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 t ঋ ng dࢰo h é
설명: 방법. 뜻이 맞아서 동의하다.
출처' 삼국지 위정 천쓰 지망전': "사이 윤은 조신, 극비, 여상은 어부, 극비. 그것은 그가 당춤과 주문을 보았기 때문이다. 그는 진실하고 진실하며 신비롭고 신기하다. 그는 어떻게 지혜에 의해 추천될 수 있습니까? 왼쪽, 오른쪽 소개 때문이다. "
구조적 조합.
용법에는 짱 포함.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해음 골목에서는' tònɡ' 으로 읽을 수 없다.
형태와 적합성을 구별하다. "and" 를 쓰지 않습니다.
동의어는 의기투합, 소울메이트, 가장 친한 친구이다.
반의어는 갈라지고, 눈을 마주치고, 낯선 동상이몽을 하며, 각기 다른 것을 달렸다.
분별력 ~' 의기투합' 과는 다르다: ~ 같은 취미를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둔다. "애정투의합" 은 감정의 조화를 중점적으로 묘사한다.
마르크스와 엥겔스는 친밀한 전우이다.
2. 도사 한 명과 스님 한 명이 그림을 보고 네 글자 성어를 알아맞혔다. 같은 생각을 가진 zh-t-ঋ ng d-o h é 설명: 방법.
뜻이 맞아서 동의하다. 출처' 삼국지 위정 천쓰 지망전': "사이 윤은 조신, 극비, 여상은 어부, 극비. 그것은 그가 당춤과 주문을 보았기 때문이다. 그는 진실하고 진실하며 신비롭고 신기하다. 그는 어떻게 지혜에 의해 추천될 수 있습니까? 왼쪽, 오른쪽 소개 때문이다. "
구조적 조합. 용법에는 짱 포함.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해음 골목에서는' tònɡ' 으로 읽을 수 없다.
형태와 적합성을 구별하다. "and" 를 쓰지 않습니다. 동의어가 서로 맞고, 마음이 사귀고, 결코 반목하지 않는 친구, 반의어가 갈라지고, 생김새가 서로 맞고, 동상이몽이 갈라지고, 갈라진다 ~' 의기투합' 과는 달리: ~ 의기투합에 중점을 둔다. "애정투의합" 은 감정의 조화를 중점적으로 묘사한다.
마르크스와 엥겔스는 친밀한 전우이다.
3. 4 자 성어를 말하고, 백로가 녹색이라고 말하는데, 임의 평론가와 일을 비유한다.
남의 좋고 나쁨을 말하다.
중심이 없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다.
말하는 것이 흑백이 분명하여, 사람이 일에 대해 임의로 논평하는 것을 비유한다.
황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사람과 사물을 자유롭게 논평하는 것을 비유한다.
무책임한 발언을 왈가왈부하다.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영어로 함부로 사람과 일을 평론하는 것을 비유하다. "솔직히 녹색이다" 와 같습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 하고 긴 이야기를 짧게 하다. 남의 좋고 나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묘사하다.
옛길은 지금부터 지금까지 모든 것을 말하고, 모든 평론은 다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광범위한 주제를 묘사하다.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고,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다."
지금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모든 것에 대해 논평하다.
천 가지 방법을 말하다: 말하다. 여러 가지 주장을 일컫다. 나중에 많은 단어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일명' 천도 만 원' 이라고 한다.
말하는 것이 친절하고 친절하다. 말로만 다정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옳고 그름을 말하고 옳고 그름을 말하다. 시비를 일으키는 것을 일컫는 말이다. 옳고 그름을 이야기하다.
4. 신선을 묘사하는 4 자 성어는 각성자와 신선의 기질을 가리킨다.
출처: 송승작' Xi 돈영 수학소밀' 은 "도인선풍, 안배해 놓았으니 반드시 인간자부일 것" 이라고 말했다.
자연으로 돌아 가기: 근본적으로, 원래 모습. 원래의 장소로 돌아가다. 불교에 따르면, 근본을 잊는 사람은 부처를 통해 원래의 상태로 돌아간다고 한다. 또는 인간으로 강등된 선인은 선계로 돌아갔다.
출처: 유원치원' 강신지령': "귀본복원진화신, 혼집합, 무음."
자연으로 돌아 가기: 근본적으로, 원래 모습. 원래의 장소로 돌아가다. 불교에 따르면, 근본을 잊는 사람은 부처를 통해 원래의 상태로 돌아간다고 한다. 또는 인간으로 강등된 선인은 선계로 돌아갔다.
출처: 송석푸지' 오등절 원보문풍선사 법사': "1 년은 다 할 것이고, 만리도 돌아오지 않고, 공은 항상 외지 손님이다. 본원으로 돌아온 사람이 있습니까? "
김 부부 중의 도교는 신선을 섬기는 소년 소녀를 가리킨다. 뒤는 무고한 소년 소녀를 가리킨다.
출처: 당욱 연파시' 다행히 백록관은 마땅히 해야 한다': "김동은 보라색 약을 들고 옥녀는 바이올렛을 바칩니다." 이원구호의' 장생죽해' 는 첫 할인이 있다. "김부부가 투기를 하고, 재재재자 가인은 얻기 어렵다."
천정 전설의 천정동부.
출처: 원일신' 천서 문고': "그 사람이 웃으며 말했다.' 너 미쳤어. "이것은 빌릴 수 있습니까?" 즉, 아이들에게 보내라고 명령하는 것입니다. 화는 지명을 물었다. 고 말했다:' 천국의 축복. ""
뮤는 불후의 동과 서왕모이다. 나중에 생일을 축하하는 데 쓰인 것은 생일을 축하하는 주인 부부를 비유한다.
조, 송, 장수: 고대 전설의 신선과 적송자. 장생을 가리켜 신선처럼 하다.
출처: "왕한기전": "군이 이것을 중시하면 요순의 뜻이 있고, 조송의 목숨이 있다."
조송의 생활 조송: 신화 속 홍송요정과 왕자 조. 불로장생을 일컫는 말.
출처: "구당서 위징전": "문무 경쟁, 군신 무사, 유유, 조의 생명 유지."
선풍 스타일은 선풍 스타일을 말하는 것과 같다.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불후의: 남자다움.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출처: 당 이백의' 붕서': "어제 강릉 옥상에서 사마웨이자를 만났는데, 내가 신을 유유히 할 수 있는 영이 있다고 말했다." 붕이 새를 만나다 "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불후의 정신은 여전히 불후의 것이다.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선산정은 신선이 사는 선경을 가리킨다. 그것은 종종 이상하거나 환상적인 영역이나 장면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5. 도자로 시작하는 사자도는 똥에서 익사하는 것은 사람과 자연의 우정이다.
도로는 동로는 줍지 않고 루터가 얇다고 말했다.
도두 동지 위혜도도는 도도의 대명사로 도도에 동의한다.
네 말을 듣고, 네 말을 듣고, 네 말을 먹고, 숙연한 얼굴을 하고 있다
도사 () 와 베개 () 가 죽다. 도가 죽으면 도도도 죽는다.
도와 뜻이 적고, 도정신이 높고 무겁다.
도사는 도사를 강조하고 도사는 도사를 강조한다.
도사들은 단도를 다투고 대동을 구하지 않고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길가는 집을 짓고, 길가는 고생한다. 이도원 \ "해질녘 도로 듣기 \"
도원은 규율을 알고, 천하는 지혜롭지 못하며, 도산선생은 해도를 연구한다.
길가, 쓴 리 가이드 얼굴 응축 도로, 눈 을 보았다.
해야 할 일은 다 하고, 해야 할 일은 다 하고, 도덕을 따라 문장 걷지 마라.
위대한 도사인 모영은 이 증거를 간직하고 있지만, 그는 이 길의 씁쓸한 면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길가의 길 길이에서
6. 도초 4 자 성어:
성공할 수 없다
스파이크 이론
평범하고 쓸모없는 인재
사회 기풍
사회 기풍
길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주워 주머니에 넣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성실은 사회 전체에서 성행하고 있다.
사회 기풍
다른 방법/원칙을 따르는 사람들은 서로 상의하지 않는다. 서로 다른 원칙을 고수하는 사람은 함께 의논하지 않을 것이다
서로 다른 포부나 원칙을 가진 사람은 함께 지낼 수 없다
다른 사람들은 함께 일하지 않을 것이다.
도덕적 수양이 두터운 사람, 사람들은 가볍게 만지기만 하면 느낄 수 있다
평론은 여전히 좋지 않다
평론은 여전히 좋지 않다
공자의 길은 넓고 심오하여 세상은 그를 용납할 수 없다
매우 진실하다
사상 품성과 학습
친구 사이의 친밀함은 친밀함이다.
이야기
위험을 피하기 위해 길을 걷다.
도덕이 고상하고 명성이 높다
강대한 힘
그윽한 제비
한 사람의 종교적 조예는 항상 더 큰 사악한 세력에 의해 도전을 받는다. 한 사람의 성취/성취가 클수록 장애물이 커진다. 정의는 결국 악을 이길 것이다
권력이 클수록 권력 남용이 쉬워지고 자신을 위해 쓰는 것도 더 위험하다.
전일을 잊지 않으면, 후사의 스승이 된다.
득도자와 선인장 기질이 있다.
스스로 왕으로 자처하며, 한쪽을 제패하다
서로의 이상
칼로 선문을 자르다
갈 길이 없고 가망이 없다
길이 없어 종점을 마주하다
조안도, 어쩔 수 없어, 결말.
갈 길이 없고 가망이 없다
길에서 굶주리는 사람들이 비일비재하다.
길에서 굶주리는 사람들이 비일비재하다.
길에서 굶주리는 사람들이 비일비재하다.
정치적 암흑폭정
도로 소문
도로 대출
길을 통해 상대방에게 알리다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놀라서 완전히 침묵했지만, 눈빛으로 그들의 증오를 교류했다
도로손가락
경건한 체하다
엄숙해 보이고, 점잖지 않다
엄숙해 보이고, 점잖지 않다
평범하고 쓸모없는 인재
길가 나무에서 자란 쓴 리, 목마른 여행자가 꺾으려 하지 않는 것은 분명 쓸모없는/무가치한 것이다
말이 주제에 맞지 않다
산보다 더 높은 도덕 지식과 바다보다 더 깊은 학문-해박한 학식이 있다
귀담아듣는 말은 경신할 수 없고, 경신할 수 없는 경신.
소문
근거 없는 헛소문
연도를 유람하고 있다
연도를 유람하고 있다
연도를 유람하고 있다
사유가 민첩하고 이해력이 강하다
사유가 민첩하고 이해력이 강하다
순서와 재기가 모두 나쁘다.
사회 기풍
이야기
사상과 풍격의 특수 독자
서로 돕고 지지하는 친구.
해야 할 일이 많지만 시간이 많지 않다
오랜 운동 끝에 우리는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볼 수 있다
오랜 실천을 거쳐 사람의 장점과 단점을 볼 수 있다
그윽한 제비가 사람에게 있다
도는 내가 없는 곳에 있다
7. 도초 4 자 성어:
소문,
고귀한,
도가 선풍,
유산을 잊지 마세요.
도도하고 외롭다.
타오는 위풍당당해 보입니다.
전화를 받지 마세요.
공통의 목표가 없습니다.
길이 틀리지 않고,
길은 피곤하다.
도는 조화롭다.
도학 선생님,
길 끝에서,
얼굴을 맞대고,
타오는 똥에 빠져 죽었다.
장기적이든 단기적이든,
도덕적 문장,
이 길의 시작은 끝날 것이다.
길은 이미 다했다.
서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길가의 쓴매,
네가 한 말을 들어라.
타오는 속 (속) 이다.
도의 동의어,
아직 갈 길이 멀다.
길 건너편에서
도로 소문,
뜻이 일치하고,
타오 Xi 동쪽 흐름 에 말했다:
귀담아듣는 말은 경신할 수 없고, 경신할 수 없는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