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극마저도 주류와 비주류로 나뉘는데, 궈더강 어느 분야에 발을 들여놓든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자신의 인원을 데려오고 대립하여 유량을 버는 것임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기린 극장과 이른바 주류 경극권을 나누면 거리 비디오실과 3D 극장의 차이다. 둘 다 영화를 상영하는 것이지만, 수준은 사실 몇 리 차이가 난다.
궈더강 기린 극장은 거의 거리 비디오 홀이고 정통 경극은 3D 영화관이다.
기린극사의 운영 방식과 덕운사는 일맥상통하고, 밥권으로 운영을 유지하고, 팬들이 별을 쫓고, 무엇이 중요하지 않은지 보는 것이다. 너는 기린극사에 가서 덕강오바와 양타오 아기에게 100 개의 명단을 열거해 주었는데, 너는 경극 한 마디도 들어본 적이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진지한 노래를 부르지 않았기 때문이다.
경극은 현재 극소수자, 심지어 폐쇄적이고 배타적인 모델에 처해 있다. 연극팬과 연극팬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그들이 희곡을 알고 있고, 인물의 결점을 고르려고 하는 반면, 팬들은 우상의 얼굴에 사마귀가 있다는 것만 알고 있고, 발바닥에는 닭눈이 있고, 무엇을 하든 상관없다는 것이다.
왕 페이 유 (Wang Peiyu) 가 말했듯이, 궈더강 (Wang Peiyu) 와 북경 오페라 마스터 (북경 오페라 마스터) 의 협조에 관계없이 그에게 표를 사주는 것은 만담 청중 (정확하게 곽분) 일 뿐이며 북경 오페라 마스터의 티켓 창고는 연극 팬 일 것입니다. 그들 사이에는 과거에 교집합이 없었고, 앞으로도 교집합이 없을 것이다.
만담의 문턱이 낮아 대부분의 종업원들이 중도에 출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경극은 다르다. 만약 당신이 어렸을 때 학과를 한 번도 가본 적이 없거나 가족 출신이 말과 행동으로 가르침을 받은 적이 없다면, 당신은 평생 아마추어권에서만 빈둥거릴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궈더강 들은 젊었을 때 평극을 배워서 한 무리의 사람들과 함께 방자를 불렀다. 이 두 음악은 궈더강 연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고, 곽도 그것들을 자신의 경극 공연에 이식했다. 구오 일부 팬들은 확실히 경극 애호가이지만, 그들의 궈더강 평가는' 평서+방자맛' 으로,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음운계가 공인한 경극은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후는 어렸을 때 얼굴과 희곡을 배운 적이 있다. 비록 버려진 경극이지만, 그것은 엄숙한 기초를 가지고 있다. 아침 햇살 손바닥혈 손소림 () 은 스승이 처구 () 에서 스승으로 전해져 본존까지 높이 평가한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왕겸상에서 좀 더 가까워서, 나는 어렸을 때 유명한 경극 선생님이었다. 예붕, 왕겸상 제자는 경극 세가에서 태어났다. 그 젊은이의 만담은 좀 시끄럽지만 경극을 부를 때 팬들은 그를 전문가라고 부른다.
그러나 그들의 기초가 튼튼하고 가창력이 전공이라 해도 후사부가 경극 사업에 들어가지 않는 한, 그는 항상 노래를 배우고, 열정을 가지고 노래를 배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궈더강 더 멀리, 경극에 대한 그의 사랑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하지만 곽 선생님은 경극 경험을 배우는 데 한계가 있어 평생 정통 경극을 부를 수 없을 것으로 예상하고, 독려만 할 뿐, 배우는 것은 우스꽝스럽다.
곽 선생님도 자신의 한계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자신을 보완할 때 자신이 가장 잘하는 수단인 욕설을 사용했다.
곽 선생의 말은 자조하고 거리 냄새가 좀 나지만, 그는 한 가지 일을 잊은 것 같다. 그의 스승은 무대에서 그의 노랫소리가 항상 방자한 냄새가 난다고 말한 최초의 사람이다.
물론 경극은 인류의 무형문화유산의 대표작으로서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사람이나 어떤 단체가 구원할 필요가 없다. 경극이 해야 할 일은 높은 업계 장벽을 세우고 궈더강 같은 문외한이 들어와서 뒤섞지 못하게 한 다음 질서 있게 전승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기린극사, 사설동아리로서, 그것의 가장 중요한 의미는 돈을 버는 것이다. 방자맛을 부르는 경극이든, 평론이든, 황종억양의 길을 걷든, 팬들이 기꺼이 지지하기만 하면 성공이다.
비주류 경극으로 가장하고 주류 경극을 볶는 것은 우리가 파렴치하고 오만하다고 말할 수 있을 뿐, 무대랑은 깃발을 드는 안목이 충분히 낮다고 할 수 있다.
궈더강 숨이 막히고 기린극사는 여전히 한 표가 구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경극을 구할 가능성을 다시 말하지만, 그 날까지 도산할 가능성이 높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궈더강 경극을 구할 수 없다!
2. 기린극은 사회에서 전도가 양양하다. 수준이 어떻든 그는 표를 팔 수 있기 때문에' 곽사장' 이라고 불러도 문제없기 때문이다.
3. 개인적으로 경극은 많은 상호 작용과 참여가 없을 것이라고 느끼고, 업계에서도 현실을 인식하고 자세를 내려놓는 사람은 거의 없다. 사람은 연습한 것이고,' 뿔' 이며, 타고난 높이이다. 예전에 몇 마디 부르자마자 "노래를 잘 부른다" 고 했는데 지금은 불가능하다. 만약 네가 정말 우세하다면, 인사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인지상정이다. 옳고 그름은 상관없지만 현실적이다.
4. 궈더강 "무심코 봄을 다투다" 고 말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주류 만담' 과의 갈등처럼, 안녕하세요, 다른 사람들은 좋지 않습니다. 어떤 일들은 사는 것이 틀렸다, 어쩔 수 없다!
경극 산업은 국가 보조금으로 여러 해 동안 끝나지 않았다. 뚜껑을 열지 않으면 사람은 영원히' 국치' 가 되고 수행자가 가는 곳마다' 예술가' 가 된다. 궈더강 기린 극사가 나오자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경극 속의 부끄러움을 감추었다. 당신은 "마스터" 와 "예술가" 를 어떻게 느끼게 합니까?
경극의 몰락은 역시 업종 자체의 일이다. 만약 네가 낡은 농담을 붙잡고 놓지 않는다면, 너는 평생을 먹고 싶을 것이다. 춘완 희곡 프로그램은' 빈곤 구제' 프로그램으로 보살핌과 도움을 받았다.
7. 경극은 별로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몸을 내려놓고 궈더강 소통할 수 있는 사람은 매우 적다. 아아! 대청이 이미 죽었다', 땋은 머리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스스로 즐기는 일이다. 나도 경극권에 녹아들고 싶다. 너는 왜 그의 클럽이 음악 산업에 통합될 수 있는지 직접 그에게 묻지 않니?
기술업은 전공이 있다. 만담배우가 무대 효과를 위해 몇 편의 연극을 배우는 것은 나무랄 데가 없다.
재미있을 것 같아요. 사업에서 서너 구석이나 우정을 찾거나 은표 한 장을 벌다. 놀자.
길모퉁이에 있는 사람들에게 다시 팬이라고 불리면 좋겠다.
하지만 당신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게다가 한 패의 대가에게 경배한 만큼 당연히 자신이 천사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게다가 팬들은 좋고 나쁨을 모른다. 머리가 더워지자 은행은 거의 내려놓았다. 처음엔 의외로 약간의 수확이 있을 수 있다. 오랫동안. 팬도 멍청하지 않아요. 늘 그들에게 돈을 내서 만담을 보라고 하는 것은 만담도 아니고 경극도 경극의 일이 아니다. 그들도 하지 않는다.
나는 매우 놀랐다. 그도 예술가이다. 이것들이 모두 동심이라는 것을 당신은 이해하지 못합니까?
어쩌면 그는 천재일지도 모른다. 경극을 진흥시키는 것은 미지수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는 점점 더 자신의 대문을 나서기도 했다. 이번에 모두가 잘못 알고 경극이 번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그는 차라리 축구를 하러 가는 것이 낫다.
궈더강 기린극사의 전도가 밝으며 결국 주류 경극권에 녹아들게 될 수도 있다.
사실 이것은 복잡한 문제가 아니다. 궈더강 기린극사가 가는 것은 덕운사 발전의 방향과 도로로 이미 성공의 필연적인 요소를 갖추고 있다.
만담과 경극은 모두 중국의 전통 예술이다. 모두 아주 젊은 예술이지만, 매우 광범위한 군중 기초, 특히 만담,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따라서 만담 예술은 중국 문예 백화원의 한 송이의 기묘한 꽃처럼 인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세기 개혁개방 이후 많은 만담 예술가들이 문화감금의 타파로 프런트에 올랐고, 많은 전통 만담 예술가들도 청춘을 바꿔 백화제방 무대에서 충분히 선보였으며, 일부 전통 경극 곡들은 점차 복원되고 연역되어 문예의 휘황찬란한 시대를 형성했다.
그러나 1990 년대에는 서구 문화의 맹렬한 침입과 전파, 현대 오락 도구의 보급으로 중국의 전통예술이 큰 충격을 받았다. 특히 만담과 경극은 하룻밤 사이에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 같다. 심지어 국민의 정확한 이데올로기와 전통관념을 전복시켜 중국인 자신의 문화예술 발전에 큰 장애를 초래하여 보완할 수 없는 단층을 형성하였다.
덕운사의 궐기는 뜻밖의 서프라이즈였다. 그 성공의 원인은 다방면이지만,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전통 만담 예술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시대 수요의 정신적 내포를 융합하는 동시에 시장의 높이에서 단조하여 점차 예술과 시장의 유기적 결합을 형성한다는 것이다. 궈더강 말로는 이것이 올바른 방식이고, 이런 방식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는 시장의 중요성을 중시하는 것이다. 몇 년 전 일부 학자들은 덕운사 현상에 대해 깊은 견해를 제시했다. 덕운사에 가서 만담을 듣는 학자교수도 있고 일반인도 있다. 이 사람들 중 일부는 매일 커피를 마시는 것에 지쳤고 마늘 맛을 맛보고 싶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마늘을 먹고 커피를 마시는 데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주장합니까? 이것이 시장의 본질이다. 시장을 무시하는 것은 예술을 무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담이 오늘까지 본격적으로 발전해 문화예술의 정본청원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 정본이 전통문화예술을 무시하는 사고방식에 기반을 두고 있다면 만담 예술은 오늘처럼 휘황찬란하지 않을 것이다. 만담은 풀뿌리예술의 옥토로 민간에서는 한 가지 가정요리처럼 누구나 유창하게 먹을 수 있는 시장이 바로 시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참 말했지만 경극은 언급하지 않았지만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앞서 언급했듯이 경극도 비교적 젊은 예술이다. 경극은 중국 전통 희곡 예술의 집대성자로, 예술적 지위는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 경극의 현재 난처한 국면을 초래한 원인은 무엇일까? 경극은 패스트푸드 문화의 사회적 현황에 적응할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고, 제도화로 경극이 개혁, 변화, 혁신의 내적 동력을 상실하고, 경극의 소멸이 역사적 진보의 필연적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럼 이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왜 궈더강 기린극사가 점점 더 불타고 있나요? 그리고 일부 체제 내 전문 경극 종사자들은 기린극사에 대해 매우 긍정적이며, 심지어 기린극사의 추종이 되기도 하는가? 이것은 모든 중국 경극 동료들이 모두 진지하게 반성해야 하는 문제입니까?
물론 기린극사의 실력은 아직 약하지만 발전 전망은 밝을 것 같다. 궈더강 한 번 인터뷰 프로그램에서 자신 있게 말했다. 길이 여기 있으니 누구나 갈 수 있다! 궈더강 관행은 실제로 그가 시장의 존재를 중시하는 것이다. 체제 내의 사람들은 시장을 선별적으로 무시하며, 심지어 예술이 시장에 고개를 숙일 수 없다고 생각한다. 체제 내 경극권이라는 서글픈 보편적인 생각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국가는 돈으로 국민을 지지하는데, 노래를 부르든 안 부르든 상관없다!
궈더강 (WHO) 가 고향 천진에서 기린극사 천진분회 설립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는 분명 천진의 경극 시장에 큰 추진 역할을 할 것이며, 천진체제 내 경극 종사자들에게도 흡수 역할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렇다면 왜 궈더강 들은 감히 이렇게 큰 행동을 했을까? 분명히 경극의 체제와 정책은 궈더강 시장을 창출했고, 이 시장의 꾸준한 발전과 확대는 반드시 경극을 체제 내 소멸의 구석으로 몰아넣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만약 중국 연극가 협회가 자신의 문제의 심각성을 의식하지 못한다면, 중국 곡예가 협회처럼 곡고와 과부가 되면 조만간 기린 연극사에 편입될 것이며, 점차 소멸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중국의 모든 민족 예술은 사회의 하층 인민의 창조와 향상에서 비롯된다. 예술이 의식적으로 오르거나 계급이 이용할 수 있는 도구가 되면, 그것은 자연스럽게 역사 무대에서 물러난다. 근본적으로 어떤 예술이든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이런 기초가 없으면 시장에서 벗어나 시장에서 벗어나면 죽는다.
독서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별의 불은 대초원 불을 태울 수 있다. 별의 불은 원엽의 넓은 면적을 태울 수 있다. 궈더강 할 수 있습니다.
성용이 경극을 거두는 것은 어느 분야가 비길 수 있는지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기린극사가 호소하고 있는데, 마평천회는 정규 기간을 기다리고 있다. 공연을 보다. 궈더강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남들은 경극을 깊이 사랑하는데, 마치 네가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것처럼, 집에서 음향설비를 한 벌 얻는 것은 바로 스스로 즐기기 위해서이다. 결과에 관해서는 전혀 고려할 필요가 없다.
전문 경극 배우가 원래 연극반을 포기하고 기린극사에 입단한다' 는 말이 주류 경극권 (모든 유명 배우들이 시험삼아 해보고 싶어 함) 을 기린극사로 흘러가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의심할 여지없이, 너는 너무 많이 생각하고, 너무 많고, 너무 적다. 기린극사는 현재 이런' 흡인력' 이 부족한 것 같다.
퀴지, 이승소, 상 등 톱마스터가 자신의 극단을 포기하고 기린극사에 가입할 때, 이 질문을 다시 하면 상식이 될 것이다.
몇 년 전, 한 여교사의 사직서가'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다' 고 말했다. 그녀는 말했다: "세상은 너무 커서, 나는 (도처에) 보고 싶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직장을 그만두고 보고 싶은 세상을 보러 갔다. (사실 그녀는 애인과 함께 있었다.) 주류 교사들이 이로 인해' 세계 곳곳으로 유입되고 있다' 는 뜻인가요? 그렇지 않나요?
일반인의 거취는 업계의 흥망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기린극사가' 전도가 양양하다' 는 것이 중국 경극장의 기존 지위를 대신할 수 있을지에 대해 우리는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포함될 수 있다면 국가가 경극의 보급을 중시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큰 좋은 일이다. 개인적으로는 기린극사가 국유체계에 통합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기린극사는 덕운사 산하극사이고 기린극사가 단독으로 합병할 가능성은 크지 않기 때문이다. 편입되면 덕운사 반장 곽 선생님과 상의해야 한다. 또한, 덕운사는 대형 민영기업으로, 스스로 손익을 부담하고, 국가체제를 통합할 수 없다. 국유곡예단은 국가구제에 의지하여 체제 내 인원을 부양하는 것이 자신에게 폐를 끼치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궈더강 경극의 발전에서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 경극은 수천 년 동안 남겨진 전통 프로그램이다. 경극을 배운 일부 늙은 배우들은 이전에 이 물건을 배워서 고생을 많이 했지만, 지금은 본전을 먹고 경극의 궤적을 보지 않는다. 국가가 그들에게 임금과 보조금을 지급하는 것이다. 그들은 항상 경극 같다고 말한다. 발전이 없다. 돈이 없다. 봐라, 그들은 일 년 내내 몇 차례 공연을 봐야 한다. 국가는 젊은이들을 양성하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 나는 궈더강 자신도 모르게 이 경극을 발전시키는 것도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잘 한 일을 억압하기 시작하지 마라. 우리나라에는 이런 나쁜 습관이 있는데, 자신이 유명해지는 것을 보자마자 그들을 망신시키기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이 먹고 나면 할 일이 없다. 그들이 진정으로 한 일에 얼마나 많은 노력과 심혈을 기울였는지는 모두 허튼소리를 하고 있을 뿐이다. 20 여 년 전에도 경극 부르는 것을 좋아했는데, 지금 이 시장에서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 공연하지 않는 것을 보세요. 그들은 학생을 양성했습니까? 나는 이 경극의 명각들이 거드름 피우지 말고 이옥강과 궈더강 공부를 많이 했으면 좋겠다. 사람들은 경극을 전파하고 발전시키고 있다. 남들은 그렇지 않다고 말하지 마라, 그러나 몇 가지 프로그램을 안배하여 우리 많은 인민 대중에게 보여 줄 수 있다. 그래서 궈더강 들은 경극을 좋아하고 빛을 발한다. 나는 지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