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무심도사
오리지널/장대홍청초
산당성창판
참고 사항:
(1) 장충산
본명 푸, 자종산, 장쑤 무석인. 장은 명말 청초에 장대홍에 이어 이어지는 풍수 대사로 장대홍이 대대로 전해진다. 장의 스승도 강씨를 할아버지 할머니라고 존칭한다.
(2) 장대홍
지앙 공 이름 애, 단어 핑 미디어, 이름 zong 입양 아들. 그는 명말 청초에 태어났다. 장택 () 은 원래 화정 () 에 살았는데, 지금은 송강구 장택진 () 이다. 1620 (달력 48 년) 에서 태어나 17 14 에서 자고 90 세를 살았다. "수룡경", "천원오곡", "정정증" 등 풍수 저작이 있다.
어렸을 때 아버지 안시공과 풍수를 배워서 해결할 수 없는 사건을 자주 만났다. 명태조가 죽은 후, Xi 무극의' 공선정요', 오천주의' 수룡법', 우이도사의' 주택법' 은 10 년을 여행하며 배운 것을 증명하여 마침내 깨달음을 얻어 성과를 거두었다. 당시 사람들은 그들을 한 세대의 신선이라고 칭찬했다. 만년에 사오싱직산 서야에 정착하여' 강판라경' 을 창작하다. 그의 제자는 혜희, 단양, 단도로, 여상열, 무릉후, 평지천 비세정이다. 남남의 범일빈, 저장의 장충산, 소주의 주효화, 상우가 있는 허혜제, 샹추의 은유본, 광동의 채민선, 그들은 각각 학파가 있고, 배운 것을 비밀로 하고, 각각 소장이 있고, 겸용과 저축이 있으며, 학문을 침투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
(3) 산성당
산성당은 만청대형 서국 중 하나로 충칭에는 총호가 있고 청두 남창 한구 동창 제남 베이징 등지에는 세미콜론이 있다. 새겨진 책은 대부분 역사소설 등으로 대강남북에 팔린다. 위에는' 천원 다섯 곡의 해석' 이 새겨져 있다.
1, 천원송 오리지널 서문
어제 선생님은 나에게 옥서의 비밀을 말씀하셨다. "날씨는 영혼을 낳고, 대기는 영혼을 낳고, 음양의 영혼, 자연의 정수, 생명의 기초가 이렇게 깊다." 한 사람의 조상과 부모가 부적절하게 묻히면, 두 코끼리는 얇고 침식되고, 다섯 가지 행위는 재앙적이며, 건강은 보장되지 않는다. 사람은 어떻게 장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까?
오늘 나는 옥서 한 통의 비밀을 아들에게 알렸다. 산 생활 수국, 오스트리아 피벗 두 방, 그 의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세계의 만병통치약이다. 그러나 천도가 이렇게 깊어서, 그 사람이 아닌 사람도 천리 떨어져 있어, 잘못을 저지르고 잘못을 저지르기에 충분하다. 그래서 나는 존중 속에서 담배를 피우고 목욕을 한다. "그리고 이런 미묘한 뜻은 단번에 통할 수 없다. 작은 노여움은 혼단이 잃어버리고, 큰 의심은 망가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무지보다 더 좋은 것은 10 주이다. 나는 시험의 흔적을 거듭 되새기고 그것의 득실을 검사했다. 20 년 동안 내 손바닥에 있던 사람, 천 리 가운데 있는 사람, 속으로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밖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그러므로, 나는 은에 대해 광범위한 흥미를 가질 수 있고, 그 깊은 의미를 음미하여 후대에 제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관점이 얕고, 다방면으로 잘못을 저지르거나, 먼저 믿고 의심하거나, 반독으로 생각하거나, 거짓으로 진실을 왜곡하면 숙련될 수 있고, 선을 행하기가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이신생, 옥생, 동현의 동배들은 모두 충의사이다. 정우가 살 때 주생은 나와 함께 베트남으로 날아갔다. 연의 더 죽음, wanwei 의 산 에서 사망했다.
그러나 당시 동행한 사람들이 많았고, 여자는 또 시어머니에게 어머니의 관을 해 달라고 애원했다. 남쪽 기슭에는 말의 도장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lvzi 삼촌 리안, 형제 honglie 독서 와 함께, 먼저 평화, 득의양양하게 잊고, 옷을 입고 가고, 지난 일과 작별을 고하고 싶다. 루 철학자 는 도둑 투표 이라크 에 제안했다. 부군은 산속의 사람이고, 조상은 금정 () 천목인 () 으로, 나를 사명 () 으로 부탁하고, 야야 () 가 유람하는 곳, 깃털 () 이 가는 곳이다. 나는 호의적인 사람과 옷을 입고 울부짖는 바위에 앉기를 원한다. 그래서 늙으면 건너갈 수 있고, 세 가지의 동쪽, 여강의 서쪽, 몇 개의 발자국을 넘을 수 있다.
여자태가 장기간 동반하여 행진하니, 산하가 이상하다. 저도 과거 컷팅 방법을 알고 싶은데 여쭤보고 싶습니다. 나는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옥서한의 비의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대체로 천원곡 다섯 부를 따를 것이다. 루씨 종친, 세대 명문, 자족하며 성현을 수치로 삼는다. 음울한 운양 대신 노래와 춤을 잘 추는 것이 이성적이고 신중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능한 이민이 아니라 목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이것은 올림픽을 탐구하는 나쁜 방법이다. 남편이 멀어요?
순치손계해와 월회는 중앙대홍가문이 원제 2 차 회지의 조봉정에서 쓴 것이다.
천원 다섯 곡의 해석 전집 목록.
1, 제 1 권-일반적인 의미
제 2 권-산룡
제 3 권-평양
제 4 권-양택
5. 제 5 권-선택
6, 무덤 보호 규정을 첨부한다
2. 천원 오곡 중의 하나.
장대홍이 운검에 쓴 것이다
서산 《무심코 도사 노트》
고옥 서가고
저우 첸
주인? 상주시 과원 풍요? 같은 학교
강금계도
자운곡
참고 사항:
(1), 운검은 상해 송강구의 옛 이름이다.
(2) 석산 () 은 장쑤 () 성 무석시 서교 () 에 위치해 있으며 혜산 동봉 () 이 끊어진 곳에서 튀어나온 작은 봉우리로 높이 74.8m, 둘레1.5km 입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주진 시대에는 주석 광산이 풍부하여 서산이라고 한다.
(3) 오, 지명, 중국 동부 강소강 문화의 총칭.
④ Huzhou 는 절강 성 북부에 위치한 지명이다.
(5) 상주군 역사상 소주의 한 군이다.
(6) 김계는 지명이고 옹정 2 년 (1724) 은 무석 김계현에 위치해 있다. 민국은 여전히 무석에 합병되었다.
일원은 삼상을 머금고 난장판이 시작되었다. 하늘이 맑고 땅이 탁하여 양의가 되고, 음양이 상생한다.
산천은 공기와 같고, 해와 달과 별은 공기와 같다. 양상은 분리할 수 없고, 탁음은 청양상이다.
사람만이 만물이고 건곤과 두 가지 상품이 있다. 한 사람은 그 자신의 자리를 가지고 있지만 탁립은 타협을 원하지 않는다.
원앙새는 하늘에서 태어났고, 그 형태는 대재산에 뿌리를 두고 있다. 부모님에게 이것은 멋진 절개였다.
천원이 지구에 떨어지는 것은 부모가 태아를 형성하는 것과 같다. 10 월 아기는 아빠의 자리가 아니라 모유 수유 3 년이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대지에 가깝고, 토령은 천령에 심은 것이다.
(이 말은 음양의 조화, 천지의 한 몸, 사람과 천지의 한 몸이다. 지구는 날씨의 영향을 받아 날씨가 사람을 낳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처음에는 무형의 기운이 익양에서 시작되었다. 이 가스는 무량하고, 비엔티안을 함유하고 있으며, 세 가지를 말하고, 비엔티안은 그 속에 짜여 있다. 혼돈은 탁을 가리지 않고, 청기가 탁기를 올리고, 따라서 2 의분, 음양운화, 4 시행이다. 만물의 배아는 만물의 시작이며 만물의 양 중의 하나이다.
땅이 없으면 아무것도 없고, 땅이 없으면 아무것도 없다. 천지의 음양은 불가분의 관계이며, 만물이 물화될 수 있는 계기이다. 그리고 산천초목, 땅에는 코끼리가 있고, 봄영가을은 쇠퇴하고, 열을 올리고, 이는 코끼리의 가스이다. 해와 달과 별들도 공중에 있고, 별은 현을 옮겨 어둠을 바라보고, 텅 빈 코끼리이다. 정적과 움직임, 음양, 모양과 가스, 상하, 쉬지 않고 살아가는 것은 천지만물의 기묘한 생화학 본질이다. 그것의 현기는 표현하기 어렵다. 그래서 부모가 아기의 본의에서 발명한 것이다. 이것도 유다가' 천지가 모두 좋고 만물이 생명으로 변한다' 는 뜻이다.
나는 태어날 때 저택에서 살았는데, 만보의 부동산은 천록이라고 한다.
집의 내력에는 낯선 사람의 축복이 있고, 황제의 방은 강대한 북경국에 있다.
죽은 후, 시신은 흙으로 돌아가고, 본의로 돌아가고, 반복해서 반복한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지구 대기의 스카이라이트를 흡수하여 김옥의 찜질도 바꿨다.
(이 말은 음양가의 날씨가 모두 묘하다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만물과 하늘이 합치면 태어나고, 위반하면 죽는다는 것은 생화학과 자연의 원리이다. 처생은 일률적으로 하늘과 땅의 기운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살아있는 사람은 그것으로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조된 사람도 그것으로 살 수 있다.
반원감량은 유형적인 질량으로 하늘을 견디기에 충분하고, 무형의 가스는 질을 생산하기에 충분하다. 질적으로 화가 나고, 기가 질생, 천지와 그 덕에 따라 체력, 온라인 효과, 음양 상호화, 변화증기, 자손손주들이 자업자득이다.
연음선객은 허기를 풀고, 뼈당 백가를 녹일 수 있다.
행운은 용봉괴령을 만들고, 악령은 충개미를 악독하게 한다.
나는 정신이 씁쓸한지 낙인지 모르지만, 나는 자손이 복이 있고 복이 있는 것을 보았다.
성현의 신선도 도망갈 수 없고, 제왕도 교만하지 않을 것이다.
각기 다른 산하가 햇빛을 가리는데, 지금은 미래와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
가장 어린 조각상 노점상들도 도자기를 조금 장식했다.
그렇지 않으면, 루 없이, 비길 데 없고, 묘지도 기꺼이 가을을 다투지 않을 것이다.
(이 단락은 범주가 통일되지 않고 모두 집묘에 속한다는 것을 말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분노를 견디는 사람도 운명을 견디는 사람이다. 이런 분노를 묻으면 뼈와 이 기체가 교차하여 다양한 영물을 형성한다. 만약 네가 이런 분노로 쇠락을 감당한다면, 뼈와 쇠락의 기운이 결합되어 각종 악의를 형성할 것이다. 사람들을 형성하는 소위 가스입니다.
Fujun, 이 흑자는 비어 있고 썰물, 음과 양 교합의 이유, 성현의 신선, 왕후 제왕은 그 범위를 벗어날 수 없지만, 어찌 중인 아래 있는가?
그래서 성인은 이런 방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왜 가만히 있지 않는가?
나중에 주재, 현자, 황황의 책이 가장 많이 논의되었다.
천년의 역사, 대성과 대성이 우러러보고 내려다보며, 브로는 영원한 법을 옮겼다. 일행부터 위조법이 뒤섞였다. 가짜 사람은 간단명료하고 이해하기 쉬우니, 진짜 사람은 심오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아는 사람도 있고, 때로는 천법이 정확하지 않을까 봐 쉽게 누설할 수 없어, 대원공법은 지금까지 계속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공은' 무극진전' 을 받아 변증법에 주석을 달고, 5 곡을 쓰고, 수만 자의' 천어',' 청낭경' 을 발명했다. 천심일괘의 끝, 얽히고설킨 변화의 기계, 음양이 하루를 옮기는 이치는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어쩔 수 없이, 유가는 편파적이어서, 복역천을 구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세상에서 돈을 아끼고 빈궁한 사람들이 이 성명서에 첨부되어 있다.
하루의 해적, 아버지의 뼈를 버리고 여러 세대의 쇠퇴.
자식 손주들을 궁지에 몰아넣는 것이 현명한가?
관을 뒤집어 뼈가 썩어 부모의 영혼이 더욱 불쌍하다.
(이 말 이후 유가는 선현의 유지를 잃고 큰 불효에 빠졌다.)
고대 유가는 본래 지리를 믿지 않았지만, 그 덕은 하늘로 돌아갈 수 있고, 하늘은 도울 수 있고,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길 수 있다. 후세 사람들은 덕이 없어,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없다고 말하지만, 또 점술을 하지 않고, 그로 인해 그들은 관을 뒤엎고, 극악무도한 준비를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카디프 는 아들 도로, 그것을 유지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매장 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안전하다, 그의 아들은 안전하다, 더 안전하다. 대충대충 할 수 있어요! 대충대충 할 수 있어요!
세상의 모든 일의 절반은 터무니없는 것이고, 윤화만이 아니다.
웃지 않고 3 피트 흙을 말하지 않고 운세를 장악하는 것은 불과 같다.
나는 할아버지의 무덤을 신경쓰지 않는다. 나는 꽃만 보고 뿌리는 보지 않는다.
스님과 비구니는 상응한다. 의붓아들과 조카는 마치 제 1 친족과 같다.
묘택 길흉을 보면 새 무덤도 옛 무덤과 관계가 있다.
묘택흥, 주택파괴.
집살인범의 묘는 길상이고, 묘살인범은 그 앞에서 행복하다.
할아버지 돈 새로운 살인은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그의 주인을 축복했다.
한림이 갑자기 혁혁한 전공을 세웠는데, 새 집이 아니면 새 집이었다.
행운은 짧고, 불운은 짧고, 불운은 가볍다.
(이 단락은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고, 묘택은 신구하고, 현금화에 참여하며, 한 번 논할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경우 스님, 유모, 의붓아들, 조카는 무덤이 성취되고 구리 산이 무너져 영종이 응답해야 한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이것은 자연스럽고 이상한 것은 없다. 하지만 노묘도 보고 새 무덤도 보아야 하는데, 새 무덤이 특히 중요하다.
더 중요한 것은 시신의 냉온을 보고, 뼈가 오래 마르면 효과가 느리다는 것이다.
악산 악수가 이미 묻혔다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여 돌아섰다.
장례식이 시작되었을 때, 새 뼈는 이미 완성되었고, 매장은 생기가 넘쳤다.
또 부드러운 산을 만나면, 1 년 안에 금옷을 다시 가져오겠습니다.
주택과 가스가 서로 보완하고 관과는 북전 학원에서 준다. (이 단락은 묘지를 신속하게 다루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시간이 오래 걸리면 뼈 건조의 고생, 즉 길지가 묻혀있는 곳이라면, 음한기가 없어질 때까지 기다려야 화기가 돌아설 수 있다. 새 뼈는 1 년 반, 3 월 5 월이라고 불린다. 부드러운 산은 물을 구하고, 잘 이용하고, 장례는 즐겁고, 아버지의 것은 영광이다. 매번 세계 백악관 관리들이 그러하며, 새로운 뼈 효과의 성취이기도 하다.
자신의 천생수가 이상하다고 말하지 마라.
이것은 가장 인공적인 생활 전술로, 28 일 밤 모두 손바닥에 있다.
지구에 사는 사람들은 활력이 넘치고 만물의 생명이 바뀌고 있다. 묘지가 이렇게 화가 나면 후손의 생명도 옮겨진다. 이는' 생자의 생명은 장사자가 결정한다' 는 말이다.
가난하고 뼈가 있다고 말하지 마라, 뱀은 쌍용이 된다.
이것은 신선가의 변골비법이니, 죽은 뼈는 잿더미가 아니다.
(이 말은 지리가 한 사람을 구하는 운에 매우 기묘하다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생명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헤아릴 수 없이 많아, 너무 편파적이다. 네가 대가족을 보면 조상의 무덤이 더 좋아질 것이다. 하인이 잘 떨어져 있고 묘지도 길하다. 큰 것부터 큰 것까지, 어려서부터 작은 것까지, 예나 지금이나 조금도 불편하지 않다.
장례와 흥이 있는 자는 장례 후 수일 내에 패하고, 패하고 흥하는 자는 모두 묘지 () 에 있으며, 장수상 () 에 관계없이 그 권리가 있다. 그러나 세상은 생명에만 국한되어 토지를 이용할 수 있는지 묻지 않는다. 즉, 땅을 고집하고 천리에 맞지 않는 자연인은 성립되지 않는다.
땅을 잘못 구하지 말고, 대국적으로 뿌리를 내리지 말라고 충고한다.
천산만수라도 그의 뜻에 맞지 않는다.
산수용과 산수용은 모두 정신적인 만족으로, 처지가 한결같다. 뿌리라는 것도 이것이고, 뜻이 맞는 사람도 마찬가지다. 만약 네가 앉아서 숨을 쉬지 않는다면, 너는 산만하고 둔해질 것이다. 천산과 만수가 있지만 천산은 무용지물이다.
거품 용 한 자루, 갈고리 용 한 자루.
육안으로는 결말이 작다고 생각하고, 안의 장사는 모두 직업이다.
나는 크기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공기에 신경 쓴다. 즉, 가지, 거품, 후크, 노래, 공기가 있다면, 왜 작은 땅? 만약 신이 없고, 화가 없다면, 왜 그렇게 위대한가? 육안으로는 국의 크기에 얽매여, 토지의 진위와 생사를 관찰하지 않는 것은 정말 황당하다!
선생님이 진실을 모르는 상태에서 사람을 죽이는 것을 싫어하고, 늘 가짜 게임을 해서 다른 사람을 번다.
영단과 옛 묘를 점령하려고 하니 나쁜 사람은 안심이 적다.
길이 어딘지 잘 모르겠는데 눈썹이 뜨는 순간 찾아봐.
(이 단락은 사람들에게 대국을 탐내지 말라고 경고하고, 다른 사람에게 오작을 당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고의로 남을 오도하려는 폐단에 대해 말하자면, 노묘가 각종 계략에 의해 점거되고, 관을 뒤엎고, 심지어 도랑을 버리고, 천년의 늙은이를 지워버릴 것을 뻔히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그렇게 생각한다면, 즐거움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현재의 기이한 화를 자초할 것이다.
일을 처리하는 사람은 재난을 피할 희망이 있다는 얘기다. 조상의 무덤을 쉽게 옮기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 사람들조차도, 그들이 땅에 신경을 쓰든 말든, 그들 중 일부는 이익을 위해 사람을 무시하기 때문에 그들이 매장하는 것이 흉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여러 가지 폐단을 일일이 지적하여, 미래를 위해.
지난 20 년 동안 강생은 그의 친족과 애도자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상서로운 장례식을 위해 여러 차례 다른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했다.
집이 망한 사람은 대부분 땅을 잘 사지 못했기 때문에, 절반을 떨어뜨리는 것은 선생님을 찾는 것이다.
다행히도, 나는 진짜 사람, 무극자를 만났고, 내 눈을 감추기 위해 옥편지 한 통을 주었다.
10 년 깨달음, 만리탐치, 담배 피우러 가다.
나는 천원이 자연의 뿌리라는 것을 알고, 꽃을 피우기 전 달에 먼저 하늘을 놓는다.
이 장개석 는 그 가 선생님 이 어렵 고, 몸 이 안 돼, 가족 이 깨진 것 은 모두 선생님 이 될 수 없기 때문 이다. 다행히 투어의 외도에서 실물을 만났다. 나는 여러 해 동안 여행하고, 북방은 성경을 여행하고, 남방은 담배를 피운다. 고금의 명묘를 두루 방문하고, 상호 시험에 참가하고, 탈바꿈을 시작한 후, 마음대로 여기에 온 것은 단지 묘용일 뿐이다.
이 책은 서예가의 책이 아니라 질주하는' 하로 귀용도' 이다.
Xi 주문공의 마음은 조화롭고, 우하음희의 의는 입지 않는다.
곽은 비록 가짜를 남겼지만, 쩡양은 세상에 공식이 없었다.
마음으로 눈과 소통하지 않으면 녹색 캡슐은 영원히 흐릿하다.
천지가 지음을 만나면 운양 취가를 남겨라.
이 말은 우리 선생님이 자기서술을 통해 전기의 이치를 배웠고 작곡의 의미를 발명한 것이 구두 전파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기법' 은 큐슈, 지뢰밭, 종묘, 당명, 산수, 피타고라스, 캄유, 의술, 점술 등' 로서' 에 처음 쓰여졌다. 그래서 장공은 대성의 말을 특별히 인용해 내려다보는 원칙이 낙서의 뜻에 기반을 두고 있음을 증명했다.
천원 다섯 곡의 해석권이 끝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