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 교과서에는 한문 텍스트가 적습니다.

1. 40개 정도의 교과서가 교체되었고, 고전 중국어의 비중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국립 초중등 학교의 중국어 교재가 통일되었습니다. , 그리고 고전 중국어의 비율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2017년 9월부터 전국 초중등학교 중국어 교과서가 새로운 '사역판'(직접 집필)으로 통일됩니다. 교육부). 교육 개혁의 획기적인 주제로서 초중등 학교 중국어 교과서의 '일개 개요, 다권' 시대가 공식적으로 끝났습니다. 이번 『목회판』 교과서에서는 약 40개 정도의 본문이 교체되었으며, 한문의 비중도 대폭 늘어난 것으로 파악된다. 이전 인민교육판과 비교하면 초등학교 6학년 고시·문고는 총 124편으로 전체 글의 30%를 차지한다. 중학교 3학년의 경우 고시·기사의 총수가 124편으로 전체 글의 51.7편을 차지한다. 이는 자국어가 등장한 이래 100여 년 만에 중국어 교과서에 고전 중국어가 포함된 비율이 가장 높은 것입니다. 이러한 규정으로 인해 가장 먼저 영향을 받는 것은 학교 교육입니다. 40가지의 새로운 교육 콘텐츠를 직면해야 할 뿐만 아니라 교육용으로 거의 특별히 고안된 교육 자료에도 유명한 항목이 있습니다. 작품은 교육에서 구현되어야합니다. 이에 대해 원 루민 편집장은 “현재 교육에서 흔히 나타나는 독서 부족의 단점을 고려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2. 사역이 편집한 중국어 교과서의 전반적인 변화는 무엇입니까?

1. 교과서는 읽기에 대한 중요성을 부여하고, 사고의 발달에 주의를 기울이고, 부모와 교사를 세부적으로 안내하는 새로운 개념을 전달합니까? 이것이 새 교과서가 전달하는 개념이다.

2. 교재의 깊이가 사고력 발달에 반영됩니다. 첫 번째 수업인 '중학교 시대'부터 새로운 교재의 배열과 디자인은 구체적인 방법의 학습 지도를 반영합니다. 개방형 교육 과정 설계를 통해 역할극, 토론 및 분석, 성찰 및 탐구 및 기타 방법을 포괄적으로 사용하여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사고력을 향상하고, 방법을 습득하고, 열심히 연습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교재의 변화는 풀뿌리 교사의 이론적 기초에 새로운 도전을 제기했으며 교육 개념 및 교육적 중요성과 같은 측면에서 그들의 합리적 사고 능력을 깊이 "고문"했습니다.

추가 정보: 교재 시스템의 진화: '일개 개요 및 다중 판'과 '다판 다중 판'을 갖춘 교과서의 개발은 개혁 개방 초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위로. 당시 교육부는 통일된 교재를 제정하였고, 각지의 교재가 꽃피우기 시작했으며, 중국어 강좌가 이제 막 독립적인 설정을 재개했습니다.

1985년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의 교육제도 개혁 결정"에 따라 우리는 교육 내용과 교육 내용을 개혁하기 시작했습니다. 사회주의 현대화와 양립할 수 없는 방법. 이듬해에는 통일교재제도 개편을 위해 전국초·중등교과서 검정위원회를 설치했는데, 이는 통일된 요건과 검정을 전제로 교재를 다양화하는 것을 의미했다.

1991년 인민교육출판사에서 9년제 의무교육 교재인 '5.4제도'와 '63제도' 두 세트를 제작했다. 1993년에 사용된 이후에는 광둥, 쓰촨, 상하이, 저장, 베이징 사범대학교에서 출판한 교재를 제출하여 심사를 받았고 각 교실에 배포되었습니다.

1999년에는 새로운 기본 교육과정 개혁이 시작되었고, 교재 경쟁 메커니즘이 도입되었으며, 지역 발전에 적합한 학교 기반 교재가 곳곳에서 개발되었습니다. 2000년 가을학기에는 전국의 초중등학교에 새로운 중국어 교과서가 등장했고 동시에 《한어 교육요강(개정판)》이 공식적으로 시행되면서 고대시 교육에 대한 더 높은 요구 사항을 설정했습니다. 학생들의 자기학습능력과 글쓰기 능력을 함양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2007년 베이징에서 사용된 새 지방 교과서에서는 루쉰의 기사 내용을 조정하고 '아Q 실화', '류허진을 기리며' 등 유명 기사를 폐기했다. "검 단조"를 선택했습니다. 또한 진용의 소설 내용도 추가됐다.

교육부는 '국가 중장기 교육개혁 발전계획(2010~2020)' 지침에 따라 다시 한번 전문가를 조직해 다양한 교과의 교육과정 기준을 개정·개선했다. 의무교육을 실시하고, 의무교육 중국어 기타 과목 교육과정 표준(2011년판)을 발행했습니다. 2012년 가을부터 시행된 새로운 한어 교육과정 표준에서는 초등학생이 한자를 쓸 수 있어야 하는 요건은 줄어들었지만 암기해야 할 글의 수는 늘어났다.

이번에 Geng Yumiao는 일부러 문해력 부분을 먼저 살펴보았습니다. “1학년 1권에서는 학생들이 300자를 인식해야 하는데, 이 중 100자만 쓸 수 있으면 됩니다. 점점 더 적게 인식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쓰기"는 어린이의 연령과 심리적 특성에 대한 이해와 일치합니다. "6세 정도의 어린이는 손에 근육 그룹이 그다지 발달하지 않았습니다. 글을 쓰지만 빨리 읽을 수 있습니다."

신입생에게 교과서를 배부하던 날 Geng Yumiao는 아이들이 그림과 큰 문자에 쉽게 끌려서 집중하기가 더 쉽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삽화가 많이 바뀌었어요. 아이들의 특성과 그림 스타일도 중화민국 교과서의 일부 내용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고대 시와 기사의 비율은 여전히 ​​증가하고 있으며, 초등학교 교과서에 129개 기사, 중학교에 132개 기사가 있습니다.

교육부 교재국은 '차이나 뉴스 위클리'에 "이는 우수한 중국 전통문화 교육 강화 원칙에 따른 것"이라며 "아이들이 고대 시와 문화의 영향이 가장 강한 시기에 더 우수한 전통을 받아들이고, 중국 교육 과정 표준에서 권장하는 고대 시는 모두 조국의 큰 강과 산을 찬양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조국에 대한 사랑과 유명 작가들의 적극적인 노력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우리가 그것을 계승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Lu Xun의 "Mr. Fujino", "Hometown" 및 "Kong Yiji", Zhu Ziqing의 ""Back View", Lao She의 "Winter in Jinan" 및 기타 기사는 고전성과 현대적 관련성을 모두 고려합니다.

전반적으로 교재의 양은 줄었지만, 과외 파생 독서량은 늘어났습니다. 예를 들어, 초등학교 수준에는 "성인과 함께 읽는 책"과 같은 새로운 열이 추가되었고, 중학교에는 일정량의 자기 읽기 텍스트와 고전 읽기 안내가 설정되었습니다.

참고 자료: 차이나넷(China Net) - 140명이 넘는 편집자들이 5년에 걸쳐 국가가 편찬한 의무교육 교과서를 편찬했습니다. 3. 한문교과서가 한문교과서로 대체되는 비율은 얼마나 높아졌는가?

보도에 따르면 올해 9월부터 전국 초·중등학교에 새로 입학하는 학생들이 '의무교육 중국어'를 사용할 예정이다. 교육부가 편찬한 교과서'로 개정되며, 새 버전의 교과서는 거의 3개를 대체할 예정이다. 고대 문헌의 비율이 3분의 2 증가했다.

보도에 따르면 담당자는 새 교과서가 텍스트를 선택할 때 고전, 텍스트 및 품질 모두, 교육에 적합하고 이번에는 현대적 성격을 고려하는 네 가지 기준에 의존한다고 말했습니다. , "부 편집자" "이 책"에는 아직 정착되지 않은 "시사 기사"가 적고 일부 고전이 돌아 왔습니다. 이번 개정판에서는 전통문화 관련 장의 비중이 대폭 늘어났다.

고시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접할 수 있었다. 초등학교 6학년 12권짜리 교과서에는 고시와 글이 132편, 각 학년마다 평균 20편 정도의 글이 실려 있다. 전체 텍스트 중 약 30개에 해당합니다. 중학교 6권에 엄선된 고시와 수필이 124편이나 수록되어 비중도 늘었다.

고대 민요부터 시와 절구까지, 한대 수필부터 명청 사화까지, 고대문학의 장르는 더욱 다양하다. 전문가들은 고대시를 가르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람들에게 시와 한자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초등학생들은 기억력이 좋고,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낭독하고, 익숙해지는 것 같습니다. 아름다움은 처음에는 천천히 침전되는 것을 배우게 됩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고전문학을 배울 때 더 많이 암송하고, 굳이 고전문학에 집착할 필요 없이 몰입할 수만 있으면 된다고 말했다. 독서를 통해 시문화가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4. 한문판 서유기 중 단어 수가 가장 적은 장은 무엇입니까(여기로 보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xiyouji/각 장의 단어 수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1장(6738) 2장(6756) 3장(6812) 4장(6516) 5장(6217) 6장(6484) 7장(5150) 8장(12980) 9장(5662) ) 제10장(6287) 제11장(6698) 제12장(5971) 제13장(6200) 제14장(8182) 제15장(6964) 제16장(7399) 제17장(8098) 제18장(5592) 19장(6571) 20장(6751) 21장(6806) 22장(6545) 23장(7038) 24장(7101) 20장 5장(7307) 26장(6579) 27장(6894) 28장(6224) ) 29장(6182) 30장(7866) 첨부는 7장 서유기 - 7장 팔괘로탈출 : 대성자와 오행산은 정박하는 유인원으로 부유하고 유명한 연분의 관계이다. 마음을 속이지 마십시오.

정직하고 바르며, 충성스럽고 친절해야 합니다. 교만한 자들은 하나님께 징벌을 받을 것이요, 그들 앞에 대접을 받지 못할 때가 이르리라.

동씨에게 지금 재난이 왜 겹칠지 물었다. 단지 높은 이상을 추구하고 극단을 무시하며 우월함과 열등함의 구별이 없습니다.

말씀은 대현인 기천이 천군에게 붙잡혀 단 아래에서 귀신을 죽이려 하고, 귀신을 토벌하는 기둥에 묶이고, 칼과 도끼로 잘리고, 창과 칼로 찔렸으나 원치 않음을 나타냅니다. 그를 다치게 하기 위해. 남두자는 소방서의 신들에게 불을 지르고 끓이라고 명령했지만 타지 못했습니다.

천둥성의 신들도 벼락과 못으로 그를 때렸으며 더 이상 그에게 피해를 줄 수 없었습니다. 강력한 귀왕과 군중이 말했다: "만세, 이 위대한 성인이 자신을 보호하는 이 방법을 어디서 배웠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칼과 도끼로 그것을 베고 천둥과 불을 당합니다. 아무도 할 수 없습니다." 이 말을 듣고 옥황상제는 “이 사람을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라고 말하자 태상노군은 “원숭이가 납작한 복숭아를 먹고 황주를 마시고 불약을 훔쳤습니다. 비약 항아리." 생것과 익힌 것을 모두 그의 뱃속에서 먹었습니다.

그는 삼마디 불을 사용하여 조각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금과 강철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렇지 않은 것이 더 좋았습니다. 팔괘로에서 민과 군의 불로 약을 정제했더니 그 몸이 재로 변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옥황상제는 유정과 유가에게 그를 풀어주라고 가르쳤습니다. , 노준에게 지불하세요.

노준이가 주문을 받고 끝까지 갔다. 방 반대편에는 Xuan Erlang이 성인으로 나타나 수백 개의 황금 꽃, 수백 개의 왕실 포도주, 수백 개의 알약, 희귀 진주, 비단 및 기타 품목을 보상으로 의형제와 공유했습니다.

진짜 왕이시여, 강 하구에 물을 되돌려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인은 투시타궁에 가서 대현이 묶은 밧줄을 풀고 비파뼈를 뚫는 기구를 놓고 팔괘가마에 밀어 넣은 뒤, 가마를 지켜보는 신선과 불을 지피는 소년에게 부채를 치라고 명령했다. 단조용 불.

알고 보니 용광로는 Qian, Kan, Gen, Zhen, Xun, Li, Kun 및 Dui Bagua입니다. 그는 곧 '슌궁'(Xun Palace) 위치에 묻힐 예정이다.

슌은 바람이 있는 곳에는 불이 없습니다. 다만 바람이 연기를 일으켜 한쪽 눈이 붉게 변하고 안과질환이 생겼다고 하여 '불눈금눈'이라 불렀다.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 어느새 77일과 49일째 되는 날 노준은 에너지가 넘친다. 어느 날 갑자기 불로불을 열었을 때, 대현자는 두 손을 눈에 대고 눈물을 비비고 있었는데, 난로 소리가 들렸습니다.

문득 눈을 뜨고 빛을 본 그는 어쩔 수 없이 연금로에서 뛰쳐나오더니, 갑자기 팔괘로를 무너뜨리고 밖으로 나갔다. 그는 너무 당황해서 불을 피우고 난로를 돌보는 사람들과 정가 등이 그와 싸우러 왔지만 간질에 걸린 백호처럼, 바람처럼 그들을 하나씩 쓰러 뜨렸다- 미친 외뿔룡.

노준은 서둘러 한 줌을 집었지만, 그를 거꾸로 쓰러뜨리고 탈출했다. 그는 귀에서 소원을 이루는 막대기를 꺼내 바람에 흔들었다. 그릇의 크기는 작았지만 그래도 손에 쥐고 있으면서 선과 악을 구별하지 못하면서도 혼돈을 일으켰다. 천국의 궁전.

정말 원숭이네요! 그것을 증명하는 시가 있습니다. 시에는 '혼원의 몸은 타고난 본성과 조화를 이루며 수천 번의 재난을 겪은 후에야 자연스러워집니다.

Miaomiao Wuwei Hun Taiyi, Rurufudong은 Chuxuan이라고 불립니다.

비납과 수은은 용광로에서 오랜 시간 동안 제련되어 불멸의 존재가 됩니다.

끝없는 변화는 계속해서 변할 것이고, 삼귀오계는 결코 언급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 다른 시: 태서에는 약간의 영적인 빛이 비치는데, 지팡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의 용도에 따라 길 수도 있고 짧을 수도 있고, 가로, 세로, 가로로 배열하여 굴리거나 느슨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시 : 원숭이의 도교 몸은 가짜 인간의 마음이고 마음은 원숭이와 같아서 많은 의미를 갖습니다. 대현자 기천은 거짓말이 아니다. 그가 비마로 임명되었을 때 그 소식을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 말과 유인원은 마음과 정신으로 서로 협력하고 단단히 묶여 있고 단단히 묶여 있으므로 밖에서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은 같은 원리로 진리로 돌아가고, 여래들은 쌍둥이 숲에서 함께 산다. 이번에 원숭이왕은 상하를 가리지 않고 쇠막대를 사용하여 동서쪽의 적들을 쳤으나 누구도 그를 막을 수 없었다.

통명당(Tongming Hall)과 영샤오당(Lingxiao Hall) 밖만 공격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Yousheng 성주의 보좌관인 Wang Lingguan이 궁궐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는 주위에 서 있는 대현자를 보고 황금 채찍을 뽑아 길을 막았다. "원숭이들은 어디로 가는가! 내가 여기 있는 동안 오만하지 마라!" 그의 막대기를 들어 그를 때릴 수밖에 없습니다. 영적 관리는 채찍을 들고 그를 맞이했습니다.

두 사람은 영샤오궁 앞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죽이기 좋은 것 : 용감하고 충성스러운 사람은 평판이 좋지만 남을 속이는 사람은 평판이 좋지 않습니다.

하나는 낮고 다른 하나는 운이 좋은 영웅과 영웅이 함께 경쟁하는 것입니다. 쇠막대는 맹렬하고 금채찍은 빠르나니 사람이 어찌 정직하고 사심이 없겠느냐? 이쪽은 Taiyi Thunder Yinghua Zun이고 저쪽은 원숭이 왕 원숭이 왕입니다.

황금채찍과 쇠막대 두 가지 능력은 모두 신의 무기이다. 오늘 영샤오궁에서 재능을 뽐내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한 사람은 사기를 치고 투우궁을 빼앗으려 하고, 다른 한 사람은 선생 왕국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힘든 투쟁은 마력을 과시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며, 승패 없이 채찍과 몽둥이가 왔다 갔다 한다.

두 사람은 함께 싸우고 있었지만 결과는 아직 미정이었다. 축복왕은 이미 레이 저택에 메시지를 보냈고, 인가이신을 포위하기 위해 36명의 레이 장군이 파견됐다. , 모두가 치열하게 싸우고 있습니다. 대현자는 전혀 두려움을 보이지 않았고, 소원이 담긴 막대기로 좌우를 가리고, 등으로 그를 맞이했다.

갑자기 천둥장수의 칼, 창, 칼, 미늘창, 채찍, 슬리퍼, 망치, 도끼, 도끼, 황금 참외, 낫과 삽이 아주 가까이 다가오는 것을보고 그는 즉시 3개의 머리와 6개의 팔로 변하고, 6개의 손이 3개의 막대기로 변하고, 물레가 물레처럼 가이의 마음 속에서 춤을 춥니다. 천둥의 신들 중 누구도 서로 가까이 다가갈 수 없습니다.

진실은 밝게 빛나는 Yuantuo가 영원히 존재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으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까? 불 속에 들어가면 타지 아니하리니 물에 들어가면 어떻게 물에 빠지겠느냐? 빛의 마니진주는 칼이나 미늘창, 창으로도 상처를 입지 않습니다. 그는 선과 악을 행할 수 있고, 그 앞에서 선과 악을 행할 수도 있습니다.

선하면 부처가 되고, 악하면 머리털과 뿔을 달고 있다. 무한한 변화로 인해 천궁은 혼란에 빠지고 천둥장군과 신병들은 잡을 수 없게 된다.

그때 신들은 대현자를 모았지만 가까이 다가가지 못하고 소리를 지르며 싸우기 시작했는데, 이는 이미 옥황상제를 놀라게 했다. 그런 다음 You Yi Lingguan과 Yi Shengzhen 경에게 서쪽으로 가서 부처님에게 항복을 요청하라는 법령이 보내졌습니다.

칙령을받은 두 성도는 영산 성지와 뇌음탑 앞으로 갔다. 신들은 그들에게 알리기 위해 연화단으로 따라갔고, 여래는 그들을 소환했다.

두 성자는 부처님께 세 번 참배하고 무대 밑에 섰다. 여래께서 묻기를, “옥황제가 무슨 일이냐, 두 성인을 괴롭게 하여 세상에 내려오게 하였느냐?” 두 성인이 즉시 말했다: “상시화과산이 원숭이를 낳았는데, 그곳에서 신통을 발휘하여 원숭이들을 모아 세상을 어지럽혔습니다.

옥황제 후손인 조안지(趙熙治)에게 비(比)라는 칭호가 부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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