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자좡의 금은 누구인가?

'Chenjiazhuang's One Scale of Gold'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원래는 Zhu Bajie 때문에 아름다운 어린 소녀였습니다. 그제서야 "One Scale of Gold"는 Zhu Bajie와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Chenjiazhuang에서 Sun Wukong은 Chen Guanbao라는 어린 소년으로 변했습니다.

다음은 『서유기』의 관련 장이다.

47장 : 성승이 밤에 하늘에 흐르는 물을 막았고, 금과 나무가 친절하여 아이를 구했다

그러나 왕은 용 침대에 기대어 눈물을 흘리며 밤이 될 때까지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여행자는 앞으로 나아가며 소리쳤다. "왜 그렇게 혼란스러워요? 도사 시체를 봤어요. 하나는 호랑이였고, 다른 하나는 사슴이었고, 양은 영양이었습니다. 믿을 수 없다면, 해골이라니, 그 사람은 의욕이 넘치는 산짐승이고, 당신을 해치려고 왔지만, 당신의 기운이 아직 강한 것을 보고 감히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2년 뒤에는 기력이 약해져서 너를 죽이고 너를 멸망시킬 것이다. 다행스럽게도 내가 일찍 와서 네 목숨을 구해 주었으니, 어찌하여 관문을 빨리 내보내느냐?" . 문무관들은 일제히 보고했다: "고인은 정말로 백사슴과 황호랑이이고, 기름 냄비에 있는 열매는 양뼈입니다. 왕이 말씀하신 것을 들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늦었습니다. "대사를 가르치고 성스님을 Zhiyuan Temple로 초대하십시오. 내일 아침에는 East Pavilion을 열고 Guanglu Temple에서 순수한 연회를 준비하여 보상하겠습니다. " 이튿날 5시에 ​​왕이 조정을 열고 많은 관리들을 모아 조서를 내려 이르되, “어서 모집서를 보내어 각 성문에 걸어 두라.” 한쪽 벽에 마차가 안뜰에서 Zhiyuan Temple 문까지 쫓겨났습니다. 또한 Sanzang과 다른 사람들은 연회를 위해 East Pavilion에 초대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목숨을 잃은 승려들이 승려 명단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순다성(Sun Dasheng)을 찾기 위해 도시로 와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한 푼도 지불했다고 말했습니다. 장로들이 잔치를 깨자 왕은 관례를 바꾸어 그들을 왕비와 후궁, 두 명의 민간 및 군사 파견대와 함께 법정 밖으로 보냈습니다. 나는 그 승려들이 길가에 무릎을 꿇고 예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기천 할아버지! 우리는 해변에서 탈출한 승려입니다. 할아버지가 악행을 없애고 우리를 구출했다고 들었습니다. 왕에게 승려를 모집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머리값을 치르러 왔습니다.” “신의 은총에 절합니다.” 행인은 웃으며 “여기 다녀오신 분이 얼마나 되십니까?” 스님이 “500명, 절반도 안 됩니다.”라고 말했다. 여행자는 몸을 흔들고 머리카락을 모아 군주와 승려, 재가들에게 말했습니다. 스님은 라오순에 의해 정말로 풀려났고, 마차는 라오순에 의해 박살났고, 이제 우리는 라오순에 의해 두 악마를 죽였습니다. 악마를 제거했기 때문에 선종에는 방법이 있으며 앞으로는 다시는 그렇게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세 가지 종교를 통합하고 승려를 존중하며 재능을 배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나라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왕은 감사의 마음으로 당승을 성밖으로 내보냈습니다.

이번에는 대장경을 열심히 공부하고 빛의 일대를 부지런히 수행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새벽에 여행하고 밤에 머물며, 먹을 것에 목마르고 먹을 것에 굶주리더니 어느새 봄이 가고 여름이 지나가고 어느덧 날씨가 다시 가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어느 날 날이 저물어갈 때 당승이 말을 높이 치며 “수련생님, 오늘 밤은 어디서 묵을 수 있습니까?”라고 말하자, 여행자는 “스승님, 대장경이 말씀하신 것과 같은 말을 해서는 안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재가자는 어떻습니까? 승려들은 어떻습니까?"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재가자로서 지금은 따뜻한 침대에 누워 있고, 아이를 안고 있고, 아내는 등을 대고 있습니다." 그리고 편안하게 자고 있는데 스님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어디서 달과 별을 들고 다니고, 바람을 맞으며 먹고, 물 속에 머물다 발견하면 길을 걸어가기만 하면 된다. Bajie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형제님, 당신은 한 가지만 아시고 다른 것은 모르십니다. 이제 길이 너무 험해서 필요한 무거운 짐을 옮기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내일은 짐을 견디기가 더 쉬울 텐데, 그렇지 않으면 피곤하지 않을까요?" 여행자는 "우리는 달빛을 이용하여 걸을 것입니다. 조금 더 멀리 가서 사람들과 함께 어딘가에 머물러라." 스승과 제자는 서로 도울 수밖에 없었다. 추종자들은 앞으로 나아간다.

잠시 걷다보니 파도소리만 들렸다. Bajie는 "그렇습니다! 우리는 길 끝에 도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ha Monk는 "강물에 의해 막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ang Monk는 "그런데 어떻게 건너가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한번 해보고 그것이 얼마나 깊은지 보십시오." Sanzang이 말했습니다: "Wuneng, 헛소리하지 마십시오. 물의 얕음과 깊이를 어떻게 테스트할 수 있습니까?" Bajie가 말했습니다: "조약돌을 찾아 가운데에 던져라. 물거품이 튀면 얕아지고, 뼈가 가라앉고 소리가 나면 깊음이다. 바보는 길가에 있는 완고한 돌을 건드려 물에 던졌다. .

그는 말했다: "깊다, 깊다! 너는 갈 수 없다!" Tang Monk는 말했다:

"당신은 깊이를 시도했지만 그것이 얼마나 넓은지 모릅니다." 모르겠어요, 모르겠어요." 여행자는 말했다: "내가 볼 때까지 기다리세요." 위대한 현자는 재주를 부리며 공중으로 뛰어올라 열심히 바라보았지만 그는 달이 밝은 빛에 젖어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하늘에는 거대한 그림자가 떠 있었다. 링 종파는 화웨를 삼키고 수백 개의 강을 흘렀습니다. 수천 개의 거친 파도가 일고, 수천 개의 가파른 파도가 솟아오릅니다. 해안에는 낚시 불이 없지만 모래 머리에는 왜가리가 자고 있습니다.

혼란은 바다와 같고, 눈으로 볼 수 있는 한도는 더욱 끝이 없다. 그는 서둘러 구름을 모으고 강변에 누우며 말했습니다. "스승님, 너무 넓어서 갈 수 없습니다! 태양 노인의 불타는 눈은 낮 동안 수천 리를 볼 수 있으며 불운을 알고 있습니다. 아직도 밤에는 300~500마일은 보입니다. 이제 그는 모든 것을 볼 수 없습니다. 해안의 너비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Sanzang은 너무 충격을 받아 말을 할 수 없었고, 그의 목소리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목이 막혔다: "수습생, 이게 무슨 일이에요?" 샤몽은 "스승님, 울지 마세요. 저 사람 물가에 서 있는 것 좀 보세요. 저 사람 사람 아니죠?

"내가 그 사람이 어부인 줄 알고 내가 오라고 할 때까지 기다려라.” 쇠막대를 들고 두세 걸음씩 달려갔다. 앞을 보라, 아! 사람이 아니고 돌판이에요. 비석의 전서에는 큰 글자 3자가 있고, 아래 두 줄에는 소문자 10자가 적혀 있다. 세 개의 큰 글자는 "통천강"이고, 열 개의 작은 글자는 "800리의 길, 고대부터 소수의 사람의 길"입니다. 나그네가 "스승님, 와서 한 번 보십시오."라고 불렀는데, 삼장이 그것을 보고 눈물을 흘리며 말했습니다. "수련생이여, 제가 장안을 떠날 때 서쪽으로 가는 것이 쉽다고만 말했는데, 알고 있습니다. 마귀들이 길을 막고 있고 산과 강은 멀리 있습니다!" 팔계가 말했다: "스승님, 들어보세요, 심벌즈 소리가 어디 있습니까? 금식을 하고 있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가서 음식을 먹고 나룻배를 타자. 내일 거기로 가세요." Sanzang은 즉시 심벌즈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도교의 악기가 아닙니다. 단지 우리가 왔다 갔다 할 뿐입니다." 소리를 듣고 왔습니다. 거기에는 높지도 낮지도 않은 매우 곧은 길이 있고, 해변 너머에는 400~500채 정도의 주택이 밀집되어 있지만 모두 잘 살고 있습니다. 산과 강. 모든 곳이 장작으로 덮여 있고 모든 집이 대나무로 덮여 있습니다. 모래머리 위의 왜가리의 꿈은 분명하고, 버드나무 바깥의 뻐꾸기는 차가운 입을 갖고 있다. 피콜로는 말이 없고 차가운 모루에는 운율이 없습니다. 붉은 다각형 가지가 달을 흔들고, 노란 갈대잎이 바람과 싸운다. 거리와 마을에는 개들이 짖고 울타리도 드물고, 나룻배에는 늙은 어부들이 어선에서 잠을 잔다. 빛은 적고 군중은 조용하며 하늘의 밝은 달은 매달린 거울과 같습니다. 문득 하얀 사과 향이 풍겼는데 그것은 둑 너머로 불어오는 서풍이었다.

Sanzang은 말에서 내려 길 위에 가족을 보았습니다. 문 밖에는 배너가 있었고 안에는 촛불과 램프가 있었고 연기가 향긋했습니다. 산장이 말했다: "오공아, 이곳은 산과 강이 있는 곳과 다르다. 인간 세상의 처마 아래에서는 차가운 이슬을 피해 편히 잠을 잘 수 있다. 여기 오지 마라. 내가 가도록 하여라." 재공문이 먼저 기도하라. "당신이 나를 지켜주려고 하면 내가 당신에게 인사할 것이요, 그렇지 않으면 함부로 행동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허세를 부리고 곤란을 겪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설 곳이 없을 것입니다. 알겠습니다. 선생님, 가십시오. 여기서 기다리겠습니다." 장로는 모자를 벗고 옷을 흔들고 양철 막대를 끌고 문으로 걸어갔습니다. 그는 문이 열려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 Sanzang은 감히 무단 침입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동안 한 노인이 목에 구슬 몇 개를 걸고 아미타불을 염불하며 걸어 나오는 것을 보았고, 겁에 질린 노인은 손을 꼭 잡고 소리쳤습니다. 정보를 요청했습니다." 노인은 인사를 답했다:

"당신은 스님이시지만 늦으셨습니다." 산장이 말했다: "무엇을 말씀하십니까?" 노인이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렇습니다. 늦었는데 아무것도 없어요 일찍 오세요. 밥 3리터와 밥 한 닢을 먹고 이 시간에 왜 왔습니까?" 삼장이 절하며 말했습니다. “이 불쌍한 스님은 단식을 하지 않습니다.” 노인이 말했습니다. “단식하지 않으면 왜 여기에 있습니까?” 불경을 구하러 서쪽으로 갔던 당나라 사람 오늘 당신 집에 도착하니 시간이 늦어서 집에 북소리와 심벌즈 소리가 들려서 자리를 구하러 왔습니다. 하룻밤 묵으려면 새벽에 하면 됩니다.” 노인은 손을 흔들며 말했습니다. “스승들이여, 나한테는 동방 땅이 54,000마일이나 떨어져 있으니 거짓말을 하지 마십시오. 사람, 이리 오세요?” 산장이 말했다. “늙은 은인이 제일 좋은데 아직 제자가 세 명 있어요. 선생님이 “제발 오시지 않겠습니까?” 제발 쉴 곳이 있어요." 산장이 돌아서서 외쳤다. 제자여, 이리로 오라." 여행자는 원래 참을성이 없었고 팔계는 천성적으로 무례했지만 세 사람은 스승의 말을 들었다. 부르고, 말을 끌고, 좋고 나쁜 것을 개의치 않고 짐을 옮겼다.

노인은 그것을 보고 겁에 질려 땅바닥에 쓰러졌다. “괴물이 온다! 괴물이 온다!” 산장이 그를 도와주면서 “기증자여,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는 괴물이 아니라 나의 제자입니다.” 노인은 떨면서 말했다. “저렇게 잘 생긴 스승이 어떻게 이렇게 못생긴 제자를 찾을 수 있겠습니까?” 삼장이 말했다. “그는 비록 잘생기진 않았지만 용호를 제압할 수 있고, 그리고 괴물을 잡아라." 노인은 믿거나 말거나 당스님이 천천히 걸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하지만 사나운 장난꾸러기 세 남자가 거실에 침입해 말을 묶고 짐을 버렸다는 후문이다. 홀 안에는 여러 명의 승려들이 긴 입을 잡고 소리쳤습니다. “스님, 무슨 경을 외우시나요?” 그 승려들은 질문을 듣고 갑자기 고개를 들어 외부인을 바라보았습니다. 귀. 몸은 굵고 등은 넓으며 목소리는 천둥과 같다. 스님과 스님의 모습은 더욱 추악하다. 홀에 있는 모든 승려들은 두려워했습니다. Zha Li는 여전히 경전을 낭송하고 있는데 반장은 그에게 그만하라고 가르칩니다. 차임벨과 종소리에 신경쓰기도 힘들고, 불상도 남겨져 있다. 우리가 함께 등불을 끄자, 그 빛이 갑자기 흩어졌습니다. 넘어지고 오르고, 문지방을 넘은 적이 없습니다! 당신의 머리가 거꾸로 된 조롱박처럼 내 머리에 부딪칩니다. 좋은 도교 사원이 큰 농담으로 변합니다.

세 형제는 그 사람들이 비틀거리는 모습을 보고 손뼉을 치며 웃었다. 스님들은 점점 더 겁에 질려 절을 하고 머리를 부딪치며 자신의 삶을 생각하며 도망갔습니다. 산장은 노인을 도와서 홀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세 사람은 여전히 ​​웃고 있었습니다. 당스님은 "이건 아주 나쁜 일이다! 나는 매일 가르치고 훈계하고 있다. 옛 사람들은 가르치지 않고 선을 행하는 것은 성자가 아니라고 말했다!

가르치고 선을 행하는 것은 덕이 아니다"라고 꾸짖었다. 사람! 가르침이 좋지 않고 어리석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렇게 행동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가장 낮은 수준의 어리석음입니다! 나 때문이 아니냐?" 그들은 감히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노인은 자신이 제자라고 믿고 돌아서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스승님, 별 일이 아닙니다. 별 일이 아니기 때문에 불을 끄고 꽃을 뿌렸습니다. 팔계가 곧 모이게 됩니다." "이제 정산됐으니 아침식사 후 밥을 먹자" 노인이 소리쳤다. "자, 램프를 잡아라!" "홀에 향초가 많은데 어떻게 다시 등불 잡는 법을 가르쳐 줄 수 있겠습니까?" 이 어두운 구멍을 보러 몇 명의 하인들이 나오자 등불까지 밝히며 몰려들었다. 그들은 고개를 들어 Bajie Sha Seng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너무 당황하여 횃불을 던졌습니다. 그들은 갑자기 물러서서 가운데 ​​문을 닫고 안에서 "괴물이 온다! 괴물이 온다!"라고 외쳤습니다. p> 여행자는 횃불을 들고 촛불을 켜고 높은 의자를 끌어당겨 당스님에게 양쪽에 앉게 했고, 노인은 앞쪽에 앉았습니다. 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 안쪽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리더니 한 노인이 지팡이를 짚고 걸어 나오며 “어두운데 어떤 악령이 우리 산먼 집에 찾아오나?”라고 말했다. 앞에 있던 사람이 급히 일어나 방충망 뒤에서 만나러 왔다. "형님, 소리 지르지 마세요. 악귀가 아니라 동당에서 경전을 공부하는 나한입니다. 제자들이 사납게 보이지만 정말 대단합니다." 악과 선을 행하라." 노인은 지팡이를 내려놓고 네 사람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의식이 끝난 후 그도 그 앞에 앉아 "차가 나오네요. 식사를 준비하자"고 외쳤습니다. 몇 번이나 전화를 한 후 몇몇 하인들은 너무 겁이 나서 텐트를 닫을 수 없었습니다. 팔계는 어쩔 수 없이 "노인님, 왜 그렇게 높은 가격을 받고 양방향으로 가겠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노인은 "그들에게 주인을 섬기기 위해 식사하는 법을 가르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노인이 말했습니다. "여덟 사람 중 어느 사람이 당신을 섬기겠습니까?" 팔계가 말했다. 두 사람." 8명이 필요합니다. Fang Yu를 섬기려면 20명이 필요합니다." 노인은 "내 생각엔 당신이 더 큰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노인이 말했습니다. 사람이 있어요.” 어떤 사람이요.” 큰 사람이 일곱 명, 작은 사람이 여덟 명씩 30~40명 정도가 불렀습니다.

그제야 스님과 노인이 질문과 답변으로 이야기를 나누었고 모두가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위에는 탁자를 놓고 그 위에 당승을 초대하여 양쪽에 탁자를 세 개 놓고 앞에는 노인 두 명을 앉혔다. 채식과일과 채소를 먼저 배열하고, 그다음 국수, 밥, 안주, 국 등을 모두 가지런히 배열합니다. 탕 장로는 젓가락을 들고 먼저 "기재경"을 읽었습니다. 그 바보는 먼저 밥을 먹고 싶었고, 다음에는 배가 고파서 당승이 경전을 마치기를 기다렸다가 붉은 칠한 나무 그릇을 들고 흰 쌀 한 그릇을 입에 넣었습니다.

옆에 있던 청년은 "이 주인님은 계산이 없으시다. 찐빵을 잡지 않으셨다. 왜 밥을 받았는데 옷을 더럽히지 않았느냐"고 말했다. 미소: "찐빵은 안 들고 먹었는데."

워커는 "저 사람 아들이요?

형수에게도 아들이 있는데 올해로 일곱 살이 됐다. 여행자는 "왜 이 이름을 선택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노인이 말했다: "우리 가족은 관성 할아버지를 지지합니다. 내가 이 아들을 관예(Guan Ye)라는 이름으로 구했기 때문에 그의 이름은 관바오(Guanbao)입니다. 그들은 유일한 두 종족입니다. 그들이 번갈아 가며 제사를 드리려니와 내가 감히 바치지 못하노라 그러므로 아버지와 아들의 사랑은 헤어지기 어렵고, 첫째로 초월의 자리를 마련하므로 미리 죽음의 단식을 실천하는 자라고 한다. 삼장(삼장)은 이 말을 듣고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옛 사람들이 말했듯이, 노란 매실이 떨어지지 않고 푸른 자두가 떨어지면 신은 아무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을 것입니다. 여행자는 웃으며 “내가 다시 물어볼 때까지 기다리세요”라고 말했다. 할아버지, 당신 집에는 부자가 몇 명이나 있나요? "노인이 말했습니다. "논은 40~50헥타르, 밭은 60~70헥타르, 목초지는 8~90마리, 물소는 2~300마리, 당나귀와 말은 30~20마리, 돼지, 양, 닭, 거위. 집 밑에는 먹을 수 없는 오래된 음식도 있고, 입을 수 없는 옷도 있습니다. 가족 재산과 재산도 많습니다. 여행자는 "이런 가문의 행운은 당신 덕분이다. 노인은 "지방에서 나를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이런 재산을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자신의 자녀를 기꺼이 희생할 수 있습니까? 은 50냥을 쓰면 처녀를 살 수 있고, 은 100냥을 쓰면 처녀를 살 수 있지만 은 200냥으로는 포장할 수 없지만 자기 것을 버릴 수는 있다. 아이들과 후손들, 좋지 않나요? 두 번째 장로는 눈물을 흘리며 말했습니다. "스승님!" 모르시겠지만, 그 왕은 정말 영감을 주는 분이어서 우리 집에 자주 오셔서 돌아다닙니다.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그가 걸어오면 그의 얼굴에서 무엇이 보입니까?" 얼마나 걸리나요? 두 번째 장로는 “형은 볼 수 없고 향 냄새만 맡았다”며 “왕할아버지가 오셔서 양동이에 향을 피우느라 분주했고, 남녀노소가 바람을 바라보며 절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큰 숟가락이든 작은 숟가락이든 작은 그릇이든 우리 가족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자녀가 있는 한, 다른 사람들도 그 자녀를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0냥, 300냥 살 곳이 없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수천만 냥이라도 그렇게 같은 해, 같은 달의 아이들을 살 곳이 없습니다. 여행자는 "그래서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아들을 데리고 나가서 제가 살펴보도록 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진청이 급히 안으로 들어가서 관바오아를 홀 밖으로 데리고 나가서 등불 앞에 세웠다. 아이는 그것이 삶인지 죽음인지 알지 못했다. 그는 과일 두 소매를 들고 춤을 추고 있었다. 여행자는 그를 보고 조용히 주문을 외웠고, 두 아이는 등불 앞에서 손을 잡고 춤을 추며 노인을 눕히고 말했습니다. 주인님, 당신은 인간이 아니군요!" 사람의 아들이 아니다! 방금 이 노인이 말했는데, 왜 내 아들의 모습으로 변한 걸까요? 불러서 같이 가자! 하지만 그것은 우리의 수명을 단축시켰습니다! 진짜 모습을 보여주세요! 진짜 모습을 보여주세요! 여행자는 얼굴을 닦고 본색을 드러냈다. 노인은 그 앞에 무릎을 꿇고 말했습니다:

“스승님, 제가 그런 능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행자는 웃으며 “그게 당신 아들과 같나요?”라고 말했습니다.

"샹샹처럼! 당연하지! 얼굴도 같고, 목소리도 같고, 옷도 같고, 길이도 똑같다." 여행자가 말했다. 아직 자세히 살펴보니 그 사람과 같은 무게입니다.” 노인은 “예, 그렇습니다. 같은 무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자는 "그런 희생이 그만한 가치가 있을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노인은 "정말 좋아요! 너무 좋아요!"라고 말했습니다. 가치 있는 희생이군요! 여행자는 "내가 지금 이 아이의 생명을 구하고, 당신의 담배는 후손들에게 물려주겠다"고 말했다. "그러자 진청은 무릎을 꿇고 절하며 말했습니다.

"당신이 자비를 베풀면 은 천 냥을 주고 당선생과 함께 서쪽으로 갈 협정을 맺겠습니다." "여행자는 "라오순에게 감사를 표하는 게 어때요? "노인이 말했다: "당신은 대용품이 되었고, 나는 당신 없이 가버렸습니다. 여행자는 "왜 없어졌나요?"라고 말했습니다. 노인이 말했습니다. "그러면 왕이 그것을 먹었습니다."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그가 감히 나를 잡아먹으려 합니까? 노인은 "내가 너를 먹지 않으면 비린 맛이 날 것 같다"고 말했다. 여행자는 “하늘의 운명을 따르면 나를 먹으면 내 수명이 짧아지고, 먹지 않으면 내 운명이 된다”고 웃었다. 나는 당신과 경쟁할 것이다.

Chen Qing은 그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은화 500냥을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Chen Cheng은 절도 하지 않고 감사 인사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단지 방충망에 기대어 서럽게 울었습니다. 여행자는 이를 알고 앞으로 나서서 끌어당겼다.

"사장님, 허락하지도 않고 감사하지도 않으면 딸과 헤어질 수 없을 것 같나요? Chen Chengcai는 무릎을 꿇고 말했습니다. "저는 도저히 참을 수 없습니다. 감히 스승님의 은혜를 받아들여 조카를 구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사람은 내가 죽은 뒤에도 늙었고 아이도 없었는데 어떻게 그녀를 놓아줄 수 있겠는가? "나그네가 말했다: "가서 쌀 다섯 통을 쪄서 맛있는 채식 요리를 준비하고, 입이 긴 주인과 함께 먹고, 그에게 당신의 딸이 되도록 가르쳐 주세요. 제 형이 당신과 함께 제사에 갈 것입니다. 당신을 구하기 위해 음 종마를 연주하면 두 아이의 삶은 어떻습니까? "Bajie는 이 말을 듣고 충격을 받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형제님, 흥분하고 싶다면 내 생사에 관계없이 나를 붙잡으실 것입니다. 여행자는 “

“형님, 닭은 일하지 않고는 밥을 안 먹는다는 속담이 있잖아요. 당신과 나는 와서 Shengzhai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먹을 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불평합니다. Bajie는 "형제님, 당신은 변할 수 있지만 저는 변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워커가 말했습니다: "당신도 36개의 변경 사항을 갖고 있는데 왜 그렇게 할 수 없습니까? 당스님은 "오능, 네 형 말이 맞아. 그 사람이 아주 잘하고 있어"라고 소리쳤다. 칠층탑을 짓는 것보다 사람을 살리는 것이 낫다는 말이 있듯이. 하나는 당신의 친절에 감사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당신의 그늘진 미덕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시원한 밤이고 당신의 형제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바지에가 말했다: "스승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보세요!" 산을 나무로, 바위를 나병 코끼리로, 물소를 크고 뚱뚱한 남자로 바꿀 수 있을 뿐입니다. 괜찮지만 어린 소녀로 바꾸면 조금 어렵습니다. "여행자가 말했다: "보스, 그 사람을 믿지 마세요. 딸을 데리고 나가세요. "그런 다음 Chen Cheng은 안으로 달려가 황금 아이를 안고 홀에 들어갔습니다. 아내와 첩, 노소를 포함하여 온 가족이 모두 나와서 절하며 아이의 생명을 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딸은 팔보를 몸에 걸쳤습니다. 머리에는 파란색 꽃무늬 고리를 몸에 착용하고, 빨간색과 노란색의 실크 재킷을 입고, 허리에는 커다란 빨간색 꽃무늬 실크 스커트를 묶고, 연한 빨간색 두꺼비 머리를 착용합니다. 발 밑에는 실크 신발을 신었고 다리에는 두 개의 금색 무릎 길이 바지가 있었고 소매에는 과일이 있었습니다. 여행자는 "바지에야, 이 사람이 곧 그 사람처럼 될 것이다. 축제에 가자." ." Bajie는 "형제님, 너무 작고 잘생겼는데 어떻게 변할 수 있나요?"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자는 "서둘러!"라고 외쳤다.

구타를 요구하지 마세요! 바지에는 "형님, 때리지 마세요. 제가 바뀔 때까지 기다리세요"라고 거짓말을 했다. "그 바보는 주문을 외우고 몇 번 고개를 저으며 "바꿔! "변신 후 그녀는 소녀처럼 보이지만 남편과 아내와는 달리 뚱뚱한 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자는 미소를 지으며 "다시 변화하세요! Baji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싸우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바꿀 수 없어요,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여행자는 "모성은 소녀의 머리이고 스님의 몸은 맞나요?"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혼합된 상황을 갖는 것이 어떻게 좋은 일이 될 수 있습니까? 갱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선한 기운을 불어넣자 아니나 다를까 몸이 즉시 변해 그 아이 같았다. 이어 그는 “늙은이 두 분, 소중한 식구들과 아들, 딸아, 실수하지 마라. 집에 잠시 있다가 형이 숨어서 친절하게 대하려고 들어왔는데 알아보기 힘들었습니다. 너희가 그에게 좋은 열매를 주어 먹게 하되 그를 울게 하지 말라 두렵건대 왕이 갑자기 그것을 깨닫고 우리 둘이 장난을 치기를 기다리며 가버릴까 두려워하노라 "

대현자는 사승에게 당승을 보호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진관보로 변했고, 팔계는 금비늘로 변했다. 두 사람 모두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어떻게 공양할 것인가?"라고 물었다. 아니면 묶어야 할까요? 찌거나 다진 것입니까? Bajie는 "형제님, 저를 건드리지 마세요. 저는 그럴 여유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인은 "감히 하지 마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붉은 옻칠한 연금술 쟁반 두 개를 사용하고, 두 사람에게 쟁반에 앉게 하여 탁자 위에 올려 놓고, 청년 두 명에게 탁자를 들고 사원까지 데려가게 하면 됩니다. 여행자는 "알았어, 알았어!"라고 말했습니다. 접시를 꺼내서 먹어보자. "노인은 즉시 연금술 쟁반 두 개를 꺼내고 여행자와 팔계는 그 위에 앉았습니다. 네 청년은 두 개의 탁자를 들고 안뜰로 걸어간 다음 다시 홀로 가져갔습니다. 여행자는 행복하게 말했습니다. "팔계 , 이렇게 돌아 다니며 놀고 나면 우리도 무대 위의 승려입니다. 바지에는 " 들고 갔다가 다시 들고 새벽까지 양쪽으로 들고 다니면 두렵지 않다. 그런데 절에 들고 가면 꼭 먹어야 한다. 장난 아니다! "라고 말했다. 워커는 "너는 나를 보기만 했고, 나를 먹으려고 노를 저었을 때 그냥 떠났다. 바지에는 "그 사람이 그것을 어떻게 먹는지 아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처녀를 먼저 먹으면 도망갈 수 있고, 처녀를 먼저 먹으면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노인이 말했습니다. "연제제를 드릴 때마다 담대한 사람이 있는데, 그는 성전 뒤나 제단 밑에 숨어서 남자아이를 먼저 잡아먹고 그다음에 여자아이를 잡아먹습니다. Bajie는 "행운을 빌어요!"라고 말했습니다. 행운! 형제들이 이야기를 하고 있는 동안 밖에서는 큰 징소리와 북소리, 밝은 불빛이 들려왔고, 마을 사람들이 모두 현관문을 열고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를 데리고 나오세요”라고 외쳤습니다. 그중에서. 인생이 어떤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다음 장을 들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