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 양성을 중시하는 시

1. 인재 양성시

인재 양성에 관한 시 1. 인재와 관련된 시

만강홍 리아 웨이 웽

관직에 대해 말하자면, 무지한 사람도 없고, 재능이 있는 사람도 없다.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나는 뿌리가 좀 있어서 몇 번 쉬었다.

천하에 몇 명의 독서인이 있는지 묻지 않고 한 사람이 정면으로 서 있다.

이 기간에만 문군이 이렇게 관대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캐노피 회의, 낚시 매트. 영웅주의, 명확한 기준.

안전하게 안배해 드릴 필요가 있습니다. 말씀하세요.

촉판탕원은 나쁘지 않지만, 여전히 서천벽에 너무 치우쳐 있다.

관관관에게 곤을 보고 사람을 수색하라고 하다.

시 "조익"

두리의 시는 수천 년 동안 전해졌는데, 지금까지 결코 신선하지 않다.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공 지젠, 잡시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경성을 떠나 군신 강유위를 떠나다.

천룡은 만령에서 타고 혼자 연노을 봉우리를 날았다.

방심란을 품에 안으면 안개가 무거워진다.

전국 시대의 눈에는 중국의 인재가 누구입니까?

푸젠트호씨네, 천산비바람이 푸르다.

시와 기원 () 을 논하고, 한 아들과 한 딸을 얇게 보내 강유위 () 를 선포하다.

한 세대의 재자 자수사, 천 작가가 천 수의 시를 쓴다.

바람을 불러 달을 얻는 것은 슬픈 일이다.

당초 이 책의 아속상들을 들은 것 같았지만, 이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조소' 의 가사를 썼다.

한당의 리듬은 사람에게 의미가 있고, 상상할 수 있는 웅대한 것이다.

9 월 1 일 시를 읽고 노래를 쓰는 것에 대한 생각.

나는 과거에 시를 배운 적이 없고, 나머지 죄악은 남에게 구걸하고 있다.

항력은 매우 좌절하고 자각이 있어서, 그는 가명을 사용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마흔이 남정으로 들어가 군대에서 며칠 밤을 잔치하다.

공을 치고, 경기장을 짓고, 말 3 만 원을 읽다.

등불이 환하고, 바오 차이 (Bao chai) 가 춤을 추며 자리를 비췄다.

비파 현이 갑자기 울리고, 옛손을 맺으면 비바람과 함께 평평해진다.

시인이 언뜻 삼미를 보기 전에 굴가는 그의 눈에는 생생했다.

비금은 나에게 쓰이고, 재단의 아름다움은 칼자에 있지 않다.

천하에 인재가 많아 가을에는 세상을 떠나지 않는다.

노인을 늙어 죽게 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광릉산은 절대적으로 소중하다.

이' 9 월 1 일 밤낮으로 시를 읽다' 는 시가 창작 발전에 관한 시로 시인의 성공에 대한 회고와 총결산이다. 서북에서 군 입대, 군기 참여, 조정 안팎의 정치투쟁에 참여함으로써 그의 인생을 풍요롭게 하여 시의' 삼미' 를 체득하게 하여 독특한 풍격의 걸출한 시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기, 군기, 군기, 군기, 군기, 군기) 육유의 시는 인재 성장의 법칙을 생동감 있게 암시했다:' 실천출인재'.

해잡시

공 지젠

큐슈 풍뢰 분노.

애석하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나는 하나님이 다시 일어서실 것을 제안한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여 인재를 저버리지 마라.

[주석]

1. 이것은' 앞바다 잡시' 중 220 번째 시입니다. 큐슈: 중국.

2. 화냄: 시끌벅적한 국면.

의존 (sh): 의존.

4. 헤이 (y 와 n): 벙어리. 만마 치치: 예를 들어, 사회와 정치 상황은 매우 침울합니다. 결국.

프로비던스: 창조주. 무게: 다시 오세요. 정신 차려: 정신 차려.

건강: 출생.

[설명]

아깝게도 천군만마가 발버둥치고 있다' 는 말은 만청무화한 사회 현황에 대한 공자진의 불만을 깊이 드러내고 있다. 그래서 사회 변화에 열정적으로 호소하며, 변화가 커질수록 좋다고 생각하며, 천지를 놀라게 하는 춘뢰까지 커져야 한다. 그는 또한 사회 변혁을 실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인재라고 생각하여, 그는 열정적으로' 천리가 용납할 수 없다' 고 호소했다. 기운을 차리고 우리에게 여러 가지 재능을 주세요.

인재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다섯 편의 시: 매우 널리 전해진 청대 두리조익의 시는 지금까지 신선하지 않다.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사람은 신하를 만나면, 모두 고독하고 재능이 있다.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나는 뿌리가 좀 있어서 몇 번 쉬었다. 천하에 몇 명의 독서인이 있는지 묻지 않고 한 사람이 정면으로 서 있다.

이 기간에만 문군이 이렇게 관대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캐노피 회의, 낚시 매트.

영웅주의, 명확한 기준. 안전하게 안배해 드릴 필요가 있습니다. 말씀하세요.

촉판탕원은 나쁘지 않지만, 여전히 서천벽에 너무 치우쳐 있다. 관관관에게 곤을 보고 사람을 수색하라고 하다.

기타 시 공 zizhen, 큐슈에서 분노, 바람 천둥에 의존.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경성을 떠난 후 강유위는 신룡을 타고 독립하여 텅스텐을 향해 날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유, 강유, 강유, 강유, 강유, 강유, 강유) 방심란을 품에 안으면 안개가 무거워진다.

전국 시대의 눈에는 중국의 인재가 누구입니까? 푸젠트호씨네, 천산비바람이 푸르다. 기원론시와 한 아들과 한 딸로, 버먼은 강유웨이에 자수사 한 세대의 인재가 있다고 주장했고, 수천 명의 작가가 수십만수의 시를 썼다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바람을 불러 달을 얻는 것은 슬픈 일이다. 당초 이 책의 아속상들을 들은 것 같았지만, 이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조소' 의 가사를 썼다.

한당의 리듬은 사람에게 의미가 있고, 상상할 수 있는 웅대한 것이다. 양조시대에 들어설 작가: 당작가: 이백장르: 악부군은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 바다로 들어가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마리,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너와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열여덟시 육보 조찬은 사건을 먹을 수 없다고 제안하자 칼을 뽑아 기둥을 치고 한숨을 쉬었다.

남편은 얼마나 살 수 있습니까? 앤은 그녀의 날개를 접을 수 있습니까? 마오를 버리고 벼슬을 그만두고 고향으로 돌아가 편히 쉬다. 문밖으로 나가 작별 인사를 하고, 아직도 죽어 발버둥치고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전희가 와서 여자들이 기계에서 천을 짜는 것을 보았다. 예로부터 성현이 빈천해서 우리 세대는 외롭고 곧다.

조조의' 단가행' 은 술에 대한 노래이다. 생활 기하학.

아침 이슬처럼. 일본에 가는 것은 매우 어렵다.

대범하다. 번뇌는 뼈에 사무친다.

어떻게 자신의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두강밖에 없어요.

녹색 야생 완두콩이 내 마음 속에 자랍니다.

하지만 너를 위해서. 심사숙고하여 여기까지 생각하다.

앗, 사슴이 지저귀네. 야생 사과.

나는 손님이 있다. 북을 치며 소리를 내다.

달처럼 선명하다. 언제 기다릴 수 있을까요?

걱정이 이로부터 온다. 잘려서는 안 된다.

거리를 건너다. 오용과 공존.

술자리를 말하다. 나는 이전의 우아함이 그립다.

월별이 드물다. 까치가 남쪽으로 날아가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다. 내가 무엇에 의지할 수 있을까?

산은 영원히 너무 높지 않을 것이다. 바다는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이 토하고 또 먹이다. 세상이 가슴으로 돌아오다.

인재 개발에 관한 고시 전문입니다

조익의 시를 논하다.

[전체 텍스트]

두리의 시는 널리 읽혀졌습니다.

지금까지, 이것은 결코 신선하지 않다.

강산에는 인재가 있다.

각자 수백 년 동안 소란을 피웠다.

공 zizhen, 과거의 시인.

큐슈 풍뢰 분노.

애석하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나는 하나님이 다시 일어서실 것을 제안한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여 인재를 저버리지 마라.

이백은 이용에게 다가갔다.

붕새는 어느 날 바람을 타고 일어나 만리까지 흔들렸다.

만약 바람이 약해진다면, 그것은 여전히 세차게 흐르는 물줄기를 날려버릴 수 있다.

세상 사람들이 나의 변하지 않는 말투를 보았을 때, 나의 모든 큰소리에 코웃음을 쳤다.

푸현은 여전히 내세를 두려워할 수 있지만, 그녀의 남편은 젊을 수 없다.

재능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다섯 편의 시: 매우 널리 전해진 청대 두리조익의 시는 지금까지 신선하지 않다.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사람은 신하를 만나면, 모두 고독하고 재능이 있다.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나는 뿌리가 좀 있어서 몇 번 쉬었다. 천하에 몇 명의 독서인이 있는지 묻지 않고 한 사람이 정면으로 서 있다.

이 기간에만 문군이 이렇게 관대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캐노피 회의, 낚시 매트.

영웅주의, 명확한 기준. 안전하게 안배해 드릴 필요가 있습니다. 말씀하세요.

촉판탕원은 나쁘지 않지만, 여전히 서천벽에 너무 치우쳐 있다. 관관관에게 곤을 보고 사람을 수색하라고 하다.

기타 시 공 zizhen, 큐슈에서 분노, 바람 천둥에 의존.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경성을 떠난 후 강유위는 신룡을 타고 독립하여 텅스텐을 향해 날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유, 강유, 강유, 강유, 강유, 강유, 강유) 방심란을 품에 안으면 안개가 무거워진다.

전국 시대의 눈에는 중국의 인재가 누구입니까? 푸젠트호씨네, 천산비바람이 푸르다. 기원론시와 한 아들과 한 딸로, 버먼은 강유웨이에 자수사 한 세대의 인재가 있다고 주장했고, 수천 명의 작가가 수십만수의 시를 썼다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바람을 불러 달을 얻는 것은 슬픈 일이다. 당초 이 책의 아속상들을 들은 것 같았지만, 이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조소' 의 가사를 썼다.

한당의 리듬은 사람에게 의미가 있고, 상상할 수 있는 웅대한 것이다. 양조시대에 들어설 작가: 당작가: 이백장르: 악부군은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 바다로 들어가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마리,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너와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열여덟시 육보 조찬은 사건을 먹을 수 없다고 제안하자 칼을 뽑아 기둥을 치고 한숨을 쉬었다.

남편은 얼마나 살 수 있습니까? 앤은 그녀의 날개를 접을 수 있습니까? 마오를 버리고 벼슬을 그만두고 고향으로 돌아가 편히 쉬다. 문밖으로 나가 작별 인사를 하고, 아직도 죽어 발버둥치고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전희가 와서 여자들이 기계에서 천을 짜는 것을 보았다. 예로부터 성현이 빈천해서 우리 세대는 외롭고 곧다.

조조의' 단가행' 은 술에 대한 노래이다. 생활 기하학.

아침 이슬처럼. 일본에 가는 것은 매우 어렵다.

대범하다. 번뇌는 뼈에 사무친다.

어떻게 자신의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두강밖에 없어요.

녹색 야생 완두콩이 내 마음 속에 자랍니다.

하지만 너를 위해서. 여기까지 깊이 생각하다.

앗, 사슴이 지저귀네. 야생 사과.

나는 손님이 있다. 북을 치며 소리를 내다.

달처럼 선명하다. 언제 기다릴 수 있을까요?

걱정이 이로부터 온다. 잘려서는 안 된다.

거리를 건너다. 오용과 공존.

술자리를 말하다. 나는 이전의 우아함이 그립다.

월별이 드물다. 까치가 남쪽으로 날아가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다. 내가 무엇에 의지할 수 있을까?

산은 영원히 너무 높지 않을 것이다. 바다는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이 토하고 또 먹이다. 세상이 가슴으로 돌아오다.

5. 인재에 관한 명언 경구

폭우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가짜 꽃일 뿐이다.

저자: 크레로프 저는 태어날 때부터 유용했습니다. 작가: 이백은 앞길에 지기가 없으니, 천하 모두가 너를 안다! 작가: 고적합 시험 타옥은 3 일, 그리고 7 년을 기다려야 합니다.

작가: 백거이의 재능이 부족해서 밑에 숨겨진 것은 당시 알려진 것이 아니다. 작가: 왕안석이 장미라면 언제나 피어납니다.

작가: 괴테, 모든 진정한 천재들은 비방을 경멸할 수 있다. 그들의 타고난 특기가 비평가들의 헛소리를 막았다. 저자: 크레로프 지식은 인생을 광명 진실의 경지로 인도하는 촛불이다.

작가: 이대박 지식은 힘이고, 젊은이는 지식력이 큰 사람이어야 합니다. 저자: Krupskaya 는 마음속으로 배우지 않고, 손에는 여전히 돈이 없다.

저자: 왕중복학 전에 반드시 조용해야 하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공부도 하지 않고, 공부도 하지 않고, 술도 하지 않아야 한다. 저자: 제갈량은 과부를 앓지 않고 학업을 한다.

작가: 정상적인 지식은 인간의 피만큼 소중하다. 저자: 가우스키가 교육을 받은 사람들의 유산은 무지한 사람들의 재산보다 더 가치가 있다.

저자: 쿠모크리트, 만약 한 사람이 어떤 기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는 그 기술의 언어와 동작에 대해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다. 저자: 플라톤의 지식은 인간성이다.

저자: 아리스토텔레스의 마음속의 어둠은 지식으로 흩어져야 한다. 저자: 루크레슈는 동물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작가: 단테 지식은 힘이다. 작가: 베이컨 지식은 일종의 행복이고 호기심은 지식의 싹이다.

저자: 베이컨의 지혜는 죽음에 대한 묵상이 아니라 생명에 대한 묵상이다. 저자: 스피노자의 똑똑하지 않은 영혼은 죽음의 영혼이다. 지식으로 가득 채우면, 비가 척박한 땅에 물을 주는 것처럼 부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저자: 이스바하니족의 지능은 사람들이 자연을 바꾸는 법을 어떻게 배우느냐에 따라 발전한다. 저자: 엥겔스의 역사는 이미 위대한 혁명 투쟁이 위대한 사람을 만들고 과거의 불가능한 재능을 발휘할 것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작가: 레닌의 천재는 사업에 대한 사랑 때문에 길러졌다. 천재는 본질적으로 사업과 업무 과정에 대한 사랑일 뿐이라고 할 수 있다. 저자: 골키의 재능은 단지 씨앗을 주는 것이지, 정해진 지식과 미덕이 아니다.

이 씨앗들은 개발이 필요하며, 개발은 교육과 양육을 통해서만 이뤄질 수 있다. 저자: 케로프 어떤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지혜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부유한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부의 배양과 획득을 소홀히 하고 빚을 지고 결국 거지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들의 명성을 잃다.

작가: 젊은 천재는 일을 하지 않아도 되고, 노동을 대신할 수도 없습니다. 천재를 발전시키려면, 반드시 장시간 공부하고, 매우 긴장하게 일해야 한다.

사람이 재능이 있을수록 그가 직면한 임무는 더욱 복잡하고 중요하다. 저자: A A smirnoff (A A Smirnoff) 는 아무리 재능이 있다 해도 그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술을 배워야 한다.

저자: 채플린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어떤 사업을 이룩하고, 인류에게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은 모두 착실하고 힘겹게 등반한 결과이다. 저자: 돈 3 강은 어떤 일을 하든 착실하게 하고, 환상 속에서 긴장을 풀지 않고, 텅 빈 목소리에 얽매이지 않고, 진실한 태도로 노력해야 한다.

이런 태도로 공부하면 이치가 분명해지고, 이런 태도로 일을 하면 성공한다. 작가: 이대천 과학업무는 전 인류의 생활이 필요하며, 8 시간 근무제는 실현 가능하지 않다.

작가: 주현 우리는 정치 문화 분야의 거인뿐만 아니라 자연과학 등 분야의 거인도 필요합니다. 작가: 곽모약과학길은 평탄하지 않고 진리의 장하에는 수많은 암초와 얕은 여울이 있다.

등반을 두려워하지 않는 채약인만이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채약인만이 산봉에 올라 선초를 채집하고 물속으로 들어가 진주를 찾을 수 있다. 저자: 화는 마치 산악인이 에베레스트 등반을 하는 것처럼 과학의 최고봉을 등반한다. 무수한 어려움과 위험을 이겨내려면 겁쟁이와 게으른 사람은 승리의 기쁨과 행복을 누릴 수 없다.

저자: 오랜 고된 개발 작업을 마치고 오랫동안 임무에 몰두해야 진찬경윤이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저자: 헤겔은 박학다재해야 한다.

이 두 점은 얻기 어렵고, 결합하지 않으면 좋은 효과를 내기 어렵다. 저자: 괴테 과학은 전 인류의 생활이 필요합니다.

저자: 파블로프의 재능은 항상 독립된 (정신적인) 활동을 통해 성장한다. 저자: 체르니셰프스키의 재능은 오리지널에서 나온다.

독창성은 독특한 사고, 관찰, 이해, 판단의 방식이다. 작가: 모팔산에는 과학으로 통하는 강장대로가 없습니다. 노고를 두려워하지 않고 가파른 산길을 따라 오르는 사람들만이 그 빛나는 정점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 마르크스는 과학 입구에 있다. 마치 지옥 입구에 있는 것처럼 이런 요구를 해야 한다. "여기서 모든 망설임을 근절해야 한다. 여기서 어떤 비겁함도 아무 소용이 없다. 클릭합니다 저자: 마르크스의 올바른 방법은 이렇습니다. 이전 사람들의 방법을 배우고 계속 전진하는 것입니다.

저자: 레프 톨스토이 연구자들은 지식의 경계를 탐구하기 위해 개척자와 같은 많은 인물이 필요합니다. 진취적인 정신과 진취적인 마음. 저자: 베프리치의 타고난 능력은 반드시 시스템의 지식에 의존해야 한다.

직감은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모든 일을 할 수는 없다. 이날에야 과학과 결합해야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작가: 스판세 천재는 이렇다. 평생 노동을 하고 천재가 된다! 저자: 멘델레프의 지혜의 자질, 내적 동력, 근면한 업무 태도, 끈기. 이것들은 과학 연구의 성공을위한 다른 조건입니다.

저자: 사실 베프리치의 어떤 돌발 영감도 장기적인 쿵푸를 대신할 수 없습니다. 저자: 로댕의 천재는 1% 의 영감과 99% 의 땀이다.

저자: 에디슨의 모든 성공 뒤에는 15 년에서 20 년의 인생 경력이 있으며, 그는 풍부한 인생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런 경험이 없으면 민첩함이 없을 것 같고, 여기서는 천재가 없을 것 같다. 저자: 파브롄코는 과학기술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여는 것은 과학계의 유명 인물이 아니라 과학계의 무명 인물, 일반인, 실천자, 업무 혁신가들이라는 경우가 많다.

저자: 스탈린.

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