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제목 일작' 처마 앞 단국화 한숨'. 이 시는 정국화를 빌려 개탄, 카모마일 비유군자를 보낸다. 모든 송곳니 유 악당, 부상 신사 늦은 여전히 만나지 않고, 악당 기타 재위, "뒤 억측": 국화는 감고 2 종, 간자는 약으로 쓸 수 있고, 쓴 사람은 국화처럼 되고, 그 이름은 율무라고 한다. 모든 향기로운 소소한 자는 율무의 속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간을 늦게 옮기다. 말이 이식된 후. 뿌리를 잃고 그 장소를 잃다. < P > 두보' 탄정 전 단국화' 의' 국화' 이미지에 대한 감상 < P > 꽃 속 사군자' 멜란죽국화' 는 시인들의 사랑을 받으며 고전시 작품에 자주 등장하는 이미지로 고전시의 장하 속에서 천고에 널리 알려지고 있다. 그들의 아름답고 우아한 외적 형태 외에도, 더욱 감동적인 것은 그들이 상징하는 귀중한 자질과 함축된 고결한 정신적 품격이다. 역대 시인의 반복적인 읊음에서' 멜란죽국화' 는 특정한 의미를 부여받은 고전적인 이미지가 되었다. < P > 특히' 국화' 이미지는 더욱 의미가 풍부하다. 예기 월령에는' 국화는 황화' 라는 기록이 있다. 문학작품에 등장해 굴원의' 이소' 부터' 목란의 가을 이슬, 저녁 식사 추국화의 낙영' 을 시작했다. " 그 이후로' 국화' 는 방초 미인의 대표이자 아름다운 인격의 상징이 되었다. 저녁 식사 추국화' 는 국화가 먹을 수 있다는 기록을 증명하며 우리나라 고대 신화 전설에 나오는 국화와 상서로운 장수의 의미를 일맥상통한다. 역대 시가에서 영국화의 가작이 분분하다. 도연명' 과 곽주부'' 방국개림요, 청송관암열. 이 정수자태를 품고, 탁위서리로 제걸을 내리다. " 백거이' 영국화'' 하룻밤 새 서리가 기와를 가볍게 하고, 바초가 새로 접어서 전하를 꺾었다. 추위에 견디는 것은 동울타리 국화뿐이고, 금귀비는 처음에는 새벽이 더 맑다. " 원직 \ "국화 \" \ "가을 덤불이 도가처럼 둘러싸여 울타리 주위를 돌며 점점 기울어지고 있다.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클릭합니다 이상은은' 국화'' 은근히 은은한 보라색, 융융융야황. 도령 울타리 변색, 나함택 향. 언제 다시 노출을 금지할지, 정말 비겁한 잔양이다. 범금앵무새, 승군 백옥당. 클릭합니다 도시에서 국화는 청송상과 대치하여 고상한 정서의 화신이 되어 시인의 평생에 대한 고상한 품성의 추구를 반영하였다. 백시에서 국화는 서리와 눈을 자랑하는 투사로,' 파초' 와' 패호' 를 배경으로 강자의 이미지가 휙휙 튀어나와 시인이다.' 위풍당당함은 굴복할 수 없고 빈천은 움직일 수 없다' 는 유교 사상 인격의 가장 좋은 관관이다. 원직시에서 국화는 석양 서하, 한가한 광경 중 가장 아름다운 포인트로 시인' 가슴에는 언덕이 있고, 필밑은 연노을이 된다' 는 가장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시인의 진성과는 잘 어울린다. 이시에서 국화는 시인의 다정함 때문에 시끌벅적한 예술적 특색을 보였다. < P > 서로 다른 시인의 글 아래, 같은 물상이라도 서로 다른 주관적 감정을 결집시켜 독특한 미적 특징과 정서적 의미를 지녔다. 따라서 같은 이미지가 시가에 따라 경지와 승화 취지를 조성하기 위한 의미도 다르다. 두보' 탄정 전 단국화' 에서' 국화' 의 이미지는 시인의 깊은 감정과 독특한 사상 스타일을 반영하며, 필자는' 국화' 라는 이미지가 속한 문학, 문화 전통을 배경으로 두보' 탄정 전 단국화' 의' 국화' 이미지를 섬세하고 깊이 감상할 계획이다 두보' 탄정 전 단국화': < P > 처마 앞 카모마일 이동이 늦었고, 청술 중양은 따질 수 없었다. < P > 내일 불황에 취해 깨어나면, 잔화가 난만하게 피어나는데 무슨 이득이 있는가? < P > 울타리는 야외에서 향기가 많아 소소하게 중당을 채집한다.
ningz 빈 성장 단풍, 매듭 루트 손실 감기 서리. < P > "심미상이 표현한 뜻은 현묘한 천의나 천도, 종교사회의 예교 인륜이 아니라 창작자의 개인적 애정으로 자신의 생명활동에서 느낀 생명체험과 심미체험이다." 1 시인의 시가에 대한 이미지 선택은 시인의 예술적 구상의 심리활동을 반영하며 시인의 감정체험을 담고 있으며 시인의 인생 상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시의 국화 이미지는 시인의 자태여야 한다. 주명륜은 이 시를 논평했다. "두보는 과거 시험에 참가해 낙제했고, 현종 특조의 제도 역시 급제하지 못했고, 또 현종의 인정을 받아 집현원을 기다리고 있었다. 결과는 여전히 관반직을 받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것은 카모마일 만남과 어떻게 비슷한가! 어찌 감탄하지 않고 스스로 탄식할 수 있겠는가? " 처마 앞의 국화는 이식시간이 늦어서 중양명절에 수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환경에서 피어나지 못했다. 그 후, 중양명절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없고, 꽃구경꾼의 흥취가 짙게 변해서 곡이 끝날 때까지 흩어지는데, 네가 더 현란하게 열면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울타리의 들꽃들은 정성껏 꺾였다. 카모마일은 때를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꽃봉오리가 가지에 가득 들어와도 더 이상 발길을 멈추고 감상하는 사람이 없을 뿐만 아니라, 잔인한 풍상과의 싸움의 운명에 적을 물리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시는 당현종 천보 13 년, 이 해 양국충이 반복적으로 안록산에 들어선 것은 현종이 믿지 않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안록산이 중책을 맡게 되었다. 리 () 가 남조 () 를 공격하여 태화성 전군이 전멸하였다. 이와 함께 군대를 추대하고 자중하면서 당 왕조는 심각한 내우외환에 직면했다. 시인은 시 속에서 법정 앞의 카모마일 생이 때를 만나지 못한 것을 탄식하며, 자신이 나라를 위해 반란을 평정할 기회가 없다는 것을 탄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보는 시서를 실컷 읽으며 높은 애국 열정을 가지고 있지만, 시종 의욕을 잃지 않는다. 시인의 풍부한 생명체험과 웅장한 사회배경, 시대배경은 종횡으로 교차되고 추상적인 감정경험은 국화의 이미지로 응집된다. 카모마일은 매우 뛰어난 약용 가치를 가지고 있지만, 사람들에게 채집되지 않고, 시인은 경륜으로 가득 차 있지만, 왕의 중용을 받지 못하고' 늦은 이동' 의 결말에 이르며, 시인과 국화는 비슷한 운명을 가지고 있으며, 국화는 시인의 마음 속에 있는 코끼리의 묘사를 담고 있다. 원수조가 말했다. "이 시는 정국화를 빌려 개탄, 카모마일 비유군자, 중방유 소인을 보내는데, 군자는 늦게 만나지 못하고 소인은 재위에 뒤섞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왕세석은 "시는 자태다" 3 모두 매우 그렇다고 말했다. < P >' 국화' 는 굳건하고 불굴의 정신의 상징으로, 이 시에서 국화는 특정 이미지로 시인의 백절불굴의 신념과 용기를 전달한다. 중국 전통문화시스템에서 "복숭아, 리, 살구, 해당화 등 삼춘의 화사한 꽃들이 점점 반면으로 여겨지고 있다. 메이, 란, 대나무, 국화는 점점 고아한 인격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다. " 4 정사쇼 시운: "차라리 가지 끝에 향을 안고 죽을지언정, 북풍 속에 떨어진 적이 있는가." 두보 \ "운안 9 일 \": \ "한화 꽃이 다 피었고, 국화는 홀로 가지를 휘둘렀다. 옛 따는 사람이 자주 다르고, 가벼운 향주는 잠시 따라다닌다. " 수시 "조창한국화": "경근약골은 그윽하고, 더욱 김술 범류노을이다. 알고 싶지만 연령약, 백초가 재촉할 때 꽃을 시작한다. " 문징명' 영국화':' 국화가 자락지락, 가을에는 작은 뜰이 녹는다. 만홍염이 흩어져 있고, 혼자 춤을 추며 서풍을 향해 있다. " 역대 시인들이 국화를 읊은 것은 모두 국화의 끈질긴 정신과 과감하게 매서운 환경에 도전하는 취지를 둘러싸고 펼쳐졌다. 현대 시인 Wen Yiduo 는 "국화 기억" 시에서 국화의 고풍스러운 축제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아! 동방의 밑꽃, 소인의 일화 밑꽃이여! 그럼 동방저시혼 도원량은 당신의 영혼 밑바닥의 화신이 아닙니까? 그 조국 디덴고 음주의 중구는 또 네가 탄생한 디길진이 아니냐? 너는 이곳의 뜨거운 장미와는 달리, 그 비천한 제비꽃은 너보다 더 못하다. 너는 역사와 풍속이 있는 꽃이다. 아! 4 천년의 화주 밑바닥의 명화야! 너는 뛰어난 역사를 가지고 있고, 너는 우아한 풍속을 가지고 있다! 클릭합니다 국화는 고아한 인격의 상징이며, 더욱 적극적이고 낙관적인 민족정신의 승화이다. 두보의 이 시에서' 국화' 의 이미지는 시인의 고상한 인격과 풍격을 담고 있다.' 시의 꼬리련은 승합에서' 합' 역할을 하며, 많은 시가 졸장현지의 표현 수법을 더욱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시미련이 전달하는 의미는 시가의 취지를 표현하는 데 특히 중요하다. 이 시의 꼬리는 "이즈공이 자라서 가지와 잎이 자라서 뿌리가 얽힌 풍상을 잃는다." " 국화의 긴 가지와 잎이 무성한 것을 한탄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눈보라와 서리의 타격을 피할 수는 없지만, 실제로는 다른 쪽에서 국화의 오뚝한 서리의 기개를 반영하여 국화의 고층적이고 품위 있는 풍격을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현실이 아무리 어둡고 정치가 얼마나 부패하든 사회가 얼마나 시들었든 두보는 결코 그 앞에서 눈을 감지 않고 대담하게 폭로하여 자신의 태도를 나타내고 해결 방법을 지적했다." 5 국화의 문화적 도덕은 시인의 고상한 정서와 조화를 이루고, 국화의 완강한 집념정신과 시인의 불멸의 의지가 어우러지고, 국화의 심미함의도 시인이 현실에 직면할 수 있는 용기와 불굴의 의지와 어우러지고 있다.
"어떤 이미지의 존재든 일정한 공간 형식이 있다. 어떤 시공좌표에 이미지를 두는 것은 어떤 시인의 특정 심리상태를 반영한다. " 6' 처마 앞 카모마일' 은 카모마일의 위치를 밝히며 눈앞의 경치를 실필한 뒤' 밤' 이라는 글자를 이어 시간좌표상의 거리를 늘려서' 카모마일' 의 아쉬움을 깔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모마일, 카모마일, 카모마일, 카모마일, 카모마일, 카모마일, 카모마일) "저녁" 은 시간이미지일 뿐만 아니라 심리이미지이기도 하며, 시의 감정 기조의 기초이기도 하다. "청술" 은 아직 피지 않은 국화 형태를 실필하고, "중양" 은 시간상이지만, 비질실하다. 이 이미지는 천여 년 동안 독자의 생각과 상상을 멀어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일" 도 시간상으로, 기대할 수 없는 심리적 암시작용을 하고 있다. 카모마일' 이미지를' 밤',' 중양',' 내일' 과 같은 시간 이미지와 나란히 배열하여 아득히 넓고 넓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서정 주체의 적막함과 고독을 반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국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시인은 일련의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그것을 부각시켰다. 7' 술에 취해 정신을 차리다' 는 역동적인 이미지로, 발길을 멈춘 꽃구경꾼들이 곧 흩어질 것이다. "잔화 난만함" 은 국화꽃이 만발할 때 흐트러진 광경을 본 것처럼, 꽃이 화사하고 아무도 감상하지 않는 것과 비교하면 시인의' 고래재가 크게 쓸모가 없다' 는 심경과 감개감을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향기" 는 후각 이미지이고, "채집" 은 역동적인 이미지이고, "네즈" 는 시인의 상상력이고, "바람 서리 감싸기" 는 역동적인 이미지이다. 한정된' 과' 자유로운' 의 이미지가 엇갈려 천하의 진정한 애화꽃이 명화 (국화) 인 국적의 무명에 깊은 유감을 표하며 시인' 잘생긴 관료' 의 운명을 깊이 안타깝게 한다. 시의 이미지 사용과 조합은 시인보국의 문도 없는 현실 상황의 은유이자 시인의 적막한 마음가짐의 투사이기도 하다. 이 허실상생의 이미지군에서 다른 이미지들은 모두' 국화' 이미지를 둘러싸고 취지를 표현하며 시인의 특정 환경에서의 심리상태와 강한 생명의식을 반영한다. 다른 삼련에 비해' 국화' 이미지를 쓴 첫 연합은 이미지가 비교적 집중되어 있다. 모롱봉은 "당시 명문의 이미지 밀도가 대부분 높다" 고 말했다. 이는 당대 시인이 시를 쓸 때 정교하게 조각한 자연의 결과이다. " 8 은' 국화' 이미지가 시인의 독창적이고 세심하게 선택한 예술상이며 시인의 감정의 기탁임을 증명했다. "시의 이미지는 강렬한 개성적 특징을 지니고 있어 시인의 스타일을 가장 잘 볼 수 있다." 9 시인의' 국화' 이미지에 대한 애착과' 국화' 이미지를 표현할 때의 진심을 통해 시인의 고아한 인격미와 부드럽고 돈후한 풍격미도 이 시에서' 관중 표범' 으로 엿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