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몇 년 동안 지속되는 과정이며, 이 과정은 바로 진소화가 국제그래픽 디자이너 최고의전당인 ——AGI 로 향하는 과정이다. 이 과정의 다음 몇 년 동안 진소화의 디자인은 점차 변화했고, 디자인 수법은 단순함에서 다양함에 이르기까지 그래픽과 색채의 창조도 더욱 대담하고 풍부해졌다. 예를 들어, AGI 를 위해 제작된 두 장의' Chilahood 는 장난이 아니다' 포스터는 회화 기교로 표현된 간단하면서도 강렬한 유방과 손의 그래픽이다. 대만성 그래픽 디자인계를 위한 테마 포스터' 어린이를 죽이는 천리' 포스터에는 서예로 표현된 날카롭고 눈에 띄는 끈 모양이 담겨 있다. 북대서양 조약기구가 유고슬라비아를 폭격하는 반전 포스터' 신판 인도주의' (신판 인도주의) (단순한 기하학에서 눈에 띄는' X' 와' X' 기호) 에 항의했다. 이 작품들에서 우리는 진소화의 자비로운 인도주의적 입장과 불의에 대한 그의 강렬하고 엄숙한 비판과 투쟁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그가' 눈을 비비지 않고, 악을 감추고, 폭력을 폭행하는 것' 을 묘사한 것이다.
첸 shaohua 의 디자인 스타일
1995 년, 진소화와 선전 디자인 동인은 중국 대륙 최초의 그래픽 디자인 협회인 선전 그래픽 디자인 협회를 설립했다. 1996 년 그는 디자인 엘리트와 다시 한 번' 중국 그래픽 디자인 96 전' 을 열어 중국 그래픽 디자인의 절정에 이르렀다. 진소화는 이상 건너편으로 나아가는 동시에 중국의 디자인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였다. 이때 진소화는 이미 전통 도안의 화려함, 현려, 참신한 표현 스타일에서 함축, 간결, 탈속적인 흑백 스타일로 바뀌었고,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에 대한 그의 정통함은 더욱 그를 더욱 돋보이게 하여 그의 작품에 더 현대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이런 외적인 표현에서, 그는 자신이 새로운 내면공간에 들어갔다고 느꼈고, 그로 인해 그가 관심 있는 것을 생각하고 표현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커뮤니케이션 시리즈 포스터는 이 시기의 대표이며, 그의 디자인 취향과 문화적 취향을 교묘하게 표현했다. "커뮤니케이션" 전시회 테마 포스터는 무한한 빛을 발하고 있다. 전통과 단순화 사이의 4 점' 도랑' 은 전달에서 주제를 정확하게 표현하며, 첸 디자인 스타일의 긴장감과 광대한 전통문화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정제하는 민감성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