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매미의 일곱 구절시

금매미의 일곱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처음에는 남방 기러기의 울음소리가 들렸고, 알고 있던 짹짹 소리가 이미 사라졌다. 나는 고위층으로 올라가 멀리 바라보았고, 물은 하늘이 온통 되었다. 이상은은' 서리월' < P > 시의 이미지는 환상과 현실로 구성된 완벽한 전체다. 늦가을에는 더 이상 매미 울음소리를 들을 수 없었고, 만리의 하늘에서 기러기의 처량한 울음소리가 수시로 들려왔다. 111 피트 고층 건물, 물처럼 달빛이 지평선과 연결되어 있다. 이것은 현실주의의 풍경으로 맑고 공허하다.

2,? 황혼에 새들이 화원에서 날고, 늦가을에 가지가 무성한 나무에서 지저귀는 것을 알게 되었다. 허훈' 함양성동루' < P > 는 어느 날 밤의 클로즈업을 썼다. 허실이 결합되었다. 산비가 왔다. 새들이 곳곳의 푸른 잔디로 도피했고, 가을매미는 울며 노란 잎에 숨었다. 이것들은 모두 시인 앞의 실제 장면이다. 이미 자취를 감춘' 진원' 과' 한궁' 은 금원, 심궁이라는 끝없는 연상을 준다. 지금, 푸른 들판이 도처에 있고, 노란 잎이 도처에 있고, 새소리만 울며, 흥망을 모른다.

3,? 석양은 무정하고 가장 다정하며, 모든 나무가 황혼에 노래하도록 재촉하고 있다. 양완리 \ "초가을을 걷다 \"

시인은 매미를 묘사하기 위해 황혼 석양이 매미를 재촉하고 매미가 울면 서로 엎드려 매미가 소리 없이 소리를 듣는다. 이 시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즉흥 현장이지만 신선하고 독특한 맛도 있다.

4,?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이상은은' 류' < P >' 청추',' 석양',' 가을매미' 시인은 사양조류와 가을 매미가 버드나무를' 사양과 매미' 라고 묘사했지만, 이런 갈등은 버드나무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5,? 가을매미의 목소리는 쟁처럼 매미가 버드나무 곁을 걷는 것을 듣고 있다. 희욱의 가을 여행 < P > 시는 매미 울음소리로 운동감을 높이고 움직임과 조화를 이루는 예술적 효과를 발휘했다. 시인은 매미를 듣고,' 이동' 은 어디에나 있고, 이런' 이동' 은 또 내면의 평온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경치를 감동시키는 묘사는 시인의 한가하고 고요한 심경을 부각시켰다. 동정과 대비의 수법을 운용하여, 아득하고 조용한 예술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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