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조의 인물을 해독하다

진보, 학명 진소비, 필명 강교 유풍, 안후이 순호인, 현재 베이징에 거주하고 있다. 순문학작가, 산문작가, 작사인, 문학평론가, 베테랑 언론인, 안후이재경대 금융전공, 안후이사범대 중국어전공, 문학학사, 중신출판그룹' 신예 주간지' 선임 편집자, 작가.

진보는 2003 년 초부터' 안강석간지' 에서 기자직을 맡았는데, 이것이 그의 첫 언론 작업이다. 이후 안후이 순호일보 특약 기고가이자 푸젠 해협 사진타임즈 수석 기자로 재직했다. 2007 년 북상하여' 회계신' 편집부 주임,' 서부타임스' 법제주간지,' 여성주간지' 편집장, 중국보고문학망의 첫 편집장을 역임했다.

순수 문학 작가

작가로서 진보조는 시종 순문학 창작의 고아한 풍격을 견지하고, 그의 작품을 읽는다. 예를 들면 맑은 바람이 얼굴을 스치는 것과 같이, 속되지 않고, 속되지 않고, 속되지 않다. 1993 년, 진보가 본격적으로 문학 창작의 길로 들어서면서 힘들었다. 그의 작품은 특히 산문에 능하다. 그는 오랫동안' 출서를 목적으로 하지 않는다' 는 창작 개성을 고수했다. 문예계 친구가 그에게 왜 책을 내지 않느냐고 묻자, 그는 늘 "수준이 제한되어 남을 오도할까 봐 두렵다" 고 웃었다.

그의 초기 문학 행사에서 산문' 오이수필 판매' 는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합비시위, 안후이청년보, 합비청년잡지, 안후이경제방송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98 전국문학대회 산문조 우수상을 수상했다. 첫 번째 산문작품' 밤혼자' 는 2000 년 7 월 하북성 싱타이시 작가협회가 주최한 제 2 회 춘죽컵 전국시 산문대회 3 등상을 수상하며' 세기 성우' (중국연극출판사) 라는 책을 받았다. 시' 고경' 은 중국 당대 작가 대표 전시관에 의해 1994 에 영구적으로 소장되었다. 같은 해 호남성 코프작가협회에 의해' 94 전국 우수 청년 문예 종사자' 로 선정되었다. 2004 년 중국협력협회가 주최한 중국문학인터넷에서는 조시' 생명의 신하를 위해' 가 인터넷 다이제스트에 선정됐다. 같은 해 산문작' 유칼립투스의 약속' 과 시작' 생명의 복종을 원한다' 를 통해 텐센트와 중국작가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QQ 작가컵' 공모 행사에서 신인 후보에 올랐다. 범문으로서 작품' 경이정록의 예술구걸' 은' 20 1 1 수능 어문복습강좌 (인교판) 현대어독감상의 표현 특징' 에 편입됐다.

미디어 관계자

진보조는 정통 언론인으로, 요 몇 년 동안 거의 10 년을 일했다. 전문성과 선량함은 그의 일의 두 가지 주요 특징이다. 안후이 () 강석간지 () 에서 근무하는 동안 그의 보도 자료' 한 유아의 이야기' 는 현지에서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켜' 순호 () 가 내일의 공사를 돌보는 첫 번째 여론이 되었다. 그는' 해협 사진타임스' 재임 기간 동안' 여법관의 죽음-여법관 피해사건이 5 년 동안 깨지지 않았고 노모가 블로그를 열어 살인범을 체포한다' 는 글을 쓰고 보도해 현지와 중앙언론의 관심을 끌었다. 2007 년에 진복북은 북경에 가서' 회계신' 편집부 주임을 했다. 2008 년' 서부타임스' 법률생활전문지 편집장으로 초빙됐고, 중국보고문학망에 초청돼 첫 편집장이 됐다. 이 기간 동안 그는 각종 대형 문화활동과 언론 운영을 진행하고 주재하며' 법제생활' 2009 년 전문지' 양회' 보도를 주관했다.

문예운동가

해협 사진타임즈' 작업 기간 동안 진보조는 주로 문학란의 편집 작업에 종사하며 현지 문예계 인사, 특히 사진, 회화계 인사들과 깊은 우정을 맺었다. 사진사 석선생은 3 년 연속 사진창작금상을 수상했고, 수서작' 청풍' 을 기념으로 남겼다. 중국 사진가 협회 부회장, 푸젠성 문련 서기 장우는 2006 년 사무실에서 진보를 다정하게' 동생' 이라고 부르며 묵보를 진보에게 기념으로 남겼다. 또한, 민 기간 동안 진 선생은 국가 1 급 미술사 오, 공필화가 사총영, 중국 인물 화가,' 모란왕' 으로 불리는 꽃새 화가 등을 알게 되었다. 오선생의 필획의 매력에 직면한 화화의 꿈-사종영 선생의 프리 핸드 그림 읽기, 선생의 국화꽃과 새 감상, 숲의 희곡 인물 꼼꼼한 그림 감상 등 생동적이고 독특한 매력을 발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그림, 그림, 그림, 그림, 그림, 그림)

크리에이티브 문화 및 브랜드 맨

진보조는 문화 소프트 파워, 특히 문화창조가 지방경제 발전과 산업구조 향상을 이끌고 있다는 점도 심도 있게 검토했다. "금융시각 (영화) 문화산업 경제행위의 후기 순례", "민영문화산업 발전은 지역경제와 취업을 촉진하는 양날의 검이 될 것", "시각 (영화) 문화산업은 대시대 전략기간을 적극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문화개시 지역경제시장의 이념", "변두리 지역 발전문화산업 상책", " 2008 년에 그녀는 베이징 화영천성 영화투자유한회사에 의해 지방문화경제연구위원으로 초빙되었다. 진여사의 재직 기간 동안 문화산업회사에서 시각문화산업의 산업체인 상업운영전략과 프로세스분해를 제안하고 혁신해 베이징시 해전구 문화위원회' 생태화가촌 문화창조원 프로젝트 기획 및 시장상업운영건의서' 를 완성했습니다. 베이징 김농도 국제투자회사' 해남베이징촌 원시우림휴양농장 프로젝트 마스터플랜 및 상업운영설계' 는 진보가 창조문화에 대한 독특한 사고를 가장 잘 표현한 것이다. 그는 해전구 경서벼가 유구한 황가문맥을 바탕으로 창조적으로 농업경제와 문화를 결합시켜 지방정부에' 황가경서벼작문화생태대관원' 황가문화관광레저 프로젝트를 제의했다. 창조적으로' 황가경서벼작문화원' 을 주원,' 황가경서벼작문화원',' 경서벼작문화원',' 경서벼사인문원' 을 창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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