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이 복숭아꽃을 찔러 감히 큰 소리로 눈살을 찌푸리지 못했다.

이백의 시가 아니다. < P > 는 명대 풍몽룡' 삼언이박자' 에서 나왔다.

원문

손은 손을 잡고, 손은 손을 잡고, 부끄러운 미소를 지으며 등불을 불었다. 백합은 복숭아꽃 마음을 찔러 큰 소리로 눈살을 찌푸리지 않았다. 번역 < P > 는 자수나 바느질을 할 때 실수로 손가락을 찔렀지만 감히 외치지 못해 눈살을 찌푸렸다는 뜻이다. < P > 찬사 댓글 < P > 손은 손을 잡고 손목은 커튼 안으로 뻗어 수줍게 웃으며 불을 불었다. < P > 이 말은 아무것도 아니다. 다만 부부가 손을 잡고 경사스러운 신부실로 들어가는 것을 형용할 뿐이다. 그들 둘 다 수줍음을 많이 탄다. 고대인들은 현대인이 개방하지 않았다. 전반적으로, 두 신인이 만난 적이 없어서 부끄러움을 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불기 등" 은 단순한 수줍음을 쓰는 논리적 방식이다.

백합 가시 복숭아꽃, 큰 소리로 눈살을 찌푸리지 않는다.

아주 분명합니다! 고대 신부는 일반적으로 붉은 덮개를 가지고 있었고,' 금백합' 은 뚜껑을 고르는 장대였고,' 복숭아꽃 심지' 는 뚜껑을 덮었다. 신랑은 멜대로 뚜껑을 들어 올렸고, 두 사람은 눈을 마주치자 수줍어하고 흥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소리 없는 하소연은 소리 나는 하소연보다 더 많다! < P > 확장 데이터 < P > 작품 소개 < P >' 삼언이박자' 는 명대의 유명한 패러디 시리즈로 문단에서의 지위가' 금병매' 와 비슷하며' 금병매' 와 마찬가지로 포르노를 묘사하기 때문에 이미 통치자에 의해 봉쇄됐다. , 싱, 얀, 공동 명칭' 삼언', 작가는 명대 풍몽룡이다. < P >' 일조각 놀라움',' 이조각 놀라움' 은 함께' 이박자' 라고 불리며 작가는 명대 영초다. "삼언" 과 "이박자" 는 글쓰기 연대가 비슷하고, 내용 형식이 비슷하며, 후세 사람들은 통칭하여 "삼언이박자" 라고 불리며, 중국 고대 단편 소설의 대표작이 되어 중국 고대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 P >' 삼언이박자' 는 대중문학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역사적 지위를 차지하며 명대 생활을 반영하는 가장 유명한 작품이다. 그 언어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이야기는 우여곡절이 생생하다. < P > 정확하고 강력한 묘사는 사상성과 예술성의 완벽한 조화로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주목을 받고 있다. 삼언이박자' 의 많은 이야기는 유상이 화두를 독점하고, 포공기안, 원앙 오배, 로산 복수 등 널리 알려져 있다. < P > 는 고대 백화단편 소설의 최고봉으로 스징 동안이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세계를 구축했다. 초기' 화본' 에 비해' 사정동안' 은 언어, 스타일, 구조에 큰 변화와 발전을 이루었다. 첫 번째는 언어다. 과거 문어와 구어분리의 국면을 바꿔 통속적이고 유창한 백화문을 완전히 채택하고, 문어와 구어의 혼동을 피하고, 풍격이 통일되는 경향이 있다. < P >' 깨우기' 에 수록된 소설은 대부분 성숙한 평론소설로 높은 예술 수준에 이르렀다. 이전의 유사 작품에 비해 그들의 작문 수준이 현저히 향상되었다. < P > 스토리텔링은 원래 스토리텔링의 기지였고 스토리텔링이 강해 줄거리로 이겼다. 흥석형언은 이 전통을 계승하고 또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다. 작품 속의 이야기는 대부분 직선이 아니라 기복이 심하고 우여곡절로 가득 차서 우여곡절로 사람을 매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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