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족의 변화로 인해 당신과 나는 혈연 관계가 없는 세 명의 성별이 다른 아이들이 새로운 가족 성원이 되었다. 가장 눈물겨운 이야기는 임샤오의 어머니가 그를 버리려고 할 때 쇼검검이 그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고, 이미 집으로 데려온 어린 형이 어찌 삼남매가 될 수 있느냐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두 아버지, 세 자녀, 가족과 가정의 관계를 재정의했다.
혈연이 있지만 감정이 없어도 본정이라고 부를 수는 없지만, 사랑과 동반은 본연의 필수 조건과 속박이다.
우정의 세계에는 불필요한 사람이 있을 수 없다. 제나라 의 출현은 전체 줄거리에 청춘의 기운을 더했다. 인물 관계가 비교적 혼란스럽지만, 우리는 이렇게 무지한 감정이 청춘의 의미일지도 모른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건건과 제의 성격은 천양지차이라고 할 수 있다. 하나는 명랑하고 활발하며 시끄럽게 떠들어대는 학사였고, 하나는 총명하고 철이 들어 일등을 다투는 선비였다. 가사처럼, 하나는 여름과 같고, 하나는 가을과 같다. 서로 다른 성격은 서로를 절친으로 만든다.
절친의 존재는 원래 상호 노력을 바탕으로 더 많은 이해와 포용, 연애의 시간을 초월하고 시간의 범위를 넘어선 것이어야 한다.
하지만 처음부터 이건건건으로 드러났을지도 모른다. 그는 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들의 무지한 감정 때문에, 그녀는 일부러 이건건에게 잘해 주었다. 자신에게 다가갈 기회를 주기 위해, 그녀는 이건건건과 접촉하기 시작했다. 어린 소녀의 마음이 정말 섬세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나는 상대방이 농구를 할 때 물을 주고, 상대방의 생일에 정성껏 선물을 고르고, 상대방이 기분이 좋지 않을 때 조절하려고 노력하며, 시선을 상대방에게 고정시킬 것이다. 그리움을 상대방의 마음속에 가라앉힐 것이다. 나는 내 생각을 숨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의 눈에 빠지고 싶지 않다. 이것은 아마도 이 세상에서 사랑과 기침만 숨길 수 없는 것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임샤오는 전 극에서 가장 성숙한 사람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는 모든 사람의 감정을 돌볼 수 있었다. 그가 화를 낸 후 그녀를 달래고, 나쁜 사람을 만났을 때 아름다움을 구하고, 부드럽게 그녀를 위로했다. 임효가 이 일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완전히 이건건에 대한 보호 태도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를 오해한 것이다.
마음속의 아름다움, 우정의 맹목적인 소외, 사랑에 대한 갈망,' 사랑의 씨앗' 의 어린 소녀에게 이것은 사랑의 맛이며, 은은한 쓴맛과 단맛이다.
절친과 진정한 가족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 그래서 이건건건과 제나라는 절친에게 오도되고, 함께 이건건을 언니처럼 사랑하고, 사랑하는 것을 사랑하지만, 결국 자신의 슬픔을 발견하게 된다.
잠에서 깨어나 자신의 생활이 다시 돌아온 것을 발견하였다. 결국, 그것은 내 마음 속에 상상 한 꿈 일뿐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순간이 제에게 철저히 보이는 감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알고 보니 그는 그 사람을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좋아했다. 그는 여동생을 좋아해서 이건건이 잠든 얼굴에 가볍게 키스했다. 이런 임효는 아마도 일제가 싫어하는 것 같다.
다년간의 연애, 다년간의 절친은 모두 한순간에 얼어서 자신이 불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역시 절친인 이찬건입니다. 어떻게 좋은 친구의 마음을 알 수 없지만 여전히 오빠 언니의 사랑을 즐기고, 남자친구와 여자친구의 달콤함을 즐기고, 절친이 주는 따뜻함과 비밀을 즐기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감정세계에서는 모든 사람이 이기적이고 이기적으로 사랑을 즐기는 모든 것이 제 3 의 존재를 공유할 수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어쩌면 일제히 집을 떠나는 것은 단지 자신의 마음을 식히기 위해서일지도 모른다. 결국, 모든 아름다움은 그녀의 두뇌의 사진입니다. 우정과 사랑의 중간선에서 그녀는 선택을 할 수 없었지만, 이건건의 출현은 그녀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뒤엎었다. 사실, 나는 Li Jianjian 이 정확히 무엇을 설명하고 싶은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는 제악명이 능천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그는 제악명을 그의 아주머니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이런 행동은 정말 가지런한 사고방식과 비슷하다. 바로 자기 앞에서 형제 둘 다 자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과시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결국 여러 해 동안 좋아했던 남자가 갑자기 너의 가장 좋은 여자 친구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겁니까? 겨울철 냉수 한 대야보다 몸에 붓는 맛이 더 철저할 것 같다.
모든 사람들이 일제의 낭만이나 망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이것은 정말 일제히 잘못한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두 어린 소녀가 놀라운 방식으로 일을 처리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매우 귀엽다. 누구든지 먼저 찾는 사람은 개이다. 솔직히 이런 지독한 말은 정말 웃음을 자아낸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잘못은 능천과 이건건 사이의 다툼에 있다. 그러나 이 문제를 일으킨 주인공은 모든 사람의 비난을 피했다. 대신, 어린 소녀가 모두 초점이 되었다.
9 년에 한 번 과감하게 거절할 수 있다면 후속 사건은 없을 것이다. 불확실한 태도를 거절하지 않고 당신을 사랑하는 여자를 매달아 놓는 것은 좀 찌꺼기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나는 누구를 좋아하는지, 자신에게 잘해 주는 것을 결코 거절하지 않지만, 나는 언니의 절친이 스페어 타이어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남자는 현실에서 벌써 맞았다.
첫눈부터 단순하고 초심에 충실한 가족극은 점차 개피의 우상극으로 변해가고, 문란한 캐릭터관계는 완전히 변해가고, 나는 너를 사랑하고, 너는 그를 사랑하고, 그는 그녀의 감정을 사랑한다.
처음부터 삼남매가 부러워하는 애정에서 임소까지, 일제의 학패에서 심계 여주의 탈바꿈까지, 줄거리 전체에 오르가즘 반전을 가져다주지 않고, 오히려 완전히 무너지고, 시청률 전체가 계속 하락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작가의 뇌회로 역시 우리 인간과는 다르다는 것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일제의 존재는 의식적으로 임쇼와 이건건건건으로 구성된 CP, 장베와 당의 감정이 나타나게 한다. 제나라 는 완전히 세 번째 사람 의 존재 가 되었다, 이것은 슬프고 슬픈 것이다.
이 시대에는 방화 도난 방지 절친의 구호가 줄곧 존재한다. 아마도 더 개방적인 사회는 두 사람에 대한 감정 시험이 크다. 충성도 없고, 물질적 유혹도 없고, 지위도 없는 막막함, 가족 간극도 없고, 사랑의 본모습이 이미 바뀌었다.
우정은 종종 현실 앞에서 일격을 당할 수 없다. 아마도 젊고 무지할 수도 있고, 행복에 대한 갈망일 수도 있고, 마음의 기탁일 수도 있고, 모든 것이 달라졌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사랑에 대해서는 길모퉁이에서 키스하는 젊은 커플이 부럽지 않고 거리에서 손을 잡고 산책하는 노부부만 부럽다. 우정에 대해 나는 함부로 돈을 헤프게 쓰는 회사를 부러워하지 않고 가족처럼 더 따뜻한 것만 부러워한다.
서로 양해하고 양보하는 것은 장기적일 수 있고, 쌍방이 모두 가야 의미가 있다. 그들은 서로의 작은 감정을 서로 아끼고, 서로의 작은 슬픔, 뜻밖의 만남, 의외의 동반자를 보살핀다. 이것이야말로 우정의 당연한 색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