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에 따라 문어문을 쓰다.

1. 운명을 묘사한 시 1. 도는 천명에 따라 변하지 않고, 근원은 시들지 않고 그림을 그린다.

2. 111 억 종횡무진의 가장자리가 있어 문묘함을 만진다. 3. 꽃이 피고 꽃이 피고 사랑이 왔다갔다한다.

4. 인생은 둥글고 모든 것이 인연을 따른다! 5. 나는 내가 침묵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나는 단지 군중을 따라갔을 뿐이다. 6. 세부 사항은 인연을 따르고 몰락은 구체적이다.

7. 외물은 아주머니의 목숨에 따라 자족하는 것을 멈출 의도가 없다. 8. 당신의 선량함에 감사하고, 도덕을 존중하고, 운명에 안주합니다.

9. 경산에는 촌토가 없어 올여름에 친구를 사귀는 것이 좋다. 11. 연극으로 진상을 어지럽히지 마라, 너는 나와 함께 이길 수 있다.

11. 복복이 영원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고 운명과 함께 있다. 12. 영오공 3 세, 인연은 열방이다.

13. 일반인이 일을 축하하지 않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14. 허송세월은 꿈처럼, 인연을 따라 은밀히 판다.

15. 우연히 안녕하시면 안심이 됩니다.

2. 운명에 관한 시는 1 이다. 블룸의 꽃이 하늘에 흩날리다. < P >-'홍루몽' 청 조설근 번역: 모든 것이 인연이니 강요할 필요가 없다. 사랑은 일종의 인연이다. 와야 할 것은 자연히 오고, 와야 할 것은 자연히 간다. 강요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2, 대나무 장대와 신발이 말보다 가볍습니다. 누가 두려운가요?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송대 소식 번역' 엽과림성' 에서 발췌: 비가 나뭇잎을 치는 소리를 무시하고, 왜 목을 놓지 않고 느긋하게 노래를 부르지 않는가.

대나무 장대와 샌들은 승마보다 민첩하다. 뭐가 두려운거야? 바람이 불든 비가 오든 간에, 나는 대마섬유에서 평생을 보내야 한다. 3, 때로는 생활에 반드시 있어야 하고, 생활에서는 강요할 필요가 없다. < P >-명대 무명역인' 증광현문 1' 에서 발췌한 것이다. 인생에서 올 것은 아무것도 막을 수 없고, 생활 속에 없는 것은 강요해도 소용이 없다. 모든 것은 그 자연을 들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것이 해결 될 것입니다. < P >-민간 속담의 익명 번역: 곤경에 처했을 때의 해방을 표현하고, 알 수 없는 심경에 침착하게 맞서는 모습을 보였다. 바보가 자유를 박탈당하지 않았다면, 그의 마음은 불과 같다.

시간 낭비는 꿈처럼 인연에 따라 몰래 팔아요. 운명지식' 송대 조광의역: 매사에 어리석은 사람, 자신의 덕행을 어떻게 키워야 할지, 마음이 조급하다. < P > 허송세월은 아직 꿈속에 있는 것 같아 기회에 대한 반응에서 어느새 길을 잃었다.

3. 수원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침묵을 추구하지 않고 인연을 따라 팬만 만난다.

평범한 사견과 운반. 현실을 참고하기 편리하다.

5 안 3 체 4 지 6 도 만행. 좋은 사람을 둘러싸고 있다.

이물 이기심. -장 보 끝 \ "서강월, 우 는 침묵을 찾지 않는다 \" 발 밟기, 죽밥이 스쳐 지나갔다.

동쪽으로 앉아 있다. 나는 지금 내가 누군지 모른다. < P > 시골처럼 나쁘고 하루 종일 시어머니와 화해한다. < P > 에는 원뿔이 없습니다. 팔꿈치가 밖으로 드러나 옷이 찢어졌다. < P >--항목 자음' 작은 붉은 입술 부러진 발' 은 항상 조사해야 하는데, 왜 씁쓸한가? 그런 늠름하고 독특하며, 그것은 절대적으로 결함이 있다. < P >-조훈' 만팅 유 방정명심' 여름 바람 속 베개, 만물이 인연을 따른다. 거문고와 검이 어디에 있는지, 이 층의 꼭대기 층은 유휴 상태이다. < P >-한위' 물조가곡, 여름바람 외베개' 는 이것과 무관하며 봄이다. 세속적인 일이 사람을 얽히게 할 때 여자는 운명의 남자와 결혼한다. < P >-웨이랴오옹' 임강선자, 칠석구대 하한처녀' 는 멍청하지도 않고 교활하지도 않고, 풍의 반전도 없다. 운명과 함께 술을 먹고 쪼아먹고, 살림을 헤아려 보니 흥미진진하다.

만물은 무시할 수 없고, 창조주는 좋고, 만물은 자연스럽다. 인간의 맛도 이렇다. 수천 년 동안 그랬다.

-ge changgeng' 밍크 헤드 투어 예법' 은 점점 작아지고 있다. 손님은 하양계단은 아니지만 인연으로 잠시 화주를 하고 있습니다.

-유크장 \ "하심랑계에서의 잔우 \" 가 나부끼다. 형편없지만 평범할 뿐이다. 단지 시간문제일 뿐, 집을 찾을 때가 되었다. < P > 아이가 장난을 칠 때 너는 그를 만지기 어렵다. 우치엔' 부생 정독' 나는 선봉의 노주인으로 생활에서도 자주 한가하게 지낸다. < P > 뒤로 물러나서 자신을 산의 길이라고 부르는데, 바꿔도 황제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 한 잔 마시면 한 잔 웃고, 경제학자들은 한 가지 마음을 품기 어렵다. < P > 산등성이에서 나는 또 운명과 함께 살았고, 나는 호수의 새로운 식물을 보았다. -루 투어 \ "전송 싱 \" 라오어 zhaiju 신선한 공격, 나무 접시 대나무 서명 손에 손.

이웃 스님은 향그릇을 함께 쓸 필요가 없고 연꽃은 반년 동안 열 수 있다. 육유 \ "추사 \" 인생은 백단으로, 걱정이 많고 고집이 세다.

나는 아구창 울음 소리를 듣고 봄 잔해를 원망한다. 앉아서 잠을 자면서 하루를 없애는 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평소대로 인도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여가와 슬픔은 의미가 없다. -왕 Guowei \ "Huan Xisha \" 모든 여가 만족, 유휴 첸 시우 없습니다. < P > 개미굴의 꿈이 가득하고 갈매기 연맹이 더욱 추앙받고 있다. 1 년의 좋은 점을 기억하자 인연은 마음을 따라 갔다.

즉 그 노동을 씻고, 그 달을 청산하고, 그 숲을 기르는 것이다. 조훈' 산거잡시 91 수' 는 서구의 원조 선종을 스며들어 동방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 P > 찌개 숯은 사람을 따르고 검수칼산은 자유자재로 올라간다. 해일천수를 가르치고 묻는데, 용궁보물은 어떻게 해석하는가? < P > 몸을 뒤척이고, 토묘 사부님, 왜놈의 콧구멍을 잡고 입으세요. -해석 Huiyuan \ "송시 백이백 \", 당신은 어디에 가든지 편안합니다, 북한에 들어가지 않으면 산에 살지 않습니다. < P > 내 마음은 물 위에 떠 있는 빈 배와 같고, 내 몸은 새와 함께 숲으로 보내졌다. 상평은 결혼해서 피로는 없었지만 풍이의 도장은 여전히 밀봉되어 있었다.

가난한 사람과 장애인을 처벌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바이 주이 \ "윙 후이 \" 가장자리 이동 진양. < P > 결국 신들은 맥을 굳히고 옥계는 휘황찬란하다. 바람은 높고, 날개는 멀고, 물은 깊고, 물리는 매우 명확하다. < P >-장계선의' 만방정 한가한 시간'.

4.' 사랑의 인연' 을 표현한 유명한 고시 명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서강월 (11) 송나라: 장백단 < P > 저는 침묵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인연이 있는 팬만 만났습니다. 평범한 사견과 운반. 현실을 참고하기 편리하다.

5 안 3 체 4 지 6 도 만행. 좋은 사람을 둘러싸고 있다. 이물이 이기적이다.

2, 점누빔 입술 (은여년 세대) 송대: 항목 자음 < P > 발이 부러지면 두 시간 동안 죽밥. 동쪽으로 가서 서쪽으로 앉다. 나는 지금 내가 누군지 모른다. < P > 시골처럼 나쁘고 하루 종일 시어머니와 화해한다. 원뿔이 없는 것 같아요. 팔꿈치가 밖으로 드러나 옷이 찢어졌다.

3. 만 방정

송나라: 조훈

어경명심, 짐 수흥, 세 집을 만나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지도자를 모른다면, 당신은 어디에서 모를 알아볼 수 있습니까? 내 몸에는 거센 파도와 작은 거즈가 숨어 있는 이상한 곳이 있다. 승진하면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기가 어렵고, 제한은 무궁무진하다.

수시로 확인해 보고 인연을 따라 나눠야 한다. 그런 늠름하고 독특하며, 그것은 절대적으로 결함이 있다. 묘전 Xi 풍휘일, 인의의 세 가닥의 밝은 노을을 차지하다. 진정한 행운은 연재되어 어디에나 있다.

4. 임강현 (두안의 생일) < P > 송나라: 위요옹 < P > 칠석, 그녀는 하한에 남아 있고 중양은 시인이다. 겨우 여덟 번째 생일밖에 남지 않았다. 중립적 인 것은 없습니다. _ 가족이 되십시오.

세속적인 일이 사람을 감싸고 있을 때 여자는 운명의 남자와 결혼한다. 그러나 자유인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한가한 책은 일월과 같고, 손주들은 만당하다.

5, 물조곡 < P > 송조: 창 장경 < P > 는 연습방법이 있어 선생님께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가르쳐 주면 돼, 배고파서 먹고 졸고 자. 왜 당신의 운을 바꿔야 합니까? 명상하지 말고 내면으로 나아가라. 하루 종일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살아 있는 신선이다. < P > 멍청하지도 않고, 교활하지도 않고, 풍과 운명이 술을 마시며 쪼아먹는 것도 없이, 생활이 흥미진진하다는 것을 세어본다. 만물은 소홀히 해서는 안 되고, 창조주는 좋고, 만물은 자연스럽다. 인간의 맛도 이렇다. 수천 년 동안 그랬다.

5.' 사랑의 인연' 을 표현한 유명한 시사명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서강월 (11) 송대: 장백단은 그가 침묵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단지 대류를 따랐다.

평범한 사견과 운반. 현실을 참고하기 편리하다.

5 안 3 체 4 지 6 도 만행. 좋은 사람을 둘러싸고 있다.

이물 이기심. 2, 점누빔 입술 (은일 무명 세대) 송대: 항목재인 중도 발, 죽밥 인연.

동쪽으로 앉아 있다. 나는 지금 내가 누군지 모른다. < P > 시골처럼 나쁘고 하루 종일 시어머니와 화해한다. < P > 에는 원뿔이 없습니다. 팔꿈치가 밖으로 드러나 옷이 찢어졌다.

3. 사람 송: 조순은 마음이 상쾌하고 세 족을 만나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지도자를 모른다면, 당신은 어디에서 모를 알아볼 수 있습니까? < P > 내 몸에는 거센 파도와 작은 거즈가 숨어 있는 이상한 곳이 있다. 승진하면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기가 어렵고, 제한은 무궁무진하다.

수시로 확인해 보고 인연을 따라 나눠야 한다. 그런 늠름하고 독특하며, 그것은 절대적으로 결함이 있다. < P > 묘전 Xi 풍휘의 날, 인의의 세 가닥의 밝은 노을을 차지하다. 진정한 행운은 연재되어 어디에나 있다.

4, 임강선 (단오) 송대: 칠석옹류하한, 중양은 시인이다. 겨우 여덟 번째 생일밖에 남지 않았다. < P > 중립적 인 것은 없습니다. _ 가족이 되십시오. 세속적인 일이 사람을 얽히게 할 때 여자는 운명의 남자와 결혼한다.

하지만 자유인이 되지는 않습니다. 한가한 책은 일월과 같고, 손주들은 만당하다.

5, 물조곡 송대: 갈창경은 연습법이 있으니 스승에게 물어볼 필요가 없다. 가르쳐 주면 돼, 배고파서 먹고 졸고 자.

왜 당신의 운을 바꿔야 합니까? 명상하지 말고 내면으로 나아가라. 하루 종일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살아 있는 신선이다. < P > 멍청하지도 않고, 교활하지도 않고, 풍과 운명이 술을 마시며 쪼아먹는 것도 없이, 생활이 흥미진진하다는 것을 세어본다.

만물은 무시할 수 없고, 창조주는 좋고, 만물은 자연스럽다. 인간의 맛도 이렇다. 수천 년 동안 그랬다.

6. 인생철학에 관한 문언 문장을 구하다.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잘못된 것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2. 다른 사람이 너에게 손해를 보게 하는 것보다 너 자신의 수양이 부족하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3. 너 자신에게 폐를 끼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은 영원히 너에게 폐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마음 때문에 놓을 수 없다. 4. 자신을 잘 징계하고 다른 사람을 돌보지 마라.

5, 중생을 용서하지 않고, 중생을 용서하지 않는 것은 자신을 쓴 것이다. 다른 사람이 불쌍하다고 말하지 마라, 너는 더 불쌍하다. 너 자신의 방법은요? 당신은 생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복이 부족한 사람들은 종종 옳고 그름을 듣습니다. 충분한 복보가 있는 사람은 옳고 그름을 들어 본 적이 없다.

8. 역경을 준 모든 중생에게 영원히 감사해야 한다. 9. 당신은 중생을 영원히 용서해야 합니다. 그들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그들이 당신을 다치게 한 적이 있다 해도, 당신은 반드시 내려놓아야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1, 세상은 원래 고통스럽고 예외는 없다. 12. 자신을 알고, 자신을 굴복시키고, 자신을 변화시켜야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있다.

13, 인생을 낭비하지 마라, 후회할 곳. 14, 내려놓으면 고민이 없다.

15, 모든 외상은 일종의 성숙이다. 16, 막막할 때 불쌍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막막할 때 가장 불쌍하다. P>17, 자만하는 사람은 구할 수 있고, 열등한 사람은 구할 수 없다. 18, 항상 다른 사람에게 불만을 품지 말고 늘 자신을 검토해야 한다.

다른 사람에게 만족하지 않고 손해를 보는 것은 자신이다. 19, 당신과 의견이 다른 사람을 포용해야 삶이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 P > 계속 그를 바꾸려고 하면 너에게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를 참는 법을 배우다.

당신은 그를 용인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21. 자신의 위대함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무지를 인정하는 것이다.

22. 머릿속이 온통 자신의 관점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 23. 한 사람을 망가뜨리는 데는 단 한 마디만 필요하지만, 한 사람을 키우는 데는 천언만어가 필요하다.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24,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낼 때, 당신이 다른 사람의 자존심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아무리 좋은 말이라도 소용이 없습니다. 오만과 너의 지혜를 혼동하지 마라.

당신의 겸손이 지혜가 부족하게 하지 마세요. 26. 누가 너를 저주하고 있는지 돌아볼 필요가 없다. 만약 미친 개 한 마리가 너를 물었다면, 너는 반드시 엎드려 한 입 물어뜯어야 하는가? 27.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자신에게 어떤 이득도 추가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업적을 떨어뜨릴 수 없다. 28.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데 1 분을 낭비하지 마세요.

29,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을 떠나고 싶어 하는지, 같은 말을 할 수 있다. 이 세상은 정말 어처구니없고 처량하다! 31. 사랑은 자선이 아니다. 너는 이렇게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다. 감정에는 공식도 없고 원칙도 없고 따를 이유도 없다.

하지만 사람은 죽을 때까지 견지하고 추구한다. 22. 머릿속이 온통 자신의 관점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

23. 한 사람을 망치는 데는 단 한 마디만 필요하지만, 한 사람을 키우는 데는 천언만어가 필요하다.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24,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낼 때, 당신이 다른 사람의 자존심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아무리 좋은 말이라도 소용이 없습니다.

오만과 너의 지혜를 혼동하지 마라. 너의 겸손이 지혜가 부족하게 하지 마라.

26. 누가 너를 저주하고 있는지 돌아볼 필요가 없다. 만약 미친 개 한 마리가 너를 물었다면, 너는 반드시 엎드려 한 입 물어뜯어야 하는가? 27.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자신에게 어떤 이득도 추가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업적을 떨어뜨릴 수 없다.

28.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하느라 1 분을 낭비하지 마세요. 29.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을 떠나고 싶어합니까, 같은 말을 할 것입니다, 이 세상은 정말 어쩔 수 없이 처량합니다! 31. 사랑은 자선이 아니다. 너는 이렇게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다.

감정에는 공식도 없고 원칙도 없고 따를 이유도 없다. 그러나 사람은 죽을 때까지 견지하고 추구한다.

42. 모든 사람이 삶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삶을 알고, 심지어 삶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아니다. 생활은 생활을 모르는 사람에 대한 징벌이다.

43. 자기가 부를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사실 부가 소유하고 있다. 44. 감정적 애착은 고민의 원인이다. 감정의 집념을 내려놓아야 안심이 된다.

45. 운명은 지나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운명에 맡기는 것이다. 46, 자신의 견해를 너무 확신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아쉬움이 줄어든다.

47. 네가 자신에게 정직할 때, 세상 아무도 너를 속일 수 없다. 48.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어 자기의 결점을 감추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49. 마음이 질투로 가득하고, 마음이 솔직하지 않고, 말이 단정하지 않은 사람은 이목구비가 단정한 사람으로 간주 될 수 없다. 51. 농담을 많이 하고 유머러스한 태도로 일을 처리하면 생활이 쉬워진다.

52. 다른 사람의 생각을 추측하려고 하지 마라. 지혜와 경험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없다면, 보통 실수를 한다. 53. 한 사람을 알면 그의 출발점과 귀착지가 일치하는지 보기만 하면 그가 진실한지 알 수 있다.

54, 인생의 이치는 밋밋한 속에 숨어 있다. 55. 목욕하지 않는 사람은 향수를 억지로 발라도 향이 나지 않는다.

명성과 명예는 진정한 재능과 학식에서 나온다. 덕자연향.

56. 거절하는 대신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역경은 성장에 필요한 과정입니다. 역경을 용감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은 점점 더 강해질 것이다.

58. 단점을 알려준 사람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59. 남을 배려할 수 있는 사람은 영원히 외롭지 않을 것이다. < P >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처럼 자신의 단점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의 인생은 평범하지 않을 것입니다. 52. 남의 생각을 추측하려 하지 마라. 지혜와 경험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없다면, 보통 실수를 한다.

53. 한 사람을 알면 그의 출발점과 귀착점이 일치하는지 여부만 보면 그가 진실한지 알 수 있다. 54, 인생의 이치는 밋밋한 가운데 숨어 있다.

55, 목욕하지 않는 사람, 향수를 억지로 발라도 향기롭지 않다. 명성과 명예는 진정한 재능과 학식에서 나온다.

덕자연향. 56. 너는 그것을 거절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다.

57. 역경은 성장의 필수 과정이다. 역경을 용감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은 점점 더 강해질 것이다. 58. 단점을 알려준 사람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59. 남을 배려할 수 있는 사람은 영원히 외롭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