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골라 글, 감정, 표정 등 어떤 각도에서 감상적인 글을 쓰십시오. 약 200 자

지아 jiancang ①, 천 년은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오면, 그것은 바로 물 한가운데에 있다. (제 1 장) 간페윤 (제 3 장), 태평성대 (제 4 장).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라, 길이 막히고 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2 장) 건설기의 수확은 완전하지 않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역류하여 그것을 따라 물 속을 지나가게 하다. (제 3 장)

① 너구리, 라쿤. 성홍, 갈대 도롱아는 "풀의 높이는 5 ~ 6 피트에 불과하지만 갈대의 높이는 10 피트가 넘는다" 고 말했다. 줄기는 쑥줄기처럼 가늘고 갈대는 대나무처럼 크다. 갈대는 단단하고 풀은 비어 있으며, 두 풀의 차이도 여기에 있다. ""

(2) 모전: "역류하고 상류로, 하류로 일본을 다운스트림한다."

(3) "이것은' 슬픔' 이라고도 불린다" 고 설명한다 장 shenyi 는 말했다: "Shuowen:' 초목이 무성하다. \ "걱정, 비 구름 도. 이 시는 심벌즈로 써야 한다. " 쉬쟈' 사월' 이라는 시는 "슬프고 시원하다" 고 말했다. "그린 코트 전기" 시는 말했다:' 슬픔, 차가운 바람도. 클릭합니다 갑술' 은 서리가 내리고, 찬바람이 소슬하고, 한기가 슬프고, 배부르면 어색할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사마륨" 을 읽음으로써 장면을 읽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상처 입은 죽음' 을 읽는다면, 당신은 또한 장면의 느낌이나 시각적 느낌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4 마오 전: "이봐, 해. 클릭합니다

⑤ 마오 전: "meizhuan, 당신은 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이봐, 일어나. " Jane Wu: "오사카 상승만큼 어렵습니다. 클릭합니다 메이 "엘야 석수" 에 따르면, "풀과 풀은 메이를 만난다." 리슨 참고: "물 속에 초목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마오전도' 수생돈' 이라고 말했고, 후승운은' 설문' 이 돈을 낳는 것도 절벽이라고 말했다. \ "절벽, 높은 또한. 다음' 도저항과 도약' 은 승의를 의미하므로' 물' 으로 그 고의를 본다. "

⑥ 마오 전: "헤헤. 클릭합니다 Jane Wu: "그' 올바른' 사람들은 우회적입니다. 클릭합니다 초림일: "길의 길이, 갑자기 오른쪽으로, 모두 역류로 올라간다. 나는 분명히 이렇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이것이 정말 다른 폐쇄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 이구화는 "둘째 계집애' 주효는 주 () 라고 부르고, 주소는 계 () 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모두 매우 작다. "

지아 지안 읽기, 당신은 우 wenying "모래 위를 걷는" 에서 "비가 내리는 강 건너편, 저녁 바람 잎 슬픈 분노" 를 생각할 것입니다. 이것은 원래 몽창어 중의 경구인데, 안의 운율은 항상 가건이 개조한 것 같다. 하지만 자건의 좋은 점은 후세 사람들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서문은 말했다: "케네디 가시 시앙 공, 주 의식 없이, 그 나라를 고수할 수 없다. \ "나는 정말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할지 모르겠다. 주씨의 해법은 약간의 의미를 얻었다. "가을비가 바람이 만루에 오려고 할 때, 소위 그가 물 한 쪽에 있어서, 위아래로 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그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클릭합니다 만약 네가 학교를 감상한다면, 이 문장 말을 하면 너는 많은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루화희는 "시 한 편에서 반복해서 읊는 것은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상상하는 것 뿐, 보기 어려운 것으로 묘사된다" 고 말했다. 문장 한 편은 모두 물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그 두 문장은 가을물의 경치를 묘사하는 데 쓰이고, 쓸쓸한 소슬은 감상의 뜻이 갑자기 보이는 것이다. 나는 진인의 슬픈 노래와 정신을 떠올릴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위' 라는 단어는 한 가지 맛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머리가 정상인 사람이 사람들에게 말하기 어려운 것이다. 헛되이' 면' 을 말하는 것은 바람직하다. 만약 일정한 경로가 있다면, 사람이 도착할 수 있다면, 왜 너는 위에서 아래로 도착할 수 없는가? 만약 네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물조차도 대출이다. 어떻게 말할까: "가을물은 끝이 없고, 이미 그윽한 사람의 신을 통하고," 갑술 "이라는 단어는 이미 가을물의 신을 통과했다. 가을물을 그리는 사람은 백천이 어떤 모습인지 그릴 수 없지만, 그들은 여주 주디의 서리와 연기가 자욱한 강 사이일 뿐이다. 소위 이라크인은 누구입니까? 생각하지 않고 보지도 않고, 바라봐도 호감이 가지 않는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현재 내 머릿속에서 맥박은 말하기 어렵지만, 내가 볼 때 눈은 다 볼 수 없고, 공기는 반짝이고, 공기는 눈에 띄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단지 물가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한쪽은 또 무엇에 신경을 쓰나요? 왔다갔다 할 수도 없고 따라갈 수도 없다.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만재' 라는 단어는 의미심장하고 장면이 외롭다. "'길이 막히고 길다' 와' 만재수중앙' 은 말할 것도 없고, 그 해자가 물 쪽에 있다는 것을 알지만, 상상할 수도 있다. ""

Jajane 은 Li Feng 과 같은 불량배와 같은 "만남" 을 쓰지 않고 동양 하늘과 같은 "영역" 에 불과합니다. 만남은 반드시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관점과 감정은 줄거리에 기반을 두고 있고, 환경에서는 관점과 감정이 이미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 실제 장면에서' 갑술' 의 물은 반드시 큰 것은 아니며, 적어도' 한광' 보다 훨씬 못하다. 경치로 볼 때, 예전과 같이 광활하고 가을빛은 무한하지만, 또 한광처럼 광활하다. "이인" 이 현신이냐 미인이냐 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현신이든 미녀든, 사상적으로는 귀천의 구분이 없다. 아니면, "물조차도 대출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 Dai junen 은 말했다: "왕복, 물 옆에 아무도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시인은 당시의 풍경에 관심이 있다고 느꼈고, 갑자기 임신을 했지만, 글을 한쪽에 두고 자신의 억울함과 고민을 썼다. "시인은 단지 이런 사상에 대한 그의 견지에만 고집을 부렸을 뿐, 독자들은 정말 이런 견지가 그렇게 소중하다고 생각한다. 만약 반드시' 이인' 파에 동의해야 한다면, 아마 태시를 잃을 것이다. 시인의 사상은 매우 구체적이지만, 그가 이런' 구체적' 을 끝없는 광경으로 변모시켰기 때문에 무한한' 가능성' 이 생겼는데, 우리가 왜 존재했던 유일한 것을 추구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