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진상이나 정신을 보수하는 소설

이런 소설은 거의 없다. 나도 많은 수정소설을 읽었다.

부처를 보는 것은 도리다, 아주 좋다.

내용 소개

고공 구름

민들레가 진짜예요.

천지가 황색을 띠다.

나는 존중을 가르치는 책임을 져야 한다.

반고생 태극

다음은 두 개의 기기와 네 개의 이미지입니다

한 번에 세 명의 친구를 전하다.

두 종교의 해석과 분석

현문자본 지도자

한 증기가 한 주 동안 푸르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 책을 자세히 읽어 주세요. 만약 이해하지 못한다면, 스티커로 가서 답을 찾을 수 있다.

우리의 구호는: 중국 토착의 전통문화를 발양하는 것이다!

첫째, 6 대 교주:

할아버지: 33 일 후에 나는 왕궁에 갈 것이다.

위안 석천존: 33 일 밖에 옥허궁.

영보천존: 일명 전동대사로 일명, 30 일 이상, 김호도의 벽유궁.

준조도사: 33 일 밖에 영대 방촌산, 기월삼성동.

아미타불: 서양의 천국

여와: 여와궁 33 일 거리.

둘째, 그 모모의 전생 이생 불삼:

아미타불, 서구의 옛 불상, 서구의 극락세계.

현재 중앙부처가 있는 니고미는 중앙녀의 천하이다.

약사왕불, 동방미래불, 동방유리세계.

셋째, 천계에 대해서

천계의 중심은 광활한 대륙으로, 남쪽에는 자주, 동쪽에는 신주, 북쪽에는 여주, 서쪽에는 하주, 동쪽, 서, 북, 남사해로 나뉘어 일망무제하여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하늘에서 모시는 사해용신이 안에 산다. Xi 우학주 서쪽에는 서구 극락세계, 아미타불 강경, Xi 우학주 중간에 만수산 오촌관이 있습니다. 바로 진원자도장입니다. 동승신주 대부분 지역에는 요괴가 거주하고 있으며 곽화산은 존경을 받고 있다. 동해의 동쪽, 중앙비구니 정토, 니고미 세계가 있다. 서우호주와 자주 남부는 인간을 위해 많이 살고, 서우호주는 불교를 더 중시하고, 자주 남부는 도교를 더 중시한다. 북거여주는 불모지로 요괴가 횡행하여 사람이 살지 않고 얼음과 눈이 많다.

넷째, 이 전쟁은 주목할 만하다.

1, 지구가 작아져서 인간 세계의 후광이 점점 얇아지고 있다. 남은 신통은 모두 선계에 갔고, 지구에는 도교만 남았다.

2. 아미타불은 도사를 이끌고 서학을 가는 사람으로 변신했고, 목을 베인 12 김선, 삼화 중 일부도 서학에 참여해 계속 수행한다고 설명했다.

3. 동황제 10 자는 도사 루아가 되어 조롱박을 들고 봉신전에서 빛을 발했다.

4. 인과보응의 바퀴 중 6 대 사단은 요족의 통제하에 있지 않고 천국의 관할 아래, 즉 지옥의 건립이다.

제 1 차 세계 대전 3 권 천서 전세: 이야기, 이야기, 은둔 생활. 천서 이야기' 는 신의 명단이고,' 나루한 처서' 는 생사서이며,' 논지서' 는 가장 현묘하여 천지태막, 진원자를 위해 얻은 것이다.

6, 하늘의 신. 대부분 고대에 같은 요족이었는데, 멸종된 요족은 다른 사람 (예: 태양성, 삼족 태양, 나중에 큰 쌍관수탉 모일수성) 으로 바뀌었다.

동사 (verb 의 약어) 석가모니여래에 관한 것입니다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전동교주는 선인 진영을 계패관에 배치하고, 큰 제자 다바오도장은 선인 지도와 선인 진영 4 검을 취하여 사단을 위해 줄을 섰다. 자희태후의 어르신은 전동령과 싸우며 민들레로 다바오도인을 쓸어버렸다. 태상노군은 성인이고, 가르치고, 인간성을 관장한다. 인간의 인연이 너무 깊어 선도가 되기 어렵고, 백성들이 수련하지 않기 때문이다. 제 1 차 세계 대전 후, 나는 세상에 남아서 세상을 깨달았다. 춘추시대에는 태상노군이 다바오도인을 데리고 서천하곡관에서 나왔고, 화후를 부처로, 화도인을 석가모니버로, 중추빈비세계에서 태어나 아미타불을 스승으로 삼고, 소승 불교를 행하며, 전법을 세상에 전하였다. 나중에 루아도사는 중앙빈비의 세계에 투신하여 오초의 선사가 되어 밀종 창시자로 변신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불교가 대단하다. 지왕보살은 서천조사 아미타불 칙령을 존중하여 지부의 그윽한 명중에 들어갔다. 그는 수억 명의 불병을 이끌고 음산에 주둔하여 큰 소망을 세웠다. "지옥은 비어 있지 않다. 나는 영원히 부처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아수라 일가를 굴복시켜 불교에 귀의하게 하고 업력의 바퀴를 어지럽히는 6 대 사단을 중단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지장왕보살은 명하의 시조만큼 신기하지 않다. 석가모니버에게 도움을 청하다. 석가모니버는 신력으로 명하의 시조를 물리치고 윤회지로 돌아가 휴양을 하게 했다.

여섯째, 도사 오공에 대해서

예전에 천계에는 여신이 하늘을 보충하고 남긴 채색석이 있었다. 태양과 달의 빛으로 사람들은 똑똑해져서 곽화산에 살고 있다. 그것은 원숭이 왕으로 나타난다. 그 후 준제사는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 보리가 되었다 원숭이는 제천대성이라고 자칭하며 선계 6 대 요왕과 결배하여 형제로 삼았다. 다른 여섯 명은 평천대성우, 복해대성주꾸미, 혼천대성봉마, 의산산산 사자낙타왕, 통풍대성손오공, 귀신대성옥왕이다.

이후 7 대 요왕은 하늘로 올라가 더 비참한 천정까지 싸웠다. 나중에 불교의 개입으로 다른 6 대 요왕들은 중도에 철수하여 화과산 일맥만 남겨 능소화당에 도착했다. 옥황상제의 신전은 모두 그를 막을 수 없으니, nigume 을 청하십시오. 원숭이는 그와 싸우다가 큰 손해를 보고, 김신을 지휘자에게 던져주기로 약속하고, 크게 도망쳤다. 니구메이는 또 원숭이를 수염미 오지산 아래에 눌렀는데, 오공도사는 몸을 뺐다.

나중에 원숭이는 500 년 동안 짓밟혔고, 각종 사념이 제거되어 사념의 화신이 되었다. 시어머니의 정토에서 김신배독종 조사 현석을 스승으로 삼아 선념을 끊고, 전쟁으로 부처를 이기고, 선념을 끊는 화신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3 장은 세 시체를 참수하고, 선념을 참수하고, 악념을 참수하고, 자신을 참수하는 방법을 상세히 논술하였다.)

키워드: 불법을 고치고, 어떤 글자를 바로잡고, 세 시체를 참수한다.

★ 연습 방법.

첫째, 도교 연습:

1, 선도방법은 4 단계로 나뉘어 각각 선행, 중기, 후기로 나뉜다.

1 단계에서는 공기가 체내로 유입된다. 천지의 원기를 끌어 육신을 정련하고, 후기에는 날칼을 만들 수 있다.

2 단계, 집중력 집중. 자신의 마음을 지침으로, 몸은 매개체이고, 에너지는 계기로 구동되지 않고, 천둥과 번개, 삼미진불 등을 낼 수 있다.

3 단계, 집중력 복귀성. 영원히 살 수 있다. 업력의 바퀴 중 6 대 분열이 풀렸다.

4 단계, 허화 연습. 이 단계는 신선의 경지이다. 쉔 위안 쳉 시안 (西安) 후, 아기 (오래 걸리지 않을 것) 로 정제 할 수 있습니다, ​​그 자신 처럼, 순수한 아들 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아기는 불로장생약으로 정련되었다. 이 단계의 수련 시간은 너무 길어서 상상할 수 없다.

2. 마법은 아수라의 수행법과 소승의 수행법으로 나눌 수 있다. 그 재배 단계는 선도와 같지만 재배 방법은 다르다.

3, 요로법. 고대에는 요족의 수행 방법이 전해 내려오는 경우는 드물었지만, 현재의 수행 방법은 대부분 요족이 선법과 마법을 결합하여 이뤄졌다. 그것의 수련 단계는 선도와 거의 같다. 단, 그것이 요단을 형성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위의 세 가지 수련 방법은 모두 도가 수련 방법으로, 신을 수리하고 하늘로 돌아가는 경지에 이르면 누구나 죽음을 피할 수 없다. 세계 종말은 업력의 바퀴 중 6 대 분열의 업력으로 인해 발생하며, 그것은 자신의 업력을 빼앗아갔다. 업력이 커질수록 세계 종말이 커진다. 마구 만들어 악을 죽이고, 자신의 업력을 높이다. 업력이 모든 사물의 인과순환을 관장하다. 누가 업력을 건드리면, 다른 주기의 업력의 바퀴에 들어가는 6 대 사단. 지옥 명하의 찬물은 업장을 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저승의 영혼이 고통을 겪고 죄를 제거한 후 명하에 던져져 찬물로 업력을 씻은 다음 귀신에게 환생에 던져지기 전에 판사가 처리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인간 세계의 승려들은 자연재해에서 살아남은 후 충분한 에너지를 축적하여 허공을 깨고 선계나 천계로 날아갈 수 있다. Asenson Island 는 인간 세계에 헌정 된 승려입니다. 1 차 세계대전 후 인간 세계 가스전이 희박하기 때문에, 가스전이 충분한 곳을 찾아 수련을 계속해야 한다. 하늘, 땅, 선경은 모두 업장 바퀴의 6 대 사단 부근에 있어 신선경지에 이르면 느낄 수 있다.

둘째, 불교 수행 방법:

불교 수행영력, 응집심성, 정신 사리자가 되다. 육신을 수련하지 않으면 더욱 퇴폐적이다. 환생, 지장왕보살의 가견과 보호 아래, 환생 후 전생의 기억과 정신력을 보존할 수 있다. 정신력이 어느 정도 축적되면 육신을 개조하여 더 이상 부패하지 않게 한 다음 금신을 결집시켜 불멸의 몸을 이루고 다시는 환생을 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부터 수행의 길은 비교적 순조롭다. 우리 자신의 3 대 재난, 9 난을 넘고 윤회 중 모든 인과운명적인 사랑을 끊으면 우리는 육신의 부처가 되어 서방의 천국이나 보살의 정토로 날아갈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너는 선행을 쌓고 업력에서 벗어났다. 여러 차례 순환한 후에, 너는 이미 동력이 없으니, 빼앗을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예외 사항:

1, 준티도가 수련술

도술을 제고하고, 금신을 결집하고, 자신의 모든 업장을 결집하고, 조금도 약탈하지 않고, 신선의 경지에 도달한 다음, 수행을 계속하여 자신의 업장을 제거해야 한다.

2. 마녀 부족

마녀는 태어날 때부터 신기한 힘과 거대한 힘을 가지고 태어났다. 그들은 자신의 비밀을 연구하고 자신의 잠재력을 개발한다. 요족과 인류에 비해 육체는 불멸이라고 할 수 있다. 몸과 진령이 하나가 되면, 진령은 자신을 잃고 사라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무법 강도 이론.

★단어의 차별화 및 분석

선녀 한 명, 악마 한 명, 악마 한 명, 불상 한 명, 마녀 한 명, 신 한 명:

신선: 인간과 요괴가 수습한 것은 신선의 도리와 법, 즉 흔히 말하는 신선이다.

요괴: 인간과 요괴가 마도법문을 수리하는데, 흔히 요괴라고 불린다.

요괴: 일반적으로 수련이 성공한 요괴를 가리키며, 인간이 마술을 연습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부처님: 인간과 요괴가 불법을 수행하는 것을 부처라고 합니다.

마녀: 인간과 괴물. 업력의 바퀴 반고 설경 중 여섯 개는 대부분 인간과 악마 가문의 영혼에 연결되어 마녀를 위해 다시 태어났다.

신: 특지 성직자. 수행자를 가리킨다. 그의 신신은 신의 명단에 들어가 보호를 받아 생활한다. 신의 목록에 얽매여, 네가 아무리 열심히 연습해도 법력은 향상되지 않을 것이며, 더욱이 별에 의지하여 수련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몇몇 속성 신들은 블러의 신과 같은 진보할 수 있다.

무술을 연마하는 것을 마법이라고 부르지 말고, 그 행동의 결과로 그것을 마법이라고 불러야 한다.

2. 영혼, 진기, 원신, 사리자, 외화신:

영혼: 정신력과 자신의 이성, 삼혼칠혼.

진기: 영혼이 진보한 후 (일반적으로 신선이 된 후), 진기로 뭉쳐 환생 (업력이 아닌 경우) 에 들어가지 않으면 원신에서 벗어날 수 있다. 헤어진 후, 하나는 신의 목록에 의해 지지되고, 하나는 하늘과 땅 사이로 흩어지는 것이다.

신원: 도교 교리, 영혼, 보호자를 실천하는 총칭, 순결한 아이 포함. 양신과 음신으로 나뉜다. 양신은 선하고 불후의 것이다. 음신은 악을 다스리고, 사악하다.

사리자: "불교가 불법을 지키다" 를 참조하십시오.

출체 화신: 영적인 사상으로 인도하는 여러 가지 방법은 모두 스스로 통제하고 자신과 연결되어 있다. 본체도 없고, 출체 화신은 쓸모가 없다. 예를 들어, 두 번째 원신은 강력한 법보를 핵심으로 하고, 자신의 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특수 기술을 수련하여 결국 두 번째 자신을 분화한다. 온톨로지가 없으면 두 번째 원신은 쓸모가 없다.

세 가지 동작과 법력은 모두 다르다.

도행: 자신을 알고, 과거와 미래를 알고, 천지를 이해한다.

법력: 능력의 크기.

쿼드 세션, 양적 강도, 무한 강도:

혜원: 선도, 큰 강도, 129600 년.

수량화 강도: 불교, 강도, 56 억년, 세상의 환생을 가리킨다.

무한 강도: 4 억 8 천만 강도.

★ 참수 세 시체 법은 혼합 원도국을 증명하는 방법입니다:

1, 목을 베고 세 시체를 베는 것은 단지 수리를 늘리는 것이다.

2. 집착. 즉, 좋은 생각을 잘라, 악한 생각을 잘라, 자신을 잘라. 선념은 긍정적인 감정을 의미하고, 악념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리키며, 스스로 절단하기 어렵다.

3. 반드시 집착이 있어야 한다. 이차원신, 김신 등. 기탁은 강하고, 잘려진 집착의 화신은 엄청난 마력을 가지고 있다.

4. 세 구의 시체를 참수하여 얻은 화신, 각각 완전히 새로운 자신이며, 아무런 차이가 없고,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고, 서로 관련될 수 있다.

자신을 차단한 후에야 비로소 진정한 자아를 알게 되고, 자신의 본색을 인식하고, 자신을 벗어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삼시체를 참수한 후 도행은 불가사의한 경지에 들어섰고, 자연스레 길피흉을 좇으며, 강탈을 통해 법력을 무한히 보존하여 혼합원의 무한한 길을 증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대부분의 경우 법력은 충분하지만 세 시체를 베어서는 안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세 구의 시체를 자르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오공의 도사는 사념을 끊어 원숭이를 원숭이로, 선념을 끊어 금을 두보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예를 들어 니구미는 5 대 천왕을 보여주는 주선진에 사념을 걸고, 만보 위에 선념을 다보보로 기탁했다.

작품평가

[1]

출발점 공식 평론: "2006 년 여름 타이틀소설 깃발을 혼자 메고 있다!"

신선체계의 개산작, 고전선협은 선협 판타지 소설에 새로운 대문을 열었다. 중국 고대 신화 과 역사 와 현대 개정 을 완벽하게 융합한 고전.

이 책의 가장 큰 성공은 중국의 전통 신화 체계를 재건하여' 홍수' 를 만들어 엄밀하고 거창한 것이다. 이 책은 중국 고대의 불도체계를 통속적으로 해석하여 불도 신화 이야기를 완벽하게 결합시켰다. 우리가 어렸을 때 본 신화 인물들 중 일부는 안에서 찾을 수 있다. 산해경, 야사, 도교 신화, 불교 신화, 촉산 검객, 민간 전설, 수진이 다 있다.

이 책은 서양 마술의 독특한 체계인 판타지 문학의 역사를 깨고 그에 대항한다. 그것은 왜 선협 세계가 이렇지, 그렇지 않은지 분명히 말해줄 수 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글을 쓴 후 무수한 후속 작품들이 몰려들었다.

우리의 구호는: 중국 토착의 전통문화를 발양하는 것이다!

설명 1

기점의 저자와 작품은 연기처럼 호황을 누리고, 대사가 끊임없이 등장한다. 용침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떤 사람은 문필이 능숙하고, 어떤 사람은 놀라고, 어떤 사람은 혁신하고, 어떤 사람은 부지런하지만, 냉정을 유지하고, 외물에 노예가 되지 않는다. 자신의 생각을 처음부터 끝까지 추구하는 손가락은 열 개를 넘지 않는다. 희신은 이 수준의 지도자다. 나는 희신을 확고히 지지할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여기서 몇 가지 점만 열거하고, 뜻이 맞는 사람들과 교류하겠습니다.

1, 재능-산 제 1 서가 유명해지고, 기품이 출중하며, 모두의 품격과 같다. 그리고 새로운 사고방식을 창조했고, 이제 출발점에도 많은 작품들이 창조된 틀에 경의를 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업데이트-지금까지 두 권의 책은 모두 쇄신하고 안정적이며, 완전히 끝나며, 여러분의 신뢰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관념-입불부터 나는 저속한 이익에 노예가 되지 않고, 자신의 글쓰기 사고를 고수하고, 너에게 새로운 경험을 주려고 노력한다.

4, 도전-모든 작품, 바람을 따르지 말고, 자신이 익숙한 것을 고르지 말고, 자신에게 도전하고, 주제뿐만 아니라 작품의 가치에도 도전해야 한다. 속되지 않고 게으르지 않다.

5. 입의-모든 작품에서, 당신은 인생, 세계, 우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전임자의 관점을 인용하거나 고시로 장면을 증명하거나, 인터넷 정보를 대량으로 표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강성-불서의 완벽한 신선불계와 수련설정에서 몬테네그로 역사인물과 정사야사의 운용에 이르기까지 희신이 문자정리와 재창조에 많은 정력을 쏟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용사연의' 에서 각종 무공의 묘사는 저자가 고증과 수집을 필요로 하며, 동시에 작가의 재창작 공력도 시험해야 한다.

7. 마음가짐 측정-바둑을 두는 원인일 수도 있고, 희신은 절대 튀어나오지 않고 욕하거나 다른 작가를 도발하지 않는다. 독자의 호평과 비판도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소양을 유지했다. 그는 명리를 헛되이 보내는 것이 아니라, 정력을 작품을 윤색하는 데 집중했다. 이것이 그가 좋은 작품을 쓰는 핵심 요소이기도 하다.

8. 경지-버본에서 몬테네그로, 용뱀에 이르기까지, 희신의 자연과 세계에 대한 이해는 몇 권의 소설을 보면 깊고 성숙한 아이와는 거리가 멀다.

이런 작가에게 나는 존중하지 않을 이유가 없고, 단호하게 지지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나는 희신이 점점 더 많은 지지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해설자: 평사 학한)

부처는 사막의 오아시스로, 종마가 횡행하고 사랑이 자생하는 소설 세계의 큰 포인트다. 어떤 소설은 문필이 좋고 문풍이 좋지만, 여전히' 늙은 성인' 김용의 위력을 벗어나지 못하고 강물이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이른바 후김용 시대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각종 현대매체가 조성한 것으로, 상투적인 어조를 더욱 천지를 뒤덮고 끊임없이 등장하게 한다. 어떻게 하면 당신이 파란색에서 번창할 수 있을까요? 사람, 소설, 어려워요.

백가를 파면시키고, 유교를 독존하며, 이 집의 사상은 천백 년 동안 득세해 왔다. (나는 항상 그것을 이용하여 득세 @ @), 정치나 인민이 초래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일상생활에서 도가 사상을 선전하는 사상 서적 (다른 백가도 마찬가지) 은 거의 없다. 정말 환영받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만약' 불즉도' 가 처음부터 천론을 제기한다면 독자들은 그렇게 많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새옹지마처럼 보입니다. 성숙한 도가책이라면 저자도 독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무언가를 추가하려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순수한 것을 선호하고, 영역이 좁아질수록, 그 분야의 최고점을 제외하면. 예를 들어 도가의 책은 우주를 풍미할 수 있는 것은 노자와 장자뿐이다. 나중에 훌륭한 대표작이 많았지만, 분야의 규제가 보편화되지 않아 가보로 대사에게 물려줄 수밖에 없었다 ...

오늘날의 인터넷 소설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출판의 편리함 때문에 누구나' 작가' 가 될 수 있고, 인터넷 소설의 하늘은 그렇게 순수하지 않게 되었다. 블랙박스 조작, 자신의 뜻에 어긋나는 행위, 혹은 많은 실수. 물론, 나도' 소설 세계' 에 대해 말할 수 없다. 인터넷 안팎의 차이가 너무 크기 때문이다. "진짜" 소설은 몇 년 동안 증설되어 인터넷 소설은 대부분 코드자이다.

한 서우의 평론을 인용하다: 불서는 정작이고, 솥을 메는 작품이라고 한다. 출발점은 이미' 2006 년 선협소설의 깃발을 혼자 메고 있다' 는 결론을 내렸다. 나는 부처가 이 평가에 합당하다고 생각하지만, 2006 년 말 불서와 비교할 수 있는 선협소설은 없다. 나는 어떤 인터넷 소설도 불서와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 부처님의 분위기, 묘사된 인물의 수, 묘사된 장면의 크기, 신기한 기계가 글과 레이아웃에 대해 점점 더 숙련되고 있다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다. 한 작품이 비판을 많이 받을수록 논란이 많아질수록 그 성공이 더욱 드러난다. 이 점에서 불본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성공적이다.

모든 것에는 서로 다른 방면, 다른 시각이 있다. 마치 우리가 소설을 읽는 것처럼, 마치 이 부처가 좋고 나쁨이 있는 것처럼.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불교는 성공적이다. 불교는 최근 부진한 선협유파를 부흥시켰을 뿐만 아니라 선협수진의 새로운 풍조를 불러일으켰다. 수많은 추종자들이 있었는데, 이런 추세는 불교 본위류라고 불린다. 불계류의 영향으로 독자들은 심지어' 서유기' 와' 봉신연의' 를 다시 읽었고, 신선체계도 불계류 때문에 인터넷 소설에서 빛을 발했다. 문필이 쓰레기라면 이런 성과는 없을 것이다. 불서에는 많은 포인트가 있고 많은 논란이 있다. 하지만 불본도 단점이 많다. 이 책은 전후가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는데, 그중에는 인터넷 소설의 상업적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또 다른 논란은 네가 쟁취한' 작문 스타일' 이다.

나는 불본의 문필이 변폭을 고치지 않고, 간결하고 간결하며, 문장을 만드는 것이 매우 특징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문장들은 전통에 비해 비논리적이라고 느낄 수 있다. (물론 몇 장을 보면 익숙해진다.) 노신 문장을 읽는 느낌이 생각난다. 그는 여태껏 채소를 별로 먹지 않고, 그저 끊임없이 술을 마신다. 식당에서) 본존, 수호와 같은 고대 백화의 특색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