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숲을 뚫는 것에 관한 시 한 수.

1. 시추에 관한 시

다이아 시는 1 이다. 어떤 다이아 시를 묘사합니까? < P > 고시에는 다이아 시를 묘사하지 않고 석두 시를 묘사하는 시만 있다.

1. 청석 한두 개, 백련 서너 개. 당나라 바이 주이 "로터스 스톤" < P > 해석: 하나 또는 두 개의 푸른 검은 석두, 3 ~ 4 개의 흰색 연꽃이 있습니다.

2. 돌이나무 앞바람, 연식지 속. 당백거이' 연화석' < P > 해석: 미풍 속의 석두, 나무가 서로 기대고, 연꽃이 달을 비추는 연못에 심어져 있다.

3. 남편이 하루 종일 돌아오지 말고 외로운 석두 한 조각이 되기를 바랍니다. 유당옥계의' 왕부석' < P > 해석: 매일 남편이 귀가하기를 바라지만 매일 실망하여 결국 외딴 석두 하나가 되어 마을 앞에 서 있다.

4.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돈 왕위' 산거추야' < P > 의 해석: 명월은 소나무 숲에 비춰지고, 맑은 샘물은 천천히 돌 위를 흐른다.

5. 산에 연일 비가 와서 행인이 돌을 돌려보냈다. 돈 왕검' 왕부의 시' < P > 해석: 산꼭대기는 매일 기복을 겪으며, 석두 들은 돌아오는 행인을 호응할 수 있다.

6. 천구쇠자물쇠가 강바닥에 가라앉아 석두 하나가 떨어졌다. 유당 유희' 서포대산의 구시대' < P > 는 천 피트 길이의 쇠사슬이 강바닥에 가라앉고, 한쪽 깃발이 석두 도시의 머리 위에 내려간다고 설명했다.

7. 나는 가끔 소나무에 와서 높은 베개와 석두 한 조각을 잔다. 탕태상 은둔자' 답인' < P > 해설: 우연히 이 소나무에 와서 석두 한 조각을 베고 한가롭게 잤다.

8. 밀릉을 밀면서 월영새 돌을 선보인다. 돈 왕창령' 조림보내기' < P > 해석: 밀릉을 밀면 보름달이 반사되는 석두 감각이 밝습니다.

9. 석두 시 하보, 더블 침대가 없어 닭소리를 듣는다. 황명 관문' 조안재만물 보내기' < P > 해석: 석두 도시 아래 제각기 뛰어다니다가 다시 함께 하면 닭소리가 더 이상 들리지 않는다.

11. 이명견은' 곰을 집으로 보내라' < P > 를 해석했다. 석두 읍변의 버드나무가 불황이 드문드문 되어 외지에 살던 친구들이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2.' 다이아' 를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나무 드릴판이 오늘 닳았다-이초천' 강의 꿈'

2. 독특한 다이아, 밀접하게 연결되어 평생 동행했다.

3. 아름다운 다이아 한 개와 깨진 다이아 한 개가 어우러져 빛난다.

4. 독특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손가락 사이로 우아함과 영웅적 기질을 발산한다.

5. 1 캐럿의 찬란한 빛을 일생의 휘황찬란함과 영광과 함께 춤을 추게 한다.

6. 꽃에 박힌 빛과 그림자의 영원한 매력은 감탄을 자아낸다.

7. 다이아 눈부신 광채가 청순하고 탈속적인 그녀의 기질에 금상첨화를 더했다.

8. 작은 다이아 두 개와 큰 다이아 한 개의 대비가 여성의 다원적 개성을 상징한다.

9. 아름다운 킴벌리 다이아몬드 반지가 너를 다이아 보다 더 빛나게 한다.

11. 회전하는 선은 무언의 완벽함을 보여 환상과 현실 사이의 꿈을 나타낸다.

3. 다이아 묘사시

1. 어제는 여전히 석탄 한 덩어리였는데, 내일은 알 수 없는 액체에 흠뻑 젖어 바로 빛나는 다이아 하나가 되었다. < P > 극도로 단단한 것 외에 다이아 가장 매력적인 특징은 눈부심이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다이아 () 를 신들의 눈물로 보고 행성 보석의' 태양' 으로 분류했다. 어떤 사람들은 다이아 별이 땅에 흩어져있는 조각이라고 말합니다. 다이아 목록을 사자자리의 길상보석으로 만드는 사람들도 있다.

3. 물처럼 맑은 생활, 성실한 성격, 어느 계층이든 최악의 마음이라도 존중한다. 파리에서 진정한 도덕은 큰 다이아 혹은 희귀한 보물처럼 칭찬을 받는다. < P > 사람들은 그들의 61 주년 결혼기념일을 다이아 결혼식이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해지기 시작했다. 이것은 강렬하고 장엄하며 행복하다.

4. 소방훈련을 묘사한 문장

12111 년 전 쿤룬 산에는 하얀 석두 들이 많았는데, 그곳에는 식물과 나무가 거의 없었다. 석두 위에서 자랄 수 있는 유일한 나무는 화석목뿐이었다. 이런 목재는 한 가지 특징이 있는데, 줄기만 있고, 가죽도 없고, 가지와 잎도 없다. 그것은 마른 나무처럼 보인다. 너는 그것의 나뭇가지를 나뭇잎으로 삼을 수 있다. 나뭇가지는 매년 떨어지고 이듬해에는 다시 재생된다. < P > 하지만 이때, 아무도 내가 나무 한 조각을 보고 올라가서 불이 날지 보자고 말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이런 의도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 P > 그런데 어느 날 쿤룬 산에 새 한 마리가 왔고, 후세 사람들은 그녀를 네모난 펜이라고 불렀다. 네모난 펜, 새 한 마리, 습관이 하나 있다. 그 입은 특히 뾰족해서 나무를 쪼는 것을 좋아한다. 땔나무를 불 (fire) 으로 바꾸는 것은 사실 나무를 쪼아 불을 만드는 것이다. 네모난 펜이 나무를 쪼았을 때 나무에 불이 났다. 화재 후, 이 수인씨들은 첫눈에 불이 나서 불을 붙일 수 있었다. 피방이 떠나자마자, 그들은 다른 나무를 뚫어서 불이 날 수 있는지 보려고 시도했다. 나중에 그들은 내밀 방법으로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마침내 성공하여 나무를 불로 만들었다. < P > 물론, 나무를 드릴하여 불을 지른 후, 사람들은 한 가지 목재, 즉 부싯돌 목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되어 불을 지폈다. 하지만 장작을 태우고 불을 피운 후, 우리는 9111 년 후에 쿤룬산에서 일월산으로 이사했을 때 이런 원시 목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 대재앙이 닥쳤기 때문이다. 그렇게 불을 뚫는 것은 단지 우리의 먼 전설일 뿐, 사람들은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불을 뚫으려 한다. < P > 오랫동안 9111 년부터 현재 3111 년까지 사람들은 나무를 뚫고 불을 피우는 것이 매우 힘들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우리는 온갖 종류의 목재를 골라 다른 방법으로 구멍을 뚫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목재를 선택했습니까? 봄날의 버드나무, 여름의 대추나무와 살구나무, 가을의 떡갈나무와 다양한 종류의 목재가 나무를 뚫고 불을 잡는 성공을 보장하는 데 쓰인다. < P > 물론, 나무를 뚫고 불을 지피는 동안, 4111 여 년 전, 사람들은 또 다른 불을 피우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통을 반타원형으로 두드리고, 매끄럽고, 매끄럽고, 매끄럽고, 더 매끄럽고, 안에 오목하고, 태양을 마주하고, 그 안에 땔나무가 있어, 우리가 오늘 말한 돋보기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해가 있을 때는 양향으로 불을 피우고, 해가 없을 때는 목향으로 불을 피운다. 그러나 나무로 불을 피우는 것은 사실상 매우 어렵다. < P > 마지막으로 우리는 1811 에 부싯돌이 있다고 말했다. 부싯돌은 스스로 불을 붙인 것이 아니라, 아래에 전기와 같은 어떤 것이 있다. 우리는 이것을 증기선이라고 부른다. 불꽃이 튀기만 하면 바로 불이 난다. 현대에는 부싯돌과 부싯돌이 있지만,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불을 저장하는 방법입니다. < P > 초기에 사람들은 당신이 일부러 보관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민족이 동굴에 있고 불은 영원히 꺼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장기적인 계획이 아닙니다. 그들은 이주하기를 원했고, 이주하는 동안 그들은 점토를 발명했다. 점토와 진흙을 함께 문지르면 황토도 함께 섞인다. 화해한 후 직접 불을 안에 넣고 사방을 힘껏 태워 균열을 방지하다. < P > 이후 균열을 막기 위해 건조한 곳에 두 개의 구멍이 놓여 있습니다. 지금의 연탄난로처럼 점토로 만든 연탄난로를 제외하고요. 네가 나무를 반으로 태울 때, 그것을 넣고 덮고 두 눈을 남겨 두어라. 사실 우리가 지금 말하고 있는 것은 불은 숯으로 보존된 것이다. 이것은 오래된 점토입니다. < P > 이 방법은 4 천여 년이 걸렸고, 일월산에서 나오는 데는 9 천여 년이 걸렸고, 직접 4 천여 년이 걸렸다. 뒷말을 하면 더 간단한 방법이 있다. 웨이 헤강 유역에는 쑥이라는 풀이 있는데, 길이가 1 미터나 된다. 이 풀이 어른이 되면 다시 뽑고, 양쪽에 각각 두 개씩, 모두 여섯 개의 풀을 뽑는다. 그곳에 도착했을 때, 나는 땔감을 좀 주웠는데, 이렇게 불면 불이 붙는다. < P > 수인씨가 사람들에게 가장 큰 기여를 한 것은 우리가 스스로 불씨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깨달았고, 불씨를 창조한 영감은 방필이라는 새에게서 나왔다는 것이다. 그것은 수인씨로부터 온 것이다. 그래서 이 씨족은 세목으로 불리는데, 우리는 이를 세인씨족이라고 부른다. 하지만 이 수족족은 결국 쿤룬산의 다른 민족과 융합되어 이 민족을 창족이라고 부르며 오늘까지 존재해 왔다. 나중에, 수이 사람들은 사라지고, 창족 은 항상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