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송가의 천부적인 재능을 석방하다.

천력을 석방하고 찬송가는 다음과 같다.

첫째, 이 노래는 하늘에만 있어야 하고, 인간은 여러 번 들을 수 있다.

이 시는 당대 시인 두보의' 증여화' 에서 나왔다. 음악이 너무 아름다워서 작가는 "이 노래는 하늘만 있어야 하고, 세상은 몇 번 들을 수 있을 것 같다" 고 한탄했다. 하늘의 선악은 당연히 세상에 드물지만, 모처럼 듣기는 더욱 기묘하다. 실재하고 허실상생하여 음악의 아름다움을 극치로 짱.

둘째, 곤산옥깨봉이 울고 연눈물이 바닐라를 드러내며 웃는다.

이 시는 당대 시인 이하의' 이평시집' 에서 나왔다. 늦가을의 밤에 우방서 슈퉁을 연주하며 아름다운 피아노를 만든다는 뜻이다. 아름다운 음악을 듣고, 하늘의 흰 구름이 응결되어 더 이상 떠 있지 않다.

셋째, 새가 배회하고, 장사는 듣고 흐느껴 울었다.

명대 문학가 원홍도의' 호구' 에서 나왔다. 뭇 새들이 항목으로 돌아오자 장사는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다. 깊고 감동적인 경지로 조용하고 밝은 창조를 묘사하여 호구 창극의 성황을 부각시켰다.

넷째, 무거운 밤 하늘 은 여전히 ​​젊은, 푸른 구름 춤; 옥제가 하늘로 솟아오르자, 달이 가득한 산궁이 새어 나왔다.

색채가 알록달록한 깃털. 개원 28 년, 양옥환은 화청지에서 처음 만났고, 당현종은 채우로 길을 안내했다. 당시 장 장관은 화청궁이 말했다. "밤은 아직 젊고, 벽운춤은 춤을 춘다. 일우제는 텅 비어 있고, 달은 여산궁으로 가득하다. "

동사 (verb 의 줄임말)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비파행》은 당대 시인 백거이의 장악부시 중의 하나이다. 또 다른 슬픔과 증오가 몰래 번식하는 것과 같다는 뜻이다. 이때 소리보다 사람을 더 감동시킬 수 있다. 비파녀의 뛰어난 연주 기교와 불행한 처지에 대한 묘사를 통해 봉건사회 관료부패, 민생 억압, 인재 매몰 등 불합리한 현상을 폭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