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함께 작문을 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1. 글로 [글로 쓰기] 당신을 생각할 때 항상 도피를 선택하고, 술과 담배 등으로 자신을 마비시키고, 글로 쓰려고 합니다.

연기는 사람들에게 공허한 느낌을 주는데, 그 속에서 여러 가지 지난 일들이 서서히 내 마음 속으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물이 눈시울을 적셨다. 그러나 나는 모른다. 통증이 연기와 함께 흉곽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처음에 가슴을 쥐어뜯었던 폐가 점점 무감각해졌다.

입구의 액체도 온순해지기 시작했다. 눈물을 흘리면서 웃는 남자를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나는 내 웃음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느껴본 적이 없지만, 지금 이 순간, 나는 줄곧 열심히 미소를 짓고 있다. 고 3 의 작문은' 글로 쓰기' 이다. 찰칵, 유리에 잔물결이 있어, 나는 생각에 잠긴 듯 고개를 숙였다.

시간이 흘러가고, 연기가 회전 속에서 천천히 솟아오르고, 은은한 불이 집착하고 있다. 은은한 콜라 냄새가 퍼지기 시작했다.

얼마나 지났는지 고개를 들어 천지를 놀라게 하는 비명소리가 들려왔다. 참새 몇 마리가 창밖의 나무에 떨어졌다.

멀리서 천천히 떨어지는 낙엽을 바라보면 모든 것이 이미 또렷하다.

그녀의 얼굴에 웃음이 여전하니, 마치 더 많은 것이 있는 것 같다.

요산 중학교 고 3: 조연

2. 수필 (캠퍼스 생활) 캠퍼스 수필 나는 순진하게 그곳에 나의 기억이 있고 나의 기쁨이 있다고 생각하여 찾아갔다. 석양에 비친 캠퍼스가 더 아름답다. 내 그림자는 오랫동안 그렸지만 럭셔리한 아름다움 속에서 그렇게 보잘것없고 보잘것없어 보인다. 돌아오는 길에 나는 줄곧 생각했다. 나는 원래 즐겁고 단순한 나를 어디에 두었을까? 나는 몇 달을 찾았는데, 지금은 나 자신이 싫다.

그 해는 나를 강하고 독립적이며 용감하게 만들었고, 나로 하여금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을 사랑할 줄 알게 했다. 이것 말고는 나는 아무것도 없다. 지금 이야기할 가치가 있는지 아닌지는 이미 의미가 없다. 나는 이미 묵묵히 이 모든 것을 받아들였다. 나를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나 자신을 포함해서 위로해 주길 바란다. 나는 모든 일을 최선을 다했지만 자신을 찾을 수 없었다. 나는 행복하지 않다, 매우 불행하다. 나는 대전경장을 좋아한다. 잔디밭은 영원히 녹색이다. 나로 하여금 무서운 겨울이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라고 느끼게 한다.

빈 관람석도 있는데, 나는 그곳에 서서 아침 해가 천천히 뜨는 것을 볼 수 있다. 하늘은 그렇게 푸르고 구름은 그렇게 가볍다. 인생이 출세한다고 느낄 수 있고, 심지어 혼자서도 외로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나는 지금 이런 작은 즐거움을 가질 수 없다. 나는 바람이 눈을 불고 울까 봐, 희망이 없는 삶에 맞닥뜨릴까 봐, 그 얄미운 나 자신을 두려워 ... 나는 한때 행복한 천사가 되어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주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지금, 싫어하는 악마가 되지 말고, 다른 사람의 기분을 망치지 말고, 하지 마라. 나는 이미 그를 여러 날 관찰했다. 매일, 그는 낮에는 너덜 너덜 해지고 밤에는 골목을 거닐었다. 그는 집이 없어서, 어느 시점에서 그는 우리 집 뒤의 밀짚 더미에서 잠을 잤다.

여름에는 모기가 많지만 그가 자는 것을 생각하면 일종의' 고통' 이다. 그가 바로 내가 말한' 고령자' 인데, 구체적인 성은 나도 모른다.

다만 그는 키가 크고 날씬해서 우리는 그를' 노인' 이라고 부른다. 비록 그는 단지 쓰레기를 줍는 사람일 뿐이지만, 그는 나를 많이 반성하게 했다.

그날 학교가 끝난 후, 나는 무협 소설을 미친 다른 친구들과 교실에서 비법을 연구하고 책을 들고 있었다. 그는 가방 하나를 들고 비틀거리며 우리 반에 들어왔다.

그는 온몸이 지저분하고 상체는 퇴색한 셔츠, 하체는 좀 더 좋은 바지, 그리고 이미 끈적끈적한 구두 한 켤레였다. 나는 아무렇게나 한 번 보았는데, 그가 드러난 종아리가 마른 가지처럼 경련을 일으키지 않고 걷는 것을 보았다.

다 보고 나니 내 마음이 식기 시작했다. "노인" 이 갑자기 고개를 들어 그곳에 굳었다.

그는 마치 우리 칠판 위에 붙어 있는 여덟 개의 격려적이고 오랫동안 무관심한 글자를 본 것 같다. "열심히 공부하고, 진취적이고, 성재로 결심한다!" " \ "가오 노인은 이 말을 읽고, 음색은 너무 높다. 하지만 내가 몰래 그를 힐끗 보았을 때, 나는 그의 눈에서 눈물을 보았다. "열심히 공부하고, 예리하게 진취적이고, 재료로 삼기로 결심하다. ""

그는 난폭하게 다시 과소평가하여 가만히 서 있었다. 그럼 난 내 손에 소설을 쳐다보면서, 갑자기, 나는 매우 실망 느꼈다.

그는 예전에 어떻게 책을 읽는지 알고 있었다! 그가 그 글을 읽을 때, 정말 우리가 읽을 때와는 다르게 느껴졌다. 그는 내가 고개를 숙이지 않도록 강한 힘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나 ... 열심히 공부하고, 진취적으로 진취적인가?" 내 손에 있는 소설은 저도 모르게 떨렸다. 이것은 기말고사이고, 나는 아직도 여기서 무협 소설을 보고 있다.

나는 조용히 책을 닫고 교실을 나갔는데, 방금 나간' 노고만' 이 우리 학교의 화단 옆에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내 배가 이미 배가 고파서 나는 재빨리 집으로 달려갔다. 갑자기' 노인' 의 날씬한 몸과 어떻게 형용해야 할지 모르는 그의 목소리가 생각났다. 나는 그에게 약간의 동정을 가지고' 고노인' 에게 국수 한 그릇을 담았다.

그는 내가 오는 것을 보고 소리를 내며 어색하게 웃었다. 나는 두 손으로 맛있는 국수를 그에게 건네주었다.

그는 내 행동에 겁을 먹은 것 같다. 나는 말했다: "삼촌, 너 먹어! 클릭합니다 ","고령자 "는 나를 보고, 또 얼굴을 보고, 고개를 저었다. 그래, 너는 나를 살 수 있어, 오마오를 살 수 있어, 마침 내가 펜을 한 자루 사도록 했다. ""

노고만' 은 입을 벌리고 웃으며 밀착 주머니에서 접은' 보기 흉한' 5 센트를 꺼내 내 손에 건네주었다. 그때서야 나는 그의 손이 이렇게 길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세월에 못이 박혔다.

그가 내가 대답하지 않은 것을 보았을 때, 어색한 미소가 다시 그의 시야에 나타났다. 나는 허심탄회하게 돈을 받고 밥을 그에게 건네주었다.

그는 나를 보고 큰 입을 물었다. "젊은이, 너 열심히 공부해야 해! 클릭합니다 그는 먹으면서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왠지, 내 마음이 떨려, 열심히 공부해 ~! \ "학습!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배워야 한다. 방과 후 너는 책을 읽고 있어, 그러면 너는 할 수 있어. "그는 갑자기 말을 하지 않았다.

후회나 부끄러움 때문인 것 같다. 그때 나는 없었다. "노고만" 은 방과 후에도 여전히 공부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난 ... "열심히 공부해요 ~!" 그는 먹으면서 쉬지 않고 이 말을 했다.

지금은 9 학년으로 중학교 생활의 스퍼트 단계이지만, 나는 아직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하고 있다. "노고만" 이 다 먹고 나서 일어서서 그릇을 나에게 건네며 말했다. "감사합니다, 젊은이!" " 나는 내가 대단한 일을 했다고 생각하여 매우 자랑스럽다.

이제 이해합니다. 그게 뭐죠? 세상의 사랑은 국수 한 그릇으로만 측정할 수 있습니까? "가오 노인" 은 내가 그를 소개 한 다음날 사라졌다. 나는 그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나는 그가 그에게 속한 곳을 찾아갔다고 생각한다.

우리 학교 학생들은 자신이 교육을 받을 권리가 어디에 있는지 자문해 보아야 합니까? 선생님, 학부모의 손에 달려 있습니까, 아니면 우리 스스로 파악합니까? 결코 국수 한 그릇으로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고령자" 가 정말 갔는데, 나는 우리집 뒤의 밀짚더미에서 다시는 그를 본 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매일 그의' 자기' 목소리가 읽은 그 말을 보았다. 애석하게도 그는 우리 집에서 하룻밤 묵지 않았다.

3. 제목별로 작문을 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제목 작문시험은 주로 세 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는 제목이 글 쓰는 내용만을 중심으로 핵심을 제공하는 것이지, 제목의 형식이 아니라 구체적이고 명확한 주제를 제공하는 것이다. 둘째, 글쓰기의 범위만 제공하고, 범위가 상당히 넓어서, 쓴 내용이 제목과 관련이 있기만 하면 되며, 시험문제가 제공하는 자료의 중심 의미를 개괄하고 그것을 둘러싸고 글을 쓸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셋째, 화제 작문은 일반적으로 자체 주제를 요구하고, 비화제 작문은 자체 주제를 요구하지 않으며, 단독으로 두루마리를 만들 수도 없다. 위의 세 가지 주요 특징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범위가 넓다' 이다. 범위가 넓기 때문에 작가에게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하여 작가가 개성적 특징을 표현하고 인재를 선발하는 데 도움이 된다. 화제 작문을 수능 작문의 주요 문제형 중 하나로 꼽는 것은 수능 작문 명제가 성숙했다는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좋은 화제 작문을 쓰려면 우선' 작은 것을 크게' 하는 것을 잘해야 한다. 화제 작문의 작문 범위는 매우 넓다. 제목을 경직된 개념,' 분할할 수 없는' 전체로만 본다면 내용이 모호하고 의미가 느슨해질 수밖에 없다. 따라서 제목 작문을 잘 쓰는 첫 번째 요구 사항은 넓은 범위에서 "그 점을 선택하는 것", 즉 "넓은 범위" 내에서 "한 가지 측면" 만 쓰는 것이다. 자신에게 충분히 발휘되고 구체적으로 표현되는 좋은 무대를 제공하여, 800 자 안팎의 생각이 또렷하고 집중적이며 내용이 구체적이고 충실한 좋은 문장 한 편을 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참고: "모든 것을 다 갖추라" 는 말은 하지 말고 "한 마디로 피를 보아라" 는 뜻입니다. 2000 년 수능 작문을 예로 들면,' 답안 다채로운' 의 넓은 범위를 구체적인 작은 범위로 바꾸면 인생 태도, 옳고 그름, 의식 변화, 사고방식, 교육개혁, 도덕적 수양, 인물 평가, 역사 등에서 쓸 수 있다. 다음과 같은 화제 작문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스트레스" 라는 제목으로 800 자 이상의 작문을 쓰세요. "질문 인용" 과 "무엇이 스트레스를 구성할 수 있는가?" " "스트레스 있어요?" "스트레스는 어디에서 오는가?" "스트레스는 무엇을 가져 왔습니까? 클릭합니다 "스트레스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클릭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런 다음 스스로 이 질문들에 답하고, 이 답들 중 한두 가지를 선택하여 문장 한 편을 써서' 작은 것을 크게' 하는 목적을 달성한다. 스트레스는 과중한 부담에서 비롯될 수 있고, 스트레스는 책임감에서 비롯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트레스명언) 0 부터 압력을 쓰거나 0 부터 압력을 쓸 수 있습니다. 외부 세계로부터 압력을 쓸 수도 있고, 자신으로부터 압력을 쓸 수도 있습니다. 너는 중압으로 숨을 쉴 수 없고, 네가 압력을 동력으로 만들 수 있다고 쓸 수도 있다. 자기 감압을 잘하거나, "스트레스를 어깨에 메고, 마음에 가지 마라" 라고 쓸 수 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써라, 욕심을 많이 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산만하고 빈말을 하게 될 것이다. 학생들에게 "크게 작게" 하는 것도 잘하고, "작은 것으로 크게 본다" 는 것도 잘해야 하며, 어린 시절부터 깊은 주제를 표현해야 한다는 점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를 위해서는 저자가' 작은 방면' 을 선택할 때 선택한 방면의' 현실, 목표, 전형적' 에 주의해야 한다. 화제 작문을 잘 쓰는 두 번째 기교는' 다른 길을 개척하고 개성을 표현하는 것' 이다. 시험 설명의' 발전 수준' 은 수험생 작문에' 개인의 특색' 이 있어야 한다고 요구한다.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선택의식' 을 강화해야 한다. 우선 자신이 잘 알고 있는 것, 하고 싶은 말, 할 말이 있는 것, 자신의 공간을 넓히는 내용이 있어야 한다. 새로운 돌파구, 즉 새로운 방면에서 사물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것을 잘 선택해야 한다. 2000 년 수능 제목 작문을 예로 들면' 세계의 다양성을 인식하다',' 사물의 양면성을 보다',' 포용성 중시',' 차이 인정',' 개성 존중 및 발전',' 비판성 강화',' 혁신 장려',' 경직성 반대' 를 들 수 있다 참고:' 답은 다채롭다' 와 관련이 있는 한 화제 작문 요구 사항에 부합한다. "대답은 다채롭다" 를 바꿀 수 없는 명제로 착각하지 마라. 물론,' 개성' 도 문장 입의와 표현에 반영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독특한 안목' 이 사물을 관찰하고 이해하는 데 독특하며, 문장 참신함과 작가의 창조성을 보여준다.

산문이란 무엇입니까? 산문은 문학 장르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형식이 다양하며, 짧고 활발하다. 그 주요 특징은 화제는 작고 편폭은 짧다는 것이다. 계층 및 구조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내용이 간단하고, 적용 범위가 비교적 작으며, 문자 재료는 수집, 정리 및 사용이 쉽다. 잡문의 작문 스타일에는 고정적인 제한이 없다. 예를 들면 이야기를 빌려 논증, 서술, 토론과 같은 것이다. 스토리텔링: 작가는 한 사건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논평은 너무 많은 언어로 한 가지를 명확하게 쓰지 말고, 글의 끝부분은 간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야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야기명언) 독자는 작가가 묘사한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몇 가지 도리를 이해하면 도리는 이야기에 함축되어 있다. 서술과 토론: 작가는 한 사건을 서술하면서 동시에 자신의 관점과 논평을 표현했다. 사건을 먼저 서술한 후에 평론을 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