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창령이 왼쪽으로 옮겼고 용표원이 이런 단순한 그림을 그렸다고 들었습니다.

사진과 같이:

출처: "왕창령이 왼쪽으로 이동하고 용표원이 이 메시지를 보냈다고 들었습니다"는 중국의 위대한 시인 이백이 쓴 시입니다. 당나라. 이 시는 관직에서 강등된 절친한 친구인 왕창링(王長陵)을 위해 지은 시로, 왕창링의 재능을 인정받지 못한 것에 대한 안타까움과 안타까움을 표현한 것입니다.

원문:

왕창령이 왼쪽으로 이동하여 용표원에게 이 메시지를 보냈다고 들었습니다

당나라: 이백

미루나무 꽃이 다 떨어지면 자계가 울면서 용이 오수를 건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밝은 달에 슬픈 마음을 보내고, 밤의 서쪽으로 바람을 따라 갑니다.

번역:

양꽃이 지고 자귀가 울 때 용표위로 강등되어 우시를 거쳐야 했다고 들었습니다.

밝은 달에 슬픈 마음을 담아 바람을 타고 예랑 서쪽까지 동행하길 바라겠습니다.

추가 정보:

창작 배경:

이 노래 "왕창령이 왼쪽으로 이동했고 용표가 이 메시지를 받았다고 들었습니다"는 아마도 753년에 작곡되었을 것입니다. 서기(당나라 현종 천보) 12년). 당시 왕창령은 강녕성에서 용표현(현 후난성 전양현)의 중위로 강등되었다. 이백은 친구가 양주에서 강등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이 시를 지었다.

감상:

단 네 문장으로 이루어진 짧은 서정적인 장이지만 감정의 무게가 꽤 무겁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은 장면 설명과 내러티브에 중점을 둡니다. 문장은 솜씨와 솜씨로 써지며, 선화기법을 사용하여 풍경과 계절을 묘사한다. 풍경에는 감동이 있고, 풍경의 언어는 사랑의 언어이다.

포플러 꽃이 하늘을 날며 끝없이 떠돌고 있는데, 지구이(뻐꾸기새)가 날카로운 울음소리로 “돌아가는 게 낫다”고 외친다. 풍경에 대한 묘사는 늦봄의 특정 계절과 환경을 과장하고 부각시키며, 표류하는 감정과 이별의 아픔을 상징하기도 한다. 정말 풍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요!

두 번째 문장은 선화 기법을 활용한 서술형이다. "오수를 건너다"는 "오수"에 초점을 맞추고 왕장령이 황량한 산과 강을 거쳐 용표에 이르렀음을 지적합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구름을 받치고 달을 받치는 기법을 사용하여 서정적이 되어 사람들에게 로맨스의 그림과 장면의 혼합을 보게 합니다.

세 번째 문장은 달에 대해 의인화하여 글을 쓰며 달에 인간의 특성을 부여한다. 결론의 문장은 이상한 단어들로 가득 차 있으며, 그것은 또 다른 자연의 대상인 바람을 의인화하기도 합니다. 나는 밤의 서쪽까지 빠른 바람을 따라갈 의향이 있습니다. 이 문장 "Ye Langxi에 도착"은 두 번째 문장 "Crossing Five Streams"를 반영합니다.

의미는 다르지만 사실은 모두 왕창링이 디롱뱌오로 강등된 것을 가리킨다. 지금까지 우리는 이백 시인이 왕창링에게 단지 짧은 시가 아닌 진실한 우정과 진실한 마음을 보낸 것을 보았습니다.

작가 소개:

이백(701-762), 일명 태백, 일명 청련 주시, 일명 '추방된 불멸자'로 알려진 위대한 로맨티스트였습니다. 당(唐)나라의 시인. 그는 후대에 '시불멸자'로 칭송받았고, 두보와 함께 '이두(端帝)'로 불렸다.

'소이두'로 알려진 다른 두 시인 이상인, 두무와 구별하기 위해 두보와 이백도 통칭하여 '대리두'로 알려져 있다. 그는 술과 시 쓰기, 친구 사귀기를 좋아하는 밝고 관대한 사람이다.

리바이는 어렸을 때부터 도교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도교 사원의 도사를 찾기 위해 종종 대천산에 갔다. 그 후 그는 민산에 은둔하여 동연자(洞燕子)라는 선인과 함께 살면서 학문에 전념하였다. 그들은 자신들이 사는 산과 숲에서 많은 외래종 새들을 키우고 동물 사육자가 되었습니다.

이 아름답고 온순한 새들은 자라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마치 인간의 언어를 이해할 수 있는 것처럼 정기적으로 여기로 날아와 먹이를 구걸합니다. 계단 앞에서 날아갈 수도 있고 손으로 곡식을 쪼아도 전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 사건은 일화로 소문이 났고, 결국 면주 관찰사는 새들이 먹는 것을 구경하기 위해 산에 갔다. 관리는 그들이 새의 움직임을 조종할 수 있는 것을 보고 그들이 도술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그들에게 도시험을 보도록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정중하게 거절했다. 당시 유명한 정치 전략가인 조예(趙瑞)는 이백의 스승이기도 했습니다. 개원 4년(716년)에 그는 『장단경』 10권을 썼습니다. 당시 리바이는 겨우 15세였습니다.

육경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연구하고 세계 정세를 분석하며 혼돈의 흥망성을 강조하는 조예의 전략가적 작품은 이백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장래에 큰 성취를 이루겠다고 결심하고 왕과 지배자의 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이 책의 영향도 받았습니다.

이백은 당나라가 번영하던 시대에 살았으며, 영웅적인 성격을 갖고 조국의 산천을 사랑했으며, 남북을 두루 다니며 명산을 칭송하는 수많은 시를 지었습니다. 그리고 강. 그의 시는 대담하면서도 자유분방하고, 신선하고 우아합니다.

그는 또한 풍부한 상상력과 뛰어난 예술적 발상, 활발한 언어를 가지고 있어 사람들은 그를 '시 불멸의 사람'이라고 부른다.

이백의 시에는 전형적인 낭만주의 정신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지 창조, 소재 섭취, 장르 선택, 다양한 예술적 기법의 활용이 있다.

모두 전형적인 낭만주의 예술성을 갖고 있다. 이백은 시에서 자신의 모습을 성공적으로 형상화하고 자신을 강력하게 표현했으며 서정적 주인공의 독특한 개성을 부각시켰습니다.

이렇게 그의 시는 뚜렷한 낭만주의적 성격을 지닌다. 그는 장엄한 이미지를 사용하여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며, 자신의 감정을 은폐나 절제 없이 시에 표현하여 기쁨과 분노, 슬픔과 기쁨을 표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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