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의 평가

진타오의 시' 먼지 없음' 만당 여러분 중 가장 밋밋하다.' 산시' 는 그 대표작이다.' 흉노의 건강을 돌보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오천 밍크 애진호. 나는 강에 의해 결정될 수는 없지만, 나는 여전히 몽상가이다. \ "대학 때 장안에서 공부하고, 남창서산에 은거했다. 시집은 열 권이 있는데, 이미 실전되어 후세 사람들이 진시집 한 권을 편찬했다. 《전당시》에는 그의 시 두 권이 수록되었다.

진타오는 포양황포인이다. 젊었을 때, 그는 주춤거리면서 공을 세우고' 교사' 가 되는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었다. "어린 가죽은 강한 매듭이 없고, 예로부터 독서인은 모든 것을 다 한다." 그는 자신이' 성사' 할 수 있는' 학자' 라고 생각하여 무언가를 하려고 한다. 그리고 그는 자신을 매우 높이 여기고, 무슨 일을 하든지, "산에서 하지 않으면 너를 모욕할 뿐이다." 라는 일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 물속에서는 연꽃이 아니라 깊은 연못이다. \ "하지만 그런 사람, 여러 진사 시험 에 실패했습니다. 그는 좀 짜증이 나서 그의 유명한 시구를 써서 그의 마음을 표현하며 불평했다. "주립이 넉넉할 때, 흰 구름이 다섯 개의 시냇물에서 고기를 잡는다. 중원 무림, 자연은 왕족의 그물이다. 클릭합니다 대중원은 기린이나 봉황 같은 자연 요정이 없는 것이 아니라면. 강자이가 이렇게 백운직갈고리에 기대어 낚시를 하는 인재도 있는데, 산을 나서자마자 주나라 800 년의 기업을 다졌다. 다만 황상 조정은 자세히 수색하지 않았다. ) 이 시에서 그는 조금도 사양하지 않고 자신을 강자이에 비하며 황제가 현나스를 모집하는 데 사용한 인터넷이' 소홀하다' 고 불평했다. 그는 한 번 이상 불평한 적이 있다. "요즘 세상에 서숙이 없다면, 와룡이 삼마에서 왔다는 것을 누가 알았을까? ".그는 여기서 자신을 제갈량에 비하고, 천하에 삼국시대 서서가 유비에게 제갈량을 추천한 것처럼 황제에게 자신을 추천하는 사람이 없다고 불평했다. 그는 "건곤은 문장 보면 게으르고 용호랑이가 되면 너무 게으르다" 고 직언했다. "그는 용호재와 건곤을 모집하는 기백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에게 맞는 관직이 너무 적었다. 그는 공립을 가장 갈망하고 있을 때, 심지어 경계심 있는 말투로 관직을 하는 친구에게 이렇게 말했다. "깨달음을 얻을 때 야생에서 재능이 있는 사람을 추천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화가 나서 죽은 후에 모두가 애도와 안타까움을 표할 것이다. 마치 굴원이 예로부터 받은 대우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분명히 잘 남기고 천고의 애도를 가르치지 않는다 ").

고소는 거들떠보지도 않고 추천도 효과가 없는 것 같다. 우리는 여전히 심리적으로 자신을 용서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그리고 그는 점점 한 가지 이치를 깨달았다: 세상이 너무 작아서 그는 재능을 시전 할 수 없다. 그는 자신이 거대한 고래처럼 느껴졌다. 오늘날 세계의 이 작은' 강호' 의 물은 꼬리를 흔들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는 드래곤으로 나타나기를 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를 수용할 충분한 강이 없기 때문에 고생한다. ("용의 게으름도, 물의 개척도 아니다.") 그는 순조로운 돛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고, 진정한 성현이 진퇴도, 굴곡도, 이완도, 봉황, 기린 같은 요정이 언제 날 것인지, 언제 달려야 할지, 언제 서식해야 할지, 언제 겨울잠을 자야 할지 더 깨달았다. 그가 그것을 알아 낸 후에, 그는 더 이상 벼슬길에서 발전하려고 노력하지 않고, "의지가 높고, 분발하고" 은둔자가 되었다. 그는' 명산을 유람한다' 는 것은 물론' 삼교포복' 이라고 자칭한다.

그러나 그의 은둔은 붉은 먼지를 간파하고 도가의 은둔에 몰두하는 것이 아니라 유교의 일시적인 은둔일 뿐, 시기를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강자니, 제갈량 같은 큰 은둔자 같다. 수양성은 성장재능으로, 세상 물정을 피하며 기회를 기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언제든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일단 기회가 오면, 입세하여 세상을 놀라게 하는 일을 해야 합니다. "예로부터 은둔자는 고수가 아닙니다." " 그는 예로부터 은둔자들이' 왕의 사단' 이 되어 한 세대의 제왕이 창업의 웅도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심지어 기탄없이 세상을 피하고 시간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강자이가 둔계에서 낚시를 할 때처럼 왕문식 인물의 도착을 기다리기 위해서였다. ("내가 어떻게 둔계인이 될 수 있는가, 표범은 시간이 필요할 때 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이런 동기를 가지고, 나는 가끔 이런 답답한 국면이 나에게 오기를 바란다면, 나는 눈에 띄어' 대성' 이 될 수 있다. ("9 일 안에 대성이 나를 찾아오지 않을 것이다."); 때때로 자신의 문재무기술이 모두 매우 성공적이라는 환상을 품고, 세인들을 크게 놀라게 한다. ("삼조는 천검에 의지하고, 백운기는 탄다." 강만을 맑게 하고, 군신놀이를 할 수 있다. " 때때로 나는 내 무명 때문에 부끄러움을 느낀다. 나는 고향의 어른을 만나는 것에 부끄러움을 느낀다. ("내 인생은 몽롱하다. 나는 일자리를 찾고 있다." " 사해는 아직 하얗고, 고향은 파렴치하다. "

우리는 이런 찾기와 숨는 태도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었는지 정확히 알기가 어렵다. 하지만 우리가 아는 것은 진타오가 강자치나 제갈량식의 인물이 되지 않고 그가 상상했던 세상을 놀라게 하는 일을 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대로, 그의 은거 생활이 성장함에 따라, 그는 점차 유가의 은둔에서 도가의 은거로 바뀌었다.

그가 안심하고 진실하게 은거할 수 있었던 한 가지 이유는 황제가 그를 산에서' 왕의 선생님' 으로 초대한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이유 외에도, 우리는 그의 시에서 그의 마음을 바꿀 수 있을 만큼 진실하고 힘찬 사실을 찾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첫 번째는 특별하고 구체적인 은거 수도의 경험이다. 중악에는 가을이라는 도사가 있는데, 그가 송영을 복용하는 비법을 전수했다. 천일을 복용하면 온몸이 향기롭고, 발걸음이 가볍고 건랑하며, 한 걸음에 바람이 난다. 그것은 음식을 피하고 어떤 면에서는' 대지선녀' 의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다. 진타오의 조상은 도교나 수련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단수도를 정련하는 책을 남겼기 때문에, 그는 "나의 조상은 일찍이 보딩의 책을 전해 본 적이 있다" 고 말했다. 그의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해지면서, 그도 가능한 한 빨리 만병통치약을 정제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아마도 그의 경험에서 그를 끌어들이는 가장 중요한 것은 승려들이 낮에 비상하는 것을 목격했다는 것이다. 하자진이 로스앤젤레스로 비상하는 것을 보면서, 그는 산 아래 낮에 도사 호자진이 비상하는 모습을 묘사했다. 낮에 솟아오르는 이야기는 역사에 이미 기록되어 있어 그 진실성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러나 누가 보아도 우연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수련을 믿지 않는 일반인은 이런 것을 보기 어렵다. 한 사람이 낮에 다른 사람이 날아가는 것을 보게 하는 것은, 대부분 그가 들어오도록 격려하거나, 아니면 자신의 심성을 강화하기 위해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대의 유명한 시인 장이 낮에 비상했을 때, 그의 친한 친구 안진경과 그의 가족들이 직접 보았다. 나중에 사조 원로인 명신 안진경도 수행에 성공하여 신선이 되었다.

이러한 경험과 경험을 통해 사유는 자연히 큰 변화가 발생할 것이다. 과거에 진타오는 "인간의 명리를 산석 사이로 흐르는 물처럼 죽이는 것은 불가사의하다" 고 말했다. 수행자에게 유교 경전과 도가 서적을 자주 읽는 것이 일반인의 마음을 죽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첸 타오는 또한 자신의 지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오랫동안 마법의 고전을 읽는다" 고 말했다. 수양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시가에 반영된 경지도 향상되었다. 이는 그의 많은 시에서 볼 수 있듯이,' 북몽사' 는' 타오형 시가 신선의 술' 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오랫동안 산간 지역에서 생활하면서 점차 경제적 어려움을 초래하고 있다. 첸 타오 자신의 시와 다른 사람의 기록에 따르면, 그는 자신이 농사를 짓지 않는 것 같아서, 그는 땅에서 한 푼도 받지 못하고, 집은 어쩔 수 없이 의식주 수입원을 따로 찾아야 했다. 진타오는 계곡을 오랫동안 돌파할 수 있었지만, 그의 아내와 아들은 여전히 밥을 먹어야 할 것 같았다. 게다가, 진타오는 여전히 연금술사가 필요하다, 이것은 돈이 필요하다. 진타오는 재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산에 귤을 많이 심었다. 귤이 익어서, 그는 산속의 아이들 몇 명을 불러 그를 데리고 산을 내려와 팔도록 도와주었다. 당시 유명한 시인 관수의 시에 따르면 진타오는 몇 년 연속 귤을 판매한 뒤 경제원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고 생활 자급자족의 국면을 공고히 했다. 몇 년 동안 귤을 팔았는데, 야마모토가 가까워졌으니 충분하다. 클릭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밖에 서산에서는 수십 종의 약재도 생산된다. 진타오는 가족들에게 약을 파먹을 뿐만 아니라, 도시에 약을 가지고 가서 팔기도 하고, 수입도 좀 벌 수 있다. 한때' 포부와 야심만만한' 높은 적성이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서 수련의 길을 견지할 수 있었던 것은 참으로 귀중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야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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