고도 합니다. 원래는 고대의 두 감사의 이야기였다. 추수 감사절, 추수 감사절 죽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관절 구조와 풀이 맺힌 이야기는 본보 노트를 참조하십시오. 반지' 는 고대 신화 소설로 동한 시절 포양이 황새 한 마리를 구했다고 기재했다. 어느 날 밤, 노란 옷을 입은 한 소년이 포양을 만나러 와서 그에게 하얀 반지 네 개를 주었고, 그의 후손을 모두 백인이라고 말했다.
9. 고대인들이 천지후제천지를 존중하고, 네가 황제천후 천지를 쓰고, 너는 정말 너의 말을 들었다. 《주전 시 공 15 년》
10. 사람의 생명이 얕다는 것은 사람의 수명이 길지 않아 언제든지 죽을 수 있다는 것이다. 얕고 시간이 짧다. 주요 멜로디 구조. 진정표에서 유래한 이정미. 현대 숙어: 죽어가는, 아침저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