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가행 9' 의 처음 두 곡은 어떤 장면을 묘사하고 시인은 어떤 감정을 표현했는가? 시인이 네 번째 문장에서 한 가지 세부적인 것에 감사하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첫 대련은 큰 곳에서 붓을 내리고, 고산사에서 본 풍경을 썼다. 첫 번째 문장은 위치이고, 두 번째 문장은 시야이다. "초평" 은 샘물이 생생하고 제방과 약간 평평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구름발이 낮다' 는 것은 흰 구름이 낮고 호수와 연결되어 초봄의 윤곽을 그리는 것을 가리킨다. 발밑의 잔잔한 수면과 하늘이 내려앉은 구름 커튼이 조용한 서호 수묵화를 이루었다. 전욱이 쓴 시는 시인들이 여행 중에 본 것이다. 환영은 봄의 가수이며, 모두들 다투어 태양을 향한 나무로 날아가 노래를 부른다. 얼굴은 봄의 사자로, 이미 흙으로 둥지를 짓기 시작했고, 생기발랄했다. 대추로 황달을 묘사하는 것은 백거이의 생기 넘치는 작은 생명에 대한 진지한 사랑을 보여준다. "싸움" 이라는 글자는 봄을 얻기 어렵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쪼아" 라는 글자로 제비가 바쁘고 흥분되는 모습을 묘사하면 제비가 살아나는 것 같다. 이 두 문장은 꾀꼬리 연연의 동태를 일부러 묘사하여, 시 전체를 봄의 생기와 활력으로 가득 채웠다. 목련이 화초를 쓰는 것은 시인의 감정에 중점을 둔다. 말은 얕은 잔디밭을 경쾌하게 걸으며 한나절 동안 꽃을 바라보았는데, 온통 가지각색의 꽃들로 가득 차서 눈도 쉴 새 없이 어리둥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대련과 첫 대련은 이 시의 핵심 부분이며, 백시에서 봄빛, 특히 서호의 봄빛을 묘사한 점정필이다. 이것은 감정과 활력이 넘치는 경물 묘사로, 백거이의 묘사 대상에 대한 세밀한 관찰과 그 특징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충분히 보여준다. 시의 끝은 백사제방의 경치를 써서 시인의 기쁨을 직접 표현했다. "결선" 은 시선이 부족해서 시인이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는 뜻이다. 고산 북쪽 기슭부터 지금의 평호, 백제추월까지 시인은 사람들에게 봄의 소식을 보고했다. 호수는 봄물이 가득하고, 나무는 봄꾀꼬리로 가득하고, 봄연은 공중에 있고, 봄꽃은 기슭에 피고, 봄풀은 푸르고, 시인의 예민하고 섬세한 필획은 서호가 스트레칭으로 봄옷을 입고 있다는 것을 실감케 한다. 시인은 서호의 봄빛을 찬양하며 그가 백사제방 위를 걷는 것을 좋아한다고 지적했다. 백제 양안에는 물이 있고, 제방 양쪽에는 버드나무와 복숭아나무가 심어져 있다. 봄의 흰 제방 위를 걸으면 호수가 발밑에 있고, 너는 마치 수면 위를 걷는 것 같다. 초봄의 버드나무 가지, 연기처럼 안개 같고, 실크처럼, 정면으로 다가와, 너의 마음속에는 무한한 부드러움과 무한한 사랑이 솟아오른다. 너는 마치 꿈과 선경 속에 있는 것 같다. 봄의 흰 제방 위를 걸을 때 시인이 이 시를 쓸 때의 느낌과 심정을 더 잘 감상할 수 있다. 시 전체의 주제는 주로' 여행' 이라는 글자에' 봄여행' 이라는 글자를 꽉 조여 풍경을 묘사한다. 그러나 서호는 너무 커서, 거리가 너무 길어서 시인은 단지 한 토막만 가로채서 썼다. 고산사 북쪽에서 백사지까지. 이 시를 다 읽은 후, 우리는 당연히 시인과 함께 서호의 이른 봄 경치를 감상하는 느낌이 들었다. 시 전체의 구조가 치밀하고, 격법이 엄격하며, 대립이 단정하고, 언어가 유창하며, 말투가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우며, 통속적이고 유창한 특징을 나타낸다. 전반적으로 시인은 호수의 봄기운이 완연하고, 도중에 풍경을 잘 묘사한다. 그는 전형과 분류 배열을 결합했다. 중간에 가장 아름다운 춘경을 네 개 쓰고 동물과 식물의 조합을 선택해 독특하다. 그는 또한 경물의 특징을 잘 포착하여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글로 묘사하고 렌더링하는 데 능하다. 고산 북쪽 기슭부터 지금의 평호, 백제추월까지 시인은 호수의 새로운 봄물, 나무가 다투는 봄오리올스, 공중의 흙, 기슭에 활짝 핀 봄꽃, 푸르른 봄풀과 같은 봄소식을 사람들에게 보고했다. 시인의 예민하고 섬세한 획은 이미 서호가 봄옷을 입었다는 것을 실감하게 했다. 시인은 서호의 봄빛을 찬양하며 그가 백사제방 위를 걷는 것을 좋아한다고 지적했다. 백제 양안에는 물이 있고, 제방 양쪽에는 버드나무와 복숭아나무가 심어져 있다. 봄의 흰 제방 위를 걸으면 호수가 발밑에 있고, 너는 마치 수면 위를 걷는 것 같다. 초봄의 버드나무 가지, 연기처럼 안개 같고, 실크처럼, 정면으로 다가와, 너의 마음속에는 무한한 부드러움과 무한한 사랑이 솟아오른다. 너는 마치 꿈과 선경 속에 있는 것 같다. 봄의 흰 제방 위를 걸을 때 시인이 이 시를 쓸 때의 느낌과 심정을 더 잘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