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속의 도는 무슨 뜻입니까

세상에 물어봐, 정이 뭐지? 생사를 직교하여 서로 약속하다. 자연을 묻자, "도" 는 무슨 물건이냐? 현성혼을 직교하다. 기원전 500 년 전 춘추전국 시대부터 오늘날의 21 세기까지 2 천 5 백여 년 동안, 노자의' 도' 는 성선현에게 너무 많은 마음을 포함하고, 버전 수백 개, 수천만 명을 참고 번역하며, 정말 만경의 우두머리가 되고, 인간도 오스트리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최초의' 도덕경' 은' 노자' 라고도 하며, 상, 다음 두 편, 오천여 자, 전편은' 덕경' 이고, 다음 편은' 도경' 이다. 시마 키안 은 \ "역사 기록 라오 츠? 한비열전' 에서 "노자는 도덕을 고치고, 그 학습은 은둔무명을 우선으로 한다" 며 "그래서 노자는 책의 상하편을 쓰고, 도덕의 뜻은 오천여언으로 가는데, 그 끝을 알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래서' 도덕경' 의 핵심 사상 기초는' 도',' 덕' 이다. "도" 는 자연의 본원과 법칙으로서, 그 객관적 진실성에 따라 "도" 는 체 (본체) 이고, "덕" 은 도화생천지만물의 과정과 표현이므로, "도" 는 체이고 "덕" 은 쓸모가 있다. 그러므로,' 도' 가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은 노자 자연주의 철학의 근본을 철저히 이해하는 것이다.

도는 자연의 본원과 그 법칙이다. 전자는 도체라고 하고, 후자는 도법이라고 부른다. 도체는 자연계의 본원으로서 매우 미세해서 세분화할 수 없다. 자연계의 본원이라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도계가 자연계에서 가장 초기의 객관적 실재를 만들어 내고, 천지보다 일찍 생겨났다는 것이다. "유물혼성, 선천적으로 태어났다" (통행본 제 25 장, 다음 장들은 모두 삼국조위 왕필주 통행본' 도덕경' 을 가리킨다), 천지 이전에 이미 생겨났다고 말했다. "나는 누구의 아들인지, 황제의 선제" (제 4 장), 말하는 것이 생겨나고, 시험할 수 없다. 둘째, 도는 천지 만물의 어머니이다. \ "외로운 사이 리아 사이, 독립은 변하지 않고, 저우 라인은 위태롭지 않고, 하늘과 땅의 어머니가 될 수 있다. 나는 그 이름을 모른다. 강한 글자는' 도' 라고 하고, 강한 이름은' 대' 라고 하며,' 도' 라는 말은 하늘과 땅의 어머니를 위해 특별히 창조된 것이다. 지구에서 자란 사람으로서,' 땅' 은 지구 표면과 아래의 자연공간이고,' 하늘' 은 땅 밖의 모든 자연공간이다. "현문의 문은 하늘과 땅의 뿌리라", "하늘과 땅의 어머니가 될 수 있다" 는 뜻이기 때문에, 길은 자연으로 가득 차 있고, 화생천지와 화육은 만물을 키우기 때문에, "그 대무외"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생 하나, 평생 둘, 둘 셋, 삼생 만물' 때문에 도는 만물의 어머니이다. 셋째, 도로 "그 작은 내부", 세분화 할 수 없습니다. "이름을 보지 않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그러므로 도는 자연의 본원, 천지만물의 본원이다.

자연공간은 도체가 절대 진공에 존재하고 도체와 절대 공간의 결합이다. 도체는 절대공간의 객관적 실재로, 천지만물이 화생할 수 있는 기초와 본원이다. 절대공간은 도체가 존재하는 장소이며, 천지만물이 화생할 수 있는 공간의 기초이다. 도체는 절대 공간에 의존하여 존속하고, 절대 공간은 도체를 잃으면 아무것도 없다. 자연공간은 우주다.' 위아래 사방이 우주를 말하고, 옛날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우주를 말한다' 는 이유로, 우주는 3 차원 공간이고, 우주는 시간이고, 인류가 사는 공간은' 3+1' 차원 시공간이다. "3+1" 차원 시공간이 아닌 더 높은 차원의 시공간은 인류가 탐구하기가 매우 어렵다. 이런 의미에서 "인생은 자유롭지만, 언제나 족쇄 속에 있지 않다" 고 말하지만, 미지의 영역을 탐구하고, 법칙 (과학의 영역, 과학 ≠ 진리, 과학지식인류) 을 얻는다 노자' 도덕경' 에 반영된 자연은 인류가 생존하는 가운데' 3+1' 차원 시공간이다. 땅 (표면 및 아래의 자연공간, 실제로는 하늘의 미세먼지) 과 하늘 (표면과 그 위의 자연공간, 또는 넓은 의미에서 자연이다). 사실, "하늘 밖에는 하늘이 있고, 사람 밖에는 사람이 있다", 우주 밖에는 우주가 있고, 자연 밖에는 자연이 있다.

성인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음부경" 은 "하늘을 보는 길, 하늘을 집행하는 길, 최선을 다하라" 고 말했다. 성인의 사명은 천지 운행의 도를 깨달은 다음 천지 운행의 법칙에 따라 슬림하게 세상을 다스릴 뿐이다. 성인은 "인간법, 지법천, 하늘이 떨리고 도법이 자연스럽다" 고 말했다. 성인은 단지 천지를 본받고 자연을 본받을 뿐 자연을 초월하는 법칙을 창조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인류의 모든 입세법은 감각 (체도, 자연의 법칙 탐구), 지식 (알고, 자연의 법칙을 장악하다), 행 (도로, 자연의 법칙에 따라 일을 한다), 그리고 (조화를 이루고, 조화를 이루며, 조화를 이루며 수련 효과를 얻는다), 동일 () 에 불과하다. 노자' 도덕경' 에 반영된 자연주의 철학은' 3+1' 차원 시공간의 성인으로 자연의 도를 뛰어넘는 이른바' 큰길' 을 창조할 수 없기 때문에' 천지를 보는 길, 천지를 집행하는 길, 최선을 다하라' 는 것은 인류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그런데' 하늘 밖에는 하늘이 있고, 사람 밖에는 사람이 있다', 자연 밖에는 자연이 있고, 우주 밖에는 우주가 있는데, 더 심오한 길이 있을까? 인류의 영원한 탐구를 받을 만한 가치가 있고, 즐기고, 그 안에서 묘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신비하고 신비, 모든 멋진 문 \", 멋진 자이! 참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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