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더강' 문장 파티' 의 대사

궈더강' 문장 파티' 에서의 성과는 매번 다르다. 이것은 이전 버전입니다.

본문 궈더강 및 우겸의 만담 《문회》

김민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와서 기뻐요. 마음이 너무 즐겁다. 나는 매우 기쁘다. 잠시 후에 저는 여러분 각자에게 몇 가지 단어를 드리겠습니다.

Y: 아?

곽: 오늘 많은 사람들이 글자를 찾고 있어요.

Y: 제발?

곽: 몰라?

Y: 나는 무엇을 안다?

곽: 잘 모르겠어요. 너 긁혔어.

Y: 나는 어떤 죄를 지었습니까?

곽: 나 혼자야?

Y: 무지가 사람들을 긁고 있습니다.

곽: 당신은 사람을 잡습니까?

Y: 얼마나 지저분한가?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곽: 날 몰라?

Y: 아니, 아니, 나도 몰라.

김민수: 신문을 안 읽나요?

당신은 신문에 있습니까?

곽: 네? !

Y: 이것은 어떤 종류의 감탄입니까?

김민수: 저는 당신에게 실망합니다. 안 들어요. 달력, 월카드 같은 거 사세요? 월카드.

Y: 너?

곽: 아.

Y: 달력, 월카드?

곽: 다 저예요. 그 사람들은 모두 나를 가지고 있다. 몰라?

Y: 나는 너를 본 적이 없다.

곽: 네. 이 사람. 너는 반드시 공부해야 한다, 동지. 만약 네가 공부하지 않는다면, 너는 뒤떨어질 것이다.

네. 나는 본 적이 없다.

김민수: 저는 이 분야의 전공입니다.

Y: 무엇을 써요?

곽: 뭐든지 다 써요.

Y: 서예?

케이시: 다 있어요.

Y: 브러시로?

케이시: 다 있어요. 브러시, 펜, 연필. 다, 다 써요.

Y: 연필로 써요?

곽: 위대한 작가.

Y: 와. 작가가 연필을 쓰다.

곽: 아. 나도 글을 쓰고 드라마와 영화를 쓴다.

유: 시나리오 작가.

곽: 맞아요. 나, 너 사람 알아? 전기톱?

Y: a 카펜터?

곽: 영화 속 전기톱인가요?

유: 시나리오 작가. 시나리오 작가, 극본을 쓰다.

곽: 시나리오 작가.

Y: 네. 전기톱이 아닙니다.

김민수: 입에 문제가 있다는 걸 아세요?

Y: 나 왜 그래? 시나리오 작가.

곽: 어. 위대한 시나리오 작가.

Y: 네.

김민수: 며칠 전에 한 개 썼어요. 카라는 개다. 제가 쓴 것입니다. 나는 속편을 쓰고 있다

네.

곽: 우겸은 돼지예요.

Y: 그런 인기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김민수: 저는 당신에게 박수를 칩니다. 내가 너를 받들자마자 빨개졌다.

Y: 정말요?

곽: 어떻게 생각하세요? 자신의 이름만으로, 마치 (느린? ) 을 참조하십시오

Y: 와우, 우리 모두 직접 여기에 와야 해.

곽: 요즘 계속 그래요. 내가 너를 칭찬하면 너는 빨개진다.

Y: 박수를 치면 인기가 있어요?

곽: 맞아요. 너에게 박수를 치면 나는 환영을 받는다. 우리에게는 지식도 있고, 문화도 있습니다.

Y: 점심 먹으러 먹은 쿠키는 무엇입니까?

곽: 흥.

Y: 너 여기서 사오빙 구워.

김민수: 제가 아는 한, 저는 여러 해 동안 배웠습니다. 대학에서 이렇게 여러 해를 보냈다. 그렇죠?

Y: 아직도 대학을 졸업했어요?

곽: 네? !

Y: 우리는 항상이 감탄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곽: 대학생 (쇼)

유: 대학생.

곽: 아?

유: 대학생.

곽: 대학생.

유: 어.

곽: 대학생.

Y: 어느 학교를 졸업했어요?

곽: 당신은 어디에서 책임지고 있습니까? 호의를 품지 않다. 불륜을 도모하다

Y: 뭐가 문제 야?

곽: 너, 너 악랄해, 넌 싸지.

Y: 나는 단지 묻는다.

김민수: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까? 당신은 무슨 자격으로 나에게 물어볼 자격이 있습니까? 왜 내가 너에게 말해야 하지? 내가 너에게 말했었니? 너 죽을래?

Y: 내가 너를 모집했니?

곽: 다 일리가 있어요. 신경 써요? 내가 너에게 말했었니?

아니요. 내가 너를 신경쓰지 않니? 이해가 안 돼요. 나는 네가 어느 학교를 졸업했는지 물어볼 것이다. 나는 너를 신경쓰지 않니? 우리 얘기 좀 하자

곽: 맞아요. 이다

Y: 어느 학교를 졸업했어요?

곽: 청화예요.

Y: 청화지? 목욕탕에서.

김민수: 이 재수없는 얼굴을 보세요.

Y: 먼저 나를 말하지 마라.

곽: 호방교에 있다고 하셨잖아요.

Y: 너 거기 없어?

곽: 저는 호광회관 맞은편에 있어요.

Y: 그것은 장소입니다.

곽: 어디예요?

Y: 모두 같은 곳이에요.

곽: 어디예요?

Y: 청화지.

곽: 흥. 뒤, 청화지 뒤.

Y: 연소 보일러. 뜨거운 물이 필요합니다. 이것.

곽: 보일러 뒤에 있어요!

Y: 더러운 것을 버려라.

곽: 칼 있어요? 그것을 나에게 건네줘.

Y: 왜 빌린거야?

곽: 널 죽일 거야.

Y: 당신은 무기없이 죽이고 싶습니다. 당신은 회복될 수 있습니까?

곽: (손가락으로 총을 겨누고) 사람을 업신여겼어요. 나는 초등학교에서 등교한다. 화학대학에서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공부했다. 이렇게 크게 때리다

Y: 그만해. 이봐.

김민수: 교장선생님이 몇 번이나 도망쳤는지 아세요?

Y: 너는 학교에 간다. 방금 뭐라고 했어? 파 대학. 칭화?

곽: 아. 네, 칭화 대파. 대파인가요? 왜 이렇게 묻죠? ! 묻지 않는 것이 좋다

Y: 기억하세요, 칭화대 학교. 그 후로 너는 이렇게 속았다. 아.

곽: 청화대!

Y: 네.

곽: 그래요? 칭화。

Y: 네. 칭화 시

곽: 저는 그곳의 대학생입니다.

Y: 나는 거기에서 졸업했다.

곽: 아이고! 나는 피아노, 체스, 글씨화, 깎기, 도끼, 톱을 배운 적이 있다.

Y: 왜 아직도 목수 야?

김민수: 배우고 싶어요? 대학에는 다양한 수업이 있다.

Y: 어떤 수업이 있습니까?

케이시: 다 있어요. 한 폭의 그림을 그리고 한 폭의 그림을 그리다

유: 서화. 파마. 이것은

곽: 흥. 이 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는 문화가 없다. 글쓰기를 이해합니까? !

Y: 서예?

곽: 중국 서예요. (큰 차체 포함)

Y: 벽에 써요?

김민수: 벽에 올라가면 안 돼요. 지금은 안 돼요.

Y: 기침. 아무 때나 할 수 없다.

곽: 이론상. 종이에 쓰다. (교통을 지휘하다)

Y: 그런 큰 종이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곽: 쓰고 붓으로 써요.

Y: 나도 서예를 연습한다.

곽: 말도 안돼. 쓸데없는 말. 연습도 해야 한다. 이것은 나의 직업이다.

유: 전문 서예

곽: 연습이 끝나면 써서 팔아요.

Y: 아직도 팔아요?

곽: 얼마나 신선해요?

Y: 돈을 벌어요?

곽: 허허. 너는 어디에서 온 돈으로 교사를 사느냐? 글을 쓰고 돈을 팔아서 나를 지지하는 학교 교육을 모두 팔았다.

Y: 그냥 방을 내면 끝난다고 해.

곽: 맞아요. 쓰고, 쓰고, 팔다.

Y: 다시 팔아요.

곽: 팔았죠.

Y: 어느 갤러리에서 팔아요?

곽: (우겸을 보세요) 어느 미용실에서 파나요? 비매품. 사요?

Y: 나는 너의 일에 대해 물었다. 나는 너의 사생활에 관심이 없다.

곽: 왜 그러세요?

Y: 어디에서 그림을 팔았습니까? 갤러리!

곽: 갤러리가 아니라 글짓기만 해요.

Y: 쓴 책을 팔 수 없습니까?

곽: 갤러리는 무슨 용도로 쓰이는 거예요?

Y: 어디에서 살 수 있습니까?

곽: 거리에 있어요.

Y: 거리에 있어요.

김민수: 네, 거리나 동네 입구에 있어요.

Y: 이 곳?

곽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가? 네가 가고 싶은 곳으로 가라.

Y: O. 어디에서 팔아요

김민수: 절회라면 이게 최고예요.

Y: 템플 파티를 서두르시겠습니까?

곽: 묘회가 많이 팔리나요? 어느 묘회 어느 공원이 이것을 따라잡아 큰돈을 벌었다. 거의 평시, 거의 평시. 물론 베이징의 백성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죠? 우리도 야근을 해야 한다. 아이고, 아침에 일어나면 줄을 서야 돼. 글자를 구하는 사람은 모두 서 있고, 여기에 서 있고, 여기에 서 있다.

Y: 대기열이 있습니다.

곽: 어, 나 있어, 나 있어, 어휘를 다 차려 놨어.

Y: 얼마예요?

곽: 아?

Y: 서예는 얼마입니까?

김민수: 당신은 아마추어입니까? 장 몸에 글자가 있습니까?

Y: 왜이 단어가 중요하지 않습니까?

곽: 그게 바로 모함이에요.

Y: 스튜디오에 써요?

곽: 그렇죠? 사람들이 그것을 한 벌 둘러쌀 수 있습니까?

Y: 하드 커버 맞지?

곽: 아이고! 맞아요. 담을 수 있다. 모두 여기 있습니다. 스승님, 빨리 오세요. 등등. 한 벌. 네, 묘회는 괜찮습니다. 보통 수백 원, 수십 원은 어차피 치명적이다. 20 ~ 30 달러도 가능합니다.

Y: 한 벌만.

곽: 한 벌. 물론, 이것은 우리에게 어렵지 않다.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너도 피곤하지 않아.

Y: 몇 분 안에 끝낼 수 있습니다.

곽: 맞아요. 나는 지금 어디에 서 있습니까? 내 돈, 벼루가 준비되었습니다. 여기서 기다리세요.

네.

곽: 하나씩 오세요. 서서 움직이지 마라. \ "떠들지 마라. 너, 몇 벌, 두 벌 맞지? 클릭합니다 돈을 가져가고, 잘 놓고, 먼저 종이를 만들어라

Y: 이 종이는 모두 지금 만든 거죠?

김민수: 보세요, 당신은 2 원에 떳떳해야 해요. 기름을 적게 들다. 어떤 사람은 허락하지 않는다.

Y: 2 달러?

김민수: 당신은 3 원을 팔아야 해요. 너 미쳤어? 1 인당 2 인분! 이것을 가리키면, 너는 홀랑거리는 것조차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단골손님입니다.

Y: 너무 싸다.

김민수: 우리는 공익을 지향합니다. 그거 아세요? 인민을 위해서, 네가 5 위안을 위해 그것을 팔아버리는 것은 미친 것이 아니냐? 그렇죠? 2 위안을 팔 수 있습니다. 제지

Y: 종이를 만드는 법?

곽: 글루텐 종이를 만들었어요.

Y: 오, 말할수록 터무니없다. 글쓰기가 왜 그래? 선지!

곽: 너 이러면 안 돼. 이거 발표할 수 없나요? 글루텐, 밀가루, 밀가루. 금색, 금색, 금색

Y: 국수로 만들었어요!

김민수: 당신을 죽일 거예요.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이 녀석은 여태껏 일찍 일어나지 않았다. 글루텐

Y: 어떻게 하죠?

곽: 국수로 만들었어요! 금금.

Y: 위에 금을 뿌렸어요.

곽: 흥! 너는 우리를 속이고 있다. 책상이라는 단어조차도 아껴야 하는데, 아시나요? 황금색이에요. 계란으로 황금색으로 만들 수 없나요?

Y: 국수를 펴서 그 위에 계란을 하나 놓아라.

곽: 먼저 국수를 만들어요. 국수가 완성되면, 우리는 이 특별한 펜을 가지고 돌린다. 계란 (계란 노점 부침개를 치는 동작) 을 취하여 뒤집다. 이것은 교과서, 문진, 문진, 아주 긴 (손짓 과일)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교과서를 먹고 싶어한다.

Y: 파삭 파삭 한 튀김 반죽 튀김!

곽: 이 붓은 네가 가져온 거야, 너 알아? 여기에 써요. 나는 이 잉크를 벼루에 넣어 달지 않게 발랐다: 달콤한 소스.

김곽: 이렇게 "진사 줄까?" "적게, 적게"

Y: 진사가 많이 매워요.

케이시: 네, 한 벌 주세요. 여기 있습니다

Y: 팬케이크는 어디에 있습니까? !

곽: 흥.

Y: 말도 안돼. 너 이 세트는 팬케이크 노점이 아니니? !

곽: 너 공부하니?

Y: 나도 일찍 일어났어. 나도 이것을 본 적이 있다.

곽: 너는 어떻게 이런 속인과 이야기하니? 당신은 이것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학술 연구에 종사하다

Y: 이것은 무슨 학문입니까?

김민수: 보세요, 솔직히 말해서 (바지를 들고).

Y: 더러운 손으로 먹을 수 없습니다.

김민수: 저는 걸레가 있어요.

Y: 좋아, 바지는 여기서 언급하지 않아.

김민수: 네, 문장 한 편 써요. 우리 대학은 모두 파 대학이다. 너는 우리가 일 년 내내 여기에 산다는 것을 아니? Y: 네, 그렇지 않으면이 문장 쓰는 법?

곽: 이 벼루는 크고 작다. 여기에 교과서 더미가 있다.

Y: 천만에요. 너는 많은 성분을 가지고 있다. 여기 있습니다.

곽: 흥. 사람을 깔보다. 많은 문인들이 우리 학교에 참관하러 왔다.

Y: 지식인도 있습니다.

김민수: 모르는 사람이 있어요. 김용

Y: 나는 김용을 안다.

곽: 아?

Y: 대작가, 이건.

김용: 너, 김용 알아? !

Y: 왜 몰라?

김민수: 당신도 그림책을 읽나요?

Y: 진 용은 그림책 어디에 있습니까?

곽: 많은 사람들이 다 쓴 건가요? !

Y: 많이 있습니다.

곽: 사슴읍공, 용팔보, 금병매, 시몬 대협.

Y: 아니, 그런 책은 없어.

곽: 다 김용이 쓴 거야?

Y: 이 책만 보셨죠? 아니, 넌 없어.

김민수: 저는 그를 아주 좋아해요. 그는 신기하게 홍콩에 산다.

Y: 네.

곽: 그는 무림 중의 성인으로 불린다.

Y: 잘 썼어요.

곽: 김성인.

네.

곽: 김성인은 홍콩에 있어요. 내가 신문에서 보았을 때, 북경에 궈더강 전문가라는 사람이 있었다. 이 문장 매우 맛있다.

Y: 배가 고프면 어떻게 될까?

곽: 사람들이 너무 행복해요.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얻어야 한다. 아? 가자.

Y: 어디?

곽: 구룡에서 시외버스 표를 사서 육리교로 갑니다.

Y: 너무 길어요. 이것도 마찬가지다.

곽: 육리교에서 내려서 300 위안을 붓고, 이환평화문을 타고, 지하철을 쓰러뜨리고, 학교에 달려왔어요.

Y: 너는 여기서 정말 성공했다.

김민수: 학교 앞에서 우리 모두 아침 체조를 하고 있어요.

Y: 아침 운동.

곽: 저는 글씨를 연습하고 있어요. 나는 서예를 연습하고 있다.

Y: 이 서예 연습은 언급하지 마세요.

김민수: 사람마다 책상이 있어요. 김용이 와서 학우들은 모두 매우 열정적이다. 그들은 모두 책상을 밀고 있다. 이것 좀 보세요.

Y: 돌아와, 너 무서워.

곽: 안심하세요, 여러분, 여러분, 저는 꼭 집집마다 맛볼 거예요.

어머, 제 입맛이 아주 크네요.

김민수: 서두르지 마세요. 서두르지 마세요. 교장이 오고 있다. 오, 안녕하세요, 김 선생님. 나는 너에 대해 많이 들었다. 오늘 우리에게 와서 영광입니다. 화장실은 모두 컬러입니다.

Y: 화장실은 이미 페인트칠을 했어요.

김민수: 저는 기뻐요. 별말씀을요

에; 별말씀을요. 화장실을 말하지 않았어요.

곽: 어쨌든 네가 올 수 있어서 다행이야. 우리에게 메시지를 하나 알려 주세요.

Y: 뭔가 말해봐.

곽: 여기 서 있어요. "여러분, 저는 이미 너희 학교에 많은 전문가가 있다고 들었다. 오늘 김이 여기에 와서 너의 학교 냄새를 즐기러 왔다.

네.

곽: 오늘 하자. 재능 있는 사람은 놓치지 않을 것이다. 오늘 누군가 한 가지 질문을 했는데, 재능 있는 모든 사람을 다 시도하고 싶다. 교장선생님이 나에게 체면을 세워 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다시 말해, 저는 그들을 시험할 겁니다, 교장 선생님. 왕림해 주시겠습니까? 교장은 말했다: "글쎄, 질문하십시오. \ "얼마나 혼란? 나는 그에게 승낙해서는 안 된다. 그는 황금 성투사이다.

Y: 사람은 학문이 있어요.

곽: 네 말이 맞지 않아. 너는 더 이상 옳은 일을 하지 않았다.

Y: 이것은 주제와 관련이 있습니까?

곽: 교장이 개학을 약속했습니다.

네.

곽: 김선생은 분필 한 자루를 들고 땅에 쭈그리고 앉아 시 한 수를 썼어요.

Y: 어떻게 쪼그리고 앉아 글을 쓰죠?

곽: 쓰지 않고 어디에 써요?

Y: 칠판에 쓰세요.

김민수: 칠판이 한 글자로 되어 있어요. 끝났어, 김 선생님. 들고 봐! "이번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주위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우가 기억난다. 얼마나 많은 꽃들이 부러졌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발가락으로)

Y: 손가락 가져가! 이 신발 밑창은 괜찮다

곽: 화이팅. 어서, 얘들아. 이것이 얼굴을 내밀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기다리지 말고 빨리. 운동장에서

Y: 시와는 거리가 멀어요.

곽: 우리 바빠요. 그게 다예요. 어서, 김 선생님, 이걸 시도해 보세요.

에; 어쨌든 이 시는 틀리지 않았다

곽: 김 선생님, 우리 문장 좀 보세요. 너는 흑묵이다.

Y: 그 얇은 면!

곽: (한 입 물었어요) 흥, 흥, 이 주사로 뭐 해? !

Y: 고추가 너무 많아요.

김민수: 저는 400 여 개를 맛보았고, 마침내 저를 찾아왔습니다. 김 선생은 로비에서 식사를 마치고 두 눈을 빛나게 했다. 이 문장 은 중국 쌀, 중국 한족, 중국 쌀이다.

Y: 당신은 중국 쌀을 요리합니다.

곽: 이 글은 어느 화한재자의 손에서 나온 것입니까? 나는 곧 왔다, 선생님. 제가 쓴 것입니다. 네, 박학한 학자라고 부를 수 있어요. 아마도 이 문장 에 근거하여 한 편 더 전파할 수 있을까?

Y: 아이고! 나는 내 말을 하고 있다.

김민수: 저는 못난 놈일 뿐이에요. 이곳의 난점은 무엇입니까? 자, 계란 두 개, 어느 걸로 드릴까요? 진지에서 주세요. (전화 걸기) 여보세요? 아, 그래, 난 김씨야, 그래, 안녕, 그래, 난 바보야, 맞아.

옥: 옹자? !

곽: (회전) 신호가 안 좋아요.

유: 휴대폰

김민수: 아이고 (쪼그리고 앉음) 이렇게 더 잘 알고 있어요. (누워 있어요.)

유: (라곽 위로)

곽: 네, 맞아요. 저는 김용입니다. 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안녕, 안녕. 거두어주세요, 선생님, 입구에 선불카드를 파는 곳이 어디 있나요?

Y: 전화가 죽었어.

곽: 돈이 없어요. 방금 홍콩 특별 행정구 행정장관으로부터 온 전화입니다. 홍콩에 슈퍼총리가 한 명 부족하다. 너의 곽준덕은 풀을 배우는 웅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곡식이 뻗어 있다면. 나는 가는 것이 그에게 좋다고 생각한다. 교장이 말했다, 좋아, 네가 많이 키워라. 이 말을 듣고 나는 매우 두려웠다. 그곳에 가도 될까요?

Y: 무슨 일이야?

곽: 그는 나에게 그곳의 슈퍼총리가 되라고 했다.

Y: 이 신선은 작지 않다.

곽: 누가 알려줬어? 벼슬이 너무 피곤해서 돈을 벌 수 없다.

Y: 왜? 슈퍼 총리

곽: 홍콩에서 삽을 베껴 서 서 있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아무도 신경쓰지 않아요.

유: 이런 슈퍼총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