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고전주의가 무엇인지 설명하십시오.

문학사조상으로 볼 때 고전주의는 17 세기 군주제 민족국가가 설립되어 자본주의가 점진적으로 발전하는 상황에서 생겨난 문학사조 시기이다. 17 세기에 가장 잘 발전한 프랑스도 영국, 독일, 러시아에 등장해 한때 유럽에서 지배권을 차지했다. 고대를 연구하고, 고대를 숭배하고, 고대를 모방하고, 고대 그리스와 로마문학을 본보기로 하여 이름을 얻었다. 정치와 사회의 근원으로 볼 때 고전주의는 상업자본 발전의 산물이며 중상주의 정책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것은 당시 군주독재의 통치에 종속되어 있었고, 군주독재의 문학적 반영이자 당시 자산계급이 봉건군주에 대한 일시적인 수용, 타협, 양보의 표현이었다. 1. 기본정신은' 이성' 지상이며, 정상의 의미를 중시하고, 작가가 세상을 정상적으로 인식하고 명확하게 표현하도록 요구한다. 2. 당신의 머리 속에는 변하지 않는 원칙이 있어야 합니다. 모든 변덕스러운 현상 뒤에는 영원한 원칙, 절대적인' 아름다움' 개념이 있기 때문입니다. 작가의 사명은 가능한 한 이 절대적인 개념을 표현하는 것이다. 고전주의는 개인의 사상과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중시하지 않고, 일반 유형을 쓰는 것을 중시한다. 고전주의는 "교사-법률 자연" 을지지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자연은 객관적인 세계가 아니라 주관적인 선택의 현상이다. 고전주의가 묘사한 대상은 주로 인간성이다. 이것이 그들이 "자연" 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물질 세계에 대하여 고전 작가는 거의 눈을 멀게 한다. 4. 고전주의는' 사실주의' 를 요구하지만, 진실을 쓸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실제 물건이 때때로 눈에 거슬리기 때문이다. 동시에 고전주의는' 품위' 를 요구한다. 즉, 작품에 묘사된 사물은 반드시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반감을 일으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5. 고전주의는 문학의 임무가 교화와 권고선과 계악에 있다고 생각한다. 6.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위대한 작가를 숭상하고 그 작품을 기준으로 한다. 7. 각종 문학 작품의 장르에는 엄격한 경계와 규칙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비극과 희극은 혼동해서는 안 되고 (희비극 반대), 비극은' 삼통일' 을 준수해야 한다. 8. 고전주의는 문풍이 간결하고, 간결하고, 명확하고, 정확하며, 번거롭고, 산만하고, 모호하고, 난해할 것을 요구한다. 17 세기의 프랑스 고전문학은 당시 군주독재와 중앙집권정치와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그것은 이 정권의 보호, 격려, 양성을 받아 이 정권을 위해 봉사한다. 루이 14 세는 당시 저명한 작가에게 두터운 연봉을 내고 귀족 가정의 동등한 예우로 그들을 대했다. 호라스는 시의 임무가 하느님의 뜻을 계승하고 생활을 지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자연을 모방할 때 허구를 허용하지만 합리적이고 진실에 가까워야 한다. 소설의 목적은 사람을 즐겁게 하는 것이다. ""즐거움을 가르치는 것은 독자를 설득할 뿐만 아니라 그를 좋아하게 하여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게 해야 한다. "" 시인은 "밤낮으로 그리스 사례를 놀아야 한다" 며 생활과 풍습에서 실제 사례를 찾고, 생활에 충실한 언어를 배우고, 사람의 유형과 특징을 발견하고, 시대적 특징을 지닌 단어를 만들어야 한다. 이 단어들은 전통 주제를 따를 수 있고, 고정관념에 편향된 사람 (예: 아키리우스) 을 묘사할 수 있다. 호라스는 또한 연극이 일관된 구조를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인물의 성격, 나이, 언어는 일치해야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하여 조화를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극본의 줄거리 효과는 밋밋한 효과보다 더 중요하며, 5 막 3 배우가 가장 적합하다. 살인과 일반인의 막말도 피해야 한다. 위와 같은 목적과 경로를 근거로 시와 연극은 그들의 최고 품질을 달성할 수 있으며, 호라스는 이를' 적절하다' 또는' 예의에 부합한다' 고 부른다. 또한 호라스는 천재가 감정에 치우쳐서는 안 되고 판단 (이성적 판단) 이 글쓰기 성공의 시작과 원천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야만 관객이 손을 놓지 않고 돌아오는 절묘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다. 호라스의' 유교유악' 의 관점과 조합, 유형, * * * 에 대한 견해는 17 세기의 고전주의가 기본 원칙을 확립하고 서구 고대 미학 사상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영향은 아리스토텔레스와 플라톤에 버금가는 것이다. 이탈리아 남부 아푸리아의 국경 마을 진싱 (현재 비노사) 에서 태어났습니다. 기원전 52 ~ 50 년경, 나는 로마에 공부하러 갔다가 다시 아테네에 가서 심학을 했다. 기원전 44 년에 카이사르가 암살된 후 아테네는 * * * 평화파의 활동 센터가 되었다. 호라스는 * * * 평화파 군대에 입대하여 군단 사령관으로 임명되었다. 기원전 42 년에 * * * 군이 대패하자 호라스는 "방패를 버리고 도망쳤다" 고 자칭했다. 나중에 그는 사면의 기회를 빌려 로마로 돌아와 빈곤 속에서 시를 썼다. 시 작품에는 풍자시 2 권, 긴 단문 4 권, 노래 4 권, 세기의 노래와 편지 2 권이 있다. 풍자시와 긴 문구는 모두 초기 작품으로, 아마도 동시에 쓴 것 같다. 호라스는 로마 풍자시의 전통을 계승했다고 주장하지만, 그의 풍자시는 정치적 색채가 부족하여 주로 도덕을 선전하고, 잡담의 형식으로 비열함, 탐욕, 사기, 음탕함 등 각종 악습을 비웃으며 중용의 도리와 합리적인 즐거움을 선포한다. 긴 문구는 두 번째 행이 첫 번째 행보다 한 걸음 적은 두 줄의 시로, 내용에 일정한 경향성을 나타낸다. 처음 세 권의' 노래' 는 기원전 23 년에 출판되어 총 88 곡이며, 대부분 서정시, 사랑, 우정, 술, 음악 등을 묘사한다. 제 3 권의 1 ~ 6 곡은 로마 송가라고 불리며, 아우구스투스와 그의 통치하에 로마의 부흥을 찬양하며 우아하고 점잖다. 송집' 에 나오는 많은 시의 주제와 풍자시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으며, 세속적인 고민에서 벗어나 내면의 평온함과 만족을 유지하는 이상을 제창한다. 이 시들은 철리가 있고, 서정이 있고, 신화 있고, 전고가 있고, 연상이 풍부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읽기에 감회가 있다. 송집' 제 4 권은 기원전 13 년에 출판되었으며, *** 15 곡이 있어 내용상 아우구스투스에 대한 찬사가 많다. 세기의 노래' 는 기원전 17 년 아우구스투스가 위탁한 세기의 송가로, 로마의 번영과 아우구스투스의 통치를 기원한다. 풍격이 조화되고, 아름답고, 점잖다. 편지의 제 1 권은 기원전 23-20 년에 기록되었으며, 주요 내용은 여전히 인생 철학이다. 제 2 권은 모두 문학 비평과 관련이 있는데, 특히 제 3 권은 속칭' 시예' 라고 불리며 유럽 고전 문론의 명편이 되었다. 시인은 풍부한 시가 창작 실천을 바탕으로 예술 모방, 예술과 생활의 관계, 문학예술의 교육작용, 시인의 수양 등을 언급하며 이후의 유럽 문론에 큰 영향을 미쳤다. 롱 길나스는 호라스보다 약 1 세기 늦었다. 그가 유일하게 남긴 작품은 논문' Peri Hupsous' 로, 지금은' 숭고한' 으로 번역된다. 이 논문에서 론 길나스는 주로 고귀하고 웅장한 언어를 탐구하여' ekstasis' 라는 특수한 미감의 원인을 설명하였다.

그것을 받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