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창령 전체시에는 어떤 이미지와 의경이 있습니까?

화양, 자귀 및 기타 이미지.

낙화소진' 은 봄빛이 시들었을 때의 불황을 묘사하고, 뻐꾸기는 피를 흘리며 환경의 음산하고 서늘함을 더욱 표현했다.

왕창령이 이 소식을 가지고 용표 가마의 왼쪽으로 옮겼다고 합니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이 쓴 네 줄의 시입니다.

원문: 화양이 가득 찼고, 문도룡이 오계류를 건넜다. 내 마음에는 시척이 있고, 명월에는 시척이 있다. 나는 야랑계까지 계속 너를 따라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꽃이 지고 귀성할 때 용표 대장으로 강등되었다고 한다. 용은 이 외진 곳을 5 개의 개울을 통과해야 한다. 나는 슬픈 생각을 밝은 달에 두고, 너와 함께 야랑시로 갈 수 있기를 바란다.

작가 소개: 이백 (70 1-762), 자태백,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은 두보와 이름이 같은' 시선',' 두리' 로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받고 있다. 이상은과 두목이라는 두 시인, 즉' 소두리' 를 구별하기 위해

"신당서" 에 따르면 이백은 (양왕 이귀) 의 아홉 번째 손자로, 제왕과 동종이다. 그는 성격이 명랑하고 대범하여 술을 마시고 시를 쓰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메시지를 확장하는 이 시의 첫 문장은 대비법으로 경치를 묘사하고, 계절을 지적하며 서늘하고 슬픈 분위기를 연출했다. 떠돌아다니는 꽃을 혼자 풍경에 데리고 가는 것은' 집에 가는 게 낫다' 라고 한다. 즉 떠돌아다니는 느낌과 이별에 대한 증오를 담고 당시의 상황에 맞게 장면에 녹아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명언) -응?

첫 번째 문장은 이미 현장에서 봤기 때문에, 두 번째 문장은 직접 이야기를 들려주며 슬픔의 유래를 지적한다. "냄새" 는 놀라움과 후회를 나타낸다. 오강을 건너다' 는 이주 길이 멀고 길이 험난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슬픈 말 없이 슬픈 의미만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적이어서 시의 주제를 지적했다. 사람들은 두 곳 사이에, 손에 따르기가 어렵지만, 밝은 달은 공중 사진, 천리 * * *, 마음을 달로 보내고, 바람과 함께 야랑계로 떠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 두 편의 시가 표현한 의경은 이전에 몇몇 명가의 작품에서 본 적이 있다.

이 두 편의 시는 세 가지 뜻이 있다. 첫째, 나는 내 마음이 걱정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이런 걱정들은 내가 말할 수 없고, 아무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이 걱정만 명월에게 맡겼다. 둘째, 밝은 달이 두 곳을 비춰야 너와 너의 친구가 그녀를 볼 수 있다. 세 번째는, 그래서 그녀에게 의지해야만 고민을 해결할 수 있고, 다른 방법은 없다는 것이다.

이백은 풍부한 상상력을 통해 남녀의 사랑의 방식으로 뜻이 맞는 우정을 표현하며 추상적인' 슬픈 마음' 을 물적 속성으로 부여했다. 그것은 뜻밖에도 바람을 타고 매달 야랑계로 갔다. 무지하고 무정했던 악명은 절친한 친구가 되어 동정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자신의 부탁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친구에 대한 그리움과 동정을 야랑의 먼 서부로 데려와 그 불행한 이민자에게 선물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명월은 순결과 고귀함을 상징한다. 많은 시에서 시인은 명월을 사람의 마음을 연결하는 감상적인 물건으로 여기며, 명월만이 시인과 친구를 동시에 비출 수 있다. 객관적인 사물에 자신의 감정을 부여하여 감정, 즉 개인화를 갖추게 하는 것은 이미지 사고의 큰 특징과 장점이다.

시인이 강렬하거나 깊은 감정을 표현해야 할 때, 종종 이런 수단을 써서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왕장령이 떠났다고 들었는데, 용표 가마로 이사를 가서 이걸 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