⑵ 경비원: 무기를 소지 한 경비원. 센: 밀접하게 배열해 주세요. 채색창: 채색색으로 장식되어 있어 채색창이라고 불리며 제사의식으로 자주 쓰인다. 당나라의 도지사 () 는 늘 황제의 창을 받는다. 기창, 횡격할 수 있는 병기.
⑶ 안침: 여기는 쉬고 자는 곳, 여기는 개인실, 즉' 현재' 로 가는 곳입니다. 안이라는 단어도' 잔치' 라는 뜻을 가지고 있지만, 휴식이라는 뜻이다. 향: 향기가 방에서 타요. 당 "국사보" 구름: "위고풍량절, 식욕이 적고, 여기서 분향으로 바닥을 쓸어요."
(4) 바다: 소주 동쪽의 바다를 가리킨다.
5. 귀찮음 (k): 더위로 인한 졸음, 짜증을 말한다. 종기, 원래 질병을 가리킨다.
[6] 높은 곳에 산다: 지위가 높다.
(7) 사민강: 여기 사람들은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합니다. ⑻ 관심: 사물의 진상을 이해하다.
⑼다: 마음이 넓다. 간판: 세속 예절을 가리킨다. < P > ━ 시간 금지: 당시 우리는 금식하고 고기를 먹었다.
⑵ 다행히: 나는 여기에 겸손한 말이 있기를 바랍니다.
━ 듣기: 들어 봐. 김: 문필이 화려하고 성운이 조화로운 좋은 문장. 이것은 손님의 시를 가리킨다.
[13] 심환: 정신적 행복.
[14] 오중: 쑤저우의 옛 이름.
━ 안군: 군영. 왕양: 원래 뜻은 물이 거대하다는 거예요. 여기 인재가 제제하다.
━ 대범: 여기는 대현과 대주를 가리킨다. 번, 원래 제후왕의 봉지를 가리킨다. < P > ━ 부의 풍부함: 안사의 혼란 이후 전 세계의 부는 동남부에 주어졌다. 소주-항주 지역은 중앙 재정의 중요한 지원입니다. 이것은 웨이 후기에 소주 도지사 때 한 일이다. 몇 도의 시는 일종의 응용시로 매우 오락성이 있지만, 이 시는 보통이 아니다. 매우 적절할 뿐만 아니라, 당시 동남 시단 시인의 기도와 그의 먼 모습 풍아한 창작 개성을 전형적으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 시는 네 단계로 나눌 수 있다. < P > 1 층은 처음 여섯 문장으로 연회석의 환경을 묘사하며' 현비' 라는 단어를 강조한다. 병사들이 위위위엄령을 금지하고 연회장의 향기가 넘쳐 도지사 직위의 고귀함과 위엄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자만과 자화자찬이 아니라 아래의' 창피' 의 원인이다. 술자리는 마침 비가 와서, 연못정이 그림처럼 청량할 뿐만 아니라, 공무도 갑자기 줄어들어 한결 수월해졌다. 게다가 오랜 병 회복, 정신이 맑고, 온 집 손님들을 마주하자 시인은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몇 마디 말은 소탈하고 간단하여 상당히 호탕하다. < P > 2 층은 다음 네 마디' 수치' 로 술자리를 쓰기 전의 느낌이다. 높고 부끄러움' 은 넓은 저택을 수치스럽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국표, 국정, 향운, 외나' 등 도사신분을 나타내는 요소도 포함돼 있다. 이는 모두 위가 자신의 책임이 중대하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물론,' 사람은 행복하지 않은 생활을 하고 있다'-사람의 생활의 고난과 고난은 그가' 치욕' 을 초래한 가장 직접적인 원인이다. 시인이 의식적으로' 사민' 의 건강을 자신의 럭셔리, 위엄, 유교 자애민 사상의' 존거' 와 비교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는 종종 "나는 아프다. 나는 시골에 있는 나의 집을 생각한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한가할 때, 나는 월급을 받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내 친구 이단과 원희에게"), "네가 경작하지 않으면 너는 많은 음식을 얻을 것이다" ("관전갑") 라고 말했다. 그는 그의 월급을 농민과 함께 주었다 이런 깊은 이해는 깊다.
그러나 우리는 다시 한번 그것을 즐길 것입니다. 이런 심리적 갈등을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노장사상이다. 그래서' 합리적으로 화해를 따지고 친구로 삼자, 자연을 즐기자' 는 노장의 도리에 따라 옳고 그름을 벌하고 롯데의 본성에 현혹되어 삶을 알게 된다. 이런 생각으로 자신을 마비시킨다면, 양심의 가책을 받지 않고 잠시 모든 것을 잊고 안심하고 잔치를 즐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도 예외는 아니다. 이것은 중국 봉건 사회 지식인들의 통병이다. < P > 3 층은 다음 6 개의' 신선한 비료' 로 시인의 잔치에 대한 즐거운 체험을 묘사한다. 이번 연회는 마침 도살이 금지된 날이었다. 생선과 같은 신선하고 기름진 음식은 없지만 주로 과일과 채소이다. 이로부터 연회석의 즐거움은 먹고 마시는 것이 아니라 친구를 마시고 시를 읊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인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우리는 허리를 굽혀 절하고, 잔을 들고, 우리는 아름다운 시를 지켜본다. 생각이 오르면 몸이 가벼워져서 바람에 떠다니는 것 같다. " 그는 술을 시음하면서 다른 사람이 명작을 읊는 것을 들으며 기쁨으로 가득 차서 거의 광희에 가깝다.
네 번째 층은 마지막 네 문장입니다. 시인은 자신이 운이 좋지 않아 군주를 이끌고 국토를 보위하고 동남부의 풍요로운 땅을 다스리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가장 운 좋은 것은 동남인걸지령, 문사가 번영하는 것이다. 이런 결말은 신조의 의취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문화교육흥국의 깊은 뜻을 함축하고 있다. 구조적으로 보면 시 전체의 중추, 즉' 귀찮다' 에서' 보이지 않는다' 에 이르는 네 마디, 엄제시의 체계와 맞물려 여운이 무궁무진하다. < P > 이 시는 예술 수준이 높을 뿐만 아니라 작가의 안사위적인 가슴도 표현했다. "내가 비록 높지만, 백성은 낯설지 않다" 며, 처신하고, 안사위하며, 밥 한 끼를 잊지 않는 것은 그가 민정에 관심을 갖고 정무를 잘 하는 원동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것이 바로' 시경' 이후' 감상적인 일' 의 훌륭한 전통의 연속이다. 왕지방시: 류태진' 쑤저우 () 와 위서 ()'' 군재연집' 의 첫 번째 단계, 왜 너를 이렇게 번화하게 만들까! 송치 시대의 심 (), 시에 (), 오 () 호씨 () 는 이성보다 길었고, 사정 때문에 시인의 손가락이라고 불렸다. 전파 후, 근원을 잃고, 첫 번째 단계만이 그것의 횡류를 통제한다. 선생님 생애 초, 첫 번째 단계는' 관화' 난상을 보았다. 그때 우리는 당시 쑤저우 시가 그렇게 비싸다는 것을 알았다. 염희' 는' 빙위슨 검창, 염면응향' 이라고 썼다. < P > 당시연보: (흰색) 밖에는 휘장이 있고, 국사에 표시되어 있고, 안에는 향운이 있고, 조용함은 우리, 유일한 롯데시서와 오군석이다. < P >' 위몽전집': 십자가부터 절대적으로 아름답고 풍성한 시편의 왕관입니다. 가운데도 열심히 놀 수 있어요.
당나라시의 거울: 우아하고 완곡하다. 웨이의 시를 읽을 때마다 나는 그것들이 푸른 물보라처럼 느껴졌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오고, 바다에서 오고, 이 호수 정자를 식힌다" 는 분위기가 얼마나 넓어졌는가!
본목헌시집: 돈의 첫손이 있다니. "병위" 에 대해 말하자면, 공의가 "살아있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숭배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누에 고치 금식시: 야생림 음음, 한위 근처. "밖은 국장 () 으로 국가에 나타나지만, 여기는 향운 () 으로, 살금살금 우리 () 의 두 가지 언어, 법률에서 고대까지. < P >' 건차별': 설은 관직으로, 웨이의' 높고 수치스럽지만, 백성은 낯설지 않다' 는 말을 읽을 때마다 마음속에 반지가 있다고 생각한다. 또' 마음은 인이 아니다, 욕망은 욕심이다' 고 말하는데, 이는 몸을 지키는 반지로 쓸 수 있다는 뜻이다. 나는 좌사의 문장을 참고해서 하인이 많다고 할 수 없다. 예를 들면, "나는 병이 났고, 시골의 집이 생각나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한가해서 월급을 받는 것이 부끄럽다" 는 것, 즉 자양에서 잘 알려져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러나, 웨이 는 좋은 장교, 그의 시를 소중히 후손 이다, 그는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 P >' 당헌아집': 붓이 대범하고, 점차 서술하고, 애틋하고, 우아하고, 우아하고, 우아하고, 깊이 흐른다고 할 수 있다. 결국 문인이 부귀보다 우월하여 깊은 학문과 글이 된 것이 1 위의 귀착점이다.
' 오기': "가장 경찰력이 있다." 성안사 전집:' 세대를 위해 노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