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프의 일생은 어떤가?

달프, 1896 에서 태어나 1945, 현대작가로 사망했다. 본명은 우웬 () 으로, 글자는 매우 부유하다. 절강 푸양인, 창조사 창립자 중 한 명. 초창기에는 가흥부 중학교, 항주부 중학교, 항주학원에 다녔다.

울다프는 창조사 멤버 중 중소설과 산문이 가장 많고 성취가 가장 많은 작가이자 오사신문학 운동에서 영향력이 큰 작가다. 나는 어릴 때부터 중국 고전시의 영향을 받았고, 소설과 희곡도 즐겨 읽는다. 19 13 년 형과 일본에 갔다. 중학교 (일본은' 고등학교' 라고 함) 몇 년 후 19 18 이 도쿄제국대학교 경제학과에 입학했지만 문학방면에 관심이 있었다. 일본에서 유학하는 동안 그는 서방 문학, 특히 현대 유럽 문학과 일본 문학을 광범위하게 섭렵하여 그 영향을 많이 받았다.

달프는 거의 10 년 동안 이국에서 살았고, 당시 외국에서 유학을 하거나 생활하는 많은 중국인들처럼 각종 차별, 냉대, 굴욕을 받아 애국적인 열정을 불러일으켰고, 그의 냉소적이고 우울하고 과환한 사상적 성격을 증강시켰다. 이런 인생 경력과 마음가짐은 그의 이후 작품에서 뚜렷한 표현을 얻었다. 192 1 년, 곽모로, 정, 톈한, 장지평 등과 일본에서 유학하며 창조사를 조직하여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65438 년부터 0922 년까지 유다 푸가 귀국한 후 창조사의 문학 활동에 적극 참여해 간행물을 편집한 뒤 안후이 베이징 무창 광저우 등지의 대학에서 교직을 맡았지만, 주요 정력은 여전히 문학 창작에 쓰였다.

달프의 첫 소설집' 침몰' 은 작가가 일본에 있는 동안 생활과 사상을 묘사한 것이다. 이 소설집은 곽모로의' 여신' 과 함께 수입이 가장 빠른' 창조사 시리즈' 에 올랐다. 소설집에는' 침몰',' 은사',' 남천' 의 단편 세 개가 포함되어 있는데, 그중' 침몰' 이 가장 대표적인 편이다. 이 소설에서 저자는 중국에서 유학하는 우울한 일본 유학생, 순결한 우정과 부드러운 사랑을 갈망하지만 이국 타향에서는 굴욕과 냉대만 당하고 결국 절망 속에서 파멸로 치닫고 있는 일본 유학생을 묘사한다. 작품 속 주인공의 불가피한 우울함은 오사시절 무거운 압박으로 각성한 청년들이 어떻게 현상 유지를 바꿀 수 있을지 모르는 심리상태를 반영해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소설의 주인공은 침통하게 외쳤다. "중국, 중국, 너 왜 강해지지 않니!" "나는 나의 조국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조국을 나의 애인으로 여긴다." \ "조국! 조국! 네가 날 죽였어! 빠른 부자! 강인해! 너는 아직도 많은 아이들이 그곳에서 고생하고 있다! "소설이 발표된 후 당시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고 봉건보수주의자로부터 비판을 받았다. 곽모로가 달프의 초기 창작에 대해 이야기할 때 말했듯이, "그의 싱그러운 스타일은 중국이 시들어가는 사회에서 봄바람을 부는 것 같아 당시 수많은 젊은이들의 마음을 즉시 깨웠다. 그의 대담함은 천백 년 갑옷 아래에 숨어 있는 사대부의 위선에 폭풍의 일격으로 일부 위선자들과 가짜 인재를 격노할 지경에 이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왜요 이렇게 노골적인 솔직함 때문에 사기의 어려움을 느끼게 되었다. ""

달프가 문학 창작에 종사하기 시작했을 때 문단에서 뚜렷한 낭만주의 특색을 보았다. 그는 "문학 작품은 모두 작가의 자서전이다" 라는 견해에 동의했다. 그러나 노신 소설에서' 나' 를 주인공으로 하여 사람과 일을 묘사한 현실주의 수법과는 다르다. 달프는 소설에서 늘' 나' 를 주인공으로 풍부한 서정적 필치를 활용해 과감한 자기노출과 솔직한 자기고백을 하며' 중압 아래 신음하며 반항을 표현한다' 고 말한다. 소설 "바람 벨", "향수병 환자", "딜 여행", "귀국", "귀국 후기", "이별 전" 등. 침몰' 은 모두 자서전적이다. 일부는' 나' 를 주인공으로 하지 않고' 나' 도 그 안에 있다. 1923 에 쓴' 딜 여행' 은 저자가 일찍 귀국한 생활의 기록이다. 소설은 아내에게 보내는 편지 형식으로 가난한 지식인의 어려운 생활 상황과 고통스럽고 막막한 사상 감정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감정이 강하고 글이 서늘하여 무거운 경제적 압박 아래 사람들의 동정을 표현했다. 역사소설' 채석반' 은 후후 등의 무리한 공격에 대응하기 위해 쓴 것으로 청대 시인 황중택의 이미지를 통해 악세력에 대한 저자의 분노와 항의를 표현했다. 곽모약시의 명랑하고 열정적이며 낙관적인 기조와는 달리, 달프의 소설은 왕왕 음울하고 무겁고 황량한 만가를 작곡한다. 이런 기조의 형성은 작가의 독특한 생활상황과 사상적 내용 때문만이 아니라 국내외 감상문학에 대한 수용, 특히 청대 시인 황중택, 루소, 도스토예프스키의 작품, 그리고 세기 말 일부 문학사조 때문이다.

달프 작품의 주된 기조는 감상적인 낭만주의이지만, 작가의 현실 관찰과 체험이 깊어짐에 따라 작품 속의 현실적 요인이 커지고 있다. 냉회집의 작은 이야기들이 바로 이렇다. 하룻밤 탐닉' 은 가난하고 비참한 원고' 나' 의 이미지와 고난 속에서 완강히 발버둥치는 담배 공장 노동자 진의 이미지를 통해 여공의 아름다운 마음과 순박한 반항정신을 칭송하며 현실 환경의 추악함을 드러내며' 가난한 무명문인' 의 연약함을 조롱했다. "백전" 은 인력거부의 만가이다. 마음씨가 착하고 책임감 있는 이 근로자는 하루 종일 열심히 일하며 차를 사는 꿈을 꾸었지만, 차를 사려는 소망은 결국 허사가 되어 중압으로 죽었다. 운전자에 대한 동정이 가득하지만 어쩔 수 없는 나는 종이 한 대로만' 얇게 마신다' 고 표현할 수 밖에 없었다. 어느 작은 눈의 아침' 은 농촌에서 온 대학생들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썼다. 이 소설들은 억압받고 상처받은 인물을 묘사하고 죄악의 구사회를 고소했다. 저자 자신은 그들이 "사회주의가 좀 있다" 고 생각한다. 소설은 작품에서 현실적인 요소의 성장을 보여 줄 뿐만 아니라 작가의 작문 기교의 성숙함을 상징한다. 지난 일' 은 어느 작은 눈의 아침이 되기 전에 예술기교에서 확실히 성숙한 작품으로, 인물 묘사도 기본적으로 사실적이지만, 청춘과 사랑의 죽음을 한탄하며, 사상 풍격은 이 세 편보다 훨씬 적다. 1930 년대 초에 쓰여진' 계화',' 떠도는 스님',' 만년' 등 문장, 문필이 또렷하고, 이미지가 신선하고 친절하지만, 은둔 생활을 노래하며, 만년의 심경을 표현하며 당시 격동했던 사회 현실과는 거리가 멀다.

달프는 소설에서 종종 적나라하게' 성변태' 를 묘사하고, 성을 매우 중요한 위치에 두어 작품 속의 낭만주의가 슬픔 외에 또 퇴폐적인 색채를 띠게 한다. 단편소설' 끝없는 밤' 부터 중편소설' 미스 양' 까지 사춘기의 우울증과 매춘부 생활을 묘사했다. 여공 생활을 위주로 한 중편소설' 그녀는 약한 여자' 에도 변태심리에 대한 묘사가 담겨 있다. 이러한 묘사는 주인공의 견유주의와 개성해방 추구와 관련이 있지만, 성과 육욕에 대한 자연주의 묘사는 중편소설' 미스 양' 과 같은 작품의 긍정적인 사상적 내용을 약화시키거나 손상시킬 수밖에 없다. 작품의 줄거리를 보면 작가는 비극적인 인생에서 젊은 여배우의 고집이 센 성격을 쓰려고 하는데, 소설은 양처럼 성적 사랑을 얻는 기쁨과 사랑을 잃는 슬픔을 주로 묘사하여 소설의 긍정적인 성격을 약화시킨다.

소설 외에도 달프는 산문을 많이 써서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많은 소설은 풍격이 고아하여 산문에 가깝다. 그의 산문은 문필이 아름답고 감정이 진지하며, "격동한 사회에서 고민하는 천재 지식인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 냉회집' 에서 한 문예청년에 대한 공개 성명은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차서 청년에게 반항을 호소하고 악세력에 반항했다. "단절집" 에는 20 여 편의 짧은 글이 있는데, 시사, 풍자정치, 조리가 분명하고 감정이 독특하다. 그러나 그의 여행기 산문은 더욱 특색이 있다. 상처투성이' 의 글은 임평의 비옥한 땅, 아름다운 풍경과 군산을 또렷한 필묵으로 묘사하며 작가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따금 옛 시를 삽입해, 의경이 더욱 깊어졌다. 예를 들어' 어대 봄날' 은 아름다운 여행기이다. 스카우트 야경과 가는 길의 풍경이 감동적이다. 문장 속 구체시의 삽입은 경물 묘사와 우국우민 정서를 결합하는 것이 달프 여행 산문의 중요한 특색이자 여행문학이라는 오랜 문학 형식에 시대적 색채를 더해 준다는 느낌을 더욱 깊어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문학, 여행문학, 여행문학, 여행문학)

창조사 작가 가운데 달프는 가장 우여곡절 있는 삶과 문학을 경험했다. 오사 이래 중국 인민 반제 반봉건 투쟁의 발걸음에 따라 그는 정치적으로 끊임없이 전진하지만, 때로는 우여곡절이 있다. 그는 신구군벌의 통치에 불만을 품고, 문장 () 를 써서 장개석 반란을 규탄하고, 연이어 중국 자유운동연맹과 민권보장연맹에 가입했다. 그러나 격렬한 투쟁 속에서 그는 늘 되돌아와 몇 년 동안 은거했다. 1935 가 쓴 마지막 소설' 뛰쳐나왔다' 는 농촌 계급 투쟁의 주제를 직접 표현했다. 달프의 인생길과 문학길에는 갖가지 우여곡절과 모순이 있지만, "그는 시종 오사에 충실하여 배신한 적이 없다" 며 애국진보 지식인의 고상한 충성스러운 품격을 유지하고 있다. 1938 년 곽모로의 초청으로 우한 항일 작업에 참가하고 싱가포르 수마트라 등지로 전전하며 당시 화교의 항일진보활동에 적극 참여해 진보신문을 편집했다. 1945 년 9 월, 그는 수마트라 부기딘에서 일제 비밀에 의해 살해되었다. 침몰' 에서' 중국, 중국, 너 왜 강해지지 않는가' 라는 따뜻한 외침에서 남양에서 살해될 때까지, 달프는 애절한 애국시를 한 편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