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원작자는 이미 서술을 통해 루아의 신분을 함축적으로 지적했다. 이를 중심으로 원작의 다른 방증과 결합해 육압의 정체를 더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루야가 못이 달린 일곱 개의 화살을 보여주기 시작하자 불길이 갑자기 타오르면서 하느님께서는 낮에 그에게 도전하셨습니다. 사방을 찾아다녔는데, 등불을 켜는 도사는 적당한 사람을 찾아 제사를 지내지 못했다. 루아도인은 주동적으로 대열을 나서서 파진을 요청했다.
루아는 매우 자신 있다. 12 선들이 다른 대진을 돌파할 때, 먼저 한 사람을 파견하여 제사를 지내야 한다. 대진이 절반 이상 상쇄된 후에야 사키가 완전히 보호되어 대진에 들어갔다.
루아는 인제진법도 필요없고, 보호적인 마법도 시전 없다. 그는 화염 속으로 들어갔다. 낮에 네가 큰 깃발을 흔들며 큰 행렬을 제시하다가 갑자기 큰 진영에서 불길이 하늘로 치솟았다. 하늘과 땅 사이의 세 가지 기이한 불? 공중의 불, 지하의 불, 삼매불이 대지의 압력을 에워쌌다. 12 선인 중 한 명이라면 보호 없이 사라질 것이다. 그러나 루아는 화재로 다치지 않고 오히려 더욱 활기차게 변했다.
원작자는 이렇게 설명했다:? 그는 압력이 불의 보물, 땅 속의 정예, 삼매의 영이라는 것을 몰랐다. 옆에 세 개의 불이 있는데, * * * 한 가정에서 이 사람이 어떻게 나빠질 수 있습니까? -응?
원작자는 우리에게 지압은 불 속의 희세의 보물이며, 즉 지압도 불이며, 천지간 천만 불 중의 희세의 불이라고 말했다. 토지 압력 또는? 지면을 떠나는 본질? <역경> 중 등뼈는 물이고, 거리는 불이고, 땅의 본질은 같다. 즉, 지압은 불의 본질이다. 에 관해서는? 삼매정신? 신계에서 신령 위에 군림하는 신선은 체내에 삼매 (영) 진화를 응집시킬 수 있다. 여기서 다시 한번 압박은 화령의 몸이라고 강조한다.
화화, 지화, 삼매화는 사납지만, 지압은 불의 영으로, 이미 고취에 들어가 불의 법칙을 장악했다. 그래서 토지 압력에 해롭지 않을 뿐만 아니라, 큰 보충이기도 하다.
화염진에서 두 시간 동안 수련을 했는데, 네가 낮에 법력이 거의 소진되어 육압이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는 것을 보았다. 낮에 신사를 제거하기 전에 루아는 시 한 수를 낭송했다.
수이 사람들은 깊은 의미, sanmei 구조, 음과 화재 를 정련했다; 화염이 나를 태웠는데, 왜 이백을 방해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루야가 태양신이고, 주융이 고대의 유명한 화신이라고 단정하는데, 이것은 정말 경솔하다. 수인씨 가문을 언급하고 수인씨 가문은 첫 번째 불난 인족 현자이기 때문에 루아가 수인씨 가문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다소 독단적이다.
내가 보기에 루아는 수인씨가 아니라 수인씨가 정련하고 얻은 물건이다. 불의 그늘? 。 물과 불은 하늘과 땅 사이에서 가장 대표적인 음양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는다. 사실 어느 정도 연습하면 물과 불이 서로 맞설 수 있다. 그래서 불 속에는 그늘이 있고, 물에는 양이 있다.
루아의 읽어보기시에서 자신을 하늘과 땅 사이의 기이한 불이라고 불렀는데, 일찍이 수인씨의 손에 나타난 적이 있다.
권수' 봉신연의' 시는 한 사람이 불기식을 하고 복희가 음양 앞에서 점괘를 그린다고 말했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수족의 출현은 서시의 출현보다 여러 해 빠르다.
복희시대에 루아는 운이 좋게도 한 전문가를 만났는데, 그는 최고법을 선포해야 했기 때문에 루아가 복희시대에 금선을 미리 고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따라서 루아의 시는 간단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는 수인씨가 정련한 불 속의 요정입니다. 저는 불에 관한 여러 가지 참뜻을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화염의 불길이 사방으로 번득이지만, 나는 오히려 불로장생의 법을 비밀리에 전수해야 한다. 낮에 너는 머리를 낭비한 것이니, 너는 어떻게 할 수 있니?
루아가 신선이기 때문에, 그는 삼소황후의 눈꺼풀 밑에서 탈출할 수 있었다.
이때, 벽천선자는 이족의 김원두와 함께 이 땅을 점령했다. 혼원두가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지 육압이 풀려나고, 혼원두가 여전히 멍하니 있다. 벽천선선인 황후는 친히 루아를 묶고, 봉인으로 루아의 진흙 베개궁을 봉쇄하여 신원출구를 막았다.
나중에, 비비샤오 요정은 루야가 동생 조공명을 화살로 쏘아 죽일 것을 제안했기 때문에 화살로 죽음의 길을 쏘아야 했다. 그래서 그녀는 삼군 양궁을 명령했다.
원문은 말했다:? 화살이 비 오듯 내리더니 화살이 루아를 맞혔다. 잠시 후, 화살은 먼지로 변하고, 연축에는 화살이 달려 있어, 모든 장병들은 크게 놀랐다. -응?
벽천선인 황후는 화가 나서 금빛 만두 가위를 드렸다. 루아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재빨리 무지개를 돌려 날아갔다.
루아는 진흙 베개궁에 봉인되지 않았나요? 왜 자유롭게 날아갈 수 있습니까?
확실히 루아의 수리는 심오하고 신기하지만, 벽천선자가 단지 루야를 속박하고 양궁을 명령하지 않으면 루아는 봉인을 돌파할 수 없다. 하지만 벽천선인 황후는 루아가 불요정이라는 것을 몰랐기 때문에 화살을 쏘라고 명령했지만, 루아에게 탈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목화로 인해 수천 자루의 나무 화살대가 접근하자마자 대지압에 흡수되어 체내의 화령력이 폭등하여 진흙 베개궁의 봉인을 돌파했다. 호크킨 때문에, 만 자루의 쇠화살이 압력에 접근하기도 전에 타버렸다.
나중에, 은교부는 마산 무공평범해, 필사자 무장 덩구궁에 포로가 될 것이다. 전쟁터에서 마산은 어떤 특별한 능력도 보여주지 못했다. 칼로 목을 베었을 때만 참수관은 마산이 죽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강자이는 나타, 금운 등 삼매진불로 마산을 태우라고 명령했지만, 마산법력이 폭등하여 밧줄을 벗고 불을 타고 도망쳤다.
마산도 신선이기 때문이다. 불생금 때문에 검이 상하기 어렵다. 마산은 원래 기이한 불이어서 삼매에 화상을 입었지만 실력이 폭등했다.
마산의 내력을 묻자 후웨이는 "세상에 세 곳이 있는데, 세 곳이 있다. 두선동 팔경궁에는 등불이 있고, 옥허궁에는 등불이 있고, 영취산에는 등불이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등불입니까? -응?
나중에 양평이 옥전에 가서 원불을 알아보자 두루미 소년은 동굴 안에 등불이 켜져 있다고 대답했다. 양 지안 은 장소 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그리핀 동굴 의 서쪽 에 갔다, 점등 사제 를 만났다. 묻자 동굴 안의 유리등이 이미 꺼진 것을 발견했다. 등불길을 불태우고 크게 화를 내며, 즉시 하산하여 붙잡았다.
마산은 정말 영구동 도인처의 신등 불꽃입니다. 그럼, 역시 화령과 신선의 루아는 무엇인가요?
양평은 비취궁과 그리핀동에 갔지만, 그는 두선동의 팔경궁에 가지 않았다. 그럼 루아의 진신이 바정궁 신등에 있는 노인이 불꽃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