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가 레이파! !

오뢰교는 바로 레이교이다. 레이는 음양생이다. "로서" 오행의 수에 따르면, "동, 삼, 남, 둘, 북일, 서사, 이 큰 수의 조상, 중심은 5 이다." 그리고 하늘과 땅 의 가스 에 천둥, 그래서 wulei 라고 합니다.

내공 수련은 오뢰가 오장기에 속한다. 오장의 가스가 한데 모아야 큰길에 도달하여 오뢰의 묘용을 장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폴리오뢰 () 라고 불리는데, 뇌파 내공 수련이 오기 () 에 달하는 경지를 가리킨다. "도법의 취지가 드러났다": "Xi 현이 말했다: 오기가 모두 원화, 티끌 하나 없이 깨끗하고 깨끗해서 누출이 없다. 간은 동혼의 나무, 폐는 서혼의 금, 마음은 남신의 불, 신장은 북정수의 물, 비장은 중궁의 땅이다. 그러므로 성인의 눈은 보지 않고, 영혼은 간으로 돌아가고, 귀는 신장에 정통하고, 혀는 맛도 없고, 신은 마음 속에 있고, 코는 향기도 없고, 영혼은 폐에 있고, 사지는 움직이지 않고 비장은 움직이지 않는다. 그래서 오뢰가 있다고 합니다. (왕경은 동방목뢰는 간궁에 있고, 남방화뢰는 심궁에 있고, 서방산뢰는 폐궁에 있고, 북방광뢰는 신장궁에 있고, 중앙지뢰는 비장궁에 있다고 말했다.) 오루를 자르고 묵묵히 도체가 되어 도를 위해 느끼고 도를 위해 사용한다. 오뢰묘하다. "

도교는 모든 법 중에서 가장 강력한 것은 레이법이라고 생각한다. 왕문경의 "레이설", "천둥치는 자, 천지의 추기경." "그래서 레이나천의 지휘권이 가장 크며, 3 계 9 지의 모든 것이 레이코에 귀속된다." 따라서 법을 집행할 때는 병부 장군을 소집하여 집행해야 한다. 그리고 장군을 부를 때, 자신의 내공 수련과 오행 가스의 집합, 즉 오뢰를 특별히 강조한다. "레이가 말했다." "레이파는 선천적인 길이고, 뇌신은 내 신에게 있다." 가스와 신으로 대답하는 것 같지 않다. " 부름은 오장기화를 오신신의 기초로, 공성의 신과 혼합될 것이기 때문에 부름도 부름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환명언)

뇌법의 수련은 특히 내단의 수련에 중점을 두고' 도체의 용도' 를 제창하는데, 즉 내단, 도의 수련은 모두 이치를 바탕으로 하며, 외전 시 각종 신기한 변화와 현묘한 기법을 형성할 수 있다. 네이단 성공, 선천적으로 진기가 충만하다. 이런 선천적인 기질은 선천적인 조상기와 혼합서기라고도 불린다. 도가는' 기화 삼청' 이 혼합 원소라고 말하는데, 이런 혼합 원소는 바로 도이다. 왕세신이 팔금을 기원하다': "천지가 끊임없이 변하고, 사람은 만물의 영이다. 이런 정신으로 그들은 천지를 느낄 수 있고, 귀신을 옮길 수 있고, 비바람을 부를 수 있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

한 가지 설법은 레이파 지계, 즉 무극생 태극, 무극본원이라는 말이 있다. "이것은 빛이없는 광대 한 바다입니다. 클릭합니다 이런 선천적인 혼합기는 무궁무진한 곳에서 운동하며 태극으로 태어날 때만 사용할 수 있다. 즉 지단은 활력이 넘친다. "분노는 움직이고, 바람, 레이, 구름, 비는 모두 이루어지고, 짐승, 산, 나무는 모두 태어난다." 이것이 바로' 도는 법체, 법은 도용' 의 이론적 기초이다. 그래서 도교에는' 단숨에 삼순' 이라는 말이 있다. 이 이론에 따르면 승려는 "처음에는 기분이 상쾌하고, 신이 상쾌하며, 외욕이 없다" 고 느낄 수 있다. 이 몸은 하늘과 땅과 맞물려 자연히 내 손에 있다. " 천지를 움직이고, 귀신을 느끼고, 풍뢰를 몰고, 만물을 섬기며, 줄곧 잘 가다. 그리고 장군을 모시고 기도한다. "왕세신은 8 개의 금을기도했다": "집행하려면 선천적인 조상의 영을 먼저 취한다." 천가지 수련은 모두 여기에서 시작된다' 는 판단 수련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레이파는 실전 훈련을 강조하는데, 이것은 서예 기호에도 나타난다. 기호의 효능을 강조하는 것은 자신의 생명력을 기호에 분배할지 여부다. 왕세신이 팔진을 빌다'? Quot 은 단숨에 모든 일을 따져 보았다. 위에서는 순진할 수 있고, 아래로는 악귀를 할 수 있고, 중엔 번개를 칠 수 있다. 책을 쓸 때는 반드시 숨을 죽이고 펜을 들고 코로 숨을 그려야 한다. 그림을 그리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니 탁하지 마라. 가장 중요한 것은 숨을 쉬는 것이다. 그런 다음 숨을 죽이고 붓글씨를 급히 써라. 말을 마치자, 나는 부호에서 소환된 관원에게 눈을 떴고, 나는 한 입에 부호를 삼키고 온몸에 금빛이 반짝였다. 나는 대본에 관원에 대한 호칭이 있는 것을 보고, 나는 급히 기호에'' 라는 글자를 붙였다.

레이파는 사실 도가의 내단 수련과 주문을 결합하는 방법이다. "천둥, 하늘의 명령." 법자는 "천둥을 몰아 전기를 없애고, 비를 기원하고, 악마를 다스리고, 귀신을 수리한다" 고 할 수 있다. "뇌법신보" 에는 뇌조대, 옥촉원, 오리연, 오리원수, 사자, 오뢰장군, 뇌공, 전모, 풍보, 우사, 운관, 영관이 있다. 왕령관 (왕산), 마령관 (마성), 흑호 조현단 공명 등. , 모두 레이계의 신선이다.

레파의 유파가 많다. 뇌법의 경우 심하뢰, 옥수뢰, 대동뢰, 선도뢰, 북극뢰, 태을뢰, 자부뢰, 태효뢰, 태극뢰가 있습니다. 문파의 경우, 심효파, 위청파, 천심파 등 많은 문파가 있다. 왕멍왕' 2 사단이 내려와 장, 리, 백, 사, 팬, 양, 당, 모, 기세가 웅장하다. "-(장명어출). 레파파는 심오하고 탁월하기 때문에 자신의 부족이 많을 뿐만 아니라 정통도 일부 레파파를 흡수했다. 남종선단파는 장남부터 줄곧 뇌법을 연습하고 있으며, 백옥두꺼비도 뇌법에 관한 많은 저서를 썼다. 각 문파는 녹음법, 지휘, 광산 보유법에 각각 특색이 있다. 하지만 어느 파이든 자신의 네이단, 레이는 오행부터 시작한다. Quot 사람들은 오행의 가스를 오뢰로 모을 수 있고, 천둥은 선천적인 길이고, 뇌신은 나의 신이다. "신과 조화를 이루며, 결국 사람이 살아서 누울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계속 존재한다면, 그 절개를 언급하고 법에 적용하는 사람은 나의 진기로 천지의 성에 순응하기 때문에, 운우처럼 우쭐거리고, 우뢰처럼 웃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도법 혜원'.

매일 파뢰법의 수행은 세 가지 단계, 즉 오뢰사법, 오뢰정법, 오뢰도법을 통칭하여' 오뢰정법' 이라고 부른다. 광산법은 처음부터 악법부터 시작해야 한다. 법적으로는 정악의 구분이 없고, 관건은 그것을 장악하는 사람이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서 말하는 레이법에는 사파의 레법과 민간 무술의 레법이 포함되어 있다. 이런 방법을 연습할 때, 연습자의 성격과 성질은 이상하고 비정상적이 된다. 악법이 수리된 후 수행자는 수행을 시작했다. Quot' 오뢰불법' 은 이 법을 수강할 때 사람의 성질이 매우 난폭해졌다. 불법을 수료한 후 사람들은' 오뢰불법법' 을 수습한다. 이때 사람의 성격은 평범하고 평화로워졌다. 이 과정은 바로' 악을 의롭게 하고, 의수불을 하고, 도리를 합치는 과정'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