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o' an 의 "꿈의 기억" 에 대한 감사

1 .. 장다이' 도안몽허혁' 의 마지막 두 단락을 감상하는데 급급하다. 내가 누군지 알고 싶다!

장 다이 (Zhang Dai) 의 "Tao' an Meng sequence" 에 대한 감사

이 글은 장다이가 그의 시집' 도안의 꿈' 을 위해 쓴 서문이다. 이 문장 수업은 그의 과거의 호화로운 생활을 중점적으로 회고한다. 작가가 이 책을 썼을 때, 그는 이미 궁핍했다. 대조적으로, 사람들은 감탄을 금할 수 없다. 예를 들어, 큰 꿈에서 깨어나면, 꿈의 아름다움을 기억하고, 빨리 포기할 수는 없지만, 돌이킬 수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당신은 영리 하 고 외모를 알고 척, 인과 관계로 모든 것을 반환, 큰 꿈으로 돌아갑니다.

문장 시작은 자신의 사상 갈등과 국가가 멸망된 후의 빈곤 생활을 간략하게 묘사했다. 둘째, 간단한 구문으로, 이전의 럭셔리한 생활과 오늘날의 빈곤을 비교해 보면, 이것이 바로 이 세상의 인과응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단, 나는 황량몽과 와이안국의 전고를 이용해' 50 년, 한 꿈이 함께 왔다' 는 주제를 지적하며 자신을' 바보 같은 것' 에 비하며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글의 끝에서, 나는 자신의 큰 꿈이 허사가 될 수도 있지만, 여전히 자신의 이름을 버리기가 어렵다는 것을 인정하여, 여러 가지 서술을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문은 글자 수가 제한되어 있지만, 작가의 인생 변천, 심로과정, 문장 인연이 뚜렷하고, 자조, 자회, 자부 준비가 충분하다는 것은 자의가 풍부하다고 할 수 있다.

비교해 보면, 이 논문은 가장 특색이 있다. 특히 2 단, 14 종의 7 대 비율이 있어 생활의 거대한 변화가 눈앞에 선하다. 마지막 부분에서, 나는 진리를 꿈꾸는 운반공의 이야기와 진리가 꿈이라는 것을 두려워하는 가난한 사람의 이야기를 비교해서, 그가 그들처럼' 바보' 라고 지적했다. 이러한 비교는 모두 작가의 개인 생활의 비교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꿈' 의 명칭은 의미가 있다. 그러나 작가의 초창기 럭셔리한 생활은 명나라에 있었는데, 이로 인해 주명 왕조에 대한 그의 미련과 그리움이 불가피하게 생겨났고, 유민 정서는 그 속에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도암몽서' 는 명말 청초 산문가, 사학자 장다이가 대표작' 도암몽' 을 위해 만든 순서다. 환관 세가의 아들 장대는 전반생에 호화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명청 정권이 바뀌면서 장대는 "산에 들어간다", "은거와 난처함", "여러 차례 패배했다" 고 말했다. 명나라의 유민으로서, 지금과 비교하면 현실과 꿈이 얽혀 있고, 작가는 망국의 증오와 향수의 정이 가득 차서,' 도안몽서' 에서 그것을 꿈의 환상으로 쓴 작품으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첫째, 과거를 내려놓으세요.

문장 전반부에서 작가는 자신의 만년의 빈곤 상황을 당시의 번화한 럭셔리와 비교했다. 과거의 친절, 부드러움, 시원함, 아늑한 여유로운 생활은 지금' 벼룩으로 고기를 감상하고, 식량으로 식량을 감상하다',' 추천상으로 침대를 감상하고, 돌로 베개를 베다' 만 남았다. 작가는 오늘의 곤궁한 배고픔을 과거의 사치로 귀결시켜 지난 50 년간의 비바람을 인생의 큰 꿈으로 삼았다. 그가 자제한 묘비명에서 말했듯이, "부잣집 자식으로 부귀를 사랑하고 ... 반평생을 고생하는 것은 모두 꿈이다." 이 모든 것은 그가 만년에 지난 일을 회상할 때 후회해 마지않는다. 그래서 "지난 일을 생각하고, 책으로 기억하고, 부처를 집행하고, 하나하나 참회한다" 고 말했다. 여기서 우리는 그의 글쓰기의 취지와 그가 자신의 책을' 꿈' 이라고 명명한 이유를 볼 수 있으며, 작가가 현실과 꿈 사이를 돌아다니는 신의 필치에 더욱 감탄하게 한다.

둘째, 편리한 비유

이 책의 특징을 총화한 후 작가는' 미치지 않기 전에 꿈을 꿀 수 없다' 고 자조하며 자신의 바보 행동을 형상화하기 위해 바보에 관한 두 가지 이야기를 썼다. 그럴듯하게 들리는 오래된 이야기라기 보다는 작가가 흥분하고 수월하게 느끼는 두 가지 적절한 은유이다. 너는 그것을 믿을 필요가 없다, 다만 그것의 흥미를 이해하면 된다. 서릉의 운반공은 "꿈이 아닌 것 같다", "선수재는 꿈인 것 같다" 고 한다. 그들의 소원은 다르지만, 바보로서의 본질은 저자와 같다. 이렇게 겉보기에 허황된 은유는 작가의 신뢰의 영향으로 현실로 바뀌어 작가의 실제 상태와 연결되어 있어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셋째, 실감나는 전고

문장 전, 작가는 자신의' 입산' 심리를 묘사하고, 옷감에 채식을 하고, 심지어' 파셰프' 의 지경에 이르렀고, 버이와 서기 () 가 수양산에서 굶어 죽는 이야기를 떠올렸다. 번화한 후, 마침내 변천에 환멸을 당했을 때, 나는 노생이 낮에 호텔에서 자고 부귀영화를 겪으며 깨어난 후에도 여전히 미성숙한 전고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내 글이 여전히' 명의를 고치기 어렵다',' 명근을 잃지 않았다' 고 언급했을 때, 나는 다시 한 번 꿈에서 육승이 이왕 서예를 후세에 전해야 한다는 전고를 썼다. 이런 식으로 저자의 현실 심리 상태는 무심해 보이는 이 전고에서 무형의 침묵에서 구체적인 센세이션으로 바뀌었다.

요컨대' 도안몽서' 에서 작가는 국가 멸망에 대한 증오와 고토에 대한 그리움, 변천 후의 정신적 고통을 겪으며 진실과 허황, 현실과 현실이 공존하는 표현에서 통쾌한 모습을 보였다.

Tao' an 의' 꿈의 서문' 에 대한 감사. 이 서문에서 작가는 찰랑거리는 산문 이미지로 작가의 번화한 후의 산전수전 경험을 서술하였다. 작가는 오늘의 굶주림과 추위를 자신의 이전의 럭셔리한 생활에 대한 보응으로 몰아넣었고, 지난 50 년간의 생활은 꿈에 불과하다고 생각했고, 문장 전체는 작자의 정권 격변으로 인한 정신적 고통을 반영했다.

문장 전반부에서 작가는 자신의 만년의 빈곤 상황을 당시의 번화한 풍요와 비교했다. 과거 선량, 부드러움, 담담함, 우아함, 순종의 한가한 생활, 지금은' 벼룩으로 고기를 감상하고, 식량으로 곡식을 감상하다',' 추천상으로 침대' 저자가 오늘의 고난과 배고픔을 과거의 사치로 귀결시켜 지난 50 년간의 비바람을 인생의 큰 꿈으로 삼고 있다.

그가 자신의 묘비명에서 말했듯이, "부잣집 자식이 되어 번화함을 사랑하고. 반평생을 노력하는 것은 모두 꿈이다." 이 모든 것은 그가 만년에 지난 일을 회상할 때 후회해 마지않는다.

그래서 "지난 일을 생각하고, 책을 기억하고, 부처님께 받들고, 일일이 참회하다." 이 서문의 목적과 이 책이' 꿈' 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이 책의 특징을 총화한 후 작가는 이 책의 현실에 대한 집착을' 네가 미쳤기 전에 꿈을 꿀 수 없다' 고 자조했다. 자신의 바보를 형상화하기 위해 그는 바보에 관한 두 가지 이야기를 썼다.

그럴듯하게 들리는 오래된 이야기라기 보다는 작가가 흥분하고 수월하게 느끼는 두 가지 적절한 비유다. 너는 그것을 믿을 필요가 없다, 다만 그것의 흥미를 이해하면 된다. 서릉의 운반공은 "꿈이 아닌 것 같다", "선수재는 꿈인 것 같다" 고 한다. 그들의 소원은 다르지만, 바보로서의 본질은 저자와 같다.

작가는 모호하게 보이는 비유로 자신의 실제 상태와 연계해 저자가 이 서문을 쓸 때의' 미친' 심리상태를 부각시켰다. 문장 전에 저자는 자신의' 입산',' 옷감 채식', 심지어' 파셰프' 의 지경에 이르렀던 심리를 묘사하며 버이와 서기 수양산에서 굶어 죽는 이야기를 떠올렸다. 번화한 낙진을 묘사하다가 결국 변천에 환멸을 당한 심리를 묘사할 때, 나는 노생이 낮에 호텔에서 잠을 자고 부귀영화를 겪으며 깨어났을 때 주인이 아직 성숙하지 못한 전고를 떠올렸다. 문장 마지막에' 이름 고치기 어렵다' 와' 명실상부하지 않다' 는 심리를 묘사할 때, 그의 유서에서 두 왕의 서예를 후세 사람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루승이 생각났다.

이런 식으로 저자의 현실 심리 상태는 무심해 보이는 이 전고에서 무형의 침묵에서 구체적인 센세이션으로 바뀌었다. 도안의 꿈' 의 서문에서 작가는 국가 멸망에 대한 증오, 고토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변천을 겪은 후의 정신적 고통은 진실과 허황, 현실과 현실이 공존하는 표현에서 통쾌한 모습을 보였다.

3. 도안몽은 유경정 평론서의 번역문과 감상역문을 회상한다: 난징 류마자, 얼굴이 노랗고 검고 얼굴에 상처와 여드름이 가득하며, 행동이 부담없이 인형처럼 뻣뻣하다.

그는 이야기를 잘 하고, 매일 한 가지 이야기를 하며, 은화 한두 냥의 가격을 책정한다. 그의 사람을 열흘 전에 초청과 계약금, 예약을 하게 하다. 그는 늘 시간이 없다.

남경에서 동시에 두 사람이 유행하고 있는데, 각각 왕월승과 유마자입니다. 남경류마자, 검고, 온몸이 상처투성이이고, 한가로이 헤벌쭉, 토목공, 평론에 능하다.

하루에 한 번 이야기를 하고, 가격을 한두 번 정하다. 열흘 전에 책을 보내왔는데, 왕왕 비어 있지 않다.

남경에는 한 쌍의 연인이 있다: 왕월승과 유마자. 나는 그가 경양강의 송무가 호랑이 한 마리를 때려죽였다는 말을 들었는데, 수호전의 묘사와는 크게 달랐다.

그의 묘사는 세밀하고 세밀하지만 직설적이고 깔끔하며 잔소리를 하지 않는다. 그는 거대한 방울처럼 소리를 질렀다. 관건이 되는 곳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큰 소리로 소리쳐서 집이 무너질 것 같은 소리를 냈다.

그는 송무가 호텔에 가서 술을 사러 갔는데 가게에 사람이 없다고 말했다. 송무는 갑자기 고함을 질렀고, 가게의 빈 항아리, 제단이 윙윙 소리를 내며, 일반인들이 무심코 미묘하게 렌더링하는 데 집중하여 이 지경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회자는 발언하기 전에 조용히 앉아서 그가 말한 내용에 집중해야 한다. 노예가 귀에 대고 속삭이는 것을 보고, 듣는 사람은 하품을 하고 기지개를 켜고 지쳐서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그에게 이야기를 하도록 강요할 수 없다.

한밤중에 책상을 닦고, 심지를 자르고, 흰 컵으로 살금살금 그에게 차를 주었다. 그는 말하는 것이 매우 느리고, 목소리가 빠르면 느리고, 시간이 가볍고, 시간이 끊어지고, 시간이 지날수록 낮아진다. 그는 매우 철이 들고, 세계 다른 이야기꾼의 귀를 벗고, 그들로 하여금 유경정 이야기를 열심히 듣게 할 것이다. 나는 그들이 경악하여 죽을까 봐 두렵다! 나는 그가' 경양강 무송타호' 의 백문이 이 전기와 크게 다르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그 묘사는 함축적이지만 깨끗하고 잔소리가 없다.

보선의 목소리는 거대한 시계처럼 힘줄에 대해 말하고, 소리를 지르며 땅에 쓰러졌다. 송무는 가게에 가서 술을 팔았고, 가게에는 사람이 없었다. 그가 탁 하고, 가게의 빈 항아리가 모두 울리고 있었다.

캐주얼한 색채가 이렇게 미묘하다. 사회자는 숨을 죽이고 가만히 앉아서 듣고, 상대방은 말문이 막힐 것이다.

하인이 소곤소곤 속삭이는 것을 보니, 듣는 사람은 피곤하고 지쳐서 강해서는 안 된다. 매 3 일마다 나는 탁자를 닦고 등불을 자르고, 채식자는 조용히 인계한다. 솔직히 말하면 느리고 무겁고, 철이 들고 깊다. 나는 세상에서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의 귀를 들어, 그들로 하여금 정신을 집중하여 듣도록 하고, 그것이 죽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마자류들은 못생겼지만, 말솜씨가 뛰어나고, 눈빛이 하늘거리고, 옷차림이 우아하며, 왕월승만큼 예뻐서 그들의 목소리는 딱 같다. 감사: 유경정 평론서 전문은 5 단으로 나눌 수 있다. 먼저 유마자의 출현을 묘사한 다음 유마자 평론서 시장을 갱신하다. 그런 다음 유마자가 이야기를 하는 상황을 예를 들어 설명하고, 다른 이야기꾼의 수치심으로 유마자의 좋은 시세를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그의 시세가 좋은 이유를 총결하였다. 첫 번째 단락은' 난징 유마자' 에서' 토목공' 까지 유마자의 생김새를 소개한다. 고대에 다른 사람을 불렀을 때 유마자는 장쑤 태주 사람, 남경은 장쑤 남서부에, 태주는 장쑤 중부에 있었다. 이곳의 남경은 유마자가 사는 곳을 가리켜야 한다. 즉 유마자가 남경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이지, 그의 지방 국적이 아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생김새를 피부색부터 얼굴에 부딪히며 온 사람을 얼굴에 집중시켰다. 그런 다음 그는 유마자의 성격과 행동으로 주의를 돌리고 그의 성격을 묘사했다. 방탕한 행동 감각을 주다. 외모에서 얼굴로 쓴 후, 그의 전체 사람의 외적인 행동을 확대하고, 글이 간결하고, 필법이 또렷하며, 문필이 매우 계층적이다. 두 번째 단락은' 좋은 평론서' 에서' 왕월승, 유마자도' 에 이르기까지 유마자의 재능을 주로 소개하고, 시간과 공간의 두 차원에서 유마자의 시장을 설명한다. 이 문장 은' 유경정 평론서' 라고 불리며 "남경에는 두 명의 연인, 왕월승과 유마자가 있었다" 고 덧붙였다. 남경은 당시 장강 유역 문화가 번영하던 도시여서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여기서 유마자는 평론의 리더로 지적되어 유마자의 독특성을 다시 한 번 부각시켰다. 세 번째 단락은' 경양강 오송타호' 라는 백화부터' 백골' 까지 유마자의 평론서를 주로 설명했다. 이 말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단락은' 송무타호' 의 예를 들고, 두 번째 단락은 그가 이야기를 하는 습관과 말투의 변화를 묘사한다. 작가는 유마자를 통해 이야기를 하는 단편을 통해 그가 책 한 권을 말할 때 인물의 동작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묘사했다. "깔끔한 구멍을 찾아라, 잔소리하지 마라." 는 것은 그가 방금 타이밍을 잡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포스는 마치 거대한 시계와 같다. "외침의 기세는 생동감 있는 비유를 만들었다. 유마자가 들려준 이야기, 자신의 정신적인 면모가 또렷하게 드러났다. 유마자 평론서를 심화시키기 위해 저자는 가게에 가서 술을 사는 구절을 특별히 인용했다. 송무성은 목청껏 으르렁거려 가게 안의 술단 진동을 불러일으켰는데, 송무의 기백을 볼 수 있었다. 이 글은 비록 매우 적은 언어이지만, 유마자의 평론서가 시뮬레이션의 위풍당당한 형태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마자가 없는 유찬은 송무주가 술을 팔 때의 표정을 형용할 수 없다. 작가가 마자 유가 이야기를 할 때의 표정을 묘사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이 말에서 독자들은 마치 그가 정말로 그 앞에서 술을 마시는 것을 본 것처럼 유마자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 것 같다. 유마자의 입, 장대의 펜, 모두 묘라고 부른다. 세 번째 단락의 후반부는 마자 유가 이야기를 하는 습관부터 시작한다. 유마자가 누군가가 속삭이는 것을 발견하거나 기지개를 켜는 것이 피곤해 보이는 한 이야기를 그만두었다. 그가 이야기를 하는 어조와 말의 속도는 그의 문풍의 기복과 그의 호흡에 부합한다. 작가는 여덟 글자로 유마자의 이야기의 멋진 정도를 표현했다: "이치를 알고, 이를 꿰뚫어본다." 네 번째 단락은' 세상에서 평론서의 귀를 골라라' 에서' 그의 혀가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에 이르는 것이다. 이 단락은 유마자와 다른 이야기꾼의 설서 기교를 비교한 것으로 일종의 셈이다.

4.' 도안의 꿈',' 도안의 꿈' 에서 쓴 자질구레한 일을 어떻게 읽고, 네가 쓴 물건에 진정한 본성과 마음의 외로움과 초탈을 써내는가?

사오싱의 등경, 천통사의 스님, 주의 소장, 혈염송석, 모두 보잘것없는 작은 일이다. 누가 그것들을 흥미진진하게 감상할 수 있을까? 장대는 예민한 사람이다. 그는 자질구레한 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이런 일들을 이용하여 깊은 감정을 양조할 수 있다. 우리는 세상에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고 아름다운 눈만 부족하다고 자주 들었다.

장대는 아름다움을 발견한 눈을 가진 사람이다. 진성은 장다이 산문의 미감의 원천이다.

"나라가 망하고, 가망이 없고, 야인이다. 시 한 수를 쓸 때, 너는 그것을 인도하고 싶어한다."

결국 장대는 포기하기로 결정했고, 70 세는 고독한 추억에 깊고 진실한 감정을 담았다. 장대기는 사람의 일상생활을 기억하고, 풍토와 인정을 쓰고, 사람의 생활을 그린다.

다음은 장대의 지난 일에 대한 추억입니다. 공자는 공묘에 백나무를 심고 살구단의 장려함을 묘사하며 초라한 문인의 내면을 보았다. 육돛의' 등' 에서 세계는 대지와 분리되어 이채로운 경지와' 빛, 그림자, 불, 어두움, 변화무쌍한' 인간선경과 함께' 하늘의 불꽃, 틈이 없는' 광경을 형성하여 지난날을 표현했다

장대는 대관귀인의 각종 오락-희곡, 상경, 음악, 원림, 서화, 골동품-그리고 민간 골목의 각종 오락-등, 용주, 축주, 관조, 무술을 포함한 거대한 문화생활과 민속활동에 집중했다.

5. 장다이는 왜' 도안몽서' 를 써서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도안몽서' 는 명대 문학가 장대의 서문으로,' 담몽' 의 명편이다.

이 글은 장태가 국가가 무너진 후의 생활상황과 정신적인 면모를 묘사한다. 작가는 오늘의 어려움과 배고픔을 과거의 사치의 결과로 돌리고 있으며, 50 년 동안 비바람이 몰아치는 생활은 지구상의 큰 꿈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감상 감상: 이 서문에서 작가는 작가의 번화한 일생을 서술하고, 결국 또 산전수전의 경험을 겪었다. 작가는 오늘의 굶주림과 추위를 이전의 럭셔리한 생활의 보응으로 몰아넣었는데, 이 50 년 동안의 생활은 꿈에 불과하며, 문장 전체가 왕조의 격변으로 인한 작가의 정신적 고통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문장 전반부에서 작가는 자신의 만년의 빈곤 상황을 당시의 번화한 풍요와 비교했다. 과거에는 친절, 부드러움, 시원함, 우아함, 종래의 여유로운 생활이 지금은' 벼룩으로 고기를 감상하고, 식량으로 식량을 감상하고',' 추천상으로 침대를 감상하는 것' 밖에 남지 않았다

작가는 오늘의 어려움과 굶주림을 과거의 사치로 돌리고, 지난 50 년간의 비바람을 인생의 큰 꿈으로 삼았다. 그가 자신의 묘비명에서 말했듯이, "부잣집 자식이 되어 번화함을 사랑하고. 반평생을 노력하는 것은 모두 꿈이다."

이 모든 것은 그가 만년에 지난 일을 회상할 때 후회해 마지않는다. 그래서 "지난 일을 생각하고, 책을 기억하고, 부처님께 받들고, 일일이 참회하다."

이 서문의 목적과 이 책이' 꿈' 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이 책의 특징을 총화한 후, 작가는 이 책의 현실에 대한 집착을' 미치지 않을 때까지 꿈을 꿀 수 없다' 고 자조했다

그의 어리석음을 형상화하기 위해서, 그는 어리석음에 관한 두 가지 이야기를 썼다. 그럴듯하게 들리는 오래된 이야기라기 보다는 작가가 흥분하고 수월하게 느끼는 두 가지 적절한 비유다. 너는 그것을 믿을 필요가 없다, 다만 그것의 흥미를 이해하면 된다.

서릉의 운반공은 "꿈이 아닌 것 같다", "선수재는 꿈인 것 같다" 고 한다. 그들의 소원은 다르지만, 바보로서의 본질은 저자와 같다. 작가는 모호하게 보이는 비유로 자신의 실제 상태와 연계해 저자가 이 서문을 쓸 때의' 미친' 심리상태를 부각시켰다.

문장 전에 저자는 자신의' 입산',' 옷감 채식', 심지어' 파셰프' 의 지경에 이르렀던 심리를 묘사하며 버이와 서기 수양산에서 굶어 죽는 이야기를 떠올렸다. 번화한 낙진을 묘사하다가 결국 변천에 환멸을 당한 심리를 묘사할 때, 나는 노생이 낮에 호텔에서 잠을 자고 부귀영화를 겪으며 깨어났을 때 주인이 아직 성숙하지 못한 전고를 떠올렸다. 문장 마지막에' 이름 고치기 어렵다' 와' 명실상부하지 않다' 는 심리를 묘사할 때, 그의 유서에서 두 왕의 서예를 후세 사람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루승이 생각났다. 이런 식으로 저자의 현실 심리 상태는 무심해 보이는 이 전고에서 무형의 침묵에서 구체적인 센세이션으로 바뀌었다.

도안의 꿈' 의 서문에서 작가는 국가 멸망에 대한 증오와 고토에 대한 그리움, 우여곡절 후의 정신적 고통을 겪으며 진실과 허황, 현실과 현실이 공존하는 표현으로 통쾌한 모습을 보였다.

6.' 도안몽기억' 에서' 공린' 이라는 글의 마지막 문장은' 태산 정상에 오르는 것은 서락이 여주에서 곡부까지 가는 길을 가렸다. 벼슬이 목방에 알려졌을 때,' 제나라 장례 huān' 이라는 말이 있고,' 자식이 천상' 이라는 말이 있다는 것은 아직 이치에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태산 정상에서 제록은 "공자는 작은 세상에 살고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결코 슬퍼하지 않았다.

아마도 여기에 성인 공자와 그 자손을 매장하는 곳이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여주에서 곡부에 이르는 관로에서 사람들은 나무로 간판을 만들었는데, 위에는 제나라 (Hu n 고대 지명) 가 묻혀있다고 적혀 있었다. (Hu n 고대 지명,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그것은 산둥 닝양현에서 서쪽으로 30 여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 그리고 공자가 가본 곳과 그가 한 말 중 일부는 "음, 우리 지방에서 위대한 성공자가 나왔는데, 그가 말한 것은 우리의 자랑이다." 라고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 태산 꼭대기에는 공자가 왔었다고 석각이 있으니 그만둬라. 태산에 오른 유명인들이 그렇게 많은데, 산둥 사람들은 공자를 과시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그래서 장대의 무의식적인 내면은 이 관원이나 일반인들이' 우리 이 동굴에 있던 대성을 과시하라' 는 목작업장을 세우는 것이 귀엽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도안몽' 과' 서호몽' 에서 뽑은' 제비암' 원문과 그 번역. 제비암, 제비암, 나머지 세 개는 통과한다. 물이 끓자 선민들은 이 점을 표현하여 철삭을 꿰고 개미가 그 위에 붙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창에 돌줄이 있어 물을 지탱하는 것이 즐겁지 않다. 무두초미, 허우 () 는 무지 () 로 기운이 나고 남자 눈썹이 올라갔다. 로키 산을 걸으며 정자에 앉아 강물이 흐르는 것을 보고 배는 화살처럼 내려갔다. 남쪽으로 꺾어 관음각 위를 걸으며 올라가려고 노력하다. 수도원 옆에는 벼랑 절벽이 있는데, 그것은 철과 같다. 몇 그루의 단풍나무가 있는데, 청량하고 푸르다. 작은 건물이 둔하면 10 년 벽이 될 수 있다. 지금 한 스님이 불교의 정자에 살고 있는데, 그는 왜 감당합니까? 그해 절강으로 돌아왔을 때, 노자 민화왕은 그들을 낙성 돌담 아래로 보내 술을 마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