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영덕 논문

원잡극' 삼국극' 의 예술적 특색을 논하다 (쓰촨 사회과학출판사,1983,65438+2 월)

"중국 고대의 연극 심미 기능에 대한 인식", "푸젠 연극" 제 3 기, 1984.

관아' (장생과의 협력),' 광서사범대학 학보', 제 1985 호, 제 1 기.

명청 시사극 개요, 장쑤 연극, 2 호, 1985.

명청시사극의 사상예술적 특징',' 중주학지' 제 2 호, 1985.

수호전 제 4 집 수호가 다투는 사상의 의의를 논하다.

논원잡극의 연극 충돌,' 연극 연구' 제 15 호.

원잡극 작가의 신분에 관한 예비 연구,' 진양학지' 제 4 호, 1985.

원잡극과 원대 문학사조, 광명일보, 7 월 1985, 6 월 16.

푸젠 연극사' 보충 2 조,' 푸젠 연극' 5 호, 1985.

고전 희곡의 발색, 푸젠 연극, 제 6 기, 1985 에 대해 이야기하다.

스카이넷 복구, 소홀함-일산시 초탐, 명작 감상, 제 1986 호, 제 1 기.

연극의 길은 정말 소중하고, 그 허무함은 소중하다.-고대 연극가 연극의 현실성,' 연극예술' 제 2 호, 1986.

논원잡극의 시대정신,' 허베이 사범대학 학보' 제 2 호, 1986.

연극의 길은 정말 비싸고, 그 허황은 비싸다.-중국 고대 연극미학논문집 중 하나,' 푸젠 연극' 제 3 호, 1986.

"연극은 천하, 천하의 유일한 연인"-중국 고대 희곡 미학,' 푸젠 연극' 제 4 기, 1986.

풍자는 없지만 보복이 있다. 비파 창작 의도의 수수께끼,' 고전문학 지식' 제 4 호, 1986.

원잡극 번영의 사회적 원인 분쟁,' 문사 지식' 제 8 호, 1986.

원잡극의 희극 유형 이미지를 논하다.

전설인 것도 당연하지, 전설인 것도 당연하지-중국 고대 희곡미학 3 론, 푸젠 연극, 제 1987 호, 제 1 기.

"이타적인 사랑도 인도적이다"-임전의 이미지,' 고전문학지식' 제 1987 호, 제 1 기.

강세전' 임천몽' 전설, 명작 감상, 3 기, 1987.

남편이 웃지 않는 것은 나의 고민이다. 이어' 연의 실수' 의 만화 특색인' 명작감상' 제 4 호, 1987.

소남 수묵화-원잡극 우경 묘사 감상, 산시 전기대 5 호, 1987.

명말 청초 재재자 가인 희곡 소설의 심미재미',' 문학유산' 제 5 호, 1987.

원잡극 작가의 기본 사상 특징,' 베이징사범대학 학보' 제 6 호, 1987.

탕현조 문화의식의 비극적인 충돌 (이진옥과 협력),' 희곡 연구' 1987 65438+2 월.

반생 광기, 일생의 인연-심치봉' 복재' 의 장우어, 주희철 이미지',' 고전문학 지식', 제 1988 호, 제 1 기

정착할 곳이 없다'-유동' 군천락전설', 명작 감상, 제 1988 호, 제 1 기.

원잡극의 선악관의 성격을 논하면,' 중국연구' 제 3 기, 1988.

"재능 있는 사람, 복이 없다"-심치봉의 전설' 재능 있는 사람, 복이 있다' 심미적 재미, 명작 감상, 4 기, 1988.

고대 문학 연구의 곤경과 다중 선택,' 문학유산' 제 5 호, 1988.

명청문인 전설의 이상인격 패러다임에 대해 논하며,' 베이징사범대학교 학보' 는' 학술의 소리' 제 2 집을 증간했다.

명청문인의 전설적인 창작 방법',' 연극 연구', 28 집, 1988.65438+2 월.

40 년 고전소설 연구도로 비판',' 문학유산' 제 3 호, 1989.

고전 희곡의 이상적인 인격을 논하다.' 연극문학' 제 7 기, 1989.

"너무 많은 이치를 빌려 새로운 말을 전하는 것은 감정에 불과하다"-명청 낭만주의 사조와' 장생전' 의' 최고감정관',' 문사 지식' 제 7 호 1989.

명청문인의 전설의 시대적 주제로,' 베이징사범대학 학보' 제 5 호, 1989.

"관극의 문화적 의미", 연극 연구 시리즈의 30.

"중국 고대 희곡문학의 문체적 특징", 베이징사범대학교 학보 부간 "공부의 소리" 제 6 집 1989.

정생애와 연극',' 치루학지', 6 호, 1989.

강세전 전설 기교고증, 문학 1990 제 1 호.

예술정신의 전승과 문화정신의 변이-중국 희곡 출로에 대한 생각,' 연극문학' 제 1990 호, 제 1 기.

민들송령의 문화심리',' 문사철' 제 2 호, 1990.

명청문인 전설의 역사적 진화,' 문학유산' 제 2 호, 1990.

"가장 불쌍한 자녀의 영웅은 인중 용봉보다 낫다!" 자녀 영웅전' 의' 인정과 정의' 개념에 대한 새로운 해석,' 민족문학 연구' 제 2 호, 1990.

수호작가의 창작사상',' 중국연구' 제 3 호, 1990.

꿈은 정에서 비롯되고, 연극은 꿈에서 비롯된다.-명청 전설적인 작가의 문학사상,' 중국문학 연구' 제 3 호, 1990.

풍교' 인지' 풍속' 인지-명청 전설적인 작가의 문학 관념,' 중주학지' 제 4 호, 1990.

사본' 일합' 전설의 저자고증, 문헌 4 호, 1990.

명청충신 매국간 투쟁의 주제 모델',' 쓰촨 사범대학 학보' 제 4 호, 1990.

코난몽과 단몽의 황당무계한 의식,' 문사지식' 제 1990 호, 제 12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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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보옥과 송강-물보라가' 홍루몽' 에 미치는 영향,' 푸젠교육학원 학보' 제 2 호, 199 1.

"수호전" 작가의 창작사상, "신양사범학원 학보" 제 2 호, 199 1.

아름다운 원림 구조 자연-홍루몽 인터넷 예술 구상의 특징',' 홍루몽 학보' 제 4 호, 199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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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의 뜻밖의 만남-탕현조부터 조설근 (곽과 협력),' 홍루몽 학보', 제 1997 호, 제 1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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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청전기극 장제의 변천을 논하다-석교 교수 70 생신 학술기념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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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왕국위보다 얼마나 멀리 갔는가-20 세기 중국 고전 희곡 연구,' 문예보', 1997, 10.23.

정사 이외의 보완-중국 고대 역사연의소설 진본 시리즈, 중국 도서상보, 1997, 10.24 에 대한 간략한 논평.

정성껏 준비하고, 생각을 계발하다-정희근' 중국 역대 소설 서문', 중화독서보 1998 65438+ 10 월 2 1 을 평가하다.

"온정과 존중" 의 민족사-전무 (이선 곽과 협력) 의 몇 편의 작품. 1.

문학사 글쓰기의 세 가지 전통을 어떻게 돌파할 것인가-명청 전설의 후기, 가무스 대학 사회과학학보, 1998, 1.

아속공유상-명청 전설의 언어 풍격의 변천,' 베이징사범대학교 학보', 제 2 호, 1998.

"선진유가의 서사 관념", "문헌 종합 서술" 제 2 호, 1998.

학술 연구 패러다임의 진화-20 세기 중국 고대 백화소설 연구 (유영강, 주경합편),' 문학유산' 제 2 호, 1998.

검의 이야기: 충간극의 원형'-'명청전설사 선거' 중 하나, 가무스 대학 사회과학학보, 2 호,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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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발톱설진흙-제 박사논문 집필,' 고전문학지식' 제 4 호, 200 1 에서 발췌했습니다.

소설사의 서사 시각, 서사 스타일, 서사 방법-진대강' 명대 소설사',' 문학유산' 제 5 호, 200 1 을 동시에 평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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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환상과 심미적 매력: 상하이 장생전을 방문한 후' 예술평론', 2008 년 제 6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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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모조인: 송강의 영웅으로서의 행동", "문사 지식" 2008 년 9 호.

진짜 더미: 송강의 인생 선택,' 문사 지식' 2008 년 10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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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매 비파기' 에서 채백걸의 이미지에 대한 문화적 인격,' 중국 희곡', 2008 년 2 기.

백학은 싫증이 나지 않는다: 명청 성인 여성의 가정문학 교육,' 사회과학 연구' 2009 년 2 기.

임수리곽영덕 중국 고전 희곡 연구 북미의 박사 논문 요약 (2003-2008),' 중국 희곡 예술', 2009 년 2 호.

"아름다움과 아름다움: 여성문학교육의 역할", "문화학보" 2009 년 3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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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경지의 작은 화제, 중국문화보, 2065 438+65438+ 10 월 25 일 00.

중국 맛' 과 북미의 중국 고전 희곡 연구,' 연극예술', 제 1 기, 20 10.

극작가 이어의 문학 교육,' 문학유산' 제 3 호, 20 10.

명대 논변의 시대적 특징', 베이징사범대학교 학보 (사회과학판), 제 3 호, 2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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