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리장성 방문에 관한 300자 에세이

많은 분들이 학업, 직장, 생활 속에서 에세이를 써본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에세이는 모두 초등학교 에세이, 중학교 에세이, 대학 에세이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에세이). 많은 친구들이 에세이를 작성하면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300자짜리 만리장성 에세이입니다. 만리장성 방문 300자 에세이 1

여름방학 어느 날, 베이징 팔달령에 가서 만리장성의 풍경을 감상했습니다.

만리장성 기슭에 도착하자 청석과 커다란 벽돌로 쌓은 높은 성벽이 보였다. 진입로를 따라 경사면을 따라 내려가니 곧 만리장성에 도착했다. 자세히 보면 성벽 높이가 수십 미터에 달하고 멀지 않은 곳에 성벽이 있다.

크넬에서 내려다보면 돌을 따라 흐르는 작은 강이 보이고, 주변에는 무성한 나무들과 노래하는 새들, 지저귀는 곤충들이 만리장성 안팎을 가득 채운다.

뒤돌아서 눈앞에 봉화대가 보입니다. 책에서 고대 전쟁의 '경보'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때 실제로 그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 앞에는 7~8개의 기둥이 있는 통로가 우뚝 솟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개의 돌의자가 있고, 왼쪽에는 정상으로 바로 이어지는 계단이 있는데, 꼭대기에는 23개의 크레넬이 있는데, 크레넬을 내려다보면 베이징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계속해서 만리장성을 따라 이동한다. 비록 푸른 벽돌로 포장되어 있지만 그 위를 걷다 보면 끝없는 내부와 외부의 풍경과 끝없는 여행을 생각하게 된다. 중국의 도약을 돕고 4대 현대화의 대업에 기여하는 나의 지혜입니다. 만리장성 방문에 관한 300자 에세이 2

고대와 신비로운 분위기가 가득한 만리장성은 지금 이 순간 내 발 앞에 있다.

견고한 돌계단을 오르면 주변은 높은 산과 푸른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의 정취가 가득하다. 만리장성은 산에 구불구불한 긴 용과 같습니다. 수천년의 역사를 지닌 이 고대 건물은 바람, 비, 눈, 바람을 견뎌왔으며 여전히 강인함과 인내를 보여줍니다. 만리장성에 처음 발을 디뎠을 때,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리장성에 발을 디딘다는 사실에 설렘과 감동이 동시에 느껴지기도 했고, 이 만리장성을 그렇게 구입했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많은 땀과 눈물, 그리고 심지어 생명까지. 얼마나 큰 대가였습니까. 그러나 그것은 중국의 자부심이자 모든 중국인의 자부심입니다.

이런 마음을 품고 ​​앞으로 걸어가니 신성한 느낌이 강해졌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중요한 것은 목적지에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길을 따라 경치를 즐기는 것입니다. 실제로, 사방에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데, 다음 정거장이 어디인지 누가 신경 쓰겠습니까? 여기에서는 매 순간이 낭비되지 않는다고 느낍니다. 시간이 멈춰 숨을 죽이고 이곳의 모든 식물과 나무를 주의 깊게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름다움은 더 이상 그것을 설명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완벽함은 그것을 가장 잘 해석하는 것입니다.

점차 해가 서쪽으로 지면서 오늘의 여행은 마무리가 됩니다. 인생은 이와 같습니다. 하나의 목적지에 도달한 후에는 또 다른 목표를 추구하게 됩니다. 해는 동쪽에서 떠서 서쪽으로 집니다. 날마다, 해마다 삶은 멈출 수 있지만 추구하는 것은 멈출 수 없고 희망의 불은 꺼질 수 없습니다. 만리장성 여행 에세이 300자 3

신사 숙녀 여러분, 이제 우리는 세계의 위대한 기적 프로젝트 중 하나인 만리장성에 이르렀습니다. 규모가 크고 프로젝트가 까다롭습니다. 사실, 엄밀히 말하면 만리장성은 하나 이상 있습니다. 2000여년 전, 중국 북부에는 다양한 왕조가 많은 만리장성을 건설했습니다. 지금 우리 앞에 있는 만리장성은 명나라 시대의 만리장성 중 가장 완벽하게 보존된 만리장성이다.

만리장성은 원래 방어 프로젝트였으며 주로 관의 성벽과 봉화루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관의는 만리장성을 따라 있는 중요한 수비대입니다. 성벽은 만리장성의 주요 프로젝트로 특히 튼튼하고 거대한 벽돌, 돌 조각 및 기타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성벽 꼭대기는 정사각형 벽돌로 포장되어 있는데, 마치 아주 넓은 도로처럼 매우 매끄럽고, 5~6마리의 말이 평행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서 있는 곳은 성문이자, 평시에는 출입통로이며, 전시에는 적군을 반격하기 위한 출구이다. 성벽의 바깥쪽 가장자리를 따라 높이가 2미터가 넘는 기둥이 줄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둥 꼭대기에는 감시 입구라고 불리는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슈팅 아이(Shooting Eye)라고 불리는 스택의 바닥. 봉수대는 봉화와 연기를 이용해 군사정보를 전달하는 건물로, 병력을 주둔시키는 요새이다. 싸울 때 도시와 탑은 서로 울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잘 보이는 산 정상에 설치하며 흙이나 돌로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을 들어 앞을 바라보십시오. 만리장성은 산과 능선을 넘어 산 사이를 구불구불하게 이어져 있습니다. 가장 많은 인력을 소모하고, 가장 오랜 시간이 소요되며, 가장 많은 자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류 역사상 가장 큰 건물이다. 이것이 만리장성을 가장 위대한 역사적 유물 중 하나로 만듭니다.

여기서부터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산책하며 즐겨주세요. 만리장성 방문에 대한 300자 에세이 4

명절이 되어 아버지와 저는 베이징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우리는 우리나라의 만리장성을 방문했습니다. 만리장성은 바다만리장성, 도로만리장성, 산만리장성의 3가지 종류가 있다. 만리장성은 친황다오(秦皇島)에서 시작하여 가욕관(嘉伯關)에서 끝나며 길이는 약 6,000km이다.

먼저 국내외 명산 만리장성인 팔달령장성에 올랐다. 나는 만리장성이 기복이 심한 봉우리 위에 거대한 용이 누워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경사가 높고 길도 가팔라졌지만 그래도 어려움을 이겨내고 단번에 만리장성 정상에 올랐습니다. 당신은 영웅이 아니다." 산 정상에 서면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셋째 날에는 친황다오(秦皇島) 닝하이(寧海)시의 명승지인 만리장성에 갔습니다. 이곳은 바다에서 적의 공격을 막아내고 병력을 보내는 곳입니다. 그곳에서 조개 몇 개를 주워서 바닷물에서 놀고 사진을 찍은 다음 중국의 만리장성-산하이관 만리장성에 갔습니다. '세계 1위 고개'로 알려져 있으며, '세계 1위 고개'의 5개 글자의 높이는 각각 1m입니다. 만리장성은 그리 길지 않기 때문에 완성하는 데 1시간 이상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우리 나라의 고대 만리장성을 방문한 후 고대인의 창조물이 정말 훌륭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중국인이라는 것이 자랑 스럽습니다! 만리장성 여행 에세이 300자 5

이번 여름방학, 오랫동안 기다려온 여행단과 함께 드디어 이 도시에 왔습니다. 베이징은 진, 원, 명, 청 왕조의 고대 수도입니다. 오랜 역사와 볼거리가 많은 역사적인 도시입니다. 이번에는 투어 그룹과 함께 많은 장소를 방문했습니다. 벽!

사람들은 만리장성이 영웅이 아니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만리장성 기슭에 왔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만리장성 꼭대기까지 걸어가는 것이었습니다. 경사면에서 만리장성의 일부를 보았는데, 언뜻보기에 만리장성은 오르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계속 힘차게 달려가 어느 요새에 이르렀는데, 갑자기 만리장성이 금빛 고리처럼 아주 길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만리장성이 높은 산들 사이를 휘감고 돌며 어렴풋이 나타나서 마치 꿈나라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 . 그런 다음 우리는 두 번째 요새에 이르렀습니다. 이 요새는 정사각형 벽돌과 돌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천년 후 진시황에 의해 견고하게 건설되었으며 만리장성은 현대의 세계 자연 및 문화 유산이 되었습니다. 미래 세대를 지켜보십시오. 만리장성에서 나는 또한 주유왕이 만리장성의 봉수대에서 그의 첩을 웃게 만들기 위해 했던 영원한 농담인 "왕자들에게 봉화불을 던진다"는 암시를 기억했습니다.

이번에 만리장성을 오를 때 영웅놀이를 했는데요. 몇몇 친구들은 도르래를 타고 오르락내리락했는데, 영웅산에 오르기 위해 저는 만리장성 아래를 걸어 올라갔습니다. 뜨거운 태양. 만리장성 방문에 관한 300자 에세이 6

만리장성은 중화민족의 위대한 건축물이자 세계문화유산이다. 만리장성은 웅장하고 높은 산 위에 세워졌으며, 12,000마일에 걸쳐 구불구불하게 뻗어 있어 중국인의 척추와 같습니다.

올해 7월 초, 부모님과 저는 산하이관 관문에 탑승했습니다. 탑에는 '세계 최초의 관문'이라는 명판이 붙어 있었습니다. 부모님과 저는 단체관광차를 타고 만리장성의 가장 동쪽 지점인 '노룡두'로 갔습니다. 동쪽을 바라보면 푸른 발해(港海)가 보이고, 북쪽을 바라보면 염산(延山)이 보인다. 옛 용머리 유적지에서 사진을 찍고, 타나롯사에서 상서로운 종을 울렸고, 맹강노사를 방문하고, 화살탑에 머물렀다...

뜨거운 여름에 오후에 부모님과 다시 산에 올랐습니다. 팔달령 만리장성에서 '영웅비탈'에 도착하여 마오쩌둥 주석이 쓴 비석 앞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만리장성을 방문하지 않으면 영웅이 아니야." 우리는 양궁장과 봉화탑을 보았습니다. 만리장성에 서 있는 만리장성은 마치 거대한 용처럼 산을 가르며 웅장하고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만리장성은 지형이 너무 위험하고, 만리장성이 워낙 높게 세워져 있어서, 고대인들은 크레인이나 자동차가 없었고, 자재를 수동으로 운반하는 데 의존했지만, 실제로는 그런 건물을 지었습니다. 좋은 만리장성. 정말 대단해요! 만리장성 방문에 관한 300자 에세이 7

어머니와 저는 여름 방학 동안 베이징에 왔습니다. 베이징에는 천안문 광장, 자금성 등 명승지가 많습니다. 하지만 나는 만리장성을 가장 좋아해요.

오후에 우리는 만리장성 기슭까지 버스를 탔습니다. 멀리서 보면 만리장성은 중국 땅에 누워있는 긴 용처럼 보였습니다. 우리는 티켓을 사고 싶어서 달려가 만리장성의 고대 돌계단을 올라갔고 마치 고대 전쟁 당시에 도착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우리는 계단을 올라갔고, 다른 구역마다 최고봉의 화재 플랫폼을 발견했습니다. 어머니는 봉화탑이 고대 사람들이 정보를 전송하는 데 사용했던 중요한 도구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적군이 이곳에 오면 연막을 터뜨려 다른 곳에 있는 병사들에게 이곳에 상황이 있음을 알려줌으로써 방어력을 강화하고 침략하는 적에 합동으로 저항할 수 있습니다. 만리장성 주변에는 꽃과 식물, 나무가 많아 눈길을 끄는 곳마다 녹색이 있어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시각을 선사합니다. 이때 저는 다시 마음의 여유와 기쁨을 느꼈습니다. 열심히 올라갔더니 어느덧 800m의 하오한사면에 이르렀습니다. 올라가려고 했으나 오르막길이 점점 가팔라졌습니다. 마침내 오르막길을 반쯤 오르다가 포기했는데, 이때 어머니의 격려하는 목소리가 들려왔고, 나는 이를 악물고 계속해서 올라갔다. 어머니와 나는 마침내 800m의 하오한사면에 올라 “도시에 이르지 못하면 너는 영웅이 아니다. 나는 영웅이다”라고 외쳤다.

만리장성은 중국인들의 피로 건설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 조상들이 남긴 유적지를 보호해야 합니다! 만리장성 방문에 관한 300자 에세이 8

팔달령 만리장성 방문 웨이웨이지쉬안(Wei Wei Jixuan), 허난성 난양시 허난중광그룹 어린이학교 32학급

올 봄 , 우리 가족은 베이징으로 여행을 갔습니다. 첫날 우리는 팔달령 만리장성에 왔습니다.

팔달령 만리장성은 베이징 외곽에 위치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오랫동안 “만리장성을 방문하지 않으면 진정한 남자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오늘 만리장성에 도착했으니 진정한 남자가 틀림없어요."

부모님과 함께 뿌듯함을 느끼며 올라갔습니다. 제 발 밑에 있는 벽돌들을 보면 거의 찌그러질 뻔했어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리장성을 오르는 사람들이 매일 많을 텐데!' 중간 쯤에 주위를 둘러 보면 산 위에 유채 꽃 조각이 있고 앞의 사람들을 보면 모두가 오르고 있습니다. 조금 피곤하긴 했지만, 다른 관광객들의 에너지를 보며 다시 힘을 얻었습니다.

만리장성 꼭대기에 올라가서 만리장성을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만리장성은 산을 감싸고 있는 거대한 용과 같고, 봉화대는 용의 등 지느러미와 같습니다. 정말 장관입니다! 나는 고대 우리나라 노동자들의 지혜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고 "만리장성에서 울고있는 맹강 우"의 이야기도 생각했습니다.

만리장성 당신은 중국인의 자랑입니다. 나는 중국인의 후손입니다! 만리장성 여행 에세이 300단어 9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만리장성은 산해관(山海關)에서 가욕관(嘉丘關)까지 이어져 있으며 길이가 5,000km가 넘습니다. 성벽은 서기 5년부터 7세기까지 북위(魏), 북제(齊), 북주(周)나라가 차례로 축성하였다. 650, 1000, 1500km. 서기 12세기에 진 왕조도 내몽골자치구 동부 바이칼 지역에 만리장성을 건설했다. 만리장성은 길이가 약 4,000km에 달합니다. 명나라는 원나라 잔당의 남침을 막기 위해 200여년에 걸쳐 계속해서 만리장성을 쌓았다. 초기에 쌓은 만리장성은 동쪽에서 압록강을 거쳐 기련에 이르렀다. 총 길이가 7,300km가 넘는 중국의 만리장성은 중기 이후 산해관(山海關)에서 가욕관(嘉岩關)까지 정비되었으며, 만리장성의 시작점이자 끝점으로 여겨진다. .

그 중 가장 완성도가 높은 만리장성은 중국 명나라(1368~1644)에 건설된 것으로, 복잡한 구조를 지닌 성채이다. 세계에서.

만리장성은 무게가 약 15kg, 길이가 36.5~38.5cm, 너비가 18~18.5cm이다. 만리장성의 벽돌 수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만리장성은 중국의 위대한 기적이다. 만리장성 여행 에세이 300자 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에 관광 가이드인 Luan Rui입니다. 이제 여러분을 팔달령 만리장성 관광지로 안내하겠습니다.

만리장성은 동쪽의 산해관(山海關)에서 시작하여 서쪽의 가욕관(嘉峯關)에서 끝나며, 산을 넘어 만간다평야를 관통하는 것은 중국인들의 힘과 지혜의 결정체이다. 중화민족의 상징, 곧 날아오를 용이다!

보시다시피 만리장성은 전체가 거대한 돌과 벽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성벽 바깥쪽 가장자리를 따라 높이 2m가 넘는 건물이 줄지어 늘어서 있는 것을 두오지(Duozi)라고 하며 두오지의 정사각형 구멍은 전망 구멍과 사격 구멍으로 전투에 사용됩니다. 성벽 꼭대기에 있는 사각형 탑은 군대를 주둔시키는 요새로, 전쟁 중에 탑들이 서로 울릴 수 있도록 300m마다 하나씩 있다.

관광객 여러분, 그 당시에는 기차도, 자동차도, 크레인도 없었는데, 2~3천 킬로그램이나 되는 돌과 건축 자재를 모두 인력으로 들어 올리는 일이었습니다.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세상이 그것을 기적으로 인정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보세요 여러분, 이제 '영웅 슬로프'에 거의 다 왔습니다. "하오한 비탈"은 영웅만이 오를 수 있는 위험한 비탈을 의미합니다. 팔달령 만리장성을 오를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세계적으로 위험하고 험난하기로 유명합니다. 또한 등반하여 영웅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오한비탈을 지나면 정상에 가까워요! 보세요, 호박 바위에는 마오 주석의 개인 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만리장성에 도달하지 못하면 영웅이 아닙니다! 문화재와 명승지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이름을 새길 수 없습니다!

방문객 여러분, 만리장성 여행이 끝났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매일 좋은 기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만리장성 방문에 관한 300자 에세이 11

지난 여름방학에 어머니와 이모는 사촌과 나를 데리고 베이징으로 여행을 떠났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오후 7시가 넘었습니다. 우리는 너무 피곤해서 먹을 것과 쉴 것이 있는 호텔을 찾았습니다. 침대에 누워 오랫동안 잠을 이루지 못했고, 구불구불한 만리장성이 늘 내 마음 속에 떠올랐다.

다음 날, 첫 햇살을 받으며 우리는 만리장성을 향해 향했습니다. 가는 길에 투어 가이드는 만리장성에 관한 많은 정보를 우리에게 설명했습니다.

저희는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곧바로 만리장성 입구를 향해 달려갔습니다. 아, 만리장성 기슭의 풍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구불구불한 푸른 언덕에 둘러싸여 위를 올려다보면 푸르른 물이 흐르고 길 위에 그늘진 나무들이 마치 다양한 모양과 형태의 에메랄드처럼 보인다. 구불구불하고 기복이 심한 만리장성의 전망은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성벽의 벽돌은 풍화되고 울퉁불퉁하여 만리장성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고대 노동자들이 어떻게 손으로 그렇게 멋진 성벽을 쌓았는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그의 긴 몸을 보면서 나는 많은 생각을 했고 많은 질문을 생각했습니다. 고대 사람들은 왜 만리장성을 쌓았습니까? 만리장성을 건설하는 데 얼마나 걸렸나요? 만리장성 건설은 언제 시작되었습니까? …이러한 질문은 항상 나를 괴롭혔습니다.

계속 걷고 또 걷다가 문득 길이 없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그제서야 우리는 '영웅의 길'을 택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근처에 플랫폼이 있어 플랫폼에서 보는 풍경이 더 아름답고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돌아오는 길에 가이드가 차에 탄 관광객들을 모두 웃게 만드는 말을 하더군요. “만리장성에 가보지 않은 사람은 진정한 남자가 아니다.”

만리장성을 올랐으니 나도 영웅이다! 만리장성 방문에 관한 300자 에세이 12

만리장성 기슭에 도착했을 때, 팔달령에 장엄한 만리장성이 앉아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았습니다. 위대하고 긴 용처럼. 만리장성은 그야말로 세계 문화경관 중 하나입니다!

만리장성은 가욕관부터 산해관까지 길이가 10만 킬로미터가 넘는다는 말을 그곳 사람들에게서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옳은지 그른지는 모르겠습니다.

만리장성 한가운데 서서 고대인의 지혜와 땀으로 만든 사각 벽돌을 밟고 멀리 바라 보는 풍경은 경이로움을 자아 냈습니다! 사람들이 300미터 정도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막연하게 들었습니다. 내부에는 깔끔한 돌 벤치와 테이블이 있고 버려진 석유 램프가 몇 개 있습니다. 천안문 광장, 쿤밍 호수, 이화원의 17개 아치교. 하지만 이렇게 멋진 풍경은 처음 봤습니다.

떠났을 때 만리장성을 떠나기가 꺼려 잠시 만리장성에 머물고 싶었다. 어린이 여러분, 만리장성에 가보셨나요? 꼭 방문하셔서 꼼꼼히 감상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만리장성 방문에 관한 300자 에세이 13

오늘 어머니는 저와 동생을 데리고 베이징으로 여행을 갔습니다. 나는 "얼마나 장엄한가!"라고 외치지 않을 수 없었다. "중국 땅에 누워 있는 거대한 용과 같군요!"

그 직후 우리는 만리장성에 오르기 시작했다. 나는 흥미진진하게 올라갔지만, 형은 지쳐서 헐떡이며 뒤에서 기어가고 있었다. 우리가 세 번째 풍화탑에 올랐을 때 동생은 너무 피곤해서 거의 넘어질 뻔했고 일어서지도 못하고 시아버지가 놀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동생은 너무 무서워서 꼬마 원숭이처럼 뛰어다니는 모습이 웃기네요. 헤아릴 수 없는 고난 끝에 우리는 마침내 정상에 도달했고, 만리장성 전체가 갑자기 시야에 들어왔습니다.

나는 큰 소리로 외쳤다. "아, 이것이 만리장성이다! 이것은 서쪽의 가욕관에서 동쪽의 산하이관까지이다. 수천 마일에 걸쳐 뻗어 있어 낮과 밤, 기복을 생각한다." 만리장성에 서서 마음은 설렘으로 가득 차 있었고, 고대 노동자들의 지혜와 지혜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아, 만리장성이여, 당신은 수천만 근로자의 살과 피로 건설되었으며 국내외의 위대한 건축 기적입니다. 사랑해요 만리장성, 당신은 영원히 중국인민의 자부심이 될 것입니다! 만리장성 여행 에세이 300자 14

베이징 여행 둘째 날, 우리는 팔달령 만리장성을 오르러 갔습니다.

거기서 877번 버스를 타고 1시간을 달려 팔달령장성에 도착했습니다. 만리장성은 대부분 계단이 없습니다. 대각선으로 올라갈 때도 있고, 대각선으로 내려갈 때도 있습니다. 우리는 처음에 북쪽 1층에 올라갔습니다. 첫 번째 봉수대에 올라갔을 때 저는 '북쪽 1층은 왜 이렇게 짧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면 북쪽 8층까지 문제없이 올라갈 수 있겠네요! 잠시 후 우리 가족 3명이 북쪽 2층에 올라갔습니다. 나는 어머니에게 "북쪽 8층에 올라가는 건 정말 떡밥이에요!"라고 말했고 나는 다시 큰 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뒤쳐질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어요. 예기치 않게 뒤쪽의 각 단계는 이전 단계보다 두 배 더 깁니다. 곧 어머니와 나는 지쳤습니다. 어머니와 나는 발이 아프기 시작했고, 마침내 아버지는 우리를 산 정상까지 끌어당겼습니다. 잠시 후 우리는 일어나서 내려다보며 "와, 경치가 정말 아름답구나! 산들이 구불구불하고, 만리장성은 구불구불하고, 하늘은 파랗다.

만리장성을 보고 생각했다.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일하는 사람들의 땀과 노고가 담겨 있습니다! 만리장성 여행 에세이 300자 15

몇 년 전에 아버지와 어머니가 베이징으로 여행을 가셨습니다. 오랜 시간이 걸렸고 만리장성을 오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 가족은 천안문에서 버스를 타고 2 시간 이상 운전했습니다. 산과 산. 나는 어렸을 때 어른들이 이런 말을 자주 들었고, 차에서 일어나면 그 장엄한 아름다움에 늘 감탄하고 싶었다. 만리장성에 오르기도 전에 그 웅장함에 매료되었습니다.

버스가 만리장성 기슭에 도착하자 우리는 만리장성에서 내렸습니다. 태양이 밝게 빛나고 만리장성을 찾는 사람들이 끝없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만리장성은 커다란 평평한 돌 벽돌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300m마다 높은 봉수대가 있는데, 봉화대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래층은 사람이 거주할 수 있고, 아래층은 부채봉화대 위에 서서 밖을 내다볼 수 있는 곳이다. 당신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에는 ​​많은 산과 우뚝 솟은 산이 있습니다.

2시간여만에 드디어 정상에 도달했습니다.

높이 서서 주위를 둘러봅니다. 아름다운 풍경이 탁 트이고 나무가 무성하며 멀리있는 만리장성이 하늘과 연결된 것 같습니다. 기세는 더욱 위대해 보입니다.

고대 돌벽돌을 밟으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합니다. 나는 만리장성을 고대 중국 노동자들의 지혜의 결정체이자 중화민족의 기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때 중국인이 된다는 것은 무한한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 이미지들은 일종의 상징적인 경지를 형성하며, 작가의 혼란, 슬픔, 기대를 함축적으로 암시하며 모호하고 깊은 미감을 준다. 음악성은' 비 골목' 의 또 다른 두드러진 예술적 특징이다. 시에서는 반복되는 스택과 겹침을 사용한다. 은은한 리듬과 듣기 좋은 음악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예성타오 씨는 이 시가 중국 신시의 음절을 위해' 새 시대의 감상' 을 열었다고 칭찬했다. 먼저 이 시의 내용을 살펴보자. 빗골목' 이라는 시는 음악감이 강하여, 우리는 그것이 부드럽고 깊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리듬을 쉽게 느낄 수 있으며, 그것이 표현하는 감정 (슬픔, 슬픔, 슬픔) 도 쉽게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바로 장마철이라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비가 쉬지 않고 내린다. 골목길은 텅 비었고, 시인만이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쓸쓸한 빗골목을 배회하고, 시인은 혼자 빗골목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그의 흔들리는 걸음걸이는 그의 마음속의 외로움과 고통을 분명히 드러낸다. 골목길, 가랑비,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는 외로운 시인과 그의 흔들리는 걸음 걸이-이 시의 처음 몇 마디가 우리에게 보여 주는 장면이다. 이 장면이 있은 후, 시에 한 시인의 내면 독백이 나타났다. 라일락처럼 슬픈 아가씨를 만나고 싶다는 것이다. 이' 라일락 같은 여자' 는 현실 세계의 실물이 아니라 시인의 환상이다. 시에서는 라일락과 같은 색깔, 같은 향기, 같은 슬픔이라고 덧붙였다. 정향은 중봄에 만발했고, 색깔은 흰색이나 보라색으로 연약하고 아름답고 순결하며 점잖은 느낌을 주었다. 라일락꽃은 아름답지만 시들기 쉽다. 중국 고대의 시인들은 늘 라일락꽃으로 봄을 슬퍼하며 라일락이 슬픔의 원인이라고 말한다. 중국 고대 시사에는 라일락을 읊는 명문이 많았다. 예를 들면, "라일락은 매우 허약하고, 나뭇가지는 여전히 떨어지고 있다." 바나나는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슬퍼한다. 이런 것들이죠. 중국 고대 시인의 반복적인 읊음과 광범위한 전창으로 인해 중국인 (특히 문인) 의 마음속에서 라일락꽃은 점차 아름답고 고귀하며 연약하며 슬픔 등 이런 속성을 지닌 사물의 상징이 되었다. 빗골목' 에 나오는' 아가씨' 는 중국 고대 시인이 부여한 이런 속성을 지닌 여성의 이미지다. 라일락의 아름다운 몸매와 색채, 라일락의 고결이 있다. 라일락의 슬픔과 슬픔의 특징도 있다. 일단 시인의 상상에 의해 창조되면, 이런' 아가씨' 는 마치 자신의 생명이 있는 것 같다. 시에서도 그녀는 실인처럼 움직였다. 그녀는 이 고독한 빗길을 배회하며 나처럼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나처럼 묵묵히 걸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라일락 소녀' 가 나타난 이후로 두 사람이 안에서 걸었다. 그리고 소녀의 보행, 표정, 심지어 손에 든 기름종이 우산도 시인과 같다. 이런 사람의 출현은 분명히 시인의 마음을 기대와 희망으로 가득 채웠다. 길고 외로운 빗골목' 에는 현재 외로운 청년 남녀 두 명이 활동하고 있다. 그럼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이것은 우리가 알고 싶은 것이고, 바로 시인이 당시 알고 싶었던 것이다. 이 시는 계속 썼다: 그녀는 묵묵히 다가와 한숨을 쉬는 눈빛을 던졌다. 그녀는 꿈처럼 떠돌아다녔고 꿈처럼 슬프고 막막했다. 그녀는 마침내 시인에게 다가갔는데, (우리는 시인의 이 순간의 심장 박동을 상상할 수 있다), 시인에게 인사를 하지 않고 시인에게 한숨을 내쉬었다. 우리는 마음속으로 소리쳤다: 왜 그래? ) 그녀가 시인의 곁을 지나갈 때 시인은 그녀의 표정이 슬프고 막막하다는 것을 보았다. 이 표정은 그녀가 사실 시인과 헤어지고 싶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드러낸다. 그러나 몇몇 (불분명한) 이유 때문에,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시인을 그리워했다! 속담에도 있듯이: 인생은 드문 친구! 마음이 통하는 이 두 젊은 남녀 (표정과 보행도 동일함) 가 빗골목에서 뜻밖에 서로를 놓쳤다니 얼마나 안타까운가! 시인이 가능한 아름다운 결혼을 보고 이렇게 놓친 것이 얼마나 슬픈 일인가. 시인은 마지못해 어쩔 수 없는 감정 상태에서' 라일락 아가씨' 가 빗골목에서 점점 멀어지는 것을 보고 있다. 꿈에서 떠다니는 라일락 밭처럼, 이 아가씨는 내 곁을 스쳐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말없이 멀리 가다가 무너진 담장 가장자리에 이르러 비가 오는 오솔길을 지나갔다. 그녀가 깨진 울타리를 통과했을 때, 이것은 시인이 라일락 처녀와 만나는 소망의 환멸의 구체적인 상징이었고, 라일락 아가씨는 마침내 빗골목으로 사라졌다. 그는 여전히' 라일락 아가씨' 가 빗골목에 남긴 희미한 빛과 맑은 공기 속의 색향을 느끼고 있다. 그는 이 향의 끊임없는 소멸에 안타까워했다. 비의 슬픈 노래에서 그녀의 색깔이 사라지고, 그녀의 향기가 사라지고, 심지어 그녀의 한숨을 쉬는 눈빛, 라일락 같은 서글픔까지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시인은 혼자서 빗길에 서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오랫동안' 라일락 아가씨' 를 만났을 때 느꼈던 색깔, 향기, 심지어 그녀의 한숨과 우울한 눈빛까지 회상했다. 그러나 잔혹한 현실은 아름다운 사랑이나 이상을 용납할 수 없다. 시의 끝에서, 우리는' 길고 외로운 빗길' 에서 시인만이 홀로 배회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빗속을 혼자 헤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라일락 매듭을 한 처녀가 날아가길 바란다. 시의 끝에서 시인은 시의 시작 부분에 나타난 장면을 재연한 것 같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단락의 말은 거의 같지만, "(나는) 만나고 싶다" 가 "(나는) 떠 있기를 바란다" 로 바뀌었다. 이러한 변화는 시인이 희망을 완전히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시인의 희망이 점점 막연해지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우리는 시에서 드러난 돌이킬 수 없는 고민, 슬픔, 무력감, 우울한 감정이 깊어졌다는 것을 느낄 수 없었다. "을 클릭합니다. 시인은 빗골목에서 라일락으로 맺힌 소녀를 만들었다. 그 영감은 고대시의 일부 작품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라일락 매듭, 즉 라일락의 꽃봉오리로 사람들의 걱정을 상징한다. 이것은 고대 중국시의 전통적인 표현입니다. 이상은은' 대인포시' 시에서' 바나나는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근심한다' 는 구절이 있다. 남당 때, 이정은 심지어 빗속에서 라일락 매듭을 나와 함께 두었다. 그는 시' 라쿤계사' 를 가지고 있다: 손롤 진주옥갈고리 무거운 건물 사진 앞의 춘원. 바람에 추락한 주인은 누구입니까? 오래가고 싶어요! 파랑새는 소식을 구름 밖으로 전하지 않고, 공중의 라일락은 빗속에서 슬퍼한다. 돌이켜 보면, 빗속의 라일락 매듭은 사람들의 슬픔의 상징으로 사용되었다. Dai Wangshu 는이 시들로부터 슬픔을 묘사하는 예술적 개념과 방법을 흡수하여 "비 차선" 의 예술적 개념과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이런 흡수와 본보기는 분명하지만, 우리가' 우골목' 의 경지와 이미지가 명편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빗골목' 의 경지와 이미지를 형성할 때 시인은 선인의 주스를 흡수하고 자신을 창조했다. 첫째, 옛사람들은 시에서 라일락 매듭 자체를 슬픔의 상징으로 사용했고, 빗골목은 라일락 매듭처럼 슬픈 아가씨를 상상했다. 그녀는 순간적으로 사라진 라일락꽃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시인이 초기에 쓴 낡은 고전시와 기타 오래된 시적인 작품과는 다르다. 새 시대의 숨결을 보여 주었다. 빗속의 라일락 매듭' 은' 라일락처럼 비통한 소녀' 보다 사람들의 희망과 환멸을 불러일으킬 수 없다. 시대의 슬픔을 표현하는 영역에서 이 이미지는 얻기 어려운 창조이다. 둘째, 고시에서 빗속의 라일락 매듭은 현실 생활 장면에서 취재되었다. 시인은 자신의 생활 경험에 따라 자신의 상상력을 더했다. 그것은 생명보다 더 아름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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