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의 예술" 학습 경험
손자는 춘추전국시대의 유명한 군사가 사상가 정치가이다. 그는 유일한 13 편의 명작,' 손자병법' 과 몇 가지 유명한 전례로 일거에 유명해지고 산림을 은퇴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병성' 으로 칭송받았다.
손자는 천성적으로 총명하여 서너 번이나 읽고 문장 등을 외웠다. 나는 놀러 나갔다. 선생님께서 그가 글을 고르는 데 이유가 있다고 꾸짖으셨는데, 결국 그는 동문서답을 했다. 선생님은 놀라서 그를 칭찬했다. 그때부터 그는 열심히 공부했다. 나는 다른 사람의 수십 배의 땀과 노력을 기울이고, 침식을 잊고,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을 배가하여 마침내 또래 중의 선두주자가 되었다. 결국 이런 일이 생기자 그는 춘추시대 풍운의 인물이 되었다.
삼국 시대에 조조는 원소 () 를 삼키려고 했고, 소소 () 는 조조 () 를 없애려고 했다. 원소 전병 70 만 원, 조조 조조 는 7 만 병마 밖에 없다. 건안은 5 년 8 월부터 양군이 관도에서 다시 교착되어 쌍방이 서로 승부를 했다. 나중에, 조조 의 군대 식량 부족, 그냥 원소 의 조언자 쑤 와 캠프 군인 의 의견 불일치, 조조 에 망명. 조조는 전쟁 중에 한때 포기하고 싶어서 허도의 우신에 편지를 썼다. 그러나, 우신은 조조조에게 전쟁 쌍방이 모두 기진맥진할 때 철수하는 사람은 수동적이고 포기하는 사람은 멸망할 것이라고 일깨워 주었다. 이때 전투기가 나타났다. 마지막으로. 쑤 yuanshao 군사 곡물 을 구울 제안, yuanshao 는 싸우지 않고 패배했다.
마지막으로 조조가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계속 버텼다. 조능언과 변론, 최후의 승리를 얻는 열쇠는 사람을 쓰는 길에 있다. 우리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 허유는 재능 있는 사람이고, 그는 전략에 기여하고 국면을 뒤집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인재의 임용은 만인을 겨냥한 계획이라고 할 수 있다. 조조에 관해서는, 그는 사람을 잘 활용하고 남의 말을 받아들일 수 있는 인재이다. 따라서, 위안 shaobing 두려워 충분하지 않습니다. 속담에 병사가 많지 않다는 말이 있는데, 그는 출동할 수 있는지 없는지 신경을 쓴다. 이것이 손자병법의 영향이 아닌가?
"손자병법" 은 총 13 장으로 각각 미터, 전쟁, 모공, 모양, 잠재력, 실제, 군사투쟁, 구변, 행군, 지형, 9 곳, 화공, 이용실이다. 중국의 문학과 전쟁사에는 등불이 하나 있다. 출병전쟁의 주의사항, 금기, 혜택을 다룹니다. 매우 과학적입니다.
"손자병법" 의 수확과 체험을 배우는 것은 스스로 연구하는 것보다 낫다. 다른 사람이 아무리 말을 잘해도 자기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도 헛수고다. 일단 그들이 그것을 이해하고 생각하면, 그들은 그것을 더 쉽고 오래 기억할 수 있다. 좋아, 만약 네가 정말 이렇게 안정될 수 없다면, 다른 이야기는 하지 마라. 하하. 나의 수확과 체득: 만약 당신이 군인이라면, 당신은 서로를 알고 백전백전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떤 것은 진실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종종 함정이며, 용병 때의 허위처럼 자세히 구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일을 하는 것이 점점 빨라지고 있으니, 너무 피곤해서는 안 되고, 일을 하기에 충분한 정력이 있어야 한다. 미리 준비 작업을 하는 것이 좋다. 일을 하는 데는 장기적인 안목이 있어야 하며, 작은 손실로 큰 것을 잃어서는 안 되고, 시야가 짧아서는 안 된다. 싸우든 일을 하든 실력이 중요하다. 일부 전술에서 볼 수 있듯이, 한 팀이 큰 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신뢰와 단결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손자병법" 을 어떻게 배우는가? 속담에도 있듯이, 당신은 어떻게 해야할지 절대 모르지만, 우리는 평화로운 시대에 있습니다. 따라서 병법을 잘 배우려면 생활의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손자병법' 을 읽어야 한다. 그 중에서도 장사에서 싸우는 법, 사람들과 어울리는 법, 좀 더 교묘한 방식으로 성공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손자병법은 지혜의 집대성자로, 영원히 유용하다. 그 표면에 머물지 말고 그 본질을 깊이 이해하고 생활, 일, 연애에서 교묘하게 활용해야 한다.
손자병법 연구사, 손자병법 지혜이야기, 현대증광손자병법, 현대경기스포츠 전략담명산 편집장: 손자병법과 공격, 손자병법과 인생, 손자병법과 홍보, 손자병법과 전략.
"손자병법" 을 공부함으로써, 당신은 현대 기업 관리에 대해 어떤 새로운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까? 첫 번째 책' 시작 계획' 의 핵심은 신전 계산, 즉 전전 내외 환경과 적의 형세에 대한 분석이다. 손자는' 오사칠계' 를 제기하고' 도' 를 특별히 강조하며 위아래가 인민과 일치되게 하는 것은 그가 상하의 통일과 정령의 통일을 매우 중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신전 계산의 목적은 전쟁 전에 분석과 예측을 하고 이를 바탕으로 초보적인 판단과 결정을 내리는 것이다. 다음은' 전투편' 과' 공격편 계획' 이다. 필자는 이 두 편의 문장 중 핵심은 항상 전쟁을 통제하는 두 가지 기본 원칙인' 속전속결' 과' 전면적인 승리' 를 강조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손자는 병사가 매우 빠르다고 생각하는데, "오랫동안 지략을 보지 못했다", "용병을 잘 사용하라", "반드시 온 힘을 다해 천하를 쟁취해야 한다" 는 것은 우선 전투기를 파악하고 속전속결을 해야 한다. 둘째,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전반적으로 전쟁의 득실을 고려해야 한다.
전략 관리의 사상에 상응하여, 우리는 손자의 처음 세 편이 말한 바와 같이, 전략 관리 초기에 수행해야 할 전략 계획과 포지셔닝의 업무와 많은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략, 전략, 전략, 전략, 전략) 그러니 잠시 그것을 제 1 부로 삼자.
중 5 편: 흥편, 사편, 위시, 정군편, 9 편은 군대를 다스리고 전쟁을 계획하는 방법을 논술한다. 우리는' 흥편' 과' 실편' 을 이 부분의 주체로 삼을 수 있으며, 다음 세 장은 주체 사상을 더욱 심화시키고 넓힐 수 있다. 손자는' 병사가 물과 같다' 고 제안했고, 그 기세는' 격수 표류석' 과 같고, 용병은' 화원석 위아산' 에 이르렀는데, 이는 치군 병사의 최고 경지이다. 전통적으로' 모양' 을 군사력으로 본다. 필자는 손자의 원래 의도는 군대의 물질적 힘의 배치와 군대 내부의 수양보호법을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쉐이프의 본질은 물리적 모양과 수량이 아닌 문장 배치를 계획할 수 있다는 것이다. 형세의 본질은 단결에 있다. 병사들의 사기를 동원하고, 형형의 결과를 기세로 승화시키는 것이다. 코드명은' 9 지 아래에 숨어 있다', 공격은' 9 일 이상 움직인다' 는 것이다. 요약하자면, 손자 용병법의 핵심은 전쟁의 주동권을 쟁취하는 것이고, 일관적인 주선은' 변화' 이다. "정기의 용" 이라는 사상은 가장 먼저 "노자" 에 나오는데, "손자병법" 은 도가의 변증적 사고를 군사 분야에 충분히 적용한다. 결론적으로, 이 다섯 가지는 기이하고 거짓이며 직접적인 변화에서 지휘작전의 또 다른 기본 원칙인 전쟁의 주도권을 장악하는 것이다.
전략관리에 비해 이 다섯 편의 문장 내용은 전략관리 중기에 수행해야 할 전략목표분해, 전략조치 등과 공통점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두 번째 부분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5 장: 9 곳, 행군, 지형, 화공, 용법, 실제 행군 작전에서 어떻게 유연하게 기동할 수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논의하여' 적을 이기다',' 적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고 한다. 행군' 은 작전 중 행군과 관련된 문제를 논술하고,' 지형' 은 지휘관이 지형의 우세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구처' 는 우세를 이용하여 사람들의 사기를 동원하고 결집시키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세 편의 문장 들은 행군 작전의 구체적인 문제를 토론할 때, 시종 하나의 주선을 관통하고 있다: 기묘한 기교를 잘 활용하고, 현지 상황에 따라 적을 제압하여 승리를 거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책 전체를 보면, 이것도 13 편을 관통하는 주선이다.
화력공격' 과' 사용간격' 은 스타일적으로 말미에 배치되어 내용이 독립할 수 있으며, 줄곧 보조 작전 수단으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독립적으로 책을 쓸 수 있다는 것은 손자가 그것에 대한 중시를 볼 수 있어 은주의 흥성이 명나라 이전의 이윤화의 행동에 달려 있으며, 또한' 검' 의 역할에 대한 훌륭한 증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지막 다섯 편은 구체적인 전술 조작 수준에 깊이 들어가 구체적인 전략의 실시 방법과 수단으로 볼 수 있다. 기업 전략 관리는 미래를 내다보고 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자원을 할당하고 활용하는 동적 프로세스입니다. 일반적으로 기업 사명과 비전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 포지셔닝, 이러한 전략적 포지셔닝을 기반으로 한 전략 계획 및 분해, 해당 전략 분해 결과의 구현 및 모니터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손자병법' 은 이 사상과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으며, 책의 구체적인 문제에 대한 분석은 독특하며, 자세히 연구하면 많은 새로운 깨우침이 있을 것이다.
위의 내용은' 손자병법' 의 구조와 기업 전략 관리와의 관계를 대략적으로 요약했다. 다른 철학자들이 말했듯이,' 손자병법' 의 논술은 수시로 반복되어 서양 저작보다 구조적으로 치밀하지 못하다. 일본 학자 등나무 무덤에는 "손자병법" 13 장은 접시에 있는 13 개의 진주와 같다. 그들은 한편으로는 자신의 색깔을 유지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다른 12 개의 진주의 광채를 반짝이고 있다. "
셋째, 경영에 대한 "전쟁의 예술" 의 계몽
(a) 기업 경영 결정은 합리적이어야 한다.
손자는 말했다: "군인, 국가의 대사, 생사의 땅, 생존의 길은 반드시 지켜져야 한다." 그러므로 "주님은 분노하여 스승을 일으켜 세울 수 없고, 반드시 공격할 수 없다." 전쟁은 장난이 아니다. 치밀한 계획을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전쟁의 지도 사상이' 전승' 이라는 점이다. 이는 기업이 경영 위험을 피하고' 화가 나서 스승' 과 같은 충동적인 의사결정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한 기업이 크게 성장하기 위해 사방으로 출격할 수는 없지만, 시장 주도권을 잡아야 한다. 시장에 진출할 때 선제적인 우위를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경쟁의 모든 노드에서 시장 주도권 (전승) 을 장악하는 것을 가이드라인으로 삼아야 한다. 지도 사상에서 이성적이어야 할 뿐만 아니라, 의사 결정 과정에서도 이성적이어야 한다. 그래서 그는 "5 가지를 배우고, 그 법을 배우고, 그 사정을 묻는다" 고 제안했다. 손자는 의사결정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를 언급했는데, 나는 오늘의 기업 의사결정에 완전히 적용된다고 생각한다.
(2) 기업경영은 기이한 승리를 거두고, 끊임없이 시장의 주도권을 파악하고, 혁신 기회를 중시하며, 이를 실질적인 우세로 전환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손자병법의 기병 사상이 구체적인 전투에서 사용된 전략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의 의미가 그 이상이라고 생각한다. 제품 차별화, 전략 및 수단 차별화, 기업 경쟁 전략의 핵심 아이디어 중 하나는 차별화를 찾는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블루오션 전략이 유행했는데, 전 세계 아무도 말하지 않는 것 같아요. 전략 이론이라기보다는 가치 혁신의 돌파구를 찾는 말 한마디가 낫다. 이 점에 관해서는, 나는 손자병법보다 훨씬 더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손자는 말했다: "용병은 의리로, 기이한 승리를 거두었다. 클릭합니다 정면 대결은 해결책이 아니다. 성패의 관건은 뜻밖의 일에 있다. 놀라운 것은 가치 혁신으로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찾는 것이다. 그리고 경쟁이든 기업 관리든 역동적인 과정이며, 이런' 낯설음' 은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초월해야 한다. "그러므로 선하고 기이한 자는 하늘과 땅과 같고, 무한한 것은 강과 바다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좀 더 통속적인 말로 말하자면, 항상 조금 앞서거나, 아니면 영원히 약간의 차이를 유지하고, 가치 혁신의 돌파구를 끊임없이 찾아야만 좋은 전사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는 속담이 있다. 손자사상과 기업관리와의 연계와 계시에 대해 많은 이론이나 설이 있다. 편폭의 제한으로, 여기서는 조잡한 분석만 할 뿐이다. 어떻게' 손자병법' 의 정신적 본질을 파악하고, 에센스를 받아들여 관리에 쓰이며, 실천의 탐구와 검사가 필요하다.
컨설팅 그룹 (상하이) 총지배인 조수/황
"손자병법" 을 배우려면, 이 고전들은 자신과 결합해야만 빛을 발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손자병법' 의 내용과 의미를 가장 많이 설명해 줄 수 있다. 너는 자신의 일과 결합하여 스스로 해야 한다. "손자병법", 중화서국 손빈의 "손자병법" 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아주 좋습니다. 당신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선생님으로부터 배울 필요가 없다.
전쟁의 예술
중국 고대 병법은 오경 7 서 중 1 위로 등재되었다. 일명' 손자병법',' 손자병법' 이라고도 불린다. 《수서경본지》는 오 장군과 손우가 쓴 것이다. 이것은 세계가 인정하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군사 이론 저작이다. 이 책 *** 13 문장 5900 여 자. 예나 지금이나 이 책의 기록이 있다. 1972 산둥 린이시 은작산한묘에서 출토된 죽서' 손자병법'' 사기 손자병법' 에는' 13 편' 이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다. "한서 예문지" 는 "손자병법, 82 편 9 권" 이라고 썼다. 《수서경제지》는 두 권, 1 권이 있다. "구당서 경적" 과 "신당서 예문지" 는 "손자병법 13 권" 이다. 한편,' 송사 문예지' 에는 여러 가지 주석이 있지만, 몇 권이든 모두 13 이다. 나무두더지가 쓴' 손자병법' 은 지금까지 전해 내려온 최초의 산죽서이지만, 너무 희귀해서 끝까지 엿볼 수가 없다. 현존하는 중요한 판본으로는 남송녕종 각본의' 11 자주' 3 권과 송대가 출판한' 오경' 7 권이 있다. 이 밖에도 명청 이래 서하 문자 및 기타 주석서 50 여 종이 있다. 일본어, 프랑스어, 영어, 러시아어, 독일어, 체코어 번역이 있습니다. 손자병법' 은 중국이 노예제에서 봉건제에 이르는 사회대변화의 산물로 신흥 지주계급의 군사사상을 반영하고 있다. 전임자의 전쟁 경험과 합병 전쟁의 군사 이론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전쟁의 객관적인 법칙을 밝혀냈고, 소박한 유물주의와 변증사상을 가지고 있으며,' 군사 고전' 으로 불렸으며, 세계 군사사에서도 두드러진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은 처음부터 "군인, 국가의 대사, 생사의 땅, 생존의 길은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고 분명히 지적했다. 전쟁을 군민 생사, 국가 생사와 관련된 대사로 진지하게 연구해야 한다. 이 책은 또한 전쟁의 승부를 결정하는 근거를 중점적으로 논술했다. "이 요소는 우리가 전쟁에서 다섯 가지를 배우고, 그로부터 배우고, 정수를 구해야 한다는 것을 제시한다. 하나는 도, 두 번째는 하늘, 세 번째는 땅, 네 번째는 장, 다섯 가지는 법입니다. 이 다섯 가지 일은 모두 알 수 없고, 아는 자는 이기고, 모르는 자는 무적이다." 또한 "주님은 누구입니까? 누가 할 수 있습니까? 천지란 무엇인가? 법은 무엇입니까? 누가 더 강합니까? 누가 병사를 연습합니까? 상벌이 누구입니까? 나는 결과를 안다. 클릭합니다 이 일곱 가지 측면 (즉, 일곱 가지 수단) 에서 대립 쌍방의 우열을 추정하고 비교하면 전쟁 전에 누가 이기고 누가 지고 누가 지고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것은' 도' 를' 5 일',' 7 계' 의 1 위에 올려놓고,' 도' 는 정치를 가리킨다. 정치를 전쟁의 승부를 결정하는 첫 번째 요인으로 삼는 것은' 손자병법' 의 중요한 공헌이다. 손자병법은 장군의 지위와 역할을 중시하고 강조하며' 국가의 도움' 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혜, 편지, 인, 용, 엄함" 이라는 다섯 가지 조건을 가진 장군을 전쟁의 승부를 결정하는' 5 일' 중 하나로 여기고,' 능력자' 를' 7 계' 에 포함시킨다. 그 치군의 이념은 문무의 결합으로 상벌을 병행하는 데 있다. "말로 취하고, 힘으로 써야 한다" 고 생각한다. 책 속의 명언인'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는 과학적 결론으로, 전쟁을 제대로 지도하는 법칙을 밝혀냈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그러하다. "손자병법" 에서 작전 방침, 작전 형식, 작전 지도 원칙에 대한 논술은 "지기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는 사상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계급과 역사의 한계로 인해' 손자병법' 은 불가피하게 부정적인 성분과 찌꺼기를 포함하고 있다. 그것은 장군의 역할을 과장하고, 심지어 어리석은 병사 정책을 조장하며, 병사를 한 무리의 양으로 여긴다. "쫓아내고, 쫓아내고, 쫓아내고, 뭔지 모르겠다." 이것들은 모두 유심사관의 표현이다.
손자병법을 읽으면 내가 알게 된다! 승리에는 많은 요소가 있다. 승리를 알고 하지 않는 것은 승리를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승리를 가로막는 요인이 많다. 장군들은 어떤 요소가 승리를 방해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이런 일을 하지 마라.
네가 이길 수 있어! 이 말의 반의어이기도 하다. !
물론, 경험이 없는 장군은 이러한 잠재적 문제를 볼 수 없다!
손자병법' 에는 어떤 좋은 문장이 있습니까? 50 대 병사, 변화무쌍하고 예측할 수 없는, 적의 변화로 승리할 수 있는 것을 신이라고 부른다.
과도한 보상이 없는 것은 비싸고 인자하지도 않고, 과도한 처벌도 슬픔도 없다.
자신이 이길 수 있는지 알면 이긴다.
병도 교활하고, 할 수 없고, 사용하지 않고, 멀리, 멀리, 멀리, 멀리, 가까이, 가까이,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멀리
이익 유혹, 난취, 실전, 강함은 피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기이한 자를 잘하는 자는 하늘과 땅과 같고, 강처럼 무궁무진하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애병은 주로 속도가 빨라서, 사람의 무능을 이용하여, 공격하여 물러서지 않는다.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만약 네가 너의 적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모든 싸움은 매우 위험할 것이다.
만약 전쟁의 방법으로 10 포위, 5 공격, 2 분, 적이 칠 수 있으면 치고, 도망갈 수 있으면 도망가고, 피할 수 없다면 피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전쟁명언)
물의 모양은 높은 곳을 피하고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피하고, 병사의 모양은 허공을 피한다.
땅에 던져서 생존하고, 침몰하고, 살아라.
모든 전투에서 이기는 것이 가장 현명한 무력 사용은 아니다.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가 최고의 군사 전략이다.
군인, 국가대사, 생사의 땅, 생존의 길은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상군은 줄거리를 참수하고, 다시 십자가를 자르고, 병사를 참수하고, 다시 성을 공략했다.
손자병법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첫 번째' 승리', 0 1 방안은 숨은 날을 준비하는 것이지만, 흔히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음은 양 안에 있고, 양과 반대되는 것은 아니다. 태양, 달. 두 번째 방안은 위구조 * * * 적을 포위하는 것이 적보다 못하며 적은 적보다 못하다. 제 03 계는 칼로 적을 죽이고, 친구는 미정이며, 친구를 끌어들여 적을 죽였다. 노력에서' 손실' 공제에 이르는 것이 아니다. 네 번째 계획은 전투가 아니라 적을 기다리는 것이다. 강성을 약화시키면 부드러움에 이롭다. 다섯 번째 방안은 불을 틈타 약탈하고, 권세를 빌려 강유하고, 구제하는 것이다. 06 계획은 서진 전이고 적의 의지는 혼란스럽다. 곤이 윗사람의 이미지를 바꿔서 자기도 모르게 가져갔다. ○ 두 번째 세트 [적 전술] 제 07 방안, 무중생. 이것은 실수가 아니지만 실제로는 실수입니다. 소음, 태음, 태양. 제 08 계는 진창 () 에 잠입하여 대중에게 보여 주고, 조용하고 주인이 있게 하며,'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는 것이다. 아홉 번째 계책은 해안을 가로 질러 불을 관찰하고, 질서가 혼란스럽고, 음역이다. 폭력적이고 무모하여, 그 기세는 교묘하게 자멸되었다. 동종 요법,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10 미터는 칼을 미소 속에 숨기고 신뢰하고, 그늘은 그것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움직이기 전에 준비해라, 변하지 말고. 가운데가 딱딱하고 밖이 부드럽다. No. 1 1 이조의 복숭아 경직은 반드시 불리하고, 그늘은 익양에 불리하다. 12 계획은 필수이고, 작은 수입은 필수다. 음양이 적고 양이 적다. ○ 세 번째 세트 [공격 전술] 13 전술은 경솔하게 뱀을 놀래키고 의심을 품고 다시 자백하는 것이다. 반복된다면 음중의 매이다. 14 프로그램이 유용하며 대여할 수 없습니다. 쓸 줄 모르면 된다. 쓸 줄 모르는 사람에게서 빌리다. 나는 맹동을 빌고, 맹동은 나에게 빌었다. 15 계획은 호랑이를 산에서 끌어내어 하늘에서 내려올 때까지 기다리며 사람을 유인하는 것이다. 16 계획은 아줌마를 도망가려고 하면 군대를 치고, 떠나면 감정을 줄이는 것이다. 밀지 않고, 지치고, 그 투지를 없애고, 흩어져서 포로로 잡았고, 병사는 피를 흘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필요, 행복과 빛. 17 미터 벽돌을 던져서 옥을 유인해 때리도록 유혹했다. 18 계획 qinzei, qinwang, 그 힘을 파괴, 그 이름을 빼앗아 그 몸을 풀 계획이다. 용전이 들판에서 벌어졌는데, 그 길은 가난했다. ○ 네 번째 세트 [육박계] 제 19 는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탈락한 것 같다. 제 20 계는 혼수에서 물고기를 더듬어 그 미혹을 타고 힘이 없는 틈을 타서 주인이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뒤이어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술자리에 들어갔다. 2 1 계획은 김매미 탈피 보형, 완성세; 친구는 의심하지 않고 적은 움직이지 않고 모집을 멈춘다. 22 번째 계획은 문을 닫고 도둑을 잡는 것이다. 탈피는 너에게 좋지 않다. 23 계는 국경을 넘어 국면을 공금하고, 가까이 가면 이익이 되고, 멀리 가면 해가 된다. 화가 나면 화를 낸다. 제 24 계는 두 대국 사이에서 적을 절단하는 것이고, 적은 따르겠다고 큰소리를 치는데, 나는 거짓이다. 졸려서 할 말이 있으면 말하지 않는다. ○ 제 5 회 [병렬전계] 제 25 계는 대들보를 훔쳐 기둥을 바꾸고, 그 힘을 취하고, 패배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취한다. 휠을 끕니다. 26 계에서는 뽕나무를 남용하는 사람을 가리키는데, 경찰이 유혹할 것이다. 중간에, 모험, 순조롭습니다. 27 번째 계획은 어리석은 척하고 간질을 하지 않는 것이다.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척하지도 않는다. 쇼 기계, 흐린 구름, 천둥 완 6 월 없습니다. 28 일에 나는 집에 가서 사다리를 내려 내가 그를 설득하기 전에 그의 지지를 끊고 갇혔다. 만일 중독되면 적합하지 않다. 29 계획 중에 나무에 꽃이 피면 현지 분포에 의지하여 힘이 세다. 홍은 점차 육지에서 태어 났으며 깃털은 악기가 될 수 있습니다. 제 30 계는 틈틈이 개입하여 그 숙주 목을 졸라 죽이고 점진적으로 추진하는 것이다. ○ 제 6 회 [패배 계획] 3 1 계획 미녀 계획병이 강해 그 뜻을 공격한다. 총명한 사람은 그들의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다. 허약한 병사가 붕괴될 때, 그의 잠재력은 시들어 버릴 것이다. 제국 경비대를 이용하여 정세를 보호하다. 32 미터 빈, 빈 사람 빈, 용의자 용의자. 네가 강건하고 화목할 때, 매우 이상하고 복잡하다. 33 번째 반제 의혹. 안에 비하면, 너는 자신을 잃지 않는다. 34 번 계획은 쓴 알약이다. 자신을 해치지 않는 것이 진정한 상처다. 그것이 사실인 경우에, 당신은 할 수 있다. 아이의 어린 시절은 복이기도 하고 복이기도 하다. 35 미터는 반드시 번잡해야지, 피곤하게 해서는 안 된다. 경기 구역에서 나는 운이 좋고 하늘의 보살핌이다. 36 번째 계획은 사단 전체를 위해 적을 피하는 것이다. 지난번에는 잘못이 없고, 변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