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예술이 명가를 계승하다-서예 전문가 노순선생 장조래 선생의 서예 작품에 대한 감사.

수서가 한묵의 명가를 전승하다.

-응? 수묵전문가 노순은 장조래 선생의 서예를 감상했다.

-응? 수서는 중국 56 개 민족 중 하나인 수족 고문과 고서의 총칭이다. 수서는 세계에서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상형문자이며 갑골문, 금문과 같은 고대 필기기호이다. 수서에는 <역경>,' 수가족 백과사전' 과 같은 다른 영예로운 칭호도 있는데, 수족의 유구, 변천, 신산의 역사를 해석하는 중요한 고서이다. 이와 함께 수서는' 중국 고대 문화의 보고에서 진귀한 활성화석' 으로 칭송되어 매우 높은 문화재 가치와 문헌 가치를 지니고 있다.

노순소개

-응? 수서 전문가 노순은 구이저우 삼도현 3 세대 수서 전승인이다. 중국 번역가협회 전문가 회원, 첸난 걸출한 과학 인재, 첸난 수묵서예 전문가. 2006 년 삼도현 민정학원에 입학하여 서예 번역 연구에 종사하여 보조 통역을 맡다. 지금까지' 수서' 4000 여만 자를 번역하여' 비서권',' 구대행성권',' 구분권',' 칠조권',' 탐욕거권',' 강선권',' 춘음권' 을 출판했다 합편' 비밀수사서-수서선생방담록',' 인신권',' 팔탐권',' 수서선생 상속인명부',' 수어조사연구',' 수한이중어 교재' 등. 성 종교사무위원회 고서 사무실 프로젝트' 수서 춘음권 해석' 을 완성했다. 국내 신문에 문장 40 여 편을 발표하고, 수서 풍습 활동을 주관하며, 수문화를 전승하는 데 기여하였다.

-응? 물책의 제작 시간은 매우 오래되어 그 근원은 여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수서고문의 절대다수는 표의의 네모난 글자에 속하며, 수서는 신기하고 신비롭다. 지금까지 연구원들은 그것의 신비한 베일을 완전히 벗지 못했다.

-응? 수문학은 천고에 유명하고 서예는 기질을 돋보이게 한다. 예로부터 서예와 문화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서 분리할 수 없다. 고지원한 서예가들은 모두 내공의 수련을 일생의 숙제로 삼고, 무명, 부지런함을 가지고 있다.

-응? 고대인들은 셀 수 없이 많았고, 그 책의 흔적은 한눈에 볼 수 없었다. 모두 대대로 전해 내려온 진귀한 보물이니, 우리는 경의로 그들에게 배워야 한다. 공부서란 과거를 버려서는 안 된다. 고대인들 안으로 들어가 고대인들 밖으로 나와야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책을 배우려면 한자를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변두리 예술도 배워야 한다. 책-문자의 의미, 법은 법도의 이론이다. 예술은 정신, 탈태, 개성, 혁신, 표현력, 활력이 있어야 한다. 결론적으로 서예는 글쓰기의 규약이다.

-응? 서예는 필묵을 기초로 하고, 책의 공로는 외부에 있고, 신의 공을 포함한다. 기공 선생은 "서예는 펜을 기초로 하고, 글씨를 쓰는 것은 공을 들여야 한다" 고 말했다. 펜은 외력에 이끌렸지만, 신은 칼집에서 나와 종이 위로 뛰어올라야 하는데, 정말 어렵고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말을 하는 공덕은 없어서는 안 된다. 손목 숙련도와 글자 숙련도, 형체 숙련도와 잉크 숙련도를 결합하면 한 권의 책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혁신을 결합하면 사람은 신을 얻을 수 있고, 실수는 쉽지 않다.

"하늘은 건장하고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장조래 선생의 서예에 대한 탐구와 추구는 자신의 삶과 인생에 녹아들어 추구하는 길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보완하고 능가한다. 그는 수족의 오래된 서예로 수향의 다채로운 세계를 표현하고, 생활을 찬양하고, 이상을 찬양하고, 동경을 찬양한다. 실묵 변색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 시청자에게 상상의 공간을 주었다.

-응? 서예, 기이한 봉우리는 전통문화가 끊임없이 이어져 있는 큰 산 위에 세워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장조래 선생은 전통에서 많이 축적되어 진보가 크지 않지만 예술 발전사에서는 참고가 있다. 장조래 선생은 마음이 평온하여 소란스러움 속에서 진리를 고수하고, 도야심성을 키우며, 수십 년간의 서예에서 정신적 기탁을 찾아 예술의 흔적을 추구할 수 있다. 바로 이런 예술에 대한 집착과 수가 문화에 대한 경건함이 그를 유명한 고서서예가가 되게 했다.

-응? 장조래 선생의 수묵화를 감상하면, 우리는 작은 셋째와의 아름다움이 영동으로 가득 차 있고, 법도가 여유롭고, 힘이 평온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멋이 고풍스럽고 격조가 고아하여 문인의 정취와 두루마리를 발산하며,' 시적인 화의와 자강불식' 의 정신적 즐거움을 준다.

-응? 석도는 일찍이 말했다. "펜이 마르면 아름다움이고, 젖었으면 풍속이다. 지금의 필묵에는 많은 병이 있다. 어쨌든 너무 문예라서 젖지 않아요. 이것을 본 사람은 바로 알 수 있다. " 장조래씨의 독특한 점은 건필법을 잘 활용해 태고리와 홍몽 시스템을 추구하는 데 있다. 펜으로 간단하고, 윤곽이 간헐적이며, 흐릿하고 거칠어 보인다. 그래서 글씨를 쓸 때 펜이 점점 뒤쳐진다. 이런 방법은 펜과 종이의 마찰에 중점을 두어 울창한 질감을 쓰기에 적합하다. 장 선생의 작품에서 이런 마찰은 건필로 바뀌었다. 건필을 잘 쓰는 개척자 데이벤효 씨가 말했듯이, "필법은 정말 거짓이고, 천지의 자연의 이치이기도 하다." " 바로 건필의' 허실' 이 수묵의 낭자와는 달리 태고의 혼란과 원시로 인한 신비와 단절을 표현했기 때문이다. 장조래씨의 수묵화는 여러 고향의 향음과 같아서 오래간만에 온 친절과 따뜻함을 느끼게 했다. 장조래 선생의 물책은 녹차 한 잔과 같다. 맛볼수록 좋으니 지칠 줄 모른다. 장조래 선생의 물책은 술 한 잔과 같다. 마시면 마실수록 선경에 들어간다. 수천 번을 마셔도 취하지 않는다. 장조래 선생은 그의 현대 몸으로 고대 서예예술의 발우, 즉 고졸한 전신 서예 풍격을 계승하여 자신의 생활과 하나가 되어 전해져 서예가와 관중의 인정을 받았다. 이것은 문화 자체의 힘이자 민족 문화 유전자의 결과이다.

-응? 예술은 끝이 없고 서예는 끝이 없다. 장조래 선생이' 고수문자 서예 예술' 을 일종의 문화적 신앙으로 삼아 비교적 완전한 정신세계를 건설하고 자신의 예술적 총명함으로 세계 서예 예술 무대에서 빛을 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장 zhaolai 서예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