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의 정의

도교의 기원은 태곡 황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춘추시대에는 노자가 고대 선현의 큰 지혜를 모아 고대 도가 사상의 정수를 총결하여 무위 통치의 도덕 이론을 형성하였다. 이런 도가 사상이 정식으로 형성됨을 상징한다. 이때부터 역대 치국의 지존보가 되었다. 황제, Yiyin, 태공, Xin Jiji, Xunzi, Lao Tzu, Wenzi, Lezi, Zhuangzi, 파이프, 튜브 및 기타 주요 대표자로, 그들은 특히 "아무것도하지 않고, 제인을 위해, 시대에 따라 움직이고, 사물에 따라 변화한다" 고 주장한다. 도가 사상의 형성은 요약, 발전, 고전을 쓰는 것을 주요 경로로 한다. 매 사상의 비약은 매우 긴 시간 축적을 거쳐 도교의 생명력을 다시 한 번 부각시켰다. 도교의 인물은 WTO 에 가입하여 공로를 쌓을 수 있다. 역사의 장하 속에서 재난이 닥칠 때마다 도교 인물들은 숭고한 정신으로 재난의 혼돈의 근원에 도전하고, 악을 징벌하고, 선함을 조장하며, 어차피 혼란을 일으켜 많은 전설적인 장을 뒤흔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곽관자는 방헌을 교육할 때 도가 학자의 기본 수행 방향을 열거했다. 그는 이를 구도라고 부른다. "하나는 덕이고, 2 는 음양, 3 은 법, 4 는 천관, 5 는 신의 서명, 6 은 예기, 7 은 인정이고, 8 은 병기, 9 는 병사다."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다소간 도교도가 될 수 있는 것은 반드시 전능한 인재일 것이다.

도는 대처할 방법이 없지만 변화에 적합하다. 역사학자 사마담은' 육서요론' 에서 말했다. 도가는 "시대에 따라 변하고 사물에 따라 변한다", "무위, 순응", "무위, 무상형", "시대와 함께 전진하다", "시대와 함께 전진하다" 고 말했다. 그래서 태사공은' 변화' 를 강조했다. 이것은 도가의 전문적인 우세와 두터운 지식 배경 덕분이다. 도교는 정사에서 기원한다. 고대에 사관의 임무는 주로 별을 관찰하고, 역법을 제정하고, 황가전적을 관리하고, 서류를 수집하고, 중국 부락모계 사회에서 부계 사회까지 가지고 있는 모든 진귀한 전적을 관장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당시 지식그룹에 대해 잘 알고 있던 대학자였다. 이런 의미에서 도교는 중국의 고대 브라만이라고 불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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