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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질의 - "비 골목" 이라는 시를 읽으니, 당신은 어떤 직관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까? 빗골목' 은 다망서의 초기 명작과 대표작으로' 빗골목 시인' 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시는 1927 의 여름에 쓰여졌다. 당시 전국은 하얀색 공포였다. 다망수는 진보활동에 참여했기 때문에 송강의 친구 집에 기대어 독중 대혁명 실패 후의 환멸과 고통을 씹어야 했다. 마음은 항상 막막한 정서와 몽롱한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빗골목' 이라는 시는 그의 심경을 표현한 것으로 실망과 희망, 환멸과 추구의 이중감정이 얽혀 있다. 이 느낌은 당시 보편적이었다. 빗골목' 은 상징적인 서정적 기교를 사용했다. 시 속 좁고 음울한 비 골목, 비 골목을 배회하는 외로운 나그네, 라일락처럼 슬퍼하는 소녀, 모두 상징적인 이미지로 당시 어두운 사회, 혁명이 실패한 사람들, 모호하고 가망이 없는 희망을 비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 이미지들은 일종의 상징적인 경지를 형성하며, 작가의 혼란, 슬픔, 기대를 함축적으로 암시하며 모호하고 깊은 미감을 준다. 음악성은' 비 골목' 의 또 다른 두드러진 예술적 특징이다. 시에서는 반복되는 스택과 겹침을 사용한다. 은은한 리듬과 듣기 좋은 음악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예성타오 씨는 이 시가 중국 신시의 음절을 위해' 새 시대의 감상' 을 열었다고 칭찬했다. 먼저 이 시의 내용을 살펴보자. 빗골목' 이라는 시는 음악감이 강하여, 우리는 그것이 부드럽고 깊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리듬을 쉽게 느낄 수 있으며, 그것이 표현하는 감정 (슬픔, 슬픔, 슬픔) 도 쉽게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바로 장마철이라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비가 쉬지 않고 내린다. 골목길은 텅 비었고, 시인만이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쓸쓸한 빗골목을 배회하고, 시인은 혼자 빗골목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그의 흔들리는 걸음걸이는 그의 마음속의 외로움과 고통을 분명히 드러낸다. 골목길, 가랑비,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는 외로운 시인과 그의 흔들리는 걸음 걸이-이 시의 처음 몇 마디가 우리에게 보여 주는 장면이다. 이 장면이 있은 후, 시에 한 시인의 내면 독백이 나타났다. 라일락처럼 슬픈 아가씨를 만나고 싶다는 것이다. 이' 라일락 같은 여자' 는 현실 세계의 실물이 아니라 시인의 환상이다. 시에서는 라일락과 같은 색깔, 같은 향기, 같은 슬픔이라고 덧붙였다. 정향은 중봄에 만발했고, 색깔은 흰색이나 보라색으로 연약하고 아름답고 순결하며 점잖은 느낌을 주었다. 라일락꽃은 아름답지만 시들기 쉽다. 중국 고대의 시인들은 늘 라일락꽃으로 봄을 슬퍼하며 라일락이 슬픔의 원인이라고 말한다. 중국 고대 시사에는 라일락을 읊는 명문이 많았다. 예를 들면, "라일락은 매우 허약하고, 나뭇가지는 여전히 떨어지고 있다." 바나나는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슬퍼한다. 이런 것들이죠. 중국 고대 시인의 반복적인 읊음과 광범위한 전창으로 인해 중국인 (특히 문인) 의 마음속에서 라일락꽃은 점차 아름답고 고귀하며 연약하며 슬픔 등 이런 속성을 지닌 사물의 상징이 되었다. 빗골목' 에 나오는' 아가씨' 는 중국 고대 시인이 부여한 이런 속성을 지닌 여성의 이미지다. 라일락의 아름다운 몸매와 색채, 라일락의 고결이 있다. 라일락의 슬픔과 슬픔의 특징도 있다. 일단 시인의 상상에 의해 창조되면, 이런' 아가씨' 는 마치 자신의 생명이 있는 것 같다. 시에서도 그녀는 실인처럼 움직였다. 그녀는 이 고독한 빗길을 배회하며 나처럼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나처럼 묵묵히 걸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라일락 소녀' 가 나타난 이후로 두 사람이 안에서 걸었다. 그리고 소녀의 보행, 표정, 심지어 손에 든 기름종이 우산도 시인과 같다. 이런 사람의 출현은 분명히 시인의 마음을 기대와 희망으로 가득 채웠다. 길고 외로운 빗골목' 에는 현재 외로운 청년 남녀 두 명이 활동하고 있다. 그럼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이것은 우리가 알고 싶은 것이고, 바로 시인이 당시 알고 싶었던 것이다. 이 시는 계속 썼다: 그녀는 묵묵히 다가와 한숨을 쉬는 눈빛을 던졌다. 그녀는 꿈처럼 떠돌아다녔고 꿈처럼 슬프고 막막했다. 그녀는 마침내 시인에게 다가갔는데, (우리는 시인의 이 순간의 심장 박동을 상상할 수 있다), 시인에게 인사를 하지 않고 시인에게 한숨을 내쉬었다. 우리는 마음속으로 소리쳤다: 왜 그래? ) 그녀가 시인의 곁을 지나갈 때 시인은 그녀의 표정이 슬프고 막막하다는 것을 보았다. 이 표정은 그녀가 사실 시인과 헤어지고 싶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드러낸다. 그러나 몇몇 (불분명한) 이유 때문에,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시인을 그리워했다! 속담에도 있듯이: 인생은 드문 친구! 마음이 통하는 이 두 젊은 남녀 (표정과 보행도 동일함) 가 빗골목에서 뜻밖에 서로를 놓쳤다니 얼마나 안타까운가! 시인이 가능한 아름다운 결혼을 보고 이렇게 놓친 것이 얼마나 슬픈 일인가. 시인은 마지못해 어쩔 수 없는 감정 상태에서' 라일락 아가씨' 가 빗골목에서 점점 멀어지는 것을 보고 있다. 꿈에서 떠다니는 라일락 밭처럼, 이 아가씨는 내 곁을 스쳐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말없이 멀리 가다가 무너진 담장 가장자리에 이르러 비가 오는 오솔길을 지나갔다. 그녀가 깨진 울타리를 통과했을 때, 이것은 시인이 라일락 처녀와 만나는 소망의 환멸의 구체적인 상징이었고, 라일락 아가씨는 마침내 빗골목으로 사라졌다. 그는 여전히' 라일락 아가씨' 가 빗골목에 남긴 희미한 빛과 맑은 공기 속의 색향을 느끼고 있다. 그는 이 향의 끊임없는 소멸에 안타까워했다. 비의 슬픈 노래에서 그녀의 색깔이 사라지고, 그녀의 향기가 사라지고, 심지어 그녀의 한숨을 쉬는 눈빛, 라일락 같은 서글픔까지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시인은 혼자서 빗길에 서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오랫동안' 라일락 아가씨' 를 만났을 때 느꼈던 색깔, 향기, 심지어 그녀의 한숨과 우울한 눈빛까지 회상했다. 그러나 잔혹한 현실은 아름다운 사랑이나 이상을 용납할 수 없다. 시의 끝에서, 우리는' 길고 외로운 빗길' 에서 시인만이 홀로 배회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빗속을 혼자 헤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라일락 매듭을 한 처녀가 날아가길 바란다. 시의 끝에서 시인은 시의 시작 부분에 나타난 장면을 재연한 것 같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단락의 말은 거의 같지만, "(나는) 만나고 싶다" 가 "(나는) 떠 있기를 바란다" 로 바뀌었다. 이러한 변화는 시인이 희망을 완전히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시인의 희망이 점점 막연해지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우리는 시에서 드러난 돌이킬 수 없는 고민, 슬픔, 무력감, 우울한 감정이 깊어졌다는 것을 느낄 수 없었다. "을 클릭합니다. 시인은 빗골목에서 라일락으로 맺힌 소녀를 만들었다. 그 영감은 고대시의 일부 작품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라일락 매듭, 즉 라일락의 꽃봉오리로 사람들의 걱정을 상징한다. 이것은 고대 중국시의 전통적인 표현입니다. 이상은은' 대인포시' 시에서' 바나나는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근심한다' 는 구절이 있다. 남당 때, 이정은 심지어 빗속에서 라일락 매듭을 나와 함께 두었다. 그는 시' 라쿤계사' 를 가지고 있다: 손롤 진주옥갈고리 무거운 건물 사진 앞의 춘원. 바람에 추락한 주인은 누구입니까? 오래가고 싶어요! 파랑새는 소식을 구름 밖으로 전하지 않고, 공중의 라일락은 빗속에서 슬퍼한다. 돌이켜 보면, 빗속의 라일락 매듭은 사람들의 슬픔의 상징으로 사용되었다. Dai Wangshu 는이 시들로부터 슬픔을 묘사하는 예술적 개념과 방법을 흡수하여 "비 차선" 의 예술적 개념과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이런 흡수와 본보기는 분명하지만, 우리가' 우골목' 의 경지와 이미지가 명편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빗골목' 의 경지와 이미지를 형성할 때 시인은 선인의 주스를 흡수하고 자신을 창조했다. 첫째, 옛사람들은 시에서 라일락 매듭 자체를 슬픔의 상징으로 사용했고, 빗골목은 라일락 매듭처럼 슬픈 아가씨를 상상했다. 그녀는 순간적으로 사라진 라일락꽃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시인이 초기에 쓴 낡은 고전시와 기타 오래된 시적인 작품과는 다르다. 새 시대의 숨결을 보여 주었다. 빗속의 라일락 매듭' 은' 라일락처럼 비통한 소녀' 보다 사람들의 희망과 환멸을 불러일으킬 수 없다. 시대의 슬픔을 표현하는 영역에서 이 이미지는 얻기 어려운 창조이다. 둘째, 고시에서 빗속의 라일락 매듭은 현실 생활 장면에서 취재되었다. 시인은 자신의 생활 경험에 따라 자신의 상상력을 더했다. 그것은 생명보다 더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