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인각 씨는' 유별전' 에서 무엇을 기탁했습니까?

진인각 씨는' 유별전'-3 에서 무엇을 썼습니까

오사신문화 운동은 공자의 우상대사 (진독수, 후시, 노신, 돈 등) 를 전복시켰다. ) 그리고 어리석은 사람을 계몽하기 위해 수천 년 동안 엘리트 정치의 무대를 깨뜨렸다. 문어문은 중국 문화 전통에 대한 급진적인 공격이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은 민족질환에 대한 진단이 정확하지 않고, 처방된 처방전이 맹렬하지 않고, 구세구민들의 뜨거운 마음이 진실하지 않다 ... 그러나 그들은 조상을 잊은 죄책을 몇 차례 피할 수 없다! 만년이 되자 그들은 대부분 젊었을 때의 무모함을 후회했다. 그들은 목욕물을 쏟았을 때도 아이를 차버렸고, 아이의 울음소리도 듣지 못했다 ... 무서운 것은 동서양의 대립당 사상이 허황된 틈을 타서 여전히 학교 분쟁 중이라는 것이다. 민국의' 백가쟁명' 이 당파 대항으로 바뀌었고, 국가 양당은 오수 세력의 확장에 따라 점차 깊이 돌격하고 있다. 그들이 외국 사장에 의해 선동되어 결국 양대당 문화그룹이 서로 버티지 못할 때, 이 지도자들은 속았다고 외쳤지만 후회는 이미 늦었다. 오늘날, 쌍방의 이익은 여전히 해협 양안에 있는 만천의 절벽이다. 그것은 시종 민족 통합과 국가 통일의 은우였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8 국 연합군' 의 잠식과 중국을 소외시키는 치명적인 비소이다. 지휘관 중에는' 죽어도 회개하지 않는다' 는 인물이 있었는데, 그의 슬픔과 영예는 컸다. 이 사람은 바로 노신이다. 그는 생전에 "누구도 용서받지 못할 것" 이라고 주장했다. 사실 지금까지 아무도 그의 어르신이 누구를 용서하고 싶지 않은지 말할 수 없다. 반면 * * * 산당은 순세에 따라 자신의 노인들의 원망을 국민당에 주었고, 이 노부인을 장자를 좋아하지 않고 그를 사랑하지 않는' 중국 로빈 후드' 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빈 후드,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노신이 지하에서 그 말을 반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 그들 중 누구도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진인각도 노신처럼 굳은 뼈다. 그의 고무적인 좌우명은 자유가 아니면 차라리 죽는 것이다! 그의 과감한 성격은 역사를 통찰하는 그의 안목과 가국의 흥망에 대한 분노에서 비롯된다. 그는 시대의 정치 조류를 뛰어넘어 역사가의 절조를 고수하는 극소수의 사람일지도 모른다. 가엾게도 왕조의 흥망에 얽매여 운명에 의해 파괴된 유처럼, 그와 그녀 (유) 가 차라리 신앙과 기절을 위해 죽는 것이 얼마나 비슷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마도 이것이 바로 진만년의' 불살찌기' 와' 유별전' 의 의도일지도 모른다.

진인각은 명말 청초의 유씨를 그의 전기로 선택했다. 중국 삼천 년의 이하 분쟁이 이미 결정되어 모든 이디가 중국 문화에 동화되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신해신문화와 오사운동은 3000 년 동안 유례없는 대재앙이다. 이익만을 꾀하는 서구 자본주의에 직면하여 자본주의의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도끼와 낫, 신이 없는 중국, 무공을 없애고, 어떻게 쉬운 소화 기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까? 역사학자로서, 그는 자각하여 볼 수 없지만 결국 민족 자성의 날, 즉 이른바' 후세 친지나 인연' 에 올 것이다. 진인각은 라오콘의 연민의 마음으로' 고대인을 위해 울고 신인을 위해 선물을 남기다' 는 천계를 써서 어느 날 갑자기 깨달은 정치그룹이 역대 선현에게 사과하도록 가르쳤다. 나라가 세상을 떠난 대역불도죄.

유전' 에서 진인각은 난세에서 태어나 죽지 않는 돈에 대한' 이해와 동정' 을 표현했다. 그는 위도학으로 국민을 구제하는' 당대 두리' 를 평가하지 않았다. 여기에는 역사학자의 양심뿐 아니라 숨겨진 이유도 많다. 그 아버지 첸은 청나라 엘리트로 대청국위 순도 전통이 없다. 진인각은 한 번은 분봉일에 계해에 죽은 양 한 마리를 놓았다. 만년의 진인각이 처신하다. 그는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그가 원하지 않는 것을 줄 수 있습니까? 어떻게 재능이 넘치는 전무재에게 무한한' 이해와 동정' 이 생기지 않을 수 있겠는가?

진인각의 역사 정서는 여전히 유가의' 방하' 로 남아 있다. 고대 여름일 뿐 현대 바다의 여름도 아니고, 과거의 여름도 오늘 문화의 여름도 아니다. 중국 역대 외족의 침입은 야만족의 흉노든 돌궐반방이든 모두 야만족의 약탈이다. 원나라와 청나라가 주 중원에 입주해도 모두 한문화의 통일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사학은' 나라가 망하고 세상에 존재한다' 는 문화흥망론을 가지고 있다. 중국 역사상 첫 번째 문화 공격은 동한 시대 불교의 도입이다. 당시 한제국과 로마제국이 동서양 세계를 지배하고 있었다. 한인은 큰 힘으로 석가모니를 받아들였고, 로마는 신성한 위엄으로 예수 십자가에 못 박혔다. 그런 다음 불교는 중국특색 종교를 중국화하여 예수 죽어서 다시 살아났다. 하나의 주요 종교가 서방 세계를 통치했다. 따라서 한 나라, 한 민족의 이단에 대한 태도, 그리고 자신의 몸의 소화 흡수력은 매우 중요하다. 아편전쟁과 갑오전쟁 실패 후 진인각의 할아버지 진보정, 아버지 첸 등 개혁선현이 중국의 문화본위를 고수하기 위해 외래의 강세문화를 소화하고 흡수하는 데 앞장서고 호남에서 개혁과 민족 자강의 물결을 일으켜 전국에 모범을 보였다. 중학교를 주체로, 서학을 최우선으로 하는 점진적 개혁의 정치 강령은 여야가 거의 알고 있다. 하지만 2000 년 보스 제국은 너무 늙었기 때문에, 그녀는 심궁뒤뜰에서 아들과 가노만 계산하는 자희노인을 만났다. 그녀는 유령만이 가지고 있는 긴 손톱으로 민족 생존의 명맥을 쥐고 있다. 중화민족은 재난을 피할 수 없다. 그리고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의화단의 변화, 영국 프랑스 연합군은 원명원, 왕실 내각, 신해혁명, 그리고 가장 중요한 소련' 10 월 혁명' 을 불태웠으며, 사상 처음으로 분열된 중국을 양대당으로 정식으로 분열시켰다. 마지막으로 치명적인 타격은 일본의 침공으로 통일된 중화민국을 3 으로 나누고 국민당을 2 로 나누고 반정부의 소비에트 정부와 분정하여 반례하며 각국 정부는 외국 주인을 본받아 유교의' 방하' 가 완전히 무너졌다. 대조적으로, 중국 역사상 자제의 죄와 괴뢰왕조에 두 대신으로 갇혀 있는 것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전무재는 난징 대학살을 피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꼭두각시 정부로 활동했는데, 정말 더 큰 죄입니까? 진인각은 역사학자로서 사학의 학술적 생명을 교살했다. 백화일제, 백화일제' 시대에 그는 희자의 위선필법과 유령의 장취로 그의 인생을 억누르는 장애를 풀었다. 그래서 진인각은' 유전' 에서' 가시가 그치지 않고 득의양양하다' 는 몇 글자밖에 없다. 갑자기 주앙 조화, 문도 역사. 이야기를 하면 감정을 말하고, 슬픈 하늘은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죽는다. " 또 다른' 원고가 말하다니' 에서도 그는 미친 척하며 어리석은 좌절과 슬픔을 표현했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광웃음도 저속하고, 새롭지도 오래되지도 않고, 아역 나팔이다. 일부러 상춘에 눈물을 남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