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강 자오산 풍경구(Zhenjiang Jiaoshan Scenic Area)는 아직 많은 관광객들에게 비교적 생소한 지역으로 매우 인기 있는 지역 자연 경관 지역으로, 풍경구 내부의 환경은 조용하고 평화로우며 녹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식물 비율이 매우 높아 우수한 관광지이다.
지금의 중국인들이 장쑤성의 고대 도시를 이야기한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난징의 용판호거와 쑤저우의 골목일 것이다. 실제로 장쑤성 '무추' 땅에는 유명한 고대 도시가 많이 있습니다.
중국 고대 도시 이름에 '쿄'라는 단어가 있다면 역사와 이야기가 있는 곳임에 틀림없다. 장쑤성에는 이름에 "쿄"라는 단어가 들어간 도시가 두 개 이상 있습니다. 하나는 고대 수도 난징이고 다른 하나는 "징커우"입니다.
그렇습니다. 왕제푸의 시 “경구는 과주와 물이 갈라져 있고, 중산은 여러 개의 산으로만 갈라져 있다”에 나오는 징커우입니다. 이제 Jingkou는 Zhenjiang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전강은 역사적으로 매우 인상적인 도시였으며 역사상 셀 수 없이 많은 서사적이고 비극적인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Iron Urn City에서 Soochow의 패권과 "북쪽을 탐험"하려는 남조 황제의 야망은 모두 중국 역사에서 중요한 장을 썼습니다.
동시에 진강은 너무 소박해서 많은 사람들이 진강의 많은 명승지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백사와 법해 덕분에 금산사는 손권, 유비, 양무제 덕분에 북곡산도 잘 알려졌는데
그런데 금산과 북곡이 안타깝다. 산은 "진강삼산" 중 두 개만 유명하며, 진강삼산 중 하나인 경이로운 자오산은 세상에 잊혀진 것 같습니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자오산은 양쯔강 하류에 있는 작은 섬이다. 우뚝 솟아 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강 한가운데에서 독립되어 있어 그 위용이 참으로 대단하다. 자오산(Jiaoshan)이라는 이름은 한나라 시대에 이곳에 살았던 자오광(Jiaoguang)이라는 은둔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Jiaoguang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많은 정보를 확인한 결과 Zhenjiang 지역 연대기와 Zhenjiang Cultural Tourism가 Jiaoguang에 대해 서로 다른 설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물론 저는 Jiao Guang 씨에게 그다지 관심이 없습니다. 어려울 때 은둔자가 되어 세상을 도우시는 분들을 존경합니다.
선인보다 저는 자오산 기슭에 있는 정혜사에 더 관심이 갑니다. 이 정혜사는 동한 왕조 싱핑 시대에 건립되었으며 1,8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찰은 역사의 깊은 곳에서 먼 길을 왔고, 과거 왕조가 바뀌면서 많은 이름을 갖게 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청나라 강희 황제가 현지를 가르쳤다 고합니다. 승려들이 자오산(Jiaoshan)을 방문했을 때 사찰을 사찰에 두었습니다. 이 사원은 "정혜사(Dinghui Temple)"로 이름이 바뀌었고, 이후 정혜사(Dinghui Temple)라는 이름이 생겨났습니다. 그 이후로 누구도 강희제의 의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사찰의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회'라는 말은 '집중은 계율에서 생기고, 지혜는 집중에서 생긴다', '침묵의 깨달음과 통합, 집중과 지혜는 같다'라는 불교적 의미에서 유래했다. '집중'은 모든 이기적인 생각을 없애고 외부의 힘에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을 의미하며, '지혜'는 '듣고, 생각하고, 실천하는' 세 가지 도의 성장을 의미합니다. 논리와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정회'라는 두 단어는 기본적으로 불교도들이 수행하는 것이며, 불교도들이 바라는 최고의 경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나 같은 천박한 사람의 피상적인 이해일 뿐이다.
저는 기본적으로 불교에 관한 재가자이지만, 정회사의 중국 고전 건축물을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Dinghui Temple의 본당은 모양이 단순하고 우아하며 매우 엄숙하고 엄숙하며 동시에 매우 똑똑하고 아름답습니다.
나에게 설명해준 담당 스님에 따르면, 정혜사 본당은 설계, 건축, 사용된 자재의 수준이 높고 집의 구조가 높기 때문에 청나라에 지어졌다고 한다. 매우 강하다. 수백 년 동안 대대적인 수리를 거치지 않았기 때문에 홀은 처음 건축되었을 때의 모습을 기본적으로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본당에 있는 나한상은 모두 고대인들이 지은 가옥으로, 건물 내부에는 고대인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건축물이다. 사용 일부 장식용 건축 자재는 건물의 높은 꼭대기를 가리는 데 사용됩니다.
이렇게 하면 원래 비어 있던 방의 윗부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 있으며, 집의 단열 성능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차폐 부품을 천장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건물 내부는 평면형입니다.
지붕이 "충분히 깊은" 일부 대규모 건물에서는 고대인들이 돔 모양의 천장을 사용했는데, 그런 천장을 "케이슨"이라고 부르는 경우에만 그러한 천장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화려한 케이슨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정혜사 본당 중앙에 있는 케이슨을 보니 매우 화려하고 아름답습니다.
이 '케이슨'은 베이징 자금성 3대 홀에 있는 케이슨과 정확히 똑같다고 한다. 더욱 귀중한 것은 이 케이슨의 모양이 단순히 단순한 케이슨이 아니라는 점이다. 왕실 스타일이지만 강남 지역에서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본당 외에도 정혜사 전체의 규모도 면적적으로도 엄청나게 크다. 결국 자오산은 평지가 아닌 산이고, 양쯔강에 있는 섬이다. 강이라 가용 토지가 많지는 않지만 딩후이사는 제한된 토지 면적을 활용하여 균형 잡힌 층의 불교 성지를 만들었습니다.
사찰에 대해 이야기하면, 교산에는 대대로 서예가들을 놀라게 한 또 다른 국보급 문화 유물이 있는데, 바로 유명한 절벽 비문 '학문'입니다. "The Crane Inscription"은 Jiaoshan Cliff의 원작입니다. 수천년 동안 이곳은 중국 서예계의 성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절벽에 새겨진 육대학문이 없었다면 자오산까지 수천 리를 여행한 후세 서예가도 없었을 것이다. 그것을 새기려고. 그렇다면 유명한 "Jiaoshan Steles"는 없을 것입니다.
'학문(The Crane Inscription)'은 후대의 서예가와 비슷한 스타일의 서예가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송나라의 유명한 서예가 황산고(黃山居)는 '학문'을 '대문자의 조상'이라 칭하며 역대 서예가들의 인정을 받았다.
중국 서예는 2,0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조상'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 중국에서는 서예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랜 역사로 인해 기본적으로 '痗 학비문'의 원래 상황에 대한 증거는 없습니다. 문체, 글의 내용, 표현의 문체를 토대로 학계에서는 기본적으로 동진의 유물이라는 점에 동의하고 있다.
당나라 중기 이후 일부 책과 작품에 '학비문'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송대 학비문 잔석은 건기 때 장강 수위가 낮아져 발견된 이래로, 모든 서예가들이 이를 높이 평가하며 중국의 최고 작품으로 평가하고 있다. 달필.
비문 끝에 서명은 '화양진이 지음, 상황산교 정서'라고 되어 있는데, 이 두 작가와 서예가의 신원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문헌에도 관련 정보가 없다. 기존의 역사적 자료나 단서는 영원한 미스터리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