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용저우

가짜임에 틀림 없어요 Chen Mingyuan의 후손을 알고 있습니다

강희 시대에 Shixiashanren, Huyin, Yixing Zisha라고도 알려진 Hefeng이라고도 알려진 Mingyuan이라는 이름의 Chen Mingyuan 청나라 유명 예술가는 수백 년 동안 도자기 예술과 미술품 분야에서 큰 업적을 이룬 유명 장인입니다. Chen Mingyuan은 청나라 초기의 자색 찻주전자 명인입니다. 그는 Shi Dabin의 뒤를 이어 자색 찻주전자 가문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조상은 강소성 이싱(Yixing)입니다. 그의 작품은 문화적, 예술적 가치가 뛰어나 자색토기계의 고전으로 평가받고 있다.

진명원은 자색 모래 가문에서 태어났으며, 수십 개의 차 세트와 우아한 장난감을 모두 정교하게 만들었으며, 항아리 본체에 새겨진 시와 비문의 스타일도 개척했습니다. 명문과 인장 모두 우아하고 당나라의 번영을 상징하는 작품으로 당시 국내외적으로 유명하다. 자색토기의 발전사에 지대한 공헌을 한 자. (자세한 내용은 Zisha 책 "The Soul of the Pot" 및 "The Theory of the Pot"을 참조하세요.)

그는 절묘한 냄비 만들기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혁신에 대한 용감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모방한 황채, 잔, 삼각대 등 고대 이순신 도구는 장인 정신이 절묘하고 맛이 높으며 고대의 관심이 가득합니다. 그가 만드는 찻주전자는 형태가 다양하며, 특히 천연점토찻주전자 제작에 능하며, 그의 작품으로는 멜론형 찻주전자, 연꽃씨 찻주전자, 슈차이삼요 찻주전자, 소나무절 찻주전자, 자두 찻주전자, 누에다주전자 등이 있다. ., 모두 매우 자연스럽고 흥미 롭습니다. 명나라를 기반으로 천연 냄비는 더욱 예술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이러한 항아리 양식은 그의 뛰어난 창작물일 뿐만 아니라, 점토 항아리 공예의 역사적 형태가 되었으며, 이후의 항아리 제작자들도 널리 사용하였다.

다재다능한 그는 생마름, 렌즈콩, 땅콩, 옥수수, 버섯, 밤, 연근편, 마름, 호두 등 청나라 책상 가구와 공부 도구 등도 많이 만들었다. 은행나무 등은 모두 절묘하여 과일과 채소의 자연생태를 생생하고 생생하게 표현하고, 과일과 채소의 질감에 어울리는 진흙색을 더해 사람들에게 생생하고 생생한 미적 느낌을 주는 것이 놀랍습니다.

그는 또한 냄비 본체에 시와 비문을 새겨 장식하는 아이디어를 개척했으며, 서명에는 이름과 인장을 모두 사용한다는 점에서 중국 전통 회화와 서예의 장식 예술과 서예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모래 항아리 제작 과정, 원본 만들기 평범하고 단순한 항아리 몸체는 의미 있는 장식적 흥미를 더해주며, 또한 점토 항아리에 강한 북적인 풍미를 갖게 합니다. 또한 시와 비문의 서예는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 진나라와 당나라 시대의 붓놀림이 풍부하여 화분에 담는 기술과 차를 마시는 기술을 통합하여 문인의 우아함을 통합하여 토기의 예술적, 문화적 가치를 크게 향상시켜 진정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예술의 궁전에 들어간 것은 도자기 예술 발전의 역사에서 Chen Mingyuan의 뛰어난 공헌입니다.

Chen Mingyuan의 후손이자 민속 자색 점토 공예의 대가 인 Chen Guojun은 1954 년 1 월 5 일 세계 자색 점토 수도 인 장쑤성 이싱시 딩 슈진 Zisha Village에서 태어났습니다. 주. 그는 자색 점토 가문에서 자랐으며 청나라 강희 시대의 자색 점토 명인 진명원의 후손입니다. 자색모래집에서 태어나 자색모래에 대한 타고난 끈기와 관심을 갖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도자기의 영향을 받은 그의 작품은 형태가 단순하고 섬세하며 정교하며 자연에 대한 생생한 관심과 인본주의적인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Chen Guojun은 보라색 모래 가족에서 자랐습니다. 보라색 모래 문화의 발상지이자 보라색 모래 생산 기술과 창조의 발상지입니다. Chen Guojun은 어렸을 때 보라색 모래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리고 선조 중에는 청나라 강희(康熙)시대의 유명한 자토 명인 진명원(陳命庵)이 있는데, 그는 어려서부터 선조들의 유산을 계승하고 자색 점토 공예와 문화를 계승하려는 야망을 품고 있었다. .

첸 가문에서는 보라색 점토 찻주전자를 만드는 기술이 Chen Ziwa에서 Chen Mingyuan까지 대대로 이어졌습니다. 여러 역사적 이유로 아들이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받는 전통이 있어 왔고, 천궈준의 할아버지 세대는 천푸성(가문의 세 번째, 별명 천산다)이다. 그의 아버지 Chen Xinzhou 삼촌 Chen Yongzhou는 지역에서 유명한 보라색 점토 장인입니다. 그의 아버지 Chen Xinzhou는 주로 보라색 점토 냄비 생산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의 삼촌 Chen Yongzhou는 보라색 점토 냄비 판매의 경우 분업이 명확합니다. 또한 해방 전후에는 상하이에 분점을 열어 판매하기도 했다. 자색모래 자체생산, 자체마케팅 체험모델이 형성됐다.

Chen의 보라색 점토 찻주전자 생산 기술은 특히 골동품, 육각형, 돌 국자 등에서 엄격한 장인 정신과 분업을 요구합니다. Chen Guojun은 진짜 보라색 점토 냄비만을 만들고, 사업 운영을 포함하여 냄비를 만드는 이러한 이념적 원칙을 항상 말과 행동으로 가르쳐 왔습니다. Chen Guojun은 냄비를 만드는 아버지를 볼 때마다 흥미가 가득합니다. 점토 재료 선택, 조리된 점토 가공, 온도 조절, 냄비 만들기 도구, 사용법, 냄비 몸체 만들기 기술, 냄비 바닥, 냄비 손잡이, 냄비 주둥이 등 냄비를 만드는 원리와 방법을 아버지에게 계속 묻습니다. , 조각, 글자 새기기, 상감, 냄비 전체 접착, 소성 및 기타 기술을 많이 연습하고 배웠습니다. Chen Guojun은 주의 깊게 듣고 계속 요약했습니다. 이것은 보라색 점토 냄비의 장인 정신에서 미래의 성취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그의 기술은 생산 과정과 생산 스타일 측면에서 독특하고 고대 스타일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그의 작품은 보라색 모래 애호가들에게 널리 사랑 받고 있습니다.

첸궈쥔(Chen Guojun)은 1970년부터 40년 넘게 자토미술에 종사해 왔으며 원형 도자기, 사각형 도자기, 플라스틱 도자기, 골무늬 도자기 등 백여 점이 넘는 작품을 만들었다. 모두 예술적 감상 가치가 매우 높은 예술 작품입니다. 그는 선조들의 유산을 물려받았으며, 다양한 토기 제작 기술에 정통하고 토기 재료의 특성에 대한 깊은 이해와 혁신의 용기를 지닌 자색 도자기 예술가입니다. 배색 지식이 풍부하고 도자기 제작에 대한 풍부한 실무 경험과 미적 이론적 기초가 있으며 작품은 독특한 개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된 모래 항아리는 안정적이고 관대하며 세심한 솜씨, 강하고 역동적인 모양, 심오한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Yu Guang의 사시는 둥글고 정직하며 심오한 매력, 섬세한 골지, 섬세하고 우아한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그는 탐구와 혁신을 거듭해 왔으며 그의 도자기 기술은 점점 더 정교해졌습니다. 그의 모든 노력과 땀을 보라색 점토 애호가들이 점점 더 많이 수집하고 있습니다.

Chen Guojun의 아내 Shao Hongjuan은 1954년 8월 6일 Yixing 보라색 점토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Shao Daheng(청나라 가경 시대 보라색 점토의 대가)의 후손입니다. . 그녀는 대대로 자색 점토 생산에 종사해 왔으며, 15세부터 자색 점토를 만들기 시작했으며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로부터 배워서 자색 모래를 만드는 기술이 매우 뛰어납니다. 업계에서 40년 이상 동안 그는 Chen Guojun과 함께 Chen과 Shao의 보라색 점토 생산의 본질을 통합했으며 함께 보라색 점토 생산에 몇 가지 새로운 강을 만들었습니다. 솜씨가 매우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