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 (Deng) 의 인감 책은 강력하고 살과 피가 풍부하며 부드럽습니다. 구조상, 진 () 은 좁고 좁고, 상하 () 는 타이트하고 느슨하며, 스파 스 () 와 비침 () 으로 바뀌었다. 필에 이법을 인장으로 삼아, 곧은 점포를 운반하고, 정면을 돌고, 정면이 힘을 꺾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것은 수백 년 동안 평정을 위해 도장을 자르는 전통을 바꾼 매우 뚜렷한 추출 변화를 가지고 있다. 이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에 대한 평가가 매우 높았고, 강유웨이는 이를' 인감각의 걸작',' 던은 인감각사, 맹자는 유학사' 라고 불렀다. 후세의 인감가는 모두 던을 본보기로 공경한다. 덩은 자신의 예서에 대해 "나의 도장은 좋지 않고, 미색은 줄어들지 않는다" 고 자신했다. 관원으로서 던은 전서와 위비의 필법을 즐겨 사용하는데, 이는 전통예서의 자법, 필법, 구도에 대한 오랜 고정관념을 깨뜨렸다. 그 예서 측은 정사각형이고, 청아하고 순수하다. 스트로크 전환점, 다양한 인감 의미, 부드럽고 부드러운; 구도와 레이아웃으로 볼 때 세로, 가로, 열기, 일, 호쾌함, 소탈함이다. 덩의 예서는 한비형제에 대한 세인의 묘사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날 수 있으며, 칼 조각 잉크 확장의 은폐와 풍화 침식을 통해 정신을 발굴하여 후세에서 독특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또한 Deng 은 해서체와 초서에도 능숙합니다. 그의 해서체는 북조의 비각과 석각 때문이다. 그의 점화는 포만하고 풍부하며, 구조가 단정하고 듬직하며, 필력이 확고하고, 필집이 많이 쓰이며, 번창하는 기세가 있다. 그 초서필법은 늘 전서와 위북의 필법을 블루본으로 하여, 펜으로 아름답고 변화무쌍하다. 그 결점은 약간 약하고 아름답기 때문에 가방은 "돗자리를 남겨서 후자가 그 자리를 선택하게 하라" 고 말했다.
덩의 전세 작품은 매우 많다. 예, 칠언, 원, 백의' 초당집',' 문심조각', 송오의' 이숙평평', 주명의' 반꼬',' 해윌론세련',' 창해삼십칠련'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