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공예품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구리 공예품은 어떻게 관리합니까?

우리의 일상생활에는 우리의 환경을 미화하고 장식할 수 있는 다양한 수공예품이 있으며, 기록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소재가 다른 공예품은 어느 정도 다른 시대의 특징을 대표한다. 오늘 변쇼는 당신에게 구리 공예품을 소개했는데, 그 기원은 고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구리 공예품은 최초의 철물 제품 중 하나로 간주 될 수 있으며, 고대 화폐도 한때 구리 제품이었습니다. 그렇다면 구리 공예품은 어떤 특징이 있는데, 당신은 또 어떻게 필요로 합니까?

구리 공예품은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고난도의 기술이자 예술이며, 공예품은 일정한 관상가치와 기념가치를 가지고 있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조각에 대한 수요와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주로 수공예품, 즉 원자재나 반제품을 수공으로 가공한 제품으로, 칠기, 도기, 도자기, 민간 공예품, 목각 공예품, 자작나무 가죽 공예품, 밀짚공예품, 석만 인형 등이 포함된 귀중한 예술품의 총칭이다. 수공예품의 출처와 생활은 생활보다 높은 가치를 창출했다. 그것은 사람들의 지혜의 결정체로, 인류의 창의력과 예술성을 충분히 반영하며, 인류의 값진 보물이다.

구리 공예품의 발전사

청동기는 중국 고대에는 대부분 청동기라고 불렸는데, 신석기 시대 말기부터 진한시대까지 유행했는데, 그중 상주의 청동기가 가장 정교하다. 가젯이나 장식품이 먼저 나타난다. 하조에는 청동 용기와 무기가 있다. 상대 중기에는 청동기의 품종이 매우 풍부해 비문과 정교한 무늬가 나타났다. 상대 말기부터 서주 초까지 청동기 발전의 전성기, 형태가 다양하고 비문이 풍부하고 문양이 풍부하다. 그 후 청동 기체가 얇아지기 시작했고, 무늬 장식이 점차 단순화되었다. 춘추 말기부터 전국 시대까지 철도구의 보급과 사용으로 인해 구리 도구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한대, 도자기와 칠기가 일상생활에 들어감에 따라 구리제 용기의 품종이 줄고 장식이 간단하고 대부분 수수하며 태체가 가볍다. 중국 고대 청동기는 우리 조상들이 인류 물질 문명에 큰 공헌을 한 것이다. 고고학 자료에 따르면 중국 청동기의 출현은 세계 다른 곳보다 늦지만 규모, 주조 기술, 조형예술, 품종 등을 사용하는 면에서 중국 고대 청동기와 비교할 수 있는 곳은 없다. 이는 중국 고대 청동기가 세계 예술사에서 독특한 지위를 차지하고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킨 이유 중 하나다.

역사의 수레바퀴가 돌면서 청동주조의 역사는 수천 년 동안 노예제 사회에서 봉건제 사회까지, 그리고 오늘의 비약적인 발전을 거쳤다. 그중 세계 8 대 기적은 중국 주조사의 기적으로 중국 고대 노동인민의 위대한 지혜를 구현했다. 다양한 유형의 청동 주조가 있으며, Dell 은 고객의 디자인에 따라 맞춤형 조각품을 맞춤화하거나 귀사의 로고 공예품, 캐릭터 조각, 경관 조각, 원림 조각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귀사의 기업 이미지에 따르면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조각 공예품은 무엇입니까?

구리 공예품의 특징

우선, 중국의 구리 공예품은 분포가 넓고 품질이 높다. 중원 지역은 중국 구리 수공예품 출토가 가장 집중된 지역이지만, 그 분포 범위는 중원 지역을 훨씬 넘어섰다. 동북, 서북, 바촉, 영남, 티베트, 동해 댜오위다오 모두 구리 공예품이 있습니다. 이 구리 공예품들은 생동적이고, 정교하며, 풍격이 제각각이어서 각기 다른 예술 풍격을 드러낸다. 각종 구리 공예품은 각기 다른 경도 요구에 따라 주조 공장에서 구리와 주석을 정확하게 배합하여 그릇의 품질을 우수하게 하는데, 이것은 외국 구리 공예품 주물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둘째, 중국에는 대량의 구리 공예품이 있다. 중국에 얼마나 많은 청동 수공예품이 있는지 아무도 셀 수 없다. 수량이 많기 때문에 중국의 청동 수공예품 품종은 술, 물, 식기, 병기, 예기뿐만 아니라 차마, 농기구, 도구, 각종 가전제품까지 매우 풍부하다. 무수한 구리 공예품 접시는 생동감 있고, 오색찬란하며, 눈코 뜰 새 없이 많다. 중국은 구리 공예품의 수와 종류가 많아 의심의 여지 없이 감정 난이도를 증가시켰는데, 이것도 중국 구리 공예품의 특징 중 하나이다.

다시 한 번 용기 위주의 중국 구리 공예품도 세계 청동 문화에서 유일하다. 세계의 경우 인더스 강 유역에서 발칸 반도까지 미노스 문명에서 마이시니 문명에 이르기까지 그 구리 수공예품의 대표 작품은 고, 창, 칼, 화살, 칼, 화살, 화살 등 무기이고, 중국은 주로 주조 난이도가 크고 패턴이 복잡한 용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용기, 특히 삼각대는 국가에 매우 중요하다. 그 깊은 의미와 풍부한 내포, 그리고 정치와 얽힌 신비는 감정가와 수집가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또 유럽 청동문화는 무기로, 중국 청동문화는 컨테이너로 대표된다. 전자가 급진적인지, 후자가 보수적인지 확실하지 않다. 관심이 있으면 감정사가 연구할 수 있습니다.

넷째, 기물의 비문은 중국 구리 공예품의 가장 큰 특색이라고 할 수 있다. 세계 대부분의 고대 청동 수공예품에는 비문이 없고, 인도에서 출토되거나 주조된 청동 수공예품에는 아주 짧은 비문이 있다. 우리나라에서 출토된 비문이 있는 고대 청동기들만 1 만여 점이 있는데, 그중에는' 모명문' 과 같은 장문 가작이 497 자에 이른다. 이 비문들, 호방함, 혹은 창력이 강하여 서예 감상가치가 매우 높다. 이 비문들도 감정 중 가장 어려운 부분이다.

구리 공예품을 만드는 방법 및 공예

1 물론, 우리가 무엇을 하든, 우리의 첫 번째 단계는 재료를 수집하고, 우리가 원하는 청동 조각 스타일의 사진을 찍고, 그리고 1: 1 의 진흙을 만들어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금형을 뒤집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쉘" 을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껍데기를 만들기 위해 두 가지 방안을 채택했다. 작은 부품의 경우, 우리는 정교한 석영사 한 겹으로 왁스 몰드를 감싸고, 그 다음에는 고온으로 껍데기 안의 파라핀을 태우는 주조를 선택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부품명언)

3. 껍질을 만든 후, 주조할 때이다. 고온에서 구리 막대나 구리 덩어리는 용해된 구리로 녹아서 완제품 껍데기나 모래상자에 붓는다. 녹은 구리가 식으면 껍데기를 분해하고, 라이저를 청소하고 연마한 다음, 연마한 청동 조각품을 한데 모아라. 이때 거친 청동 조각품을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표면이 음영처리되고 청동 조각의 음영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부 청동 조각품은 금도금, 금도금, 페인트로 되어 있다. 색칠을 한 후에 바로 기름 봉인 왁스의 마지막 공정이다. 이렇게 많은 단계를 거쳐 청동 조각 하나가 주조되었다.

구리 공예품의 유지 보수 방법

(1) 산화은법. 산화은을 산화아동과 접촉해 염화아동 노출 표면을 폐쇄해 구리 예예의 부식을 통제하고, 먼저 기계적인 방법으로 가루 녹을 제거하고 회색 왁스형 염화아동을 노출한다. 그런 다음 산화은과 알코올을 섞어서 염화 구리 표면에 바르고 습한 환경에 두어 충분히 작용하게 하여 산화아 구리와 염화구리를 형성하여 염화아 구리 표면을 덮는다. 둘 다 안정염류로, 그릇이 고습도 환경에 놓일 때까지 가루 녹의 부식점이 나타나지 않을 때까지 여러 차례 작동한다. 이 방법은 반점 부분 부식 물체와 금속 상감 물질이 있는 물체에 적용된다.

② 벤조 트리아 졸 법. 벤조 트리아졸은 구리와 그 염류와 안정된 복합체를 형성하여 구리 합금 표면에 불용성, 상당히 견고한 투명 보호막을 형성하여 구리 예예의 병해를 억제하고 안정시켜 수증기와 공기 오염물의 부식을 방지한다. 증류수, 톨루엔, 아세톤 등 유기용제로 구리 표면의 토양 기름때를 제거한 다음 벤젠과 트리아졸 용제에 스며들어 복합보호막을 형성한다. 하지만 벤젠 삼질소는 열을 받으면 승화되기 쉬우며 보호작용을 잃기 때문에, 결국 동예 표면에 고분자 재료를 발라 봉막을 만들어야 한다.

③ 잿물 침지 법. 부식된 구리 예술품을 반탄산나트륨 용액에 담가 구리의 염화물을 안정된 구리의 탄산염으로 점차 변환하고, 구리 예술품의 염소 이온을 침액으로 옮겼다. 침액은 침액에 염소 이온이 없을 때까지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한다. 그런 다음 증류수로 그릇을 반복해서 세척하고 잿물을 제거하고 건조시킨 후 밀봉한다. 알칼리성 용액은 염화물만 추출하고 공작석 등 컬러 부식층을 보존하며 구리 예술의 본래 모습을 손상시키지 않는 이 방법의 단점은 변위 반응 시간이 길다는 것이다. 또한 염화물은 녹슨 표면에 부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부식된 껍질의 깊숙한 곳까지 스며들어 완전히 대체하기 어렵다.

변쇼가 정리한 구리 공예품에 관한 내용이다. 여러분이 다 보고 나서 구리 공예품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이해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구리 제품의 용도는 매우 광범위하다. 우리 주변에는 많은 구리로 만든 수공예품이 있다. 구리 공예품은 시대감과 역사감을 준다. 동시에 가격도 비교적 낮지만, 구리 공예품의 정비에도 주의해야 한다. 요컨대 구리 공예품도 좋은 장식 선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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