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우옌은 어떤 악기입니까?

질문 1: 중완이 어떤 악기인지 누가 압니까? 중완은 개량한 민족 악기로, 일종의 테너 탄환 악기로, 중응과 대응은 민족 관현악단에 자주 쓰인다. 현재 민족 관현악단은 주로 대완과 중완을 사용한다. 중우 (), 중우 () 는 개량된 민족 악기 () 로 중국 10 대 민족 악기 중 하나이다. 그것의 음색은 깊고 두껍고, 중음은 맑고 둥글며, 고음은 우렁차고 순수하다. 합주에서는 멜로디와 간주를 자주 연주하며 감동적인 효과가 있다. 반주로서 풍부한 리듬 변화는 음악의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다. 밴드에서 두 개 이상의 중응사를 사용하여 화음을 연주하면 악기조의 중간 부분을 더욱 풍성하게 할 수 있다. 중완은 고정적인 테너로 식감이 좋고 음준이 쉽게 파악되고, 부피가 작고, 회전이 편리하고, 쉽게 배우기 때문에 많은 청소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중완은 류진과 마찬가지로 냉문악기에 속하기 때문에 중학생 수능 가산점이 쉬운 4 대 민족악기 중 하나로 꼽힌다. 현재 민족 관현악단은 주로 대완과 중완을 사용한다.

질문 2: 완의 악기 소개, 현의 줄임말, 긴 목비파를 뜻하며, 오늘과 비슷하며, 구즈의 음악 비파와는 다르다. 서진 대나무 숲 칠현 중 하나인 응우옌현은 비파 연주에 능하다. 당대의 개원 년 동안, 응우옌묘에서 구리 비파 하나를 출토했는데, 줄여서' 응우옌' 이라고 부른다. 구조는 곧은 손잡이 나무 둥근 상자, 사현 12 기둥으로 손으로 수직으로 연주한다. 당나라 때, 비파는 군대의 사자였으므로, 비파를 마시려면 바로 재촉해야 한다는 말이 있었다. 중국 근대에 발전한 중국 관현악단에서 중응과 대응은 현악기였다. 악기의 중음 부분을 튕기는 것과 같다. 1949 이후, 응우엔 현악기는 개량되어, 고음, 소응우, 중응우, 대응우, 저음으로 나뉜다. 그 중 고음은 홍콩 중악단이 된 고음 튕김 악기를 대신하고, 중응과 대응은 각 민간악단이 자주 사용하는 저음 튕김 악기이다. 응우옌의 스피커는 둥글고, 12 개의 기둥과 4 개의 현이 있다. 가짜 손톱이나 다이얼로 쳤어요. 독주, 합주, 가무 반주 또는 민족 밴드에서 연주할 수 있어 예술적 표현력이 풍부하다.

질문 3: 응우옌은 어떤 악기입니까? 음은 여N 으로 성씨이자 악기 이름이다. 민남어에서도' 나' 로 해석할 수 있다. 악기는 세 가지로 나뉜다: 대응우, 중응우, 소응우, 그리고 저응우. 송대에서 시작되었고, 원대는 민간에서 널리 전해져 사람들이 좋아하는 탄환 악기가 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개발된 신완은 * * * 스피커, 면, 백플레인의 라디안을 더해 표현력이 크게 향상되어 독주에 사용할 수 있다.

질문 4: 중완은 어떤 악기입니까? 민족 악기-응우엔

응우옌은 응우옌현의 약칭이다. 악기를 흔들다. 일종의 고대 비파. 개량은 네 가지가 있다: 저응우, 대응우, 중응우, 소응우. 3 현이나 4 현으로 질량이 있어 12 평균법에 따라 설치한다. 조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낮은 응우 엔 e1a1DG; 대응우 엔 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중간 소프트 DAE1; 샤오응우 엔 GD 1a 1. 범위는 두 그룹의 절반에 이를 수 있다.

응우옌의 연주 기교는 그리 복잡하지 않다. 그의 연주 방법과 부호는 대체로 같다. 오른손 지법에는 폭탄, 다이얼, 더블 샷, 더블 다이얼, 포인트, 롤, 스트로크가 포함됩니다. 왼손은 음만 누르세요. 샤오완은 주로 멜로디를 연주하는 데 쓰인다. 중엔 (), 대안 (), 황제 () 는 주로 화음 반주 역할을 한다. 사응은 음색이 둥글고 풍부하며, 꽤 특색이 있어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밴드에서 강력한 역할을 할 수 있다. 현재 민족 관현악단은 주로 대완과 중완을 사용한다.

은 중국의 역사가 유구한 민족 탄환 악기로, 지금으로부터 이미 이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서진의' 대림 칠현' 중 하나인 응우옌은 이 악기를 잘 연주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이를' 염파' 라고 부른다.

당대의 시인 백거이는 시에서 "거슬도, 거문고의 슬픔도 아니다" 라고 썼다. 또한 Yuefu 플레이, Ruan 의 이름을 하지 않습니다. 고곡을 누가 압니까? 첫 번째 뉴스는 놀라움으로 가득 찼다. 이로부터 당대의 응우옌의 영향을 알 수 있다. 송대 응우옌현 () 은 약칭 응우옌 () 이라 불리는데, 이 이름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그 음색은 둥글고 음역이 넓어서 고대에는 독주와 합주의 주요 악기가 되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민족 음악 사업이 왕성하게 발전하였다. 수십 년간의 연구와 실천을 거쳐 순률을 12 평균율로 바꾸고, 음역을 확대하고, 연주 기교를 풍부하게 하고, 응우옌을 작은 응우, 중응우, 대응우 등의 시리즈로 개조하여, 점차 오늘날 사람들에게 익숙한 응우엔으로 발전하였다.

지탄과 탄환 두 가지 연주 방법이 있는데, 예로부터 병존하여 각기 특색이 있다.

질문 5: 악기' 중엔' 에서 도대체 무슨 소리를 내나요? 송대에서 시작되었고, 원대는 민간에서 널리 전해져 사람들이 좋아하는 탄환 악기가 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개발된 신완은 * * * 스피커, 면, 백플레인의 라디안을 더해 표현력이 크게 향상되어 독주에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음원으로 표시되어 있다.

질문 6: 고대에는 응우옌이라는 악기가 있었는데, 바로 지금의 기타였다. 응우옌은 어느 왕조의 악기입니까? 형제, 기타의 발명자는 아마 너에게 화를 낼 것이다. 응우옌을 하는 사람도 아마 너를 한 대 때리고 싶을 것이다. 。 。

질문 7: 응우옌은 어떤 브랜드의 악기를 사용하기 쉬운가요? 응우옌은 일종의 민족 탄환 악기이다. 현재 남돈황북성해는 품질이 믿을 만한 오래된 사이즈로, 양질의 브랜드이다. 그리고 쑤저우의 호구, 양 주변의 북방 민락도 좋다.

질문 8: 응우옌은 어떤 악기입니까? 그것은 중국의 일종의 탄환 악기이다. 응우옌은 고대에 줄곧' 진 비파' 라고 불렸다.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의 진나라 시대에는 손잡이가 있는 작은 드럼에 현을 더해' 도기' 라는 악기를 만들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정 () 주 () 등의 악기를 참고해,' 거문고 비파 ()' 라는 고급 악기를 만들었다. 이것이 바로 응우안의 전신이다.

기원 3 세기 무렵, 원형 스피커로 이런' 진 비파' 를 연주하는 데 능숙한 음악가가 있었다. 그의 뛰어난 연주 기교 때문에 사람들은 점차 그의 이름' 응우옌현' 으로 이런 악기를 불렀다. 그러나, 응우옌은 천여 년 전에 시작된 송대라고 약칭했다.

응우옌의 조형은 매우 간단하여 머리, 줄기, 몸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거문고는 일반적으로 용이나 여의와 같은 중국 전통 골조각으로 장식되어 양쪽에 4 개의 현을 설치한다. 응우옌의 거문고는 납작한 원형의 공명상자로, 전면 패널, 후면 패널, 프레임판이 접착되어 있다. 응우옌의 구조 원리, 제작 재료, 연주 기법은 비파와 많은 유사점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민족 악기에 대한 중시에 따라 음악가들도 고음, 중음, 테너, 저음을 발전시켰다.

고음은 일종의 고음악기로 발음이 또렷하고 밝아서 밴드에서 자주 주요 멜로디를 연주한다.

중완은 중음 악기로 음색이 조용하고 부드럽고 시적이다. 합주에서는 멜로디와 간주를 자주 연주하며 감동적인 효과가 있다. 반주로서 풍부한 리듬 변화는 음악의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다. 밴드에서 두 개 이상의 중응사를 사용하여 화음을 연주하면 악기조의 중간 부분을 더욱 풍성하게 할 수 있다.

대응은 중응보다 5 도 낮으며 서양 악기의 첼로와 비슷하다. 악대는 멜로디를 연주할 때 종종 중옥타브와 결합하여 중응우 효과를 강화하여 서정적 멜로디를 돋보이게 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 단음이나 * * * * 를 연주하면 리듬감이 강화되어 음악의 열렬하고 분방한 효과를 부각시킬 수 있다. 저음의 소리는 서양 악기의 바이올린처럼 나지막하다.

고전 곡목 "운남 추억"

질문 9: 이것은 어떤 악기입니까? 중간 소프트? 이것은 두타르입니다. 이것은 신강의 일종의 소수민족 악기이다.

질문 10: 샤오완의 취미는 누구에게 적합합니까? 모두들 작은 응우옌을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