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중국 차 문화 연구에 집중해 관련 저서에서 독특한 견해를 발표했다. 그는 중국 다도' 칠의일심' 이론, 즉 중국 다도가 성당에서 형성되어 다예, 차덕, 다도, 다학, 차도칠의를 포괄하고 있으며, 그 핵심 사상은' 합' 이다. "중국 다도 태극도" 를 창설하여 중국 다도와 중국 전통문화의 전승 관계와 구조체계를 폭로하다. 이 글은 중국의 다도 () 와 유석도 () 의 정수를 분석하여 도가 ()' 자악 ()' 의 자유성을 강조하여 천인의 화합의 신비에 순응하였다. 육우의' 다경' 은 중국 공부차의' 원전' 이고, 중국 다도, 중국 공부차, 공부차의 정수는 삼위일체라는 것을 증명한다. 오늘날 공부차는 중국 다도의 집중적인 표현이며, 현대 다도는 공부차에서 기원한다. 당대의 법문사 차문화국제세미나, 홍콩 조주학국제세미나, 말레이시아 차문화국제세미나, 제 1 회 프랑스 (리옹) 국제차문화협회 연석회회, 홍콩 차문화국제세미나 등 10 여차례 국제회의에 초청됐다. 중국 차 문화',' 조주 삼양지집집',' 집집집집집정렬',' 옹완다 연보' 등의 전문 저서가 출간됐다. 그는' 중국 다도의 의미와 핵심',' 다도는 인문주의',' 다도와 이도' 등 국내외 학술지에 80 여 편의 문장 기사를 발표했다. 또한 역사 소설, 산문, 고시, 서예 작품도 있다. 수상작에는 두 편의 전문 저서, 논문, 여러 편의 고시가 포함되어 있다.
진향백필의 인물의 생활
1990 년부터 광둥 한산사범학원에서 이경과 문화학의 연구와 교수에 종사했다. 한산사범학원 학술위원회 위원, 조산문화연구센터 주임, 광둥 고교 영남총서 편집위, 광둥 고교 고적 정리 연구센터 위원을 역임한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