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뜻을 분명하게 말하면, 내가 너에게 줄게!

북경에서 여러분을 만나요?

돈 첸삼? < P > 동망가의 거리가 길어서 눈물이 젖어 양소매가 여전히 흐르고 있다. -응? < P > 종이와 펜 없이 바로 뵙겠습니다. 가족들에게 제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 P > 는 < P > 가 길에서 상경한 사자를 만나 가족에게 메시지를 보내달라고 했다. 그를 생각하지 마라. 이는 인지상정이다. 하지만 시인의 표현을 통해 깊어졌고 문장의 끝은 수많은 슬픔을 담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응? < P > 천보 8 년 (749), 센삼이 서역을 처음으로 출사해 고선지 막부 비서로 재직했다. 그는 장안에서 아내에게 작별을 고하고 머리를 쳐들고 긴 여정에 올랐다. -응? < P > 얼마나 걸었는지 서역으로 가는 길에 그는 갑자기 옛 지인을 만났다. 곧 상대방에 대해 이야기하고 냉랭한 감정을 교환했다. 상대방이 북경으로 돌아가 업무를 보고하려 한다는 것을 알고, 나는 갑자기 그에게 장안 고향으로 편지를 보내라고 생각했다. 이 시는 이 장면을 묘사했다. -응?

첫 번째 문장은 눈앞의 실제 장면을 쓰는 것이다. "고향" 은 장안에 있는 나의 집을 가리킨다. "동쪽을 바라보다" 는 것은 장안의 위치를 지적하는 것이다. 장안을 떠난 지 이미 여러 날이 되었다. 돌이켜 보면, 길이 멀고, 먼지가 흩날리는 것만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 P > 두 번째 말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추모하는 격정을 강조하는 과장된 의미가 있다. 여기에 또 몰래 가신을 담은 약간의 의미가 드러났다. 이곳의' 용종' 은 흠뻑 젖는다는 뜻이다. 용종' 과' 눈물 이별행' 은 모두 시인의 장안 친족에 대한 애틋함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응? < P > 서너 마디 말은 완전히 행색이 급한 여행자의 숨결이다. 만나고, 종이와 펜이 없고, 편지도 돌볼 수 없다. 우리 집에 핑안 문자 한 통 보내 주세요! 삼삼이 이 여행은' 명리와 명리' 의 야망을 가지고 왔다. 이때 기분은 복잡하다. 그는 제두에 대한 부드러움과 향수의 정이 있고, 한편으로는 시인의 개방적인 마음을 표현했다. -응?

이 시의 장점은 거짓이 아니지만 진지하다. 시인은 예술의 수단으로 많은 인구 중 생각하는 것을 정련하고 요약하여 전형적으로 만드는 데 능하다. 아청족 유희재씨는 "시는 편리한 곳에서 볼 수 있어 친절하고 맛이 있다" 고 말했다. ("예술과 시가 개요" 참조) 그것은 민간에서 풍부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의 마음을 깊숙이 파고들어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삼삼의 시는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