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 ~ 연에 관한 전설과 시사 ~ 한 시간 안에 미리 고맙다는 말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연의 전설

청명절에는 액운을 쫓기 위해 연을 날리는 풍습이 있다.

청명절, 맑은 하늘, 미풍이 솔솔 불고, 초목이 싹트는데, 바로 연날리기에 좋은 시기이다. 연날리기는 일반적으로 일종의 문화 오락 활동으로 여겨지지만, 고대에는' 불길한' 이라는 오래된 풍습도 포함되어 있었다. 그래서 연도 고대인들이 명절에 사악한 부적이 되었다.

연의 제작과 그 이름의 유래는 유구한 역사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연은 그 소리가' 연' 처럼 들리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5 대 때 예리라는 사람이 대나무 피리를 연에 묶었는데, 미풍이 불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정청' 소리처럼 들렸기 때문에 연으로 붙여졌다. 중국 연의 역사는 2000 여 년 전의 춘추전국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루반 스님은 나무와 대나무로 연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모 문' 에서' 공패자는 대나무를 베어 까치인 줄 알고 3 일 후에 날아간다 ...' 는 연에 대한 초기 기록이다. 종이가 발명되기 전에 연은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까치, 연, 3 일 동안 비가 오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는 제작기술이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음을 보여준다.

한대에는 대나무로 만든 연이 나타나 종이 페이스트와 밧줄로 잡아 공중에 올려놓았다. 번영한 당나라에서는 연을 만드는 공예가 더욱 개선되었다. 높은 휘영청 () 은 연 () 시에서 "밤이 되면 정적인 현음이 파랗고, 궁상신풍 () 은 마치 한 곡처럼, 바람에 의해 곡조를 잃는다" 고 묘사했다. 청대에 이르러 연 제작 공예가 더욱 완벽해져서 베이징, 천진, 웨이팡, 남통 4 대 연의 산지가 형성되었다. 지금의 연 형태는 다양하고, 소리는 더욱 은은하다. 웨이팡 연도 국제시장으로 날아올랐다. 최근 몇 년 동안 청명절마다 국제 연 축제가 열리는데, 중국과 외국의 손님들이 운집하여 시끌벅적하다. 오늘 연날리기는 이미 우아한 오락이 되었다.

그러나 고대에는 생산성이 낮고 기술이 발달하지 않아 질병과 각종 자연재해를 막을 수 없었기 때문에 행운을 빌었다. 이런 심리표현은 연을 날릴 때' 불길한' 것이다. 사람들은 자신의 이름을 연에 적고 하늘에 올려놓고 일부러 실을 잘라서 연을 날려버리게 한다. 이렇게 하면' 액운' 을 내려놓고 행운을 빌어' 재난 해소' 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연날리기는 불길하기 때문에 연이 아무리 정교하고 예쁘더라도 실을 잘라서 날아가게 해야 한다. 동시에 연날리기도 금기가 있다. 다른 사람이 날린 연은 주워 재생할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불길하다' 는 것이다.

조설근은' 홍루몽' 70 회에서 대관원의 자매 꽃게, 미인, 큰 물고기, 직조박쥐, 봉황, 사연 등 연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 시점에서 중국의 장난감 연은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발전했다고 할 수 있다.

당송 시대부터 중국 연은 세계 각지로 전파되었는데, 우선 북한, 일본, 말레이아와 같은 동남아시아 국가들, 그리고 유럽과 아메리카가 그 뒤를 이었다. 유럽 산업 혁명의 영향으로 중국의 장난감 연은 영국의 켈리, 오스트레일리아의 하그레이프, 독일의 리린도르를 거쳐 미국에 최초로 유인할 수 있는 비행기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그래서 미국 워싱턴 항공우주박물관 로비에 중국 연 한 마리가 걸려 있다. 그 옆에는 "인류 최초의 항공기는 중국의 연과 로켓이다" 라고 적혀 있다.

북경 사연 연

북경에는 여러 종류의 연이 있다. 조설근의' 남북시험 연기' 에는 40 여종의 계법이 있다고 하는데, 현존하는' 북평연서' 에는 200 여 종의 베이징 연이 소장되어 있다.

북경의 많은 연 중에서 연의 성능이 가장 좋고, 전국에서 가장 영향력이 크고 대표적이다. 바로' 큰' 글자 모양의' 사연아' (또는' 자연아',' 사연아') 이다.

"사연아" 의 머리는 제비 머리의 평면 변형이다. 눈썹이 올라가고, 눈빛이 신랄하며, 인간의 감정을 부여받았다. 게다가 그 가위 꼬리까지 더해서 제비처럼 보이게 한다. 진짜 제비보다 더 귀여워요. 사람들이 좋아하는' 통통한 녀석' 에 따라 살제비와 연제비로 묶었어요. 날씬하고 우아한 아가씨에 따르면, 그녀는' 날씬한 제비가 되었다' 고 한다.

사랑하는 부부의 말에 따르면, 그들은' 양익 제비' 로 묶여 있다. 사람들은 사연의 겨드랑이, 허리 관절, 가슴, 꼬리깃에 박쥐, 복숭아, 모란 등 길조 도안을 추가하여 행복, 장수, 부를 상징한다 ...

이렇게 사람들은 원래 검은색이었던 제비 한 마리를 오색찬란하고 발랄하며 사랑스럽고 인간정신이 가득한 제비로 만들었다. 모방에서 모방까지, 모방에서 의인까지, 의인에서 슈퍼맨까지 이런 발전 과정을 거쳐 현재의 프로그램을 형성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그것은 변화무쌍할 수 있고, 매우 광범위하고 풍부한 내포를 포함하고 있지만, 또 항상 천편일률적이어서, 다른 것이 아니라 베이징 사연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한다.

"사연아" 의 구조는 간단하다. 단지 다섯 개의 대나무를 주골격으로 하고, 상하 대나무의 양쪽 끝을 날개로 구부려 특별한' 주머니' 를 형성한다. 이로 인해 사연이는 바람이 가벼울 때 일어날 수 있고, 바람이 불 때 안정될 수 있으며, 비행 성능은 다른 종류의 연보다 뛰어나다. "사연아" 에서 진화한 연의 종류는 다양하여 전국 각지에 널리 퍼져 있다. 예를 들어, 산둥 웨이팡 지느러미와 별명이' 깨진 신발' 인 캐릭터 연. 천진의 단단한 날개 나비와 "바퀴 분지"; 남통의' 오성두더지' 등등.

천진 연익연

천진의 연 종류는 많지만 부드러운 날개를 위주로 한다. 부드러운 날개 구조를 이용하여 우리는 새나 곤충의 날개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녀 인물 주위에 떠 있는 구름, 금붕어 주위를 헤엄치는 지느러미, 용사 뒤에 떠 있는 깃발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많은 작은 부드러운 날개가 함께 배열되어 큰 연을 형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많은 나비들이 꽃 주위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백화일제방', 여러 마리의 새들이 봉황 주위에' 백새조봉' 등을 형성한다.

비행 기교에 있어서 천진 연도 많은' 절기' 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메인 라인에서, 10 개 이상의 또는 10 개 이상의 제비가 여러 지선으로 연결되어 메인 라인을 둘러싸고 춤을 추며 서로 장난치며' 군연' 이라고 혼동할 수 있다.

천진 연의 구조적 특징은' 쐐기',' 해체',' 투구머리' 이다. 천진 연의 골격은 많은 곳에서' 쐐기' 와' 핀' 의 조합이므로 실로 묶을 필요가 없다. 구조가 정교하여 큰 연 하나를 뜯어 접어서 작은 상자 안에 넣어 휴대하기 편리하다. 면종이는 틀에 박혀서 각종 연의 머리를 만들어 종이 페이스트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그것은 무게가 가볍고 외형이 아름답다. 이것을' 투구머리' 라고 합니다. 천진의 물고기, 새우, 게 등 수족 연과 복수희형 연도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천진의 연 제작 공예는 역사가 유구하여 공예가 정교하다. 청대 버드나무 청년화' 10 대 미연 연 연 연' 은 연연 10 종 (예: 초롱, 독수리, 당승취경, 나비 등) 을 증명할 수 있다. 고 연 예술가 위원태는 천진 연 제작 기술에 큰 공헌을 했다.

그는 연 제작에 70 여 년 동안 종사하여 연날리기, 원형 입체연, 연익연을 연이어 개발하여 접익연을 만들었다. 작품은 파나마 엑스포 금상 19 14 를 수상하여 천진연을 위해 영예를 안았다.

연 위를 대표하는 천진 연은 모양이 실감나고 색채가 단아하며 공예가 정교하다. 연의 표면은 대부분 실크로 만들어져 가볍고 튼튼하다. 뼈대는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질감이 섬세하고, 단면이 길고, 신축성이 크며, 재료가 매우 신경을 쓴다. 천진 연은 전통 제작 공예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끊임없이 혁신하고 발전하며, 조형이 더욱 아름답고, 그림이 더욱 정교하다. 눈을 즐겁게 하여 실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민간 공예의 진귀한 보물이다.

산둥 장선 연

산둥 연은 역사가 유구하다. 그중에서도 현현 (오늘 웨이팡) 으로 가장 유명하다. 시 한 구절이 있다. "종이꽃이 온 하늘에 눈처럼 날고, 매력적인 소녀가 왔다갔다하고, 채로치마가 바람에 흔들리고, 나비가 봄을 다투고 있다." 위현지' 도 "청명, 어린아이가 종이 숟가락을 만들고 그네를 휘두르는 방식이 다르다" 고 적었다. 크레인, 제비, 나비, 매미 외에도 다양한 인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웨이팡 연에는 밧줄 모양, 딱딱한 날개 모양, 심플한 모양 등 세 가지 기본 모양이 있는데, 그중에서 지네형이 가장 두드러진다. 용골수차의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손바닥에 넣을 수 있는 작은 것부터 수백 미터 길이의 큰 모양, 색깔이 각기 다른 단순한 백지 페이스트와 붉은 종이로 된 지네 연, 오색금은의 아홉 마리의 용 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종으로 발전했다. 기묘한 주룡 두 마리에서 세 마리의 용이 공중에서' Y' 자 모양, 지그재그 비행에 이르기까지, 정말 변화무쌍하고' 장인심' 이 넘친다.

웨이팡 긴 밧줄 연은 지네 외에 다른 소재가 있다. 예를 들어' 양산 100 단팔장' 은 양산의/Kloc-0 이럴 때, 마치 송의 기초를 치러 출발할 것 같은 북소리가 울려 퍼지는 것을 어렴풋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1984 년 4 월, 거대한 용수지네 한 마리가 웨이팡 북해 모래사장에 세워졌다. 그 머리는 높이 4m, 키 길이 4m, 허리 지름 1.2m, 키 길이 320m 로 당시 국내에서 가장 컸다.

남통 육각

남통지는 황해, 장강 이북에 위치하여 옛사람들이' 위남 북해서단' 이라고 불렀다. 이곳은 중국 4 대 연의 산지 중 하나로 전국 유일의 반얀 나무가 많이 생산된다. 텅스텐은 거대하고 납작하여 육각형을 기초로 조합변화를 통해 일련의 별모양의 남통 연으로 구조화되어 있다. 鹟 모양의 외관은 간결하고, 화가는 정교하다. 그것은 수십 개, 심지어 수백 개의 다양한 크기의 호루라기를 갖추고 있다. 비행할 때 서로 다른 소리를 내며 웅장한 공중 교향곡을 조합하는 것은 마치 한 무리의 비행기가 공중을 휩쓸고 귀청이 터질 것 같은 거센 강해처럼 출렁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통의 조형 연은 여고를 대표로 등롱, 그림, 연을 하나로 모았다. 북파 연보다 더 정교하고 유연하며 아름답다.

옛날에 남통에서 연을 날리는 것은 마을 사람들의 큰 사건이었다. 연을 날리기 전에 홀에서 제공해야 하는데, 향과 종이말이 있어 매우 공손하다. 날릴 때, 몸이 강하고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이' 머리 손잡이' 가 되어야 하고, 십여 명이 밧줄을 잡아당기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연을 끌고 날아가는 것을' 던지기' 라고 한다. 연이 하늘로 날아오르면 사람들은 환호하며 천둥을 친다. 이는 1 년 풍년을 예고하고 만사가 뜻대로 되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연의 호루라기가 세상을 놀라게 하고 악마를 놀라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연이 실을 끊으면 불길하게 떨어지거나 남의 집에 떨어지는 것이 바로' 나쁜 일' 이다. 이것은 시장을 태우고, 머리를 조아리며 향을 피우고, 연을 찢고, 갯벌이나 묘지에 던지는 것이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여성이 연날리기 선을 건너거나 밟으면 안 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날 수 없다! 물론 이것들은 모두 과거의 미신적 색채이다.

인간 사회과학기술의 발전과 공업의 발전, 경제의 고속 발전에 따라 도시의 시끄러운 환경에서 벗어나기 위해 긴장된 생활 리듬을 조절하고 자연과 격조가 결합된 심신 건강에 유익한 오락 방식을 찾기 위해 연날리기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1980 년대부터 지금까지 세계 많은 나라의 연열이 오랫동안 지속되었다.

시적

종이 연

(송) 코우 Zhun

방정의 비상력은 푸른 하늘과 가을에도 여전히 약하다.

서늘한 바람이 마침내 흰 구름을 받치고 날 수 있게 되었다.

저자 코준 (96 1- 1023) 북송 정치가, 시인. Taizong 학자, 단계 로 승진 할 때, Taizong jiazhi, 같은

위징보다 낫다. 코우 Zhun 의 죽음 후, 노래 renzong 사후 충절.

코우 Zhun 은 만당시풍의 영향을 받아 그 시가 아름답고 깊다. 코우 zhong-쳉 시집에는 세 권의 책이 있습니다. 위에서 인용한 오언절구가 진짜인지 거짓인지

이번 회는 원래 인용한 것으로 고증해야 한다.

시명은' 종이연' 이지만, 시에는' 종이연' 이라는 단어가 없고, 종이연 이미지도 보이지 않는다. 시인은 물건을 빌려 글을 쓸 예정이다.

풍경,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풍경을 형성한다. "푸른 하늘" 은 하늘과 땅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은 환경, 분위기, 그리고 당신이 볼 수 있는 것에 관한 것이다: 초가을의 맑은 하늘, 바람이 크지 않다, 연

높이 날기는 어렵다. 후자의 문장, 나는 백일몽을 꾸고 내 감정을 표현했다. 나는 연을 빌려서 바람을 통해서만 구름을 빌려 날 수 있는 현상으로, 사람이 그것에 의지해야 출세할 수 있다는 느낌을 표현한다.

한숨을 쉬다.

관촌 동희 Xi 상

(송) 육로 여행

죽마는 흔들하며 나우에게 돌진했다.

연은 패기가 넘치고 바람에 따라 휙휙 소리를 낸다.

저자 육유 (1125-1210), 남송의 유명한 시인, 월주 은산인. 그는

한문고독에서 발탁된 관가는 어려서부터 부지런히 공부하고, 평생 항금과 부흥을 주장하지만, 여러 차례 따돌림을 당하고 파면되었다.

단신은 영원히 국가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육유의 작품은 매우 풍부하다. 80 세 때, 그는 여전히' 육방옹 전집' 을 포함한 거의 만 곡의 시를 창작했다. 이 말

어떤 두루마리에서 고증해야 할지 아직 고증해야 한다.

송대 어린이 게임은 다채롭다. 시는 두 가지 게임을 썼다. 하나는 죽마를 타는 것이다. 하나는 연 날리기입니다. 죽마가 땅에 있다.

뛰어다니고, 왔다갔다하며,' 말' 까지 진흙탕으로 뛰어들어 실망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이 공중에서 날고, 좌우로 흔들리고, 다시 날다.

부르다, 매우 날뛰다. 주목할 만한 것은 시인이 연과 바람의 관계를 쓸 때 그의 기교가 다르다는 것이다. 그는 연이 바람에 의해 날고 있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연이 봉우리를 높이 공중에 들어 올렸다고 한다. 여기서 작가는 연을 주체로 하여, 그것을 생명이 있는 것으로 여기고, 진정으로 연을 가지고 살아간다.

이 시를 읽으니, 나는 오늘도 일본에서 유행하는' 연 싸움' 이 생각난다. 연 싸움은 대부분 직사각형 딱딱한 판으로 뒤에서 잡아당긴다.

와당형, 세로 또는 가로, 그림은 간결하고 명쾌하며, 꼬리를 묶지 않고 등에 활줄을 매고 있다. 강풍을 동반하여, 그것은 하늘로 날아가고, 좌우로 질주하며 윙윙 소리를 낸다.

많은 연이 동시에 이륙하는 것은 충돌과 얽힘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싸우고 서로' 할선' 하는 것이다. 일단 선이 끊어지면, 그것을 날게 해라. 마지막으로, 누구?

누가 공중에 남아 있는지, 누가 위너. 현장에는 여옹시의 기세가 있다.

종이 연

(송) 왕릉

누가 가벼운 연을 만들고 멀리서 보면 새가 많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실을 하나 들고 바람에 따라 가면 바보는 뒤를 돌아보게 된다

푸른 하늘 때문이 아닐 수도 있지만 하루 종일 안전할 수 있다

펑을 웃으며 죽이기는 어렵다.

왕릉 (1032- 1059), 북송 시인, 원적 원성 (현 허베이 대명현). 그의 부모님은 그가 다섯 살 때 돌아가셨고, 그는 그의 삼촌 할아버지를 따랐다.

그는 광릉 (오늘 양주) 에 살면서 자라서 교사로 생계를 유지한다. 왕령재는 28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표현이 날카롭다. 1980

상해 고서출판사는' 왕' 을 출판했는데, ***2 1 권시문이 있다. 이 시가 왕으로부터 인용되었는지는 아직 고증해야 한다.

"끝" 은 고대 천의 양으로, 1 피트 8 피트가 한쪽 끝이다. 무궁무진하다' 는 뜻은 많지 않거나 멀지 않다는 뜻이다. 연을 날리는 사람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새가 멀지 않기 때문에 연날리기는 공중에 장관을 더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작가는 생각하고 또 말했는데, 분명히 그는 연을

그것을 새처럼 여기다. 연이 선과 바람으로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보다. 매우 높은 하늘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끝낼 수 있다.

해가 오랫동안 날아서, 만리 안에서 아홉 번이나 날아간 붕새조차도 이런 능력이 없다고 한다.

이것은 거시적 관점에서 연을 묘사한 시이다. 작가는 연의 모양과 색깔을 쓰지 않고 연이 어떻게 나는지도 쓰지 않는다. 하지만

풍부한 상상력을 넓히고 연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 즉 날기, 두드러짐, 비교, 과장된 방법, 연이 나는 에어쿠션을 쓴다.

산향. 높이 날고, 비행선의 각도가 크고, 안정성이 강하여, 바로 오늘날 연 애호가들이 작품에 대한 추구이다.

연 열 마리

(위안) 사종과

종이 한 장으로 날 수 있습니다. 왜 위압적인가?

뼈만 앙상하게 몇 줄기가 멀다. 로즈는 수천 피트 이내에 완전히 위기에 빠졌다.

구름과 맑은 날, 따뜻한 봄, 좋은 비와 갑작스러운 바람, 미친 일이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숲 위의 큰 나무 한 그루는 결국 반드시 피하고 얽혀야 한다.

반종이 떠 있는 이름이 너무 허위어풍열자를 누가 이렇게 보내느냐?

높은 자기 유도 비 등반 도로 적시 완화

승차경 요천풍 그림자 날리는 요정 커플 슬림스커트.

나체 어린이가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자만, 아침 일찍, 단서를 정리하고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다

마천루는 바람을 이용하여 미령을 과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골목 끝을 보면 먼지가 깨질 것이다.

왜 그것을 끌고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샤워로 봄을 망치는 거야?

한 차례의 봄정, 한 차례의 텅 빈 비행, 그러나 하늘을 깨는 연이었다

한참 동안 날으는 손가락의 기세를 꺾었다

꽃은 가볍고 흐르고, 시냇물은 배우고 있고, 미친 듯이 풀이 떨어진다.

살갗이 피어나자, 실크로 감긴 아이들은 서로 박수를 치며 크게 웃었다

* * * 바람이 너무 커서 올라갈 수 없고, 몇 번 재생해서 돌아온다.

왜 시설 전체에서 위험을 피하기가 어렵습니까?

소운부벽한처럼 흩날리며 백학이 청산을 건너다.

봄볕을 멀리 바라보니, 무한히 탐구해야지, 한가함을 느낄 뿐이다.

갑자기 나는 눈앞에서 종이 한 장을 뒤졌다.

온몸의 빗물을 무기한 피할 수 있을 것 같다.

떨어지는 타일이 똑바로 떨어지는 것을 막기 어렵고 어둠 속에서 불을 붙였다.

봄바람이 청명에게 정원을 멈추라고 강력히 권하다.

누가 상황을 이해하고 미친 아이리스가 하늘을 올려다볼까?

오사 생명은 나뭇잎 하나를 공중으로 들어올릴 수 있다.

대지를 굽히고, 무슨 고생이냐, 하늘을 탐험하는 것은 회색이다.

팔극에서 배회하고, 집을 구하고, 허창을 다투고, 종이를 빌리다

그네를 차고, 풀을 치고, 무심코 종이 붓을 차고, 종적을 날리다.

둥지를 쫓는 것 같고, 제비소리가 종처럼 들린다.

크기는 적당한 것을 주동적으로 하고, 높낮이는 무심코 더 튀어나온다.

봄새벽을 틈타 구름을 꿰뚫다.

밖에 있는 진정은 어디에 있습니까? 한 조각의 오운을 바라보다.

정장, 흔들림, 리본, 에메랄드 소매, 흔들림, 스커트 연습

류비화는 허황되고, 바람은 미일이 움직인다.

선녀는 정말로 학이 펑랑향으로 오는 것을 통제하며 유유하며 도피군을 즐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떠다니는 등 구름조류는 허형을 통해 가스를 조절한다.

공중에서 왔다갔다하며, 청령에서 운반해 온 것은 아무런 장애도 없다

결국 법을 어기고 봄을 바꿔야 한다.

법계는 여전히 포인트 제거를 기대하고 있다.

-"영물시 권 2"

종이 연

(위안) 사종과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산골짜기 구름이 잘 열리는 빈도를 부러워합니까?

종이 한 장의 원이 다른 사람과 겨루고 있다.

소리가 맑고, 하늘이 파랗고, 동풍이 맑으며, 그림자가 멀다.

날개가 없다고 누가 그래? 붉은 먼지를 돌아보고 높이 들다.

사종과, 생로병사 경력이 불분명하다. 19 1 1 년, 청대 건륭' 영물시' 두 권. 연 열 마리' 는 이 권에서 발췌한 것이다. 또 다른 "연"

"하나", 스타일상으로 보면 "연 열 마리" 와 비슷하지만, 처음에는 어디서 유래되었는지는 아직 고증해야 한다.