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나무는 인물로 시적인 특징을 대화한다

이 시는 한악부의 명편으로' 화가' 에 속한다. 오디 처녀 진로보가' 사신' 즉 현 같은 관원의 희롱을 거절하며 그녀의 미모와 충후를 칭송했다. 송대' 시경' 에 처음 기재된 것은' 갈염로찜' 으로,' 옥대 신영' 에서는' 동남각 일출' 이라고 불린다. 그러나 이 시는 최보의' 고금 노트' 에서 일찍 언급되어' 상묵상' 이라고 불린다. 송인 곽무겸의 악부시는' 고금 노트' 라는 제목을 답습해 나중에 습관이 되었다. 상머산' 은 길가의 뽕나무 숲을 뜻하며 이야기가 일어나는 곳이다. 여주인공이 길가에서 뽕나무를 따는 바람에 극적인 줄거리가 일었다.

상묵상' 의 이야기는 간단하고 언어도 상당히 간단하지만, 한 가지 중요한 문제는 잘 설명하지 못한다. 시 중 진로찜의 신분은 무엇인가? 시의 시작 부분에 따르면, 그녀는 뽕나무 사람이지만, 옷차림은 매우 호화롭다. 나포 읽어보기의 마지막 단락에 따르면, 그녀는 부윤이지만, 이 부인은 어떻게 길가로 달려가 뽕을 따러 갈 수 있습니까? 소비 선생의' 한위 육조악부 문학사' 는 이렇게 본다.' 마지막 단락은 나찜이 바다와 같을까? 신기루, 관망하지 마라! 스무 살도 안 되는 나찜질로 마흔이면 남편을 찾아갔는데, 알 것도 없다. 작가의 본의는 나찜질을 기쁘게 하려는 것뿐인데, 결과는 당연히 너를 실망시킬 것이다. 엄한 말로 거절할 필요는 없다. " 나중에 또 나찜이 근로 여성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시의 그 옷에 대한 묘사는 순전히 과장이다. 마지막 단락은 나찜질의 계략으로 상대를 놀라게 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이미 공감대가 되었다. 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희망찬 생각입니다. 시 자체는 이런 기초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오늘도 20 세 이하의 여자가 40 대 남편과 결혼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왜' 괜찮아' 야? 게다가 문학은 허구의 산물이다. 왜' 진흙 살인' 을 해야 하는가? 정보

뒤의 인용구는 천의무결해 보이지만, 사실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작가가 로찜의 옷을 과장해서 묘사할 수 있고, 이것이 그녀의 신분을 손상시킨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있다면, 왜 그녀에게 정식 남편을 줄 수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다른 기준으로 같은 상황을 측정하는 것이다. 곡성도 말했다. 사실,' 상머산' 은 고립된 작품이 아니다. 위의 문제는 이 작품이 탄생한 심원한 문화적 배경에서 설명해야 한다.

먼저' 상머상' 이라는 시가 설정한 이야기의 장소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중국 고대에는 남성 경작녀직은 노동 분업이었다. 넓은 의미의' 여직' 에는 뽕나무 양잠도 포함된다. 뽕나무 숲은 야생에서 비교적 자유롭고 뽕잎이 무성하여 숨기기 쉬우므로 남녀 방위가 그다지 엄격하지 않은 시대에는 아주 좋은 랑데부였다. 여기서 얼마나 많은 로맨틱한 이야기가 일어났는지 누가 압니까? 당연히, 산린은 사랑시에 끊임없이 나타난다. 이것은 석예로부터 이미 매우 흔하다. 핀거훈' 은 한 여자가 뽕을 채취할 때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된 것을 말한다. "반대로, 핀은 타산을 채취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의 아들은 영국인처럼 예쁘다. 영어처럼 아름답고 비범하다! 클릭합니다 상 종 (sang zhong) 은 남성과 여성의 랑데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누가 구름에서 생각하고 있습니까? 아름다운 장멩! 나는 뽕나무에 있을 것이다, 나는 관직에 있을 것이다, 나는 얼음에 있을 것이다! " "시" 시대에, Sanlin 은 이미 특별한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거나 이미 문학적인 "Sanlin" 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이런 남녀의 자유로운 연애는 이미 부정되었다. 상술한 시구도 유가 경전에서' 음탕한 달리기' 를 조롱하는 작품으로 해석된다. 그래서 문학의' 뽕나무 숲' 에서 완전히 다른 이야기가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다. 가장 유명한 이야기는 가을 호랑이 아내의 이야기이다. 유향' 서한열여전' 에 따르면 노국인은 시집간 지 5 일, 집을 떠나 벼슬을 내고 승진하여 부자가 되어 5 년 후에 돌아왔다. 집에 도착했을 때 길가에 뽕나무를 따는 미녀가 있는 것을 보고 차에서 내려서 "뽕나무를 따는 것이 국가 서기를 보는 것보다 낫다" 고 말했다. (양잠은 대관보다 못하다.) 채산녀가 단호히 거절했다. 집에 돌아와서 아내를 만났는데, 채산인인 것을 발견했다. 그의 아내는 남편을 경멸하고 강에 뛰어들어 자결했다. 악부에는' 추호형' 이라는 제목이 있는데, 후세 사람들은 바로 이 전설 때문에 쓴 것이다. 옛말이 전해지지 않아, 지금은 서진' 현전' 원고가 있는데, 내용은' 열녀전' 에 기재된 것과 거의 같다. 산린' 의 이야기를 볼 수 있다. 예전에는 대부분 남녀 소개팅이 유혹됐다가 지금은 여자가 되어 유혹을 거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물론 추호도' 나쁜 놈' 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이야기는 시경에서 부르는 순애와는 다르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민속문학 이야기에서는 악당으로 위장하기 쉽습니다. 관건은 작가가 허구의 인물 활동을 통해 어떤 생활 태도와 심미 이상을 보여주고 싶은지에 있다. 이렇게 우리는 한나라의' 상림' 이 이미 시경 시대의' 상림' 과 다르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문학의 도덕 주제는 이미 사랑의 주제를 압도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아마 실전의' 추고어' 와' 열녀전' 에 실린 이야기가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믿을 수 있을 것이다. 분명히, 뽕나무는 이야기나 처구에서 직접 진화한 것이다. 두 이야기의 기본 구조를 보세요: 장소: 길가의 뽕나무 숲; 주인공: 채산의 미녀; 주요 줄거리: 지나가다

공식적으로 채산 소녀를 희롱하여 거절당했다. 차이점은 추호의 이야기에서 음탕한 사람은 산녀의 남편이며, 이야기는 비극으로 끝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머상' 에서 채산 여성은 벼슬을 하는 좋은 남편도 있다. 그녀는' 특사' 의 제의를 거절하고 남편으로 상대를 압도했다. 이 이야기는 희극으로 끝난다. 사실' 낯선 사람' 의 뽕은' 후성의 가을' 의 추호를 둘로 나누었다. 하나는 지나가는 사악한 현, 하나는 자랑할 만한 좋은 남편이다. 하지만 뽕은 가을의 이야기를 크게 답습했지만 중요한 변화를 하여 시의 중심을 옮겼다. 추호처극' 의 이야기는 유가 도덕을 발양하고 오디 딸의 이미지를 추호의 아내로 활용하는 것도 도덕적 이미지다. 그녀가 사람을 감동시킨다고 해도 그녀가 얼마나 귀여운지 말하기 어려울 것 같다. 이야기에서 그녀는 아름답지만 구조로서 추호의 나쁜 의도의 원인일 뿐이라고 언급했다. 상머산' 의 진로프는 과도한 추파를 거부하는 것 외에도 그녀의 미모와 그녀 주변 사람들의 사랑 장면을 묘사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이 부분은 사실 시 전체에서 가장 흥미진진하다. 시경 속 남녀의 사랑과는 다르지만, 그들은 아름다움에 대한 보편적인 사랑과 이상적인 이성에 대한 동경이라는 동일한 기본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나찜의 이미지는 아름다움과 정서의 결합이며 동시대인들이 요구하는 덕목 요인이다. 즉,' 시경' 의' 산린' 정신과' 가을' 의' 산린' 정신의 결합이다. 나찜질은 단순히 도덕적 이미지가 아니기 때문에 작가는 그녀에게 강렬한 비극적인 결말을 마련할 필요가 없어 편안한 코미디 분위기 속에서 더욱 귀엽게 만들 필요가 없다. 그래서 뽕나무의 이야기는 생활 속의 특정 사건에 대한 기록이나 개편이 아니라 긴 문화적 변화의 산물이며, 나찜이라는 인물은 여러 가지 요소를 종합한 것이다. 그녀는 젊고, 아름답고, 고귀하고, 부유하고, 즐겁고, 충성스럽고, 순결하며, 이름 모를 민간 작가들의 인생 이상을 기탁하고 있다. 그녀는 이상주의자이기 때문에 현실 생활의 논리를 엄격히 따르지 않는다. 그녀는 숙녀이면서 뽕나무 사람이다. 사실 이것은 결코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 아니다. 민간 이야기 속의 사람들은 늘 이런 상황이 발생한다. 그 공주와 왕자는 사실 일반인의 뜻을 대표한다. 후세의 알 수 없는 경직된 정치 관념으로 변선을 뚫어야 한다. 반대로, 척박하고 혼란스럽다. 그리고 시 그 자체로 돌아간다. 이 시는 원래 음악에 따라 세 가지 해독으로 나뉘었고, 그 텍스트 내용도 그에 따라 세 단락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은 나포의 미모와 그녀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처음 네 마디,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허황된 것에서 실재로, 전형적인 민간 이야기식의 개막사이다. 동시에, 이 네 마디는 시 전체의 분위기를 정한다. 아름다운 정자에 밝은 햇살이 비치고 정자에는 한 미녀가 살고 있다. 색채가 밝고 광채가 넘쳐 마치 연화의 맛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나를 보는 진루' 는 친절한 말투이자 시인이 나포의 입장에서 말하는 것으로 독자들을 이런 관계로 끌어들인다. 그리고 나찜질은 정식으로 등장했다. 그녀는 예쁜 오디 광주리를 들고 있었다. 감긴 밧줄은 녹색 실크로 만들어졌고, 손잡이는 나뭇가지를 걸어 만들었다. 이곳의 정교하고 화려한 물건은 인물의 고귀함과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이다. 그녀의 차림새를 보니, 머리에 한쪽으로 치우친 것 같은' 일본식 롤빵' (동한 때 유행하는 헤어스타일) 이 빗겨져 있었고, 귀는 반짝 빛나고 가치가 있었다.

주명월은 보라색 실크 짧은 코트와 살구색을 입고 선단 스커트를 잇는다. 모든 것이 밝고, 밝고, 소중하고, 감동적이다. 이것은 농부가 뽕나무를 따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이상적인 미녀이다.

말하자면, 우리는 나포의 몸매와 얼굴형의 아름다움을 써야 한다. 하지만 어려워요. 시인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절대적이고 가장 높은 아름다움이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묘사할 수 없다. 어떤 몸매, 자세, 눈썹, 입술, 이가 완벽한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저자도 모든 독자의 심미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 그래서 작가는 직접 나포 본인을 쓰지 않고 주변 사람들이 나포에 끌리는 방식을 사용했다. 행인은 짐을 내려놓고 서서 응시했다. 그는 좀 늙었고, 더욱 냉정해진 것 같아서, 그는 단지 수염을 쓰다듬으며 탄복했다. 소년들은 단지 말을 끌고, 어떤 사람들은 모자를 벗고, 두건을 정리하고, 자랑하고 조롱하는 것 같다. 적어도 미색을 버는 사람은 일파로 오랫동안 자랑스러울 것이다. 농사를 짓는 농민은 더욱 비참하다. 그들은 이성을 잃고 직장을 그만두었다. 집에 돌아온 후 일부러 트집을 잡아 그릇과 바가지를 부수었다. -나찜질을 보니 아내가 못생겼다고 느꼈어요. 이들은 모두 유머러스한 과장으로 배꼽을 잡게 한다. 마치 자신이 그 자리에서 어떤 모습일지 확실치 않은 것 같다. 그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시에 희극성을 더해 장면과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는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가상 장소에서 붓을 떨어뜨려 무중생의 형용할 수 없는 완벽함을 표현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상명언) 어차피 네가 좋아하는 대로 상상해라. 나포는 영원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다. 이것은 정말 멋진 펜이다. 나찜질에 관한 한 토막은 최근' 산린' 문학의 진실한 모습이기도 하다. 이성 간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인간성을 보여준다. 그러나 그것은' 시경' 의 작품과는 달리 분수가 있고 한계가 있다. 그 관중들은 목을 멀리 뻗어 나찜질을 보았지만, 감히 접근하고 말을 할 엄두가 나지 않았고, 규칙을 넘을 엄두도 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부님은 그들과 무관한 것 같고, 아무도 쳐다보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남녀 사이에 보이지 않는 벽을 형성했다. 이것은 "표정은 예의에 그치지 않는다" 는 것이다. " 또 한 가지 분수감도 있다. 보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만, 그 소년들은 거의 방어선을 돌파하고 있고, 저자도 나찜질에게 당당한 훈계를 요구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실망스럽고, 너무 품위가 없다. 이 시는 이중 주제가 있기 때문에 작가는 주의해야 한다. 물론, 첫 번째 단락은 아름다움과 정서의 주제를 완성하기 위한 것이지만, 단지 그것을 제한하기 위해 도덕의 주제를 파괴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아래 두 번째 단락은 돌기 시작했다. \ "군주 남쪽, 오말리. 클릭합니다 얼마나 웅장한 스타일인가! 사신' 은 현 도지사 등 관원의 존칭이다. 그들은 한 지역을 관장하는데, 한인은 고대 제후와 비교해서 논한다. 한 번 크게 하면 큰 풍격과 큰 박력이 있다. 다른 사람들은 나찜질을 보고 멀리서 그를 바라보았지만, 이 특사는 이에 만족하지 않았다. 그래서 손을 보내 물었다: 이것은 누구의 집의 미녀인가? 몇 살이에요? 나부님은 내색을 하지 않고 일일이 대답하셨다. 모두 줄거리를 충분히 전개하기 위해 창 충돌에 양조하는 과정이 있다. 긴장부터 시작하면 문학적 재미가 줄어든다. 참고로 나찜질의 나이를 적어라: 15 에서 20 사이. 중국 고대인들은 그것이 여자의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갈등의 고조에 들어간다. 당신의 천사가 물었습니다. "제 차를 타고 저와 함께 돌아가시겠습니까?" " 나부의 대답은 마치 한 방 맞은 것 같다. "너 정말 바보야!" " "무엇" 이라는 단어로 말투가 강렬하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너는 너의 아내가 있고, 나는 나의 남편이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가정을 가져야 하는데, 이것은 도덕규범의 중요한 원칙인데, 어떻게 넘을 수 있겠는가? 이 기간은 추호 부인의 이야기를 이어받아 시의 도덕 주제를 표현했다. 도덕적 주제는 선과 악의 충돌 속에서만 남김없이 드러날 수 있다. 세 번째 문단, 마지막' 나찜은 자기 남편이 있다' 는 말로 주인공에게 전면 자랑을 받았다. 나찜질에는 이런 남편이 있나요? 문제는 원래 간단했다: 시에서 있다고 하면 우리는 인정해야 한다. 일반 독자의 심리에서는 문학 작품 속 미녀의 조혼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것도 없다. 이 문제는 두 가지 측면에서 증명할 수 있다. 첫째,' 상상' 의 이야기는 추호의 아내의 이야기에서 비롯된다. 추호의 아내는 결혼한 미녀다. 둘째, 저자가 여기서 선전하는 것은 충군의 도덕관이며, 반드시 남편이 있어야 충군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세 번째 단락은 완전히 도덕적 주제에서 나온 것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부께서 너에게 강의를 하게 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사실인 경우에, 부 끄 러운 일 이다. 이 미녀는 곧 말라서 귀엽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저자도 충분하다. 두 번째 단락에서 두 개의 총결산문으로 도덕정의를 지적한 후, 세 번째 단락에서 희극 유머로 바뀌는 줄거리는 독자들이 여전히 문학의 재미를 누릴 수 있게 한다. 나포의 자랑은 완전히 타깃이다. 네가 순찰을 하는 것은 자연스럽기 때문에, 그녀는 먼저 남편의 대단함을 자랑했다: 남편이 탄다.

말이 나갔고, 그 뒤에는 수천 명의 가족과 장교들이 뒤따랐다. 그는 큰 백마 한 마리를 타고, 모두들 검은 조랑말을 타고, 더욱 뛰어나다. 그의 검과 그의 말은 모두 호화롭게 장식되어 있다. 국군은 큰 일을 하면 또 큰 짱 남편의 권력을 갖게 된다. 벼슬길 형통, 15 세 소관, 20 세 의사, 30 세 천자의 밀착 시종으로, 현재 40 세에 전권 한쪽의 현을 만들었다. 언뜻, 비록 그와 너의 국군은 현재 같은 관직이지만, 그들의 미래 전망은 비교하기가 매우 어렵다! 마지막으로, 나는 남편을 칭찬했다.

외모 스타일: 부군의 피부는 하얗고 수염은 듬성듬성하며, 걸으면 기품이 비범하여 군주의 작은 집안의 기운을 돋우는 데 쓰인다. 이렇게 층층이 내려오자 나부님은 말을 하면 할수록 화가 나고, 말할수록 득의양양해지며, 국왕을 들으면 들을수록 재수가 없게 되고, 마지막에는 반드시 도망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독서는 이야기가 끝날 때까지 즐겁다. 나찜의 남편도 동화 속 백마 탄 왕자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생활의 논리를 조사하지 마라. 샤오디 씨는 이 단락이 확실히 진흙에 의해 살해되어서는 안 되고, 그것의 진실성을 요구할 수도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인물은 이야기에서 일리가 있으니, 이 점은 주의해야 한다. 앞서 말했듯이,' 상머산' 은 사실 이중적인 주제를 가지고 있지만, 작가는 잘 처리하여 갈라지지 않았다.

。 도덕적 주제로 볼 때, 적어도 이 시의 범위 내에서 작가가 요구하는 도덕은 합리적이다. 여기서 충성은 추상적인 반인류의 교육 모델이 아니라 정말 귀여운 남편과 행복한 가정생활과 연결되어 있다. 아름다운 감정의 주제로 볼 때, 도덕적 제약의 존재로 인해 지나치게 약화된 것은 아니다. 나찜질의 아름다움은 작가의 묘필에 나타나 이전의 문학 작품에서 유례없는 성과를 거두었다. 일반인이 아름다움을 사랑하기 때문에 약간 무례한 행동에 대해 작가는 단지 뺨을 한 대 때렸을 뿐, 시종 인간미를 잃지 않았다.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것은 인간의 천성이다. 그러나 이런 천성은 생활 속에서 억제할 수 없기 때문에 문학 작품은 종종 이와 관련하여 안전하고 무해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점에서 상머산의 의미는 아마도 그것의 도덕적 의미보다 더 중요하거나 적어도 더 환영받을 것이다. 따라서 상묵산이 출현한 후 위진 남북조는 대량의 모사를 만들어 냈고, 시가도 이에 기초하여 변화를 발전시켰다. 그 독특한 표현 수법에 관해서는, 원명청 시대까지 사람들은 계속 모방하고 있다. 예를 들어 꾀꼬리가' 시록' 에 나타났을 때, 그녀가 가장 먼저 쓴 것은 주변 사람들이 혼비백산된 모습이었다.

아래의 두 번째 단락은 대화입니다. 대화의 형식으로 나포의 고상한 마음을 더 묘사하다. \ "군주 남쪽, 오말리. 클릭합니다 이 사자는 현을 가리킨다. 이 두 말은 부윤이 나찜질을 본 후 그녀가 예쁘다고 생각하고 멈춰 서서 그녀를 바라보는 것을 워커처럼, 소년처럼 보인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말 다섯 마리가 일어서다" 는 것이 매우 형상적이다. 현 () 이 말 다섯 필의 차를 가로막았다고 이해할 수도 있고, 말 다섯 마리가 그 자체로 영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도 있다. 그것은 그곳에서 망설이고, 말조차도 나푸의 미모에 매료되었다. "폐하께서 관원을 보내서 누구의 집인지 물으십니까?" 나찜질이 아름답다는 것을 보고, 당신의 사자파가 내려가서 물었다. "이것은 어느 미인입니까?" " 다음 두 문장은 "진 씨는 좋은 딸이 있는데, 자칭 나찜질이라고 한다" 고 물었다. 다음은 "나찜질년 기하학?" 지사 는 또 관원을 보내 물었다. "스무 개는 부족하고 열 다섯 개는 충분하다." 이것은 또 다른 회신이다. 나찜질은 젊어서 스무 살도 안 되고 열 다섯 살이 조금 넘었다. 약 16 ~ 7 살 정도입니다. \ "폐하 시에 루오 압축, 기꺼이 다시? 클릭합니다 이것은 제독이 나찜질에게 그와 함께 갈 수 있냐고 물어본 것이다. "루오 압축 전치사:' 너 왜 바보 야! 클릭합니다 \ "루오 아버지 는 말했다, 당신은 이 사람, 어떻게 그렇게 바보! 클릭합니다 군은 그 아내가 있고, 남편은 그 남편이 있다. ♫ \ "당신은 이미 아내가 있습니다, ​​나는 이미 남편이 있습니다. 너는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니? 이 대화들은 나찜이 외모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마음도 아름답다는 것을 반영한다. 동시에, 그는 권력과 권위를 가진 사람들을 감히 면전에서 꾸짖었다.

다음으로, 세 번째 단락은 두 번째 단락의 끝에 있는' 나찜이 자기 남편을 가지고 있다' 로 시작한다. 시인은 나포의 말투를 자랑스럽게 자랑하며 남편을 마음껏 자랑하며 그의 지위와 권력의 고귀한 위엄, 그의 유아한 용모, 그의 걸출한 재능과 무한한 앞날을 충분히 묘사했다. \ "수천 명이 동쪽을 타고, 남편이 정상에 있다. 남편을 알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백마는 조랑말의 후손으로 동방에서 천여 마리의 말이 왔고, 나의 남편이 맨 앞에 있다. 이 말은 나찜질로 그녀의 남편을 칭찬하는 것이다. 그녀의 남편이 너의 이 현 보다 더 혁혁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너는 아무것도 아니다. 천여승, 5 대 1 차에 비해 나찜질한 남편이 배구장에서 현보다 한 층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남편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습니까? 백마를 탄 사람은 우리 남편이고, 뒤에는 작은 다크호스가 뒤따른다. 나찜질은 남편의 큰 풍모로 귀군의 오만한 기세를 제압했다. "머리카락은 포니테일로 묶이고, 금은 말머리를 감는다." 한당 시대에는 말이 예쁘게 차려입고 머리를 포니테일에 묶었다. 금감마두' 는 말머리가 금으로 만들어졌다는 뜻이다. 말이 영웅처럼 치장하면 남편이 그 위에 타면 더욱 날뛰게 된다. "사슴 칼, 허리에 있는 사슴, 천만 명이 넘는다." 허리에 보검 한 자루가 걸려 있어 천만 원 이상의 가치가 있다. 이것은 그녀의 남편의 스타일을 묘사하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옷차림에서 그의 무공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15 정부 쑤 리 \" 단락, 남편 은 장군 뿐만 아니라, 문무 쌍전 을 보여줍니다. 원래' 이' 는' 입니다. 한서' 에 따르면 국자감 중 일부 노인들은 자신의 젊은 학생을 심사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9000 단어를 읽을 수 있다면, 그들은 미니 역사를 만들 수 있어야 한다. 그래서' 15 부 소사' 는 그녀의 남편이 어릴 때부터 천재였다는 뜻이다. 그는 열다섯 살에 만 자를 알고 시험을 마치고 소사가 되었다. 스무 살에 북한을 드나들며 의사로 일하는' 이십조 의사' 입니다. 삼십시중랑', 시중랑은 황제의 측근으로 황제의 좌우를 드나들 수 있다. "40 세의 도시인", 40 세의 그 해에 그는 봉쇄되었다. 봉후는 이후 한 쪽과 독립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성거' 라고 부를 수 있다. "하얀 그물" 은 그가 하얗게 보인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는 전재이지만 외모는 매우 영준하다. "꼭 필요하다." 수염이 길다는 뜻입니다. 영영공보' 는 네가 매우 우아하며 걷는 것이 분수가 있다는 뜻이다. "천천히 정부가 중앙으로 접근하다" 는 추세는 "작은 걸음으로 빨리 뛰어라" 를 뜻한다. 그는 여기서 소송을 하려고 하는 것도 아니므로 서두를 필요가 없다. 과거에 신하들은 작은 걸음으로 황제를 만나 존경을 표했다. 시에서 그는 집회의 주인공으로 비틀거리며 걸어 들어갔다. 마지막 두 문장은 "수천 명이 집에 앉아 남편이 다르다고 한다" 고 말했다. 이곳의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모두 그들의 남편이 남달랐다고 칭찬했다.

요약하면, 우리는 시에서 볼 수 있듯이, 이렇게 과장된 서술에서 나찜질은 더욱 자랑스럽고 자랑스러우며, 군월을 더욱 실의에 빠뜨리고, 독자는 더욱 일본화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의 인격을 모욕하고 무례한 군주에 대한 반격으로 군주의 비천한 영혼과 파렴치한 언행에 대한 극도의 경멸과 조롱을 보여 순수하고 충성스러운 품격을 나타냈다. 이런 식으로 시의 도덕 주제는 추상적인 도덕 설교가 아니라 생동감 있고 희극적인 문학 묘사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