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칼 여행에 대한 감사

이 시는 구체적인 이미지를 묘사할 때 필묵을 많이 쓰지는 않지만 중요한 포인트 역할을 했다.

황금칼 백옥드레스' 라는 말은 포장도의 겉모습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금을 박은 칼날이 백옥을 박은 칼자루와 어우러져 화려하다. 밤에 창문을 통해 빛난다' 는 말은 가방의 품질을 묘사한다. 그것은 어둠 속에서 빛을 발하고 창문을 통과할 수 있어서 정말 특이하다. 이 두 문장은 시적으로 보면 일거수일투족이며, 가방도에 대한 묘사와 찬양을 통해 자연스럽게 다음과 같은 칼을 든 사람의 이미지를 끌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편, 내면적 의미에서 칼을 든 사람의 신분과 이익을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하며, 보검이 무용지물이며, 영웅보국에는 문이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 "남편은 오십 공 을 세우지 않고, 혼자 팔황무지를 돌보았다. 클릭합니다 여기에는 세 가지 의미가 있다:' 독립칼' 은 리트랙트자의 동작을 묘사하며, 그가 서둘러 전투에 나서서 적을 죽이고자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쿠바 황무지' 는 칼을 든 남자의 표정을 묘사한다. 주인공의 무용지물의 외로움과 서글픔, 그리고 영웅적인 기개에 대한 동경이 있다. "남편이 50 공을 세우지 못했다" 는 호탕하고 직설적으로, 전호에게 한숨을 쉬며 칼을 든 사람의 야망을 알 수 있다.

\ "서울 하늘 한빈 군대, 남산 눈 거친. 클릭합니다 종남산 정상을 쓴 산봉우리와 눈부신 백설은 은은한 염색에 불과하지만, 눈빛과 칼빛의 상호 조화는 애국자의' 붉은 마음' 을 크게 증색해 결국 시 속 서정 주인공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국자, 애국자, 애국자)

\ "아아! 추 삼족 은 진 을 파괴 할 수 있지만, 왜 빈 중국? 클릭합니다 시의 끝에서 시인은 시대의 가장 강한 소리를 냈다. "큰 중국이 있습니까?" " 。 전국시대 초국의 민요' 초삼해, 진필사' 를 인용해 수사적 문장으로 한인은 반드시 여진 통치자를 몰아내고 중원의 영웅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초민요는 비록 여덟 글자밖에 없지만, 인심이 죽지 않고, 민강이 하늘로 돌아갈 수 있다는 이치를 깊이 설명했다. 육유는 국력이 쇠락한 남송시대에 살았지만 민심 민력에 대한 정확한 인식을 바탕으로 중국에 사람이 있다고 굳게 믿었고, 그의 애국정신은 감동적이었다.

이것은 일곱 마디 노래입니다. 유행시는 늘 운율을 바꾸는데, 이 시는 네 구절의 운율을 바꾸어 시인의 감정 표현의 기복에 적응하여 읽으면 억양이 있다.

육유는 민족 위기가 깊은 시대에 살고 있다. 남송 () 은 국세가 쇠퇴하여 광복 대업이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하여, 금 민중에게 이를 갈며 탄식해 마지않았다. 육유는 젊었을 때 보국의 뜻을 세웠지만, 이유 없이 자진해 나섰다. 50 대 때 그는 항금전쟁 전선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직접 뜨거운 군생활에 뛰어들어 장기적으로 축적된 보국의 열정을 크게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그는 금오칼로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고, 끝까지' 중국' 이 이길 수 있는 영웅의 심정을 표현했다. 일월로부터 배우는 이런 애국정신은 중화민족 기절의 구현이며, 영원히 격려와 분진을 촉구하는 거대한 힘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탁물송복의 작품으로, 구조적으로 사물과 사람, 층층이 펼쳐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시 전체에는 세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1 층, 시작부터' 독립칼 들고 팔폐' 까지, 금과칼을 읊는 것부터 시작하여 칼을 들고 적을 죽이고 공을 세우는 이미지를 끌어낸다.

두 번째 수준에서는' 경교천하기인' 에서' 단신보천자', 칼잡이에서' 기인' 에 이르는 집단이미지가 그들의 * * * 공동의 단일신보국가를 표현한다.

3 층,' 천한빈에서 군 입대' 에서 끝까지 현재의 군 복무 경험과 연계해 시 전체의 주제를 밝히며' 중국' 필승의 호정을 표현한다.

이곳의' 남편' 은 애국적인 용자의 형상이다. 맹자는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이것은 군자라고 한다. " ("맹자 문공 2 세 상") 이 말은 "남편" 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시에서 언급한' 공덕' 은 육유개인의 공명으로 이해될 수도 있고, 조국의 강산 항금 회복의 대업을 가리킬 수도 있다. 일심으로 천자를 위해' 라는 말은 군주에 대한 충성으로 보이지만, 당시의 역사적 조건 하에서 천자와 국가는 갈라놓기 어려웠고,' 천자를 위해 봉사하다' 는 긍정적인 의미는 여전히 긍정해야 한다.

"경화 씨는 모든 이상한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생사는 정이 있다." 보국 애국주의를 품는 것은 자신만이 아니라는 얘기다. 당시 조정은 이미 애국자 그룹을 형성했다. 융흥 초년 조중 항일세력이 궐기하여 노장장을 기용하여 북벌을 준비하고, 육유도 장군의 격려를 받았는데, 이 애국자들은 생사가 변하지 않고, 적들과 함께 적개심을 품고, 항금과 민족 부흥의 중류 기둥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문장 패턴을 바꾸었다. 먼저 감탄사' 아아' 로 부르고, 마지막 문장은 단숨에 튀어나온 9 자 수사문이다. 읽으면 마치 석두 바닥에 던지는 소리가 나는 것처럼 쩌렁쩌렁한 것 같다.

이 시의 제목은' 황금 칼 여행' 이지만, 그것은 물체에 관한 시가 아니다. 그것은 보칼을 배치하고 묘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보칼로 한 사람의 무화지를 표현한다. 따라서 시는 논점과 단도직입적인 문장으로 가득 차 있으며, 기세와 힘으로 독자를 감염시키고 동기를 부여한다. 시에서,' 남편이 50 공을 세우지 않았다' 는 감탄이든,' 생사가 정상에 있다' 든, 시인의 자백은' 하트의 천자' 의 서약이든,' 시간이 없는 중국' 의 선언이든 시인의 민족적 자부심과 정의가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결코 직설적인 사람의 아우성치는 비교할 수 없고, 우렁차고 힘이 있다. 논증을 잘하면서 동시에 감정으로 가득 찬 것이 이 시의 예술 성공의 첫 번째 원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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