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일푼" 이름: 소유. 돈이 조금도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하다.
"서지" 서지: 물이 맹렬하게 용솟음치는 방식; 서지: 파도가 서로 충돌합니다. 물세가 크다고 묘사하면서 기세도 비유한다.
"대단하다" 는 박수를 치며 인사를 했다. 형용하다.
"외모가 좋지 않다" 는 것은 좋지 않다: 좋지 않다. 사람이 못생겼다고 묘사하다.
"새로운 모습" 이 완전히 바뀌어 새롭게 변했다.
"편안하고 행복": 개방; 쉬운: 행복합니다. 활달하고 명랑하다.
"부주의" 는 부주의, 부주의, 사물에 민감하지 않음, 경계성 상실을 의미합니다.
멍하니' 는 기분이 가라앉고 기운이 없는 것을 묘사한다.
백전을 겪다' 는 몸소 많은 전투를 겪었다. 비유는 풍부한 실천 경험이 있다.
"신흥": 뛰어난; 루: 공연. 머리 위의 뿔이 이미 눈에 띄었다. 최초의 걸출한 인재를 가리킨다.
"희귀 조류 짐승" 제인: 귀중한; 외계인: 특별. 진기한 짐승.
할 때 좀 자비롭다. 일을 처리하는 것이 그리 가혹하지 않다는 것을 비유하여 여지를 남겨 두다.
우선' 은 큰일도 있고, 작은 일도 있고, 급한 일도 있고, 천천히 할 수 있는 일도 있다.
칼농사 불씨' 는 고대에 가장 원시적인 경작 방식으로, 땅의 풀을 재로 태워 비료로 만들고 칼로 구멍을 파고 밭에 파종한다.
"충간 의담" 은 충성이고 행동이 용감하다.
자신의 야망에 무관심한 것은 명리를 추구하지 않고 자신의 야망과 흥미를 드러내는 것이다.
"설탕 코팅 포탄" 설탕 코팅: 약물 밖에 둘러싸인 단맛 필름 층. 감미로운 위장, 받아들일 수 있는 공격 수단을 비유하는 설탕 코팅 껍데기.
"최선을 다하다": 최선을 다하다. 번뇌: 생각해 봐. 심신이 지치는 것을 묘사하다.
"죄의 극악" 은 분명합니다. 분명합니다. 악은 매우 명백하다,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다.
총알의 땅' 총알: 새총에 쓰이는 철이나 점토 알갱이. 탄환이 그렇게 큰 곳은 매우 작다.
속삭이다' 는 말소리가 매우 낮다는 것을 묘사한다.
"한 팔처럼 손가락을 만든다" 는 것은 한 팔이 한 손가락을 지배하는 것과 같다. 지휘가 뜻대로 되고 견제가 전혀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밤비' 는 타향에서 밤마다 빗속을 헤매는 고독한 광경을 가리킨다.
호랑이에게 가죽을 구하라' 는 호랑이와 그 가죽에 대해 이야기한다. 악인과 절대 상의해서는 안 되며, 그에게 자신의 이익을 포기하라고 했다.
"간 담즙 배출": 비밀; 박지희: 쭈그리고 앉아. 진심으로 만나고, 사실대로 말하고, 매우 충성스럽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다양한 태도" 태도: 자세, 외모. 외모의 체태가 각 방면에서 모두 아름답다고 묘사하다.
"천 조각" 컷: 뼈에서 고기를 썰다. 칼로 범인의 고기를 잘라 그를 처형했다. 죄의 심각성을 묘사하면 가장 엄중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 극단적인 증오를 표현하는 저주로도 사용된다.
괄목상대하다' 는 바로 다른 사람이 진보한 것이니, 더 이상 낡은 안목으로 그들을 볼 수 없다.
"가사 기술" 은 특히 잘하는 기술을 가리킨다.
"다른 길을 개척하다" 는 또 다른 길을 개척하다. 비유는 다른 스타일이나 방법을 창조한다.
"일주일에 세 번" 지름: 원의 반지름; 주: 원의 둘레. 즉, 원의 반지름과 원주의 비율은1:3 입니다. 즉,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산병 유용": 청나라는 전쟁 때 임시로 소집된 병사들을 가리킨다. 원래 지휘관이 없는 개소차 병사를 가리켰다. 지금은 조직없이 단독으로 행동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정신이 충만하다" 는 것은 바로 정신이 충만한 것이다. 정력이 왕성하고 얼굴이 환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일파 삼할인" 은 원래 문필이 우여곡절을 가리킨다. 지금은 문장 구조가 기복이 심하다는 것을 비유하고, 일을 비유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변화가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깨진 Euphorbia 쉔 모래" Euphorbia: 고대 무기. 깨진 모래는 실패가 무겁다고 묘사한다.
"살인" 살인: 기세가 사납다. 김: 씩씩한 모습. 살인으로 가득 찬 사나운 기세를 묘사하다.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모는 것" 은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모는 것이다. 처음에는 전설에서 구름을 타고 비행하는 사람을 지칭하다가 나중에 벤츠가 빠르거나 어지럽다고 묘사했다.
예공 좋은 용' 엽공: 춘추시대에는 초나라에 예라는 귀족이 있었다. 말로는 어떤 것을 좋아하지만, 사실은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번영": 초목이 왕성하게 자라는 모습을 묘사한다. 영광: 울창해요. 초목이 무성한 것을 묘사하다. 사업이 번창하고 나날이 번창하는 것을 비유하다.
"빛나는" 빛: 얼굴의 광채; 얼굴이 환하다: 얼굴이 환한 외모. 몸이 건강하고 정신이 충만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곤충 조각 기술" 조각: 조각; 벌레: 구충서, 고대 한자의 서체를 가리킨다. 비유는 작은 기교이거나 사소한 기교이다.
물이 닿는 베란다에서 먼저 달빛을 받는다. 어떤 직위나 관계가 이익이나 편리를 우선시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태산 북두" 태산: 동악, 산둥 태안시; 북두: 북두칠성. 품성이 고상하거나 명성이 높거나 성과가 뛰어나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 사람을 비유한다.
"영감" 영감: 정신을 가다듬고 열심히 일하다. 사람을 활기차고 활기차게 하다.
"황홀한" 기쁨: 행복; 만약: 마치 미친: 통제 불능. 행복을 극치로 묘사하다.
신동' 은 걸출하다: 당대에 비할 사람이나 사물이 없다. 당대에 보기 드문 재능이 출중한 사람을 일컫는 말.
"언변이 좋다" 는 말은 언변이 좋다: 말을 하다. 스마트: 똑똑하고 유연합니다. 말이 빠르고, 대처가 자유로우며, 말솜씨가 좋다고 묘사한다.
"즉시" 막대기를 태양 아래로 들어 올리면 곧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즉시 효과를 보는 것을 비유하다.
대답은 흐르는 물과 같다. 질문에 빠르고 유창하게 대답하는 것을 묘사하다.
연근은 부러졌지만 여전히 많은 전선이 연결되어 있다. 비유가 완전히 끊어지지 않았다. 더 많은 것은 남녀 간의 사랑을 말한다.
"사랑의 향석옥" 은 남자의 여자에 대한 사랑을 비유한다.
사슴을 말이라고 부른다' 는 사슴을 의미하고, 말이라고 말한다. 일부러 흑백을 뒤바꾸어 시비를 혼동하는 것을 비유하다.
"번개" 는 천둥과 번개입니다. 크로스: 같이 오세요. 두 가지가 동시에 나타나거나 혼합됩니다.
"모든 것": 모든 것; 전체: 전체.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고, 모든 것이 다 있다.
"폐쇄 달 미모화" 폐쇄 달: 숨기기. 달을 숨게 하고 꽃을 부끄럽게 하다. 여자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무리를 해치는 말" 은 무리를 해치는 말이다. 집단을 해치는 사람을 비유하다.
"악명 높은" 명성: 명성; 혼란: 혼란. 명성이 극에 달하다.
먹고 마시고 놀다.
"아첨하는 아첨" 아첨: 말로 다른 사람을 칭찬하다. 아첨: 아첨, 제발. 다른 사람을 영합하여,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려고 노력하다.
"성인미" 성취: 성취. 남을 위해 좋은 일을 하다.
"뇌없는" 머리와 뇌: 은유 적 단서 또는 근본 원인. 단서가 없으면 뿌리가 없을 수도 있다.
"화가 나서 노여워한다" 는 것은 부끄러움이 극에 이르렀기 때문에 참을 수 없어 화가 났기 때문이다.
"노예" 노예: 노예의 얼굴은 아첨으로 가득합니다. 하녀의 무릎: 하녀의 무릎, 그녀는 자주 무릎을 꿇는다. 노예의 표정과 동작을 일컫는 말. 아첨하는 것을 묘사하고 각박하게 말하다.
"서쪽은 동쪽에서 효과적이다", 서쪽은 마음에 유익하고, 동쪽은 효과적이다. 추함에서 아름다움을 배운다는 비유가 점점 추함을 드러내고 있다.
"작은 처벌 계명" 형벌: 형벌; 참고: 경고, 제안. 작은 잘못을 징벌해야 네가 그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고, 큰 잘못을 범하지 않을 수 있다.
화제를 이용하다' 는 어떤 일에 대해 글을 써서 자신의 진실한 관점이나 견해를 표현하는 것이다. 어떤 일을 핑계로 다른 일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재" 는 사물이 완전히 사라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정적 인 바람" 정신: 태도와 정신; 바람: 바람만큼 빠르다. 정신, 영기를 묘사하다.
"화가 나서 강해지려고 노력하다" 분노: 노력하기로 결심하다. 그림: 구하다. 분투와 번영을 쟁취하겠다는 결심을 뜻한다.
"정의" 는 정당하다: 그 이유는 정확하고 충분하다. 장렬하다: 장렬하다. 좋은 이유가 있다면, 당신의 연설은 매우 강력할 것입니다.
"대재 소용". 잘못 사용하고 인재를 낭비하는 것을 비유하다.
"유용한 땅" 은 지세가 험준하고 작전에 유리한 곳을 묘사한다. 한 사람이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장소나 기회.
"대지물보" 보: 돈 있어요. 나라가 광활하고 자원이 풍부하다는 뜻이다.
심화: 폭력. 이전보다 더 발달하다. 지금 상황이 이전보다 더 심각해졌다.
"큰 힘을 다해 다스리라" 는 격려: 격려 그림: 찾기, 시도; 통치: 선치. 기운을 차리고 나라를 잘 다스리려고 노력하다.
"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구하다"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하다. 잘못을 범한 사람이 잘못을 고치도록 돕는 것을 비유한다.
"놓을 수 없다" 해석: 내려놓다. 너무 좋아해서 놓아주고 싶지 않아요.
"손이 바삐 어지럽다" 는 말은 손이 바삐 어지럽다는 뜻으로,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없음" 은 가설, 존재하지 않는, 비현실적인 것을 가리킨다.
도둑에게도 길이 있다': 진리. 도둑도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다.
"다 볼 수 없는 것이 너무 많다" 는 것은 다 볼 수 없는 것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자연 그대로" 분쟁을 잘 해결하고 기꺼이 포기하겠다. 부정이나 심문에 많이 쓰인다.
형제: 형제를 비유하다. 우정이 두터워서 형제처럼 친하다.
"수완이 많다" 발: 충만하고 충분하다. 지혜: 똑똑한 지혜; 제발: 한 수. 슬기롭고 계획에 능하다. 사물을 잘 예측하고 전술을 잘 사용하는 사람을 묘사하다.
"인재가 배출되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나타났다. 인재가 배출되는 것을 묘사하다.
네가 말할 때, 너는 문장 한 편이 된다. 사유가 민첩하고 말재주가 좋다고 묘사하다.
삼천 맹모' 의 머크 (맹자) 의 어머니, 삼천은 좋은 환경을 선택하여 그녀의 아이를 교육하기 위해서이다. 과거에는 늘 현혜로운 어머니가 아이를 잘 교육한다고 칭찬했다.
인심이 고상하지 않다' 는 말은 고대의 사회 풍속을 가리킨다. 이전의 사람은 간사해서 고대인만큼 성실하지 않다.
"동서고금" 은 고대부터 현대까지, 국내에서 외국으로 가는 것이다. 시간이 길고 공간이 크다는 뜻입니다.
"정사각형이 어지럽지 않다" 네모난 인치: 마음을 가리킨다. 기분이 유쾌하다. 특별한 비상사태에 직면했을 때 침착하고 냉정할 수 있는 사람을 묘사한다.
역경이 정점에 이르면 번영으로 변한다. 액운이 오고 행운도 왔다.
아직 갈 길이 멀다. 앞으로 할 일이 있거나 기회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사물은 인간이 아니다": 환경; 이동: 변경. 일이 지나가면 물건이 시비이다.
용마 정신' 용마: 고대 전설에서 용처럼 생긴 준마. 왕성한 투쟁 진취정신을 비유하다.
"엑스터시" 엑스터시: 정신, 마음. 어렴풋하고 짜증이 나서 정상 상태를 잃다.
거꾸로 흐르는 것: 등. 책 한 권이나 문장 한 편을 거꾸로 외워서 흐르는 물처럼 유창하게 외웠다. 뒤에서 묘사한 것은 매우 능숙하고, 매우 견고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불멸의" 흐름: 보급; 팡: 향기는 아름다운 이름입니다. 백석: 오래됐어요. 좋은 평판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세계에 대한' 세속관' 의 저속한 견해.
물고기가 들어오다' 는 물고기처럼 연이어 걷고 있다. 설명은 순서대로 하나씩 입력합니다.
"양입출출" 적용: 충분하다, 충분하다. 수입이 모자란다.
"놀라움": 대명사, 상대; 서프라이즈: 생각지도 못했어요. 상대방이 예상하지 못한 틈을 타서 행동을 취하다.
"맞는" 정신: 재미있는 성격; 출연진: 한 박자에 딱 맞다. 같은 흥미와 개성을 가진 사람을 가리키며, 서로 의기투합한다.
"좋아하는 것을 던지십시오": 수용; Its: 대명사, 좋은: 취미. 남의 취향에 영합하다.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장면: 장면, 상황; 용: 용.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해마다" 년: 일년 내내; 몇 달: 여러 달. 여러 해 후에 형용하다.
"결혼식" 은 매우 고상하다. 귀족 친구는 좌석이 꽉 찼다. 손님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만석' 은 비어 있다. 빈자리가 없습니다. 현장에 있는 사람의 수가 매우 많다고 묘사하다.
"자리에 앉아 앉다" 는 것은 일반적으로 바닥에 앉는 것을 가리킨다.
좌식산공' 은 좌식산공밖에 없다. 생산이 없는 소비를 가리키며 산더미처럼 쌓인 재산이 있어도 고갈된다.
"아무것도 없다" 는 것은 비어 있고 내용이 없다. 많은 글과 문장 들이 매우 모호하다.
"물화천보" 물화는 만물의 정밀이다. 천보: 하늘의 보배. 극히 희귀하고 진귀한 보물을 일컫는 말.
"뱀의 마음 불구" 불구, 뱀의 마음. 비유는 듣기는 좋지만 속으로는 극도로 악독하다.
입소문' 은 입소문이지 말이 없다.
좋은 말로 전해진다' 는 것은 그것을 전전하여 사람들의 칭찬과 찬양이 되는 것이다.
말 속에 가시가 있다' 는 말은 말 속에 조롱과 풍자를 담고 있다는 뜻이다.
"가시 매달린 들보" 는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한다.
"양상군자" 리앙: 리앙. 대들보 위에 숨어 있는 신사. 도둑의 동의어. 지금은 때로 현실과 군중을 이탈한 사람을 가리킨다.
"구름이 가볍고 바람이 가볍다." 미풍이 스치고, 구름이 가볍고 바람이 가볍다. 맑은 날씨를 묘사하다. 뒤이어 조용하고, 한가하고, 조용한 심경을 가리킨다.
"경거망동" 빛: 경솔함 오류: 임의. 자세히 고려하지 않고 경솔하게 행동하다.
"슬픔이 극에 달하다" 절대: 기진맥진하다. 슬픔은 매우 슬프다.
"구원" 구원: 막 다른 길. 가장 위험한 때에 생로를 얻는 것을 묘사하다.
"끝이 없다": 중국 철학 용어는 변화와 새로운 사물의 발생을 가리킨다. 끝 없음: 끝나지 않았습니다. 끊임없이 생장하고 번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