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화에 적합한 시

1. 회화에 관한 미학 시구 < P > 회화에 관한 아름다운 시적 문장 1. 회화에 관한 시적 문장을 찾다. < P > 회화에 관한 시와 문장 < P > 고금의 꽃가시: "촉인" 입주 "는 소릉시를 맛보며' 스위스' 라고 부른다. < P > 과거에 나는 한량왕, < P > 에서 금강변에서 몇 번 취한 적이 있다.

솔질할 때 셔츠 소매가 시원합니다. < P > 꽃을 밟아 말굽향을 제거하다. < P > 술이 싸면 술을 끊는 것이 낫다.

오늘의 걱정은 오기가 쉽지 않다. < P > 지난날의 떠돌아다니는 꿈을 생각하며, < P > 부용성이 물 속에 있다. "< P > 이 시는 두보, 귀신선, 서정시인지 알 수 없다. 그러나, 그의 말, 당나라 언어 를 미세 제품. 우선, 한량 왕의 말이 있는데, 이것은 결코 아름다운 작품이 아니다. 상황은 집중이 아니라 불타고 있다. 이 시는 여러 곳에서 나왔지만 진짜 출처는 아직 고증해야 한다.

그림의 성공은 주로 이 향어에서 비롯된다. 꽃잎은 없지만 나비가 있습니다. 화가의 정확도이자 이 그림의 아름다움입니다. < P > 기타 시구: "석두 위에 앉아 옷이 차갑고 꽃에 밟혀서 말굽향이 없어졌어요." < P > 꽃을 밟아 말굽향을 유인한 것은 북송 황제 송휘종 조제 () 가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화조를 그리는 전문가이기도 하다. 그의 그림은 구도의 입의와 의경에 특히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조정에서 화가를 시험할 때 종종 시를 주제로 하여 제목에 따라 시험을 보는 화가를 선발하였다. 그와 비슷한 시사는' 산천 11 리 외개구리 소리',' 심산고찰에 숨어 있다' 등이다.

2. "그림" 을 표현하는 미적 문장은 무엇입니까?

1. 전통적인 삼거리 구도법을 이용하여 초가을 푸춘산의 경치를 섬세한 필치로 묘사했다. 산봉우리는 비탈이 무겁고, 가을물은 하늘이 넓고, 나무는 자연스럽고, 모래는 그윽하다. 그림 같은 그림, 능숙한 필법은 부춘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매력적으로 만든다. 수십 봉우리, 한 봉우리, 백나무가 하나라고 할 수 있다.

2. 화면에는 투명한 시각적 감각이 있다. 바로 물이 회화 과정에서 흐르는 유동성으로 수채화는 외관과 창작 기법상 다른 그림과 다르다. 물감의 투명성은 수채화를 아민차의 표면 효과로 만들고, 물의 유동성은 낭자하고 자연스럽고 소탈한 재미를 만들어 낸다.

3. 그림 속 인물들은 우아하게 앉아 은근한 미소를 지으며 배경은 깊은 산천이며 화가 특유의 스모키' 공중 투시법' 필법을 충분히 발휘했다. 화가는 인물의 풍부한 내면의 느낌과 아름다운 조형을 교묘하게 결합하려고 시도했다. 초상 얼굴의 핵심 부위 (예: 눈가, 입술 등) 에 대해서도 정확하고 함축적인 변증관계를 파악하는 데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모나리자의 미소가 천고의 신비로운 매력을 갖게 한다. 꿈처럼 매혹적인 미소는 많은 예술사학자들이' 신비한 미소' 라고 부른다.

4.' 모나리자' 는 밝은 장미처럼 한밤중의 어둠과 적막을 뚫고 사람들의 마음속에 향과 희망을 불어넣어 화가들이 손발을 놓고 진선미의 상징을 전심전력으로 찬양하고 서유럽인들이 길고 고통스러운 중세 생활을 끝내는 상징이 되었다. 거스가 말했듯이, "이것은 사람들이 고난을 통해 얻은 가장 큰 진보의 전환점이다." 이것이 모나리자의 역사적 의미입니다.

5. 제나라 선생님은 새우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활발하고 민감하며 기민하며 활력이 넘친다. 새우의 특성을 파악했기 때문에 쉽게 그릴 수 있습니다. 몇 획에 진한 필묵을 더해 운동감을 나타냈다. 짙은 먹색의 눈 한 켤레, 머리 중간에 약간의 초묵, 좌우 두 획의 연한 잉크로 새우 머리가 많이 변했다. 딱딱한 껍데기는 투명하고, 깊은 것에서 얕은 것까지 투명하다. 새우 허리, 섹션, 연속 몇 획으로 새우 허리가 굵고 가늘어지는 리듬을 형성한다.

6. 제노펜의 변화로 새우의 허리는 각종 비정상 상태를 보이고, 어떤 것은 앞으로 활을 향하고, 어떤 것은 곧게 헤엄쳐 다닌다. 허리를 굽혀 기어가는 사람도 있다. 새우 꼬리도 몇 획으로 신축성 있고 투명합니다. 새우의 앞발 한 쌍은 가는 것부터 굵은 것까지, 몇 개의 관절에서 두 개의 발톱까지, 마치 집게처럼 한 장씩 뭉친다. 새우 촉수는 연묵선 몇 개로 그려졌다. 물 속의 새우에 대해 그런 투시감을 나타내기 위해, 제로의 선이 허무하고 진실하며 간결하고 적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쉬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어렵다. 그림이 살아 있다면 새우의 생명이 나온다. 이 그림이 얼었을 때, 그것은 생명을 잃었다. 새우수염의 선은 부드럽고 단단해 보이고, 부러지고, 단단하고, 곧고 휘어지며, 어수선하고 질서 정연해 보이며, 종이의 새우는 물속에서 헤엄치는 것처럼 보이고 촉수는 움직이는 것 같다.

7. 고금의 중외 기법의 결합으로 뛰어난 예술적 기교와 광범위한 예술적 수양을 보여준다. 고대부터 현재용, 서양을 중용한 전형으로 중국 미술사에서 큰 역할을 하여 스케치 유화 국화에 능하다. 그는 서양 예술 기교를 중국화에 융합하여 참신하고 독특한 풍격을 창조했다. 그의 스케치와 유화는 모두 중국화의 정취를 스며들었다. 그의 창작 제재는 광범하여 산수, 꽃과 새, 동물, 인물, 역사, 신화 등이 모두 생동감과 생동감이 있다.

참고 자료

좋은 단어와 문장: /

3. 잘 그린 시

두보의 절구

두 마리의 오리올스 울음소리 청류류,

한 줄의 백로가 하늘로 날아간다.

창함 < P > 뽕나무 씨앗 따기 < P > 카누 짧은 서호가 좋고, 푸른 물이 구불구불하고, 잔디가 꾀꼬리가 날아간다. < P > 바람이 없는 수면에서 유리가 미끄러워 배가 움직이며 잔물결이 살짝 일면서 모래새가 해안으로 날아갔다. < P > 오래된 전가 < P > 이치 < P > 낮에는 등산의 봉화대 관찰과 신고, 밤에는 말을 끌고 강변 강변으로 갔다. < P > 어두운 바람이 불어오는 소리, 한나라 공주의 비파처럼 숨겨진 원한이 가득하다. 두꺼운 하늘이 눈 속에 광활한 사막을 추가할 때까지 < P > 는 만리에 흉벽이 없는 곳에 진을 쳤다.

애절한 후언엽이 공중을 날아가고, 허스병은 모두 눈물이다. < P > 옥문이 도로를 막았다고 해서 병사들은 장군을 따라 사방으로 뛰어다닐 수밖에 없었다. < P > 매년 우리는 사막에 수많은 뼈를 묻지만, 우리는 포도 덩굴만 중국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 P > 수시, 향자가 칠리담 < P > 을 건너 작은 배 한 척을 타고 노를 흔들며 놀란 기러기처럼 수면을 스쳐 지나갔다. 하늘은 파랗고, 색깔은 맑고, 산산빛은 강변까지, 파도는 거울처럼 평평하다. 헤엄치는 물고기, 맑은 수, 때때로 거울이 흐르는 물처럼 나온다. 물가로 가라, 백로점, 유유자적하다. 낮의 시냇물은 맑고 바닥이 보인다. 새벽의 강, 추위, 서리; 다음 달의 시냇물은 밝은 수정세계이다.

양안 언덕, 멀리 깊이 바라보니 시와 같다. 노선에서 보면 곡선이 병풍과 같이 우여곡절이다. 엄광은 이 한 해 동안 헛되이 미소를 지으며, 이 아름다운 곳의 풍경을 진정으로 맛보지 못했다. 황제와 은둔자는 지금도 꿈처럼 텅 빈 이름만 남았다. 먼 산, 무거운 산봉우리만 겹겹이 쌓여 있다. 산 흰 구름, 바람 변화; 새벽 산 새벽, 푸른 빛을 떨어뜨리고 싶다.

4. 그림을 그린 시 < P > 당이백은 "조연소부 산수가를 칠할 때", 당두보 "화독수리", 강 "화독수리 노래", 유소부 "봉현화 산수장벽가", "황새선", "황새선 그리기" < P > 명공은 채색 펜을 휘두르며 산을 몰고 바다 정으로 가는 줄 알았다. 청청은 청소처럼 푸르고, 홍성은 연기로 가득 차 있다.

동정연샤가 향기를 풍기고, 삼강칠하정. 거칠고 사나운 곳에서 외로운 작은 배는 새해에 길을 잃을 것이다. < P > 돛은 움직이지 않고 회전하지 않고 바람에 흩날리며 하늘로 떨어지는 것 같다. 우리는 언제 세 산의 산정상에 도착할 수 있습니까? 서봉은 분수를 높이 솟아 있고, 횡석유수가 출렁이고 있다.

동쪽 절벽 가벼운 안개, 깊은 숲 잡수공. 이곳에서는 밤낮으로 모두 잃어버리고, 소리 없이 매미가 없다.

이하 우객은 남창현으로 정좌하고 있다. 남창 선인 조복자, 지난해 재자. < P > 정원에는 아무것도 없다. 로, 마치 단청 속에 있는 것 같다. 오색 파우더 투안주진? 진정한 선녀가 나에게 있을 수 있다. < P > 옷이 솔질되기를 기다리자 무릉 복숭아꽃이 웃었습니다. 당 두보' 그림 독수리' 풍상 이후 연습, 창독수리 그림이 다르다. < P > 한 노예가 교활한 토끼 한 마리를 생각했지만 곁눈질로 그를 바라보았다. 태피스트리와 심벌즈를 모두 들 수 있어 현관이 잠재력이 있다. < P > 모든 새를 맞히면 머리카락과 피가 흩어져 잡초를 쓰다듬는다. 당두보' 강화독수리의 노래' 공초가 그린 것은 뿔을 쓴 독수리 한 마리가 살기가 삼삼했다.

관람자는 어안이 벙벙해서 화가는 방심해서는 안 된다. 이 독수리는 왼쪽에 그림이 있지만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기 어렵다. < P > 양위의 제비는 놀라지 않았고, 9 일 동안 비어 있지 않았다. 당 두보' 유소부 봉현이 새로 그린 산수장애의 노래' 는 단풍나무 수업에 적합하지 않다. 산하에 연기가 나는 것이 이상하다. 문군은 적현지도를 쓸어 창주를 그렸다. 화가도 셀 수 없이 많아서 좋은 게이머는 만나기가 어렵다.

너의 생각을 녹여라. 군주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 P > 는 7 월과 정경뿐만 아니라 그들의 서예도 양거란 () 보다 훨씬 낫다. 교수형 정원 균열, xiaoxiang 회전 하지 않습니다. < P > 조용히 내 하늘 아래 앉아 귓뿌리가 유인원 냄새가 난다. 전날 밤 폭풍우의 긴박성을 반성하고 푸성 귀신에 들어갔다. < P > 원기가 낭자하고 장벽이 여전히 축축해서 정말 초살항소일이다. 야정 봄날은 아직 멀었고 어부는 독립했다. < P > 푸른 파도가 깊고 해안도 가을빛입니다. 내가 페이시앙 드럼과 악기를 보지 못했을 때, 나는 줄곧 강변의 대나무에 살았다. < P > 유후는 천재로 골수에 깊이 파고드는 그림을 좋아한다. 너는 두 아들이 함께 놀고 있는데, 너는 그들과 비교할 수 없다. 큰아들은 똑똑해서 늙은 나무 꼭대기의 절벽에 식초를 넣는다. 아이의 마음은 열려 있다.

예쁜 스님과 소년. 운문사 조이 크릭. < P > 나는 진흙 속의 바보다. 녹화 양말은 이때부터 시작한다. 당나라 du fu \ "그림 황새 \" 높은 홀 황새, 시원하고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놀라기 시작할 때 일어설 필요가 없다. 이것은 예술가의 영리함을 알고 동굴을 긁는 것이다. < P > 문필이 아름다워서 눈을 크게 뜨게 한다. 까치가 가지에 가득 찼는데, 나는 오히려 그것을 무서워한다.

뇌의 측면에서 푸른 하늘을 보면 새에게 더 좋다. 검 한 자루만 있으면 세상은 초월될 수 있다.

건곤이 하늘을 찌르고 검은 가루가 쓸쓸하다. 미얀마와 사운은 자체 연기를 가지고 있다. < P > 나는 오늘 매우 슬프지만, 나는 매우 외롭다. 당 두보' 민산투 강 그림 11 운' 물 가운데 민산이 있다.

화이트 웨이브 블로우 파우더 벽, 그린 사슴 삽입 빔. 나는 차가운 전나무와 소나무에 놀라 멍해졌다. 나는 링 꽃의 향기를 의심한다.

눈구름이 점재하고 모래풀이 은은하다. 산속의 기러기는 가는 곳과 함께 가와네온이 가볍게 마신다.

적주란, 석장. 검은 계곡은 비가 아니고, 풍단은 서리가 아니다. < P > 추성선보 외곽, 풍경이 수려한 동정에 인접해 있다. 그림은 비범하다, 너는 흥분한다.

선생님께 절대 감사하지 마세요. 길에서 잊을 수 없습니다. 당 두보는' 왕재화산수의 노래' 에서 11 일째에는 물 한 물, 5 일째에는 돌을 그린다. < P > 상대에게 핍박을 받지 않고 일을 할 수 있을 때만 왕진이 원작을 떠나려 한다. 이것은 쿤룬 네모난 주전자의 웅장한 그림책으로 군고당의 벽에 걸려 있다. < P > 일본 팔릉동정 동쪽, 적안수는 은하수와 연결되어 있고, 운룡이 있다. 선상과 물고기는 민들레에 들어가고, 산나무는 아시아 향도풍으로 쓰인다. < P > 유공은 고대 모비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만리는 가까운 곳에서 토론해야 한다. 병주에서 빠른 가위로 오송강을 자르는 방법? < P > 장군이여, 위무제의 후손이여, 당신은 지금 귀족이 되는 것보다 더 고귀합니다. 당두보' 단청 증정 장군 조패' 입니다. 영웅 분리주의 시대는 이미 사라졌고, 조가문의 장은 아직 너의 손에 있다. < P > 서예 방면에서, 너의 첫 번째 대사인 위부인은 단지 그것을 넘지 않았을 뿐이다. 그림에 푹 빠져라. 늙지 않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부와 지위는 나에게 구름처럼 떠다닌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 P > 개원년 동안 황제와 함께 있는 시간이 많아 남풍원에 자주 동행한다. 영암각의 영웅 유상은 이미 퇴색되어, 강초군은 네가 닦을 수 없는 다시 그림과 면을 그렸다. < P > 수급은 진사관을 쓰고, 용사는 허리에 대우화살을 착용한다. 너는 이 왕조의 창시자들을, 모든 머리카락이 살아나게 했다. 마치 격렬한 전투에서 막 돌아온 것 같다. < P > 선제에는 옥화라는 말이 있었는데, 예술가들은 다양한 자세로 그것을 모방했다. 그날 옥화는 전당, 붉은색, 궁문에 세워져 위망을 높였다. < P > 그리고 장군님, 당신의 일을 계속하라고 명령하시고, 당신의 모든 것을 실크 한 조각에 집중하세요. 잠시 9 일 동안 용마가 실크에 나타나 모든 세대의 말보다 훨씬 평범해 보였다. < P > 옥꽃밭도, 진마가 황제의 침대에 쓰러진 것처럼, 말의 침대복도는 진마 앞에 서 있는 계급과 같다. 황제는 웃으면서 좌우로 너에게 금을 주라고 재촉했고, 태종과 마부는 모두 멍해졌다. < P > 장군의 학생인 한간회는 말 한 필을 그리고 좋은 이미지를 많이 가지고 있다. 한간의 그림은 내면의 정신을 드러내지 못하여, 늘 자작나무의 생명의 말을 죽게 한다. < P > 당신은 단순한 기교를 뛰어넘어 당신의 예술을 신성하게 활용했습니다. 말뿐만 아니라 좋은 사람의 삶을 표현했습니다. 지금 당신은 이 전쟁이 흩날리는 사회를 배회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그림은 평범한 행인입니다. < P > 사람들은 그들의 눈망울로 너의 상황을 알아차렸다. 너보다 더 순결한 사람은 없고, 너보다 더 가난한 사람은 없다. 기록으로 볼 때, 가장 이른 시간부터 너는 줄곧 그를 감싸고 있다! 당경운의' 화송' 은 진짜 소나무처럼 보여서 기억해야 한다. < P > 나는 석교 남안의 세 공장 천대산에서 본 적이 있다. 샹의' 화석' 은 천년의 이끼가루 그림으로 충실하고 색채가 풍부하다.

갑자기 만나면 유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충하지 마십시오! 당두목' 병풍 절구' 병풍 주순은 긴 시간 동안 파란반매를 그렸다. 옥창에 기대어, 나는 질투하고, 매혹적이다.

탕웨이장' 진' 누가 슬픈 그림을 할 수 없다고 했어? 인심을 그리고 감정을 쫓다. 남조 6 도를 다시 보면 늙은 나무 한운이 전체 징릉성을 가득 채운다.

5. 그림을 묘사한 아름다운 문장은 무엇입니까?

산은 멀리 떨어져 있고, 다른 해안화는 몇 번이고 다시 핀다.

잉크 펜 단청, 흐르는 물이 소종이 주위를 도는 것처럼 전시가 여전히 아름다운데 어떻게 좋은 글자가 될 수 있습니까? 몇 획이 운금처럼 되어, 의경이 매우 위대하다! 손끝의 획이 시야에서 서서히 피어나고 굳었다. 맑은 바람이 눈에서 노래하고, 환각적인 우울함 속에서 분열한다. 얼마나 많은 거칠고 사나운 생각이 순식간에 종이 전설로 변했다. 기억에 나타난 장면은 현란한 공기로 가슴을 헤매고 있다. 천천히,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누구의 그림자가 아직도 꿈속에서 배회하다가 마침내 멈추었다. 그녀는 화틀 앞에 앉아 멈춰 섰다. 그녀의 손에 있는 펜은 가볍게 움직여 약간 녹색으로 보이는 선을 그린 다음, 고개를 들어 꽃을 바라보며, 그녀가 쓴 식물을 집중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작은 잎사귀들도 같은 각도로 눈살을 찌푸리며 어떻게 쓰는지 ... 결국 그녀는 이 그림을 완성했다. < P > 그림을 그리는 것은 나에게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좋은 친구처럼 위로가 된다. 내가 행복 할 때, 내 기쁨을 색칠로 그려라. 내가 행복하지 않을 때, 나는 나의 고민을 그릴 것이다. < P > 그림은 이미 내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회화는 예술, 정교하고 흠잡을 데 없는 예술이다.

회화 예술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그림은 고아한 예술로, 사람의 정서를 도야시킬 수 있다. < P > 지금 나와 함께 할 것이다. 앞으로도 그림이 내 일생을 동반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림 속의 보물은 금은보화가 없고, 그림 한 개뿐인 작은 다이아. 작지만 작지는 않지만 큰 공간입니다. < P > 마음에는 항상 장애물이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매듭을 짓는 것이 편합니다. 그림은 사람들에게 일종의 아름다운 즐거움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모든 그림이 그 속의 상황에 빠져들게 한다. < P > 한 폭의 성공적인 작품은 조국의 유구한 찬란한 문화사, 자연의 웅장한 아름다움과 뛰어난 예술을 엿볼 수 있다. 자연은 종종 사람들이 무심한 곳에 나타나는데, 그들이 그것을 잡으려 할 때 위선으로 대체되기 때문에' 시대' 의 예술가들은 대부분 정물을 그렸고, 자연의 아름다움은 그들의 눈에는 매우 귀중하다. < P > 예술은 바늘로 온몸을 찔러 밖으로 발사한 선인장처럼 수많은 느낌을 주고 영혼을 진작시킨다. 예술은 사람들이 흔히 볼 수 있는 경관이다. 길가의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그 자연본을 따르기만 하면 된다

e/tongji.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